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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헤드폰 아이콘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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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준비

1 단계

먼저 다음 값을 사용하여 Adobe Illustrator에서 새 문서 (파일> 새로 만들기)를 만듭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 오리엔테이션 : 수평

많은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을 활성화하십시오. 

2 단계

격자 구획이 50 px 및 4 인 Subdivisions가있는 격자 (편집> 기본 설정> 안내선 및 격자)를 설정합니다. 그리드 활성화 (보기> 그리드 표시) 및 그리드에 스냅 (보기> 그리드에 스냅)을 활성화하십시오.

스피커 그리기

스피커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나머지 헤드폰으로 넘어 갑니 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선택하고 검정색 채우기 색이있는 75x100 픽셀의 사각형을 만듭니다. 스트로크를 제거하십시오. 직접 선택 도구 (A)로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만듭니다.

정보 패널 (윈도우> 정보)을 활성화하여 사물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2 단계

Ellipse 도구 (L)를 사용하여 50x50 픽셀 중심의 타원을 만듭니다. 0 % 및 100 % 불투명도의 색상 A (# 000000)를 사용하여 [그라디언트] 패널 ([창]> [그라디언트])에 그라디언트를 만듭니다. 그리고 위치 100 %와 불투명도 100 %에서 색상 B (# 444242).

그라디언트 도구 (G)를 사용하여 첫 번째 모양에 직선을 위아래로 그립니다. 타원 위아래로 45도 각도로 다른 선을 그립니다.

3 단계

타원을 다시 잡고 상단에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Ctrl + C> Ctrl + F). 다시 보내기 (Objects> Arrange> Send to back) 및 # 000000으로 채 웁니다.

4 단계

타원을 다시 잡고 상단에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Ctrl + C> Ctrl + F). 다시 복제 (Ctrl + F)하고 이동 패널을 엽니 다 (선택 도구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수직 위치에 0.5 px 값을 입력하십시오.

타원을 모두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에서 마이너스 프런트를 추가하십시오. [견본] 패널에서 회색 톤을 적용합니다.

5 단계

이전 타원을 잡고 복사하여 위에 붙여 넣습니다 (Ctrl + C> Ctrl + F). 효과> 경로> 오프셋 경로로 이동하여 오프셋에 -7 px를 입력합니다. 모양을 확장합니다 (객체> 모양 확장). 그라디언트 도구 (G)를 사용하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직선을 그립니다.

6 단계

타원을 복제하고 (Ctrl + C> Ctrl + F) Effect> Path> Offset Path, -2px를 적용하십시오. 모양을 확장합니다 (객체> 모양 확장).

7 단계

우리가 만든 첫 번째 타원을 선택하고 상단에 복사하여 붙여 넣은 다음 [효과]> [패스]> [패스 오프셋]을 적용한 다음 [오프셋] 상자에 8 픽셀을 입력합니다. 다시 보내기 (개체> 정렬> 뒤로 보내기)를 두 번 누릅니다.

스피커의 그림자 아래에서 끝나야합니다.



8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낮은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고 삭제합니다. 선택 툴 (V)로 반 타원을 선택하고 Ctrl + J를 눌러 열려있는 앵커 포인트를 닫습니다. 직접 선택 도구 (A)를 다시 사용하여 모서리를 둥글게 만듭니다. 새로운 선형 그라디언트를 추가하십시오.

                                                                            

9 단계

격자에 맞추기 (Ctrl + ")를 잠시 동안 비활성화하고 Rectangle Tool (M)을 사용하여 25px 너비의 고 정사각형을 만듭니다.

스피커의 정사각형을 헤드폰의 암이 시작되는 곳에 놓습니다. 다시 전송 (Object> Arrange> Send to Back) 한 다음 전달 (Object> Arrange> Forward).

스포이드 도구 (I)를 사용하여 내부 그라디언트를 적용하고 그라디언트 도구 (G)를 사용하여 직선 형태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추적합니다.

10 단계

사각형 도구 (M)로 35x1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이전 사각형 위에 놓습니다. 직접 선택 도구 (A)로 모서리를 둥글게하고 그라디언트 도구 (G)로 수직선을 그립니다.

11 단계

Rectangle Tool (M)을 사용하여 20x15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이전 사각형 위에 놓습니다. 자유 변형 도구 (E)를 사용하여 위에 사다리꼴 모양을 만듭니다. 그라디언트 도구 (G)를 사용하여 가로 선을 그립니다.

12 단계

직사각형을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수평 뒤집기 (Object> Transform> Reflect) 선택 도구 (V)를 두 번 클릭하고 수직 위치에서 -4 px 이동합니다.

직접 선택 도구 (A)로 하단 모서리를 돌립니다. 

13 단계

상단 링을 제외한 모든 것을 선택하십시오. 그룹 (Crtl + G)을 선택하고 Rotation Tool (R)을 사용하여 상단에 회전 지점을 놓고 Alt + Click을 클릭하여 25º 각도를 설정합니다.

대칭

이제 우리는 스피커를 수평 적으로 반영 할 것입니다.

1 단계

스피커를 복사하여 위에 붙여 넣습니다. 세로로 뒤집기 (개체> 변형> 반사) 선택 도구 (V)를 오른쪽으로 100 픽셀 이동합니다.

스피커와 그룹을 모두 선택하십시오. Align (정렬) 패널의 모든 것을 가운데에 배치하십시오.

2 단계

135,12x135,12 px의 타원을 그리고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앵커 포인트 중 하나를 스피커 링의 모서리로 드래그합니다.

타원을 복사하여 스피커 위에 붙여 넣습니다. 그리고 20 px 오프셋 경로 (효과> 경로> 오프셋 경로)를 적용합니다. 모양을 확장하십시오.

3 단계

모든 도형을 선택하고 셰이프 빌더 도구 (Shift + M)를 사용하여 아치 모양을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스포이드 도구 (I)를 사용하여 스피커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아치에 적용합니다.

4 단계

거의 준비가되었습니다.

Ellipse Tool (L)을 사용하여 300x300 픽셀의 타원을 만듭니다. 검은 색 (# 000000) 위치 0 %와 불투명도 20 %의 방사형 그래디언트를 흰색 위치 100 %, 불투명도 0 %에 적용합니다.

[변형] 패널에서 높이를 50 픽셀로 설정하고 타원을 헤드폰 아래 가운데에 맞 춥니 다.

축하해! 우리는 끝났다!

큰! 우리가 방금 만든 멋진 헤드폰을보십시오. 나는 그 (것)들을 만드는 많은 재미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것을 또한 즐겼기를 희망하고 당신이 당신의 미래 프로젝트에 적용 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을 배웠다.

생각해 내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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