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 cryptocurrency는 단지 전문 용어가 아닙니다. 모두가 참여하기를 원하는 성공적인 프로젝트와 비슷합니다. 라이오넬 메시 (Lionel Messi) 와 같은 많은 유명인들은 암호 경제의 예민한 지지자로 변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cryptocurrency 동전과 토큰의 차이를 말하기 어렵고 이러한 용어를 서로 바꾸어 사용합니다. 그러나 동전과 토큰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Coin (aka altcoin)은 자체 플랫폼을 사용하고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cryptocurrency를 나타냅니다. altcoin에는 일반적으로 Bitcoin의 변형 인 Dogecoin, 소스 코드를 사용하여 빌드 된 Dogcooin, 독립적이고 새로운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빌드 된 Etherium과 같은 altcoin 등 두 가지 공통된 유형의 altcoin이 있습니다.
토큰의 경우, 이들은 다른 유틸리티 나 자산을 나타내며, 다른 블록 체인 플랫폼에 의존합니다. 그들은 프로젝트 개발 자금 조달 수단으로서 군중 집회 (ICO) 기간 동안 초기 지지자들에게 발행되고 판매됩니다. 토큰은 보안 및 유틸리티의 두 가지 범주로 크게 나뉩니다. 첫 번째 범주는 채권, 주식 및 파생 상품과 유사하지만 두 번째 범주는 다가오는 프로젝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제공에 관한 것입니다.
ICO 웹 사이트는 대개 토큰 배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다른 자산 보유자와 비교하여 얻을 수있는 것을 후원자에게 보여줍니다.
토큰 판매 방문 페이지 블록이란 무엇입니까?
거의 모든 토큰 판매 방문 페이지에는 몇 가지 중요한 블록이 있습니다.
ICO 세부 정보
사이트 소유자는 사용자가 방문하는 페이지와 상관없이 온라인 방문자가 프로젝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웹 사이트의 모든 방문 페이지에 간단한 프로젝트 개요를 추가해야합니다.
출처 : utrust.io
토큰 판매 일정
기금 모금이 판매의 주요 목표이기 때문에 일정을 놓치지 않도록 일정을 표시 할 수 있도록 날짜를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 : tokensale.shping.com
ICO 토큰 배포
가장 중요한 페이지 블록 중 하나는 구매자가 각 배포 단계에서 얻을 수있는 자산의 수를 명확히 표시합니다. 토큰 배포 블록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기사의 다음 섹션에서 제공됩니다.
출처 : coin.cashbet.com
팀
잠재 투자자들은 그들이 프로젝트에 착수 한 사람들을 신뢰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판매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페이지에 '팀'차단을 배치하면 긍정적 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팀 멤버의 짧은 바이오스와 LinkedIn 프로필에 대한 링크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token.concierge.io
파트너, 투자자 및 고문
방문자가 프로젝트를 더 많이 믿게하려면 이미 파트너를 지원하는 사람들 (예 : 파트너, 투자자 및 고문)에 대한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사진과 유명한 업계 전문가의 이름이이 페이지에서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 tokensale.civic.com
연락처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 (예 : Twitter 및 Facebook), 메신저 및 전자 메일 주소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발생할 수있는 질문에 대답 할 준비가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렇게하면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sendy.network
미디어
알 수없는 노력은 누구의 관심도 엿 보지 않습니다. 'Media'블록은 사용자에게 서포터가 있음을 알리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로이터 또는 포브스와 같은 신뢰할 수있는 온라인 출처가 군중에 대해 말하면 결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신청
잠재적 인 투자자의 이메일 주소를 모으기 위해 구독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이벤트에 대한 알림이 포함 된 정기 뉴스 레터를 보내면 사용자는 판매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 morpheus.network
토큰 배포 블록을 디자인하는 방법
미래 지향적 인 사이트 소유자는 디자인의 품질을 짐작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훌륭한 디자인은 방문자의 시선을 사로 잡을뿐만 아니라 프로젝트가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나타냅니다. 프로젝트에 헌신하는 사람들은 열악한 디자인에 결코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판매 할 수있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찾을 것입니다.
개별 페이지에 토큰 배포 정보를 표시하는 ICO 웹 사이트는 거의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crowdsale 방문 페이지에서 별도의 블록으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출처 : gifcoin.io
이 블록을 최대한 유익하게 만들지 만 너무 많은 콘텐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판매 관련 사실은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설명되어야하므로 사용자가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signals.network
그래프, 차트 및 체계는 이러한 블록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그들은 최상의 방법으로 콘텐츠를 정렬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상금 보상에 대한 정보를 그래프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색상을 사용 하여 내용의 명확성과 가독성 을 향상시킵니다 .
출처 : quickx.io
일부 텍스트를 포함하기로 결정했다면 자세히 설명하지 마십시오. 가장 관련성이 높은 사실을 언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블록에 과부하가 걸리므로 사용자가 읽지 않아도됩니다.
출처 : papyrus.global
팀 구성원은 필요할 때마다 판매에 대한 최신 정보가 포함되도록 블록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10 토큰 배포 디자인 예제
다양한 토큰 배포 블록 디자인 예제를 준비하여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이 블록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1. 신호
출처 : signals.network
2. 글래디우스
출처 : gladius.io
3. 사피엔
출처 : sapien.network
4. Gron Digital
출처 : grondigital.com
5. 비올라
출처 : viola.ai
6. Vanywhere
출처 : vanywhere.com
7. Repux
출처 : repux.io
8. 조이 토큰
출처 : behance.net
9. 벨릭스
출처 : velix.id
10. 카르마
출처 : behance.net
합산
토큰 판매를 통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회사 또는 그룹이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잠재 투자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ICO 웹 사이트 및 토큰 판매 방문 페이지를 시작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동전과 토큰이라는 두 가지 자주 사용되는 암호 해독 용어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토큰 판매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블록을 살펴본 후 각 블록의 예를 포함했습니다. 또한 토큰 배포 블록의 디자인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으며 작성 방법에 대한 유용한 디자인 팁을 공유했습니다. 성공적인 블록 설계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돕기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최고의 디자인 예제를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디자인 > 디자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부동산 웹 사이트 디자인 10가지 (0) | 2018.06.16 |
---|---|
의료 웹 사이트 디자인 10가지 예제 (0) | 2018.06.16 |
웹사이트를 위한 10가지 색상 팔레트 구성표 (0) | 2018.06.15 |
스톡 아이콘 판매 기획 과정 (0) | 2018.06.15 |
Crypto,Token, ICO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방법 (0) | 2018.06.14 |
로그인 페이지 디자인 종류 (0) | 2018.06.14 |
404오류 페이지 디자인 종류 (2018년) (0) | 2018.06.14 |
나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는 방법 (0) | 2018.06.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