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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이 자습서에서는 브라질 디자이너 Breno Bitencourt가 Illustrator 및 Photoshop에서 멋진 폴리 폴리 초상화를 만드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합니다. 이 스타일로 작품을 만드는 비결은 최고의 참조 사진에서부터 일하고 있습니다. Breno는 먼저 자신을 모델로 사용하여 캡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Photoshop에서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한 다음 Illustrator에서 벡터 버전을 만듭니다. Breno는 당신이 좋은 시선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면이 자습서를 따르기 위해 Illustrator 또는 Photoshop의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다고 말합니다. 위의 튜토리얼에서 자세하게 설명 된 낮은 폴리 세로 디자인의 창의적인 과정에 대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 아래 의 설명 섹션에서이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다른 독자가 작성한 멋진 인물 사진을 볼 수도 있습니다 . 완료 시간 4 시간 필요한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의 Adobe Illustrator 및 Photoshop
1 단계 먼저 좋은 사진 참조가 필요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자화상을 만들기로 결정 했으므로 친구에게 약간의 도움을 요청하여 촬영했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팁은 깊이를 보여주고, 빛과 그림자가 잘 어울리도록 원근감을 사용하고, 모델에 피부, 의복과 같은 부드러움과 대비되는 딱딱한 첨단 액세서리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 : 안경, 장신구 또는 스타킹 칼라). 이 사진들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주된 레퍼런스를 구성 할 하나의 이미지에서 결합 할 최고의 조각들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이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 하나의 얼굴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의 안경을 선택하고, 다른 장면의 다른 세부 사항을 선택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까다 롭고 가치가 있습니다. 각 부분에 대해 원하는 부분을 대략 자릅니다. 그런 다음 검정색 배경이있는 Photoshop에서 새 문서를 열고 각 요소를 별도 레이어에 배치합니다.
2 단계 이제 완벽한 레퍼런스를 만들기 위해 이들을 결합해야합니다. 불필요한 부분을 지우고 선택한 파트의 콜라주를 만듭니다 - 마스크와 블렌드 모드를 사용하여 모두 함께 가져옵니다. 당신은 사진의 현실에 완전히 집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처럼 잘 생긴 레퍼런스 사진을 만들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안경의 팔이 귀에 앉아있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연장했습니다. 나도별로 재미 없었던 머리카락을 바꿨습니다.
3 단계 이제는 통합 된 이미지를 가지고 대비, 색상 균형, 레벨 등을 조정하여 더욱 역동적 인 이미지를 만듭니다. 나는 이것을 정말로 말하지 말아야한다. 그러나 당신이 수동으로 합성물을 수정하고 싶지 않다면 Photoshop의 자동 대비, 자동 색상 및 자동 레벨 기능 ( 이미지 메뉴에 있음)을 사용하면 정말 유용 할 것입니다.
4 단계 최종 작품의 색상이 기준 사진보다 따뜻하기를 바래서 원하는 색상에 가까워 지도록 화면 혼합 모드로 보라색 단색 레이어를 추가했습니다.
5 단계 이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삼각형 메쉬가 생깁니다. 비밀 트릭이 없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손으로해야합니다. 왜? 얼굴의 윤곽선을 결정할 때 뇌가 어떤 스크립트 나 자동화 된 프로세스보다 낫기 때문입니다. 여기 몇 가지 가이드가 있습니다. 작은 부품에는 작은 삼각형이 필요합니다. 절대로 사분 형을 만들지 마십시오. 단지 잘못 보입니다. 삼각형을 고수하십시오. 피사체에 나 같은 직선 코가 있으면 더 쉽습니다. 둥근 코는 까다 롭습니다. 이미지 위의 빈 레이어에 작은 브러시를 사용하여 메쉬를 만듭니다. 초상화와 대조되는 밝은 색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파란색이나 초록색을 선호하는데, 두 가지 색상은 목에기도 사마귀가있는 문신이없는 한 당신의 피험자가 자신의 얼굴에 갖고 있지 않은 색 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6 단계 당신이 이것을 가지고 있다면, 뒷쪽에 두들겨 패십시오 - 당신은 많은 노력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전부는 아닙니다). 이제는 실수 삼각형을 다듬을 때입니다. 이미지 참조를 숨기려면 메쉬에 집중해야합니다. 청소하고 잊어 버린 모든 삼각형을 찾으십시오. 완성한 후에는 색상을 흰색으로 변경하여 검정색 배경과 대조하여 jpg로 저장하십시오. 이제 Illustrator를 실행하십시오.
7 단계 메쉬를 대지에 넣고 잠그고 펜 도구를 사용하여 대비되는 색 (밝은 자주색으로 사용됨)으로 삼각형의 벡터 메쉬를 추적 할 시간입니다. 다시 한번 이것은 약간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 그래서 좋은 재생 목록, 당신의 최고의 커피에 넣어이 긴 여행을 가자. 다음은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삼각형을 닫을 필요없이 펜 도구를 사용하여 세 점을 표시하면됩니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만드는 삼각형 수백 개에 걸쳐서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 해 줄 것입니다.
8 단계 당신은 또한 정확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당신은 다음 몇 단계에서 그들을 함께 가져 오기위한 간계를 사용할 것입니다.
9 단계 많은 일이 있었지만 좋은 사람입니다. 숨을 쉬세요. 그리고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0 단계 이제는 모든 포인트를 완벽하게 올바른 위치에 정렬시키는 트릭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쉬운 절차입니다. 물론, 초상화에 삼각형이있는 것처럼 반복해야합니다. 직접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동일한 위치에 있어야하는 점의 각 그룹을 선택합니다.
11 단계 정렬 패널을 열고 앵커 포인트 정렬에서 수평 정렬 센터를 클릭하십시오.
12 단계 그런 다음 Vertical Align Center (수직 정렬 센터)를 클릭하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있는 모든 지점을 클릭하십시오. 오 예!
13 단계 필요한 경우 지점을 수정하여 위치를 수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정점에 대해 10-12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14 단계 Photoshop에서 만든 메쉬를 숨깁니다. 메쉬에 놓친 삼각형이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항상 초상화 당 10 개의 삼각형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벡터 ( Cmd / Ctrl + A )를 선택하고 채우기 및 선을 역상 ( Shift + X )하는 것입니다. 누락 된 부분을 발견하면 채우기 및 획을 반환 ( Shift + X 다시)하고 삼각형을 추가 한 다음 다시 확인하십시오. 완전한 메쉬를 얻었 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15 단계 사진 참조를 벡터 메쉬 아래의 레이어에 배치하고 둘 다 완벽하게 정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사진에서 알맞은 색상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참조 레이어를 잠급니다.
16 단계 이제 가장 재미있는 부분 인 -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각 삼각형을 차례로 선택하고 스포이드 도구 ( I )를 선택한 다음 각 삼각형 중간에 채우기 색을 선택합니다. 이 튜토리얼을 즐긴다면 좋아하는 70 가지 포토샵 튜토리얼 과 28 가지 좋아하는 일러스트 레이터 튜토리얼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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