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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어도비 포토샵에서 픽셀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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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수 알아 내기

우리는 차의 치수를 계산하기 위해 문자를 약간 기본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너무 완벽하거나 기술적 인 것일 필요는 없으며 요소를 우리 인물 세계에 속한 것처럼 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1 단계

너의 그룹을 얻으 십시요 ... 또는 너는 단지 것을 가지고있는 경우에, 우리가 4 개를 앉는 차를 만들 고기있을 때까지 그것을 복제 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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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우리는 지금 캐릭터의 위치를 ​​바꾸지 않을 것이지만 일어 서기조차도 그들은 차의 크기를 정의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팔꿈치 방을 조금씩 두 줄로 놓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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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그리고 이제 우리는 그들을 대략 포함 할 수있는 공간을 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내를 보여주지 않기 때문에 차 안의 공간에 대해 매우 엄격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새 레이어 에서 등각보기로 사각형을 그립니다. 그것은 꽤 간단합니다. 선은 2 : 1입니다. 즉, 세로로 1 픽셀씩 수평으로 2 픽셀 씩 이동 합니다.

당신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픽셀 단위로 선을 그려 연필 도구로 두 개의 픽셀을 그린 다음 다시 복제하고 연필 도구로 한 픽셀 그리기, 다른 픽셀을 거리를두고 S를 누르고있는 동안 그리십시오 hift (두 점을 자동으로 연결하는 선이 그려 지지만 약간의 추측이 필요함 ) 또는 단순히 선 도구 ( 앤티 앨리어스 가 해제 된 상태로 설정)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도구는 픽셀 아트 용도로 신뢰할 수있는 도구 일 경우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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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내부에 대한 사각형이 이미 정의 된 상태에서 자동차의 앞면과 뒷면을 만드는 몇 가지 확장자를 추가합시다. 양쪽은 내부보다 짧을 것이고, 후부는 가장 짧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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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이제 복사 하여 붙여 넣기 하여 이전과 같은 장소에 새 사본을 남기고 바닥과 차량 밑면 사이에 의미있는 거리를 똑바로 옮깁니다. 이 경우 나는 8 px로 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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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결론은 땅을 표시 할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그림자로도 사용됩니다.

그럼 그 줄을 검은 색으로 채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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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단계

이제 해당 레이어의 블렌드 모드를 10 %에서 20 % 사이의 불투명도로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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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단계

이제 더 쉽게 작업 할 수 있도록 상단 선 레이어의 사각형을 색상으로 채 웁니다.

우리는 앞 범퍼와 뒷 범퍼를 만들기 위해이 모양을 높이겠습니다. 그것을하기 전에 우리가 후방 범퍼를 조금 더 높게 만들어서 약간의 단점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후방 가장자리를 몇 픽셀 높이십시오. 그러면 더 잘 보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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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단계

이제 우리는 모양을 복제하고 복사본을 위로 옮깁니다. 나는 6 px를 선택했다 .

동일한 레이어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빠른 방법은 Rectangular Marquee Tool로 모양을 선택한 다음 A lt 키 를 누른 채로 선택 물을 이동하는 것 입니다.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선택 영역을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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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계

이제이 두 개의 서페이스를 연결하고 모서리를 연결하는 수직선을 그리고 아래쪽 사각형에서 안쪽 선을 제거하여 하나의 모양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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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단계

새 레이어 에서는 앞뒤가 모서리가 아닌 직사각형과 일치하는 사각형을 만들고 범퍼 가장자리를 약간 부끄럽게 만듭니다. 차별화하기 위해 나는이 새로운 도형을 또 다른 색으로 채 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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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단계

그런 다음 해당 높이의 가이드로 문자를 사용하여 모양을 "돌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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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단계

두 표면을 연결하여 하나의 볼륨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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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단계

그런 다음 두 볼륨을 연결하고 정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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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단계

이제 방해받지 않고 일할 수있는 인물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미 가지고있는 볼륨의 나머지 부분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차의 윗부분을 만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라인이 최대 일 것 전면 가장 모퉁이에서,이 경우 올라가고 : 2 ( 1 픽셀의 수평에 픽셀이 그만큼 높은 얻을 때, 라인이 수평 (수평의 등각 종류)에서 그리 수직) 자동차 쪽과 평행을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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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단계

이제 우리는 똑같이 할 것입니다. 앞 유리에 대해서. 상단 모서리가 이미 정의되어 새 줄이 그 지점에서 돌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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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단계

바람막이 유리의 반대편 가장자리에서 내려가는 선은 2 : 1이 아닙니다. 그것은 평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앞 유리가 수렴 선으로 올라갑니다.

이 목적으로 1 : 1 대각선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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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단계

그런 다음 지붕 마감 라인을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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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단계

그리고 마침내 그들을 차 나머지의 것의 아래에서 접속해라. 다시 1 : 1 대각선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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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단계

줄을 채우고 청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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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단계

그리고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나는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등판을 뒤쪽으로 넓히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에는 우리가주는 모양으로 미국의 근육을 약간 돋보이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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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치수가 정의되고 대부분의 주요 모양이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시원한!

바퀴 그리기

우리 차에 필요한 바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1 단계

등각 투영 원을 그리는 한 가지 방법은 원을 그려서 변형시키고 수직 스큐를 26.5˚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조금 기울어 진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정리하고 개선하기 위해 손으로 그린 ​​편집이 필요할 것입니다.

대신에 수직으로 등각 투영 된 사각형에서 시작하여 픽셀 단위로 원을 그립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줄 것이고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A의 새 레이어 , 완전히 현실도 그렇지 않은 경우, 차의 비율에 대한 의미가 크기로 사각형을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그런 다음 배치하여 배치 할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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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이제 그 사각형 중 하나를 작업하여 광장에서 원을 조각하여 상대적으로 깨끗한 선으로 마무리하려고합니다.

첫 번째를 복사하고 180 ° 회전시켜 두 번째 절반을 달성 할 수 있으므로 실제로는 원의 절반 만 수행하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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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그런 다음 우리는 동그라미와 동그라미를하고 첫 번째 동그라미를 만듭니다.

우리가 이미 첫 번째 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각 가이드는 이것들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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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사각형 가이드 라인을 청소하십시오. 그리고 바퀴에 색상을 추가하기 시작하십시오. 타이어 용 짙은 회색, 테두리를위한 시원한 중간 회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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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원한다면 림을 디자인하십시오. 모든 디자인이 잘 읽히지는 않을지라도 아주 작은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약간의 깊이를 더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테두리의 안쪽 원과 평행을 이루지 만 휠에 더 깊숙이 들어가서 새로운 표면에 색상과 약간의 음영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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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그런 다음 내부의 음영 처리를 계속하고 선을 정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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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단계

휠 중심에 그림자를 드리 우고 그 표면을 덜 평평하게 만들기 위해 몇 픽셀을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타이어와 테두리의 바깥 쪽 가장자리에 약간 강조 표시하여 음영 처리를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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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단계

불필요한 단계이지만 테두리가 바뀌 었다고 생각되면 림의 바깥 쪽 가장자리에서 몇 픽셀을 제거하기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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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단계

이제 우리는 방금 설계 한 바퀴로 두 사각형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위치를 조정하면 자동차 설계가 거의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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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계

그래서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곳에 그들을 갖게되면, 차 밑에 바퀴에 여분의 볼륨을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면 그들은 더이상 마분지를 얇게 보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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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 및 세부 정보 추가하기

우리는 분명히 지금 차처럼 보이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퀴는 끝났고 이제는 나머지를 끝내야 할 때가되었습니다.

1 단계

거의 모든 구석이 너무 날카로 워서 둥글게 만듭니다.

또한, 나는 윈도우의 하단 가장자리를 조금 올리기로 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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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너가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어떤 엉망을 깨끗이하고 차로 던지게되는 그림자의 모퉁이를 둥글게하는 것을 잊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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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우리 차를위한 창문을 만들어 봅시다. 이것에 접근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리 효과를 통해 내부를 들여다 보는 것은 좋지만 시간이 많이 걸릴 것입니다.

내가하는 일은 짙은 청색으로 채워서 차가 창문처럼 보이게 만든 다음 실내에서 작업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유리 반사 효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투명성을 암시하는 몇 가지 접촉을 추가해야합니다. 앞 유리를 통해 그리고 승객 창을 통해 땅을 보여줄 작은 지역에 대한 더 밝은 그늘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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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더구나, 우리는 같은 밝은 색조를 문 안쪽뿐만 아니라 대시 보드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이것은 내부의 일부 영역에 빛이 도달하는 것을 보여 주며 내부의 충분한 공간을 전달합니다.

지금 유리 반사 효과를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바로 시작하십시오. 나는이 표정을 충분히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차가없이 차를 떠난다. 그래픽을 더 간단하게 유지하고 유리 효과를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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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창문을 완성하고 더 단순하게 만들려면, 나는 검은 색 외곽선을 제거하고 더 어두운 푸른 색 음영으로 바꿨습니다. 비록 실제로는 필요하지 않지만 여분의 색상은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며 더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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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차체 위로 이동하면서 페인트 색상을 선택합시다!

나는 밝은 회색을하고있을거야. 측면의 어두운 색조는 10 ~ 20 % 더 어두울 수 있습니다.

연속 된 페인트 통 도구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각 색상의 모든 인스턴스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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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단계

이제 하이라이트를 모서리에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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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단계

일반적으로 하나의 얇은 하이라이트 라인으로 코너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지붕 꼭대기에서해야 할 일이지만, 하단 코너에서는 큰 것에서는 뚜렷한 하이라이트를 시도 할 것입니다. 둥근 모서리와 금속 개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둠의 지침을 하이라이트로 둘러 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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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단계

그리고 다크 컬러 가이드 라인을 하이라이트 컬러로 덮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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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계

바퀴 주위에 몇 가지 추가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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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단계

차의 두포에서 내려가는 수직의 모퉁이 선의 또 다른 주요 사건.

범퍼 주변과 같이 너무 많은 대조를 필요로하지 않는 선을 밝게 할뿐만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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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단계

강조 표시 작업을 마치기 위해 범퍼 영역을 제외하고 자동차 측면의 하단 가장자리에 얇은 강조 표시를 한 개 더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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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단계

범퍼는 하단 가장자리에 어두운 색조를 나타냅니다.

할 수있는만큼 색을 재사용하여 불필요하게 팔레트를 날려 버리지 마십시오.

45- 세부 정보

14 단계

대부분의 색칠이 끝났지 만 여전히 더 많은 세부 사항이 필요합니다.

앞에서 뒤로 가자. 번호판부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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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단계

여기 최종 색상이 있습니다.

47- 세부 정보

16 단계

그런 다음 차 앞의 그릴. 매우 어두운 회색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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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단계

헤드 라이트 한 쌍.

그들은 모퉁이를 감쌀 수 있었지만 자동차가 정사각형과 복고풍으로 보였기 때문에 헤드 라이트를 사각형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49 세부 사항

18 단계

당신이보기를 좋아한다면, 자동차의 두건에 한 쌍의 선을 추가하십시오.

50- 세부 정보

19 단계

우리는 후면 거울을 추가 할 것입니다. 각면에서 투영 해 보면, 여기가 첫 번째 것입니다.

51- 세부 정보

20 단계

그리고 다른 하나가 있습니다. 나는 두 가지를 서로 다른 각도로 만들었고 하나는 정면에서 보았고 다른 하나는 정면에서 보았습니다. 그들은 둘 다 동일한 각도에서 작동 할 수 있지만; 범퍼와 평행.

52- 세부 정보

21 단계

캐릭터는 어떻게 차 안에 올라갈 것입니까? 한 쌍의 문 손잡이를 추가하십시오!

하이라이트 컬러가있는 한 쌍의 픽셀과 어두운 그늘의 한 쌍의 픽셀이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문 가장자리를 제안하는 선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지만 디자인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 필요가 없으므로 미묘해야합니다.

53- 세부 정보

22 단계

나는 차가 너무 평평하게 보이지 않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측면의 바닥에 어두운 그늘이있는 부분을 추가했는데, 거의 마술처럼 그 표면이 곡선으로 보였다.

54- 세부 정보

한 가지 가능한 추가 단계는 후방 등을위한 빨간색의 비트를 추가하여 모서리를 감싸는 것입니다. 나는 그걸 시험해 본 후에 차의 스타일에 잘 맞지 않기로 결정 했으므로 그 단계를 포기할 것입니다.

이제 차가 완성되었습니다!

23 단계

그러나 여분의 일을 조금만해도 네 명이 가질 수있을 때 한 대의 차에서 멈춰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팔레트를 보수적으로 사용했다면 차체 전체에 대해 6 가지 음영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이를 변경하기가 쉽습니다. 특히 페인트 통 도구 를 연속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차를 좋아하는 다른 색깔을 찾아 내고 당신이 다른 차의 낱단이있을 때까지 다른 그늘을 대체하기 위하여 가고십시오, 모두는 매우 좋게보고있다!

55 버전

자동차 함대가 완성되었습니다!

너무 멋져서 픽셀 아트 컬렉션의 일부로 여러 대의 자동차가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캐릭터 각각에 대해 하나의 다른 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56- 차 n-chars

자신 만의 수정을 시도하십시오. 그들로부터 더 많은 마일리지를 얻으려면 거리 장면을 채울 때 꽤 유용 할 것이므로 후면보기로 그들을 시도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pixelin '와 행운을 빌어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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