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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일러스트] 플랫 아이스크림 캐릭터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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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제품 이미지
당신은 무엇을 창조 할 것인가?

오늘의 튜토리얼에서는 Affinity Designer에서 귀엽고 작은 아이스크림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과정을 살펴볼 것입니다. 여기서는 여기저기서 조정할 기본 기하학적 모양을 사용합니다.

또한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의 훌륭한 선택을 찾을 수있는 GraphicRiver 로 넘어 가서 라이브러리를 확장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자, 당신이 이미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것을 가져 와서 바로 그것에 뛰어 들자!

우리는 우리의 모든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설정으로 시작하려고하고 새 문서를 할 향하는으로 > 새 파일 (또는 사용하여 제어-N의 키보드 단축키) 우리가 다음 다음과 같이 조정합니다 :

  • 유형 : 웹
  • 문서 단위 : 픽셀
  • 대지 만들기 : 선택됨
  • 페이지 너비 : 600px
  • 페이지 높이 : 800px
  • 세로 : 체크 됨
  • DPI : 72
새 문서 설정

일단 문서를 만들었 으면 몇 가지 레이어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구성하여 전체 프로세스에서 명확하고 안정적인 워크 플로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레이어 패널을 열고 간단하게 레이어 추가 버튼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세 개의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

  • 첫 번째 레이어 :  배경
  • 두 번째 레이어 :  아이스크림
  • 제 3 층 : 웅덩이
레이어 설정하기

빠른 팁 : 볼 수 있듯이 Artboard 자체 를 잠글 수 있으므로 실수로 이동하지 않게됩니다.

이제 우리는 프로젝트 파일 설정을 마쳤으므로 실제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색칠 된 배경을 만들어 작업을 시작합니다.

아래쪽 레이어에 자신을 배치 한 다음 560 x 760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고이 사각형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FFC050 하고 정렬 패널의 정렬 중심 및 가운데 정렬 옵션을 사용하여 기본 대지의 가운데에 맞 춥니 다 .

배경의 주요 모양 만들기 및 배치

나중에 나머지 배경 요소를 추가 할 것이므로, 잠시 후에 현재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경 레이어 잠그기

당신이 다음 레이어 (두 번째 레이어가 될 것임)에 자신을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우리의 작은 캐릭터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224 x 28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의 기본 모양을 #7C5B42만들고 기본 아트 보드에 가운데 정렬 하고 배경 상단 가장자리에서 176 픽셀 위치 시키십시오 .

아이스크림의 몸 만들기

컨텍스트 도구 모음에서 찾을 수 있는 단일 반지름 옵션을 선택 취소 한 다음 상단 모서리 ( TL & TR ) 의 반지름 을 112 픽셀 로 설정하고 하단 의 반지름 BL 및 BR )을 24 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px .

아이스크림의 주요 형상 조정

해당 모양을 사용하여 결과 모양의 위쪽 부분에 미묘한 강조 표시를 추가합니다. Control-C> Control-V )를 만들어서 방향키 키를 사용하여 아래쪽으로  4px 이동합니다. 

모양이 #996B4B정해지면 밑의 색상을 아래에서로 변경 한 다음 레이어 패널 에서 더 밝은 모양 위로 드래그하여 상단 의 색상 을 마스킹합니다 .

아이스크림 상단 부분에 강조 표시 추가

32 x 48 픽셀 타원 ( #996B4B)을  사용하여 하이라이트 스폿을 만듭니다.이 타원 은 오른쪽 각도를 얻을 때까지 모양의 회전 핸들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왼쪽으로 45º  회전합니다. 끝나면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결과 모양을 배치합니다.

아이스크림의 상단 부분에 스포트 하이라이트 추가

16 x 16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왼쪽 모양의 기본 모양을 작성하여 눈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996B4B더 큰 모양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52 픽셀 을 배치  하고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86 픽셀 을 배치하십시오.

왼쪽 눈의 주요 모양 만들기

이전 단계의 도형을 복사하여 ( Control-C> Control-V ) 현재 눈을 마칩니다. 먼저 색상을 변경 #664732한 다음 상단으로 2 픽셀 씩 이동하여 조정합니다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4x4 픽셀 서클 ( #FFFFFF)을 사용하여 원형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개의 이미지를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왼쪽 눈에 세부 사항 추가하기

방금 작업을 마친 것의 사본 ( Control-C > Control-V )을 사용하여 오른쪽 눈을 만듭니다. 더 큰 모양의 반대쪽에 위치시키고 동일한 52 픽셀 간격 을 유지해야합니다 .

오른쪽 눈 추가

64 x 40 픽셀 타원 ( #996B4B을 작성하여 입안 작업을 시작 합니다. 하단의 반쪽을 제거하고 참조 이미지에 보이는 눈 아래에 결과 모양을 배치하여 조정합니다.

입의 위쪽 부분에 대한 주요 모양 만들기

64 x 4 픽셀의 직사각형 ( #996B4B)을 사용하여 입의 아래쪽 부분을 추가합니다.이 사각형 의 하단 모서리 반경 을 4 px 로 설정 하여 결과 모양을 아래쪽에 배치합니다.

입의 아래쪽 부분 만들기

먼저 두 섹션을 선택하고 결합 추가 조작 을 사용하여 두 섹션을 하나의 큰 모양으로 결합 하십시오 .

입의 구성 형태를 하나로 묶다.

방금 작업 한 도형 의 복사본 ( Control-C> Control-V )을 만듭니다 .이 화살표는 방향키를 사용하여 상단으로 4 xp 조정하여 조정  합니다.

입의 복제물 만들기

36x48 픽셀 타원을 사용하여 혀를 추가합니다 #E89258), 어두운 부분의 중앙에 배치하여 나중에 레이어 패널 에서 마스킹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입에 혀를 더한다.

48 x 64 픽셀의 직사각형 ( #EAA068)을 사용하여 나무 막대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 하단 사각형 모서리 ( BLBR ) 의 반경 을 24 픽셀 로 설정하여 결과 모양을 아이스크림의 더 큰 모양 아래에 배치합니다.

나무 막대기의 주요 모양 만들기

2 px 너비의 둥근 사각형 ( 2 개#BC794B )을 사용하여 세로 방향 선을 추가합니다 2 px 모서리 반경).이 모서리 반경 은 수평과 수직으로 서로 4 픽셀 씩 위치  합니다. 작업을 마쳤 으면 모든 것을 함께 그룹화 ( Control-G ) 한 다음 스틱의 더 큰 모양을 사용하여 마스크를 만들어야합니다.

나무 막대기에 세부 선을 추가

48 x 12 픽셀의 직사각형 ( #664732)을 사용하여 미묘한 그림자를 추가하여 현재 섹션을 마무리합니다 불투명도 를 60 %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모양이 정해지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나무 스틱의 작곡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나무 막대기에 미묘한 그림자를 추가

아이스크림의 왼쪽 하단에 자신을 배치하고 8 x 16 픽셀의 직사각형 ( #7C5B42)을 사용하여 더 얇은 물방울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이 사각형 의 하단 모서리 ( BL 및 BR ) 반경 을 4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px . 참조 이미지와 같이 결과 모양을 배치하십시오.

더 얇은 물방울을위한 주요 모양 만들기

2 개의 8 x 8 픽셀 서클 ( #7C5B42)을 사용하여 측면 섹션을 추가합니다. 외부 노드를 제거하고 나머지 노드를 결합하여 조정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드립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ontrol-G )해야합니다.

얇은 드립에 측면 섹션 추가

조금 더 큰 12 x 32 픽셀의 직사각형 ( #7C5B42)을 6 px 하단 코너 반경으로 사용하고 두 개의 16 x 16 픽셀 서클 ( #7C5B42)을 사용하는 측면 섹션을 사용하여 더 두꺼운 똑 (drip)을 만듭니다 

작업이 끝나면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ontrol-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되도록 배치하고 나중에 전체 아이스크림에 대해 동일하게 수행하십시오.

더 두꺼운 물방울을 더한다.

우리가 아이스크림을 다 마자 마자 우리는 다음 층 (그것이 세 번째 것이 될 것입니다)까지 나아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초콜릿 웅덩이를 만듭니다.

먼저 160x40px 타원 을 만들어서 사용 #996B4B 하고, 기본 Artboard에 중심을 맞춰 색상을 지정 하고 아이스크림의 나무 막대기에서 24px 떨어진 곳에 배치하십시오 .

초콜릿 웅덩이의 주요 모양 만들기

방금 만든 도형을 복사 ( Control-C> Control-V ) 한 다음 색상을 변경 #7C5B42한 다음 하단으로 4 픽셀 씩 이동하여 조정합니다 이후 원래의 모양을 사용하여 마스크하여 웅덩이의 위쪽 부분에 미묘한 하이라이트를 추가합니다.

웅덩이에 하이라이트 추가하기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32 px 떨어진 위치에서 웅덩이의 상반부에 위치시킬 x 12 픽셀의 꼭지점 반경을 #7C5B42가진 12 x 28 픽셀 x 직사각형 ( )을 사용하여 수직 시작을 추가합니다 .

초콜릿 웅덩이에 얼룩 추가

16 x 8 픽셀 타원 ( #996B4B)을 사용하여 반점 강조 표시를 추가하여 웅덩이를 마무리하십시오. 왼쪽 가장자리에서 40 픽셀 , 아래쪽에서 8 픽셀 위치 를 지정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웅덩이에 명소 하이라이트 추가하기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귀여운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거의 끝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작은 장식 요소를 추가하는 것뿐입니다.

첫 번째 레이어가 될 배경 레이어에 자신을 배치하고 128 x 28 픽셀의 타원을 사용하여 8pt 스트로크 ( #FFFFFF)를 사용하여 후광을 만듭니다.이 스트로크 는 기본 아트 보드에 가운데 정렬하고 배치합니다 아이스크림의 상단 가장자리에서 16 px 거리에 있습니다.

후광을 만들고 배치

'o' 는 x 두께의 Stroke ( 와 함께 36 x 36 픽셀의 서클을 사용하고 , 약간 큰 48 x 48 픽셀 을 추가하여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아이스크림의 측면에 배치합니다.#FFFFFF

백그라운드에 순환 세부 정보 추가

두 세트를 사용하여 두 개의 '의 엑스의 첨가에 의해, 그것과 프로젝트 자체 배경을 마침 8 PT 두께의 20 × 20 픽셀 대각선 스트로크 라인 ( #FFFFFF으로) 평형 캡 어느하겠습니다 개별적 그룹 ( 제어-G ) 및 이전 도형 옆에 배치하십시오. 끝나면 저장 버튼을 누르기 전에 배경을 구성하는 모든 도형을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

삽화 끝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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