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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일러스트] 맥주 유리병을 일러스트로 그리는 방법

by 코코리★ 2019. 12.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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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습서에서는 Adobe Illustrator에서 세 개의 유리 맥주병을 만드는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최종 결과를 얻기 위해 일반적으로 매일 사용하는 간단한 모양과 도구를 사용합니다. 잘만되면, 당신은 길을 따라 몇 가지 유용한 팁을 배울 것입니다. 시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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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Adobe Illustrator를 시작한 다음  (Ctrl + N )을 눌러   문서를 만듭니다. 단위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하고 너비 상자에 802를 입력하고 높이 상자에 787 입력 한 다음 고급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선택  RGB, 화면 (72 ppi)을  하고 있는지 있는지 확인  정렬 새로운 픽셀 그리드에 개체를 클릭하기 전에 상자의 선택을 취소 확인을 클릭

 

진한 빨간색 맥주병 만들기

  1.  사각형 도구 (M)를 하고 생성 (71) 516px에 의해 검은 색 사각형을. 다음으로 펜 도구 (P)로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빨간색 곡선 경로를 만듭니다. 이제 새로 만든 경로를 다시 선택하고 반사 도구 (O)를 선택한 다음 Alt 키 를 누른 상태에서 검은색 사각형의 오른쪽을 클릭하십시오. (가)에 반영 대화 상자를 체크 수직을 클릭 복사 . 다음으로 이 단계에서 생성된 검은색 사각형을 선택하여 제거하십시오.

3. 2 단계에서 만든 두 개의 빨간색 곡선 경로를 선택하고 대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드롭 다운 메뉴에서 조인 섹션 을 선택하십시오.그런 다음 대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다시 클릭 한 다음 조인 섹션 을 선택하십시오.이제이 단계에서 생성된 빨간색 개체를 다시 선택하고 획을 제거한 다음이 개체를 매우 어두운 주황색 ( # 140 b07 )으로 채 웁니다.

4. 3 단계에서 생성 한 매우 진한 주황색 모양을 선택하고 복사 ( Ctrl + C, Ctrl + F )합니다. 사본을 선택된 상태로 유지하고 도구 상자에서칠 및 획 색상 견본 옆에있는 구부러진 양방향 화살표를 클릭하여 칠 및 획 색상을 바꾸십시오.. 그런 다음 결과 객체의 기존 획 색상을 빨간색으로 바꿉니다. 이제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선택하고 녹색으로 강조 표시된 두 포인트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으로 새로 추가된 두 개의 앵커 포인트를 다시 선택하고 속성 표시 줄 에서“ 선택된 앵커 포인트에서 절단 경로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이렇게하면 빨간색 개체가 두 개의 경로가 됩니다.상단 경로를 선택하고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머지 빨간색 경로를 선택하고 대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드롭 다운 메뉴에서 조인 섹션 을 선택하십시오.결과 객체를 여전히 선택한 상태에서 스트로크를 제거하고이 객체를 매우 진한 빨간색 ( # 0 b0707 )으로 채 웁니다.결과 모양을 선택된 상태로 유지하고 효과> 스타일> 깃털로 이동합니다. 8px Radius를 클릭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에서 만든 매우 어두운 오렌지 모양 선택 5. 3 단계와 이동 객체> 경로> 오프셋 경로... Enter를 누르 오프셋 -3px을 클릭 확인 . 결과 모양을 선택된 상태로 유지하고 도구 상자에서채우기 및 획 색상 견본 옆에있는 구부러진 양방향 화살표를 클릭하여 채우기 및 획 색상을 바꿉니다.그런 다음 결과 객체의 기존 획 색상을 노랑으로 바꿉니다. 두 번째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선택하고 녹색으로 강조 표시된 두 포인트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으로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녹색으로 강조 표시된 두 앵커 포인트 위에 있는 모든 포인트를 선택하고 제거하십시오. 이제 앵커 포인트 변환 도구 (Shift + C)를 선택하고 두 개의 앵커 포인트 중 두 개의 상단 핸들을 녹색으로 강조 표시 한 다음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결과 객체는 아래의 마지막 이미지 옆에 나타납니다. 펜 도구 (P)로 계속 진행하여 마지막 이미지와 같이 녹색 물체를 만듭니다.

6. 5 단계에서 만든 노란색 개체를 선택하고 획을 제거한 다음 첫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이 개체를 선형 그래디언트로 채 웁니다. 다음 5 단계에서 생성 한 녹색 오브젝트를 선택하십시오.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획을 제거하고이 객체를 선형 그라디언트로 채 웁니다.

7. 펜 도구 (P)와그라디언트 도구 (G)를 사용하여 첫 번째 이미지와 두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모양을 만듭니다. 다음으로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세 번째 이미지와 같이 노란색 물체를 만듭니다.

8. 병에 3D 모양을 더 강조하기 위해 강조 표시를 시작합니다.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첫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두 개의 흰색 물체를 만듭니다.

객체가 그려지면 획을 제거한 다음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선형 그라디언트로 해당 객체를 채 웁니다. 결과 모양을 선택된 상태로 유지하고 효과> 스타일> 깃털… 로 이동 한 다음 5px 반경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9.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첫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두 개의 밝은 회색 노란색 모양 ( # f7 f8 f0 )을 만듭니다 . 여전히 새로 생성된 모양을 선택한 상태에서 효과> 스타일> 깃털… 로 이동하여 3px 반경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펜 도구 (P)를 계속 사용하여 두 개의 밝은 회색 주황색 모양을 만듭니다 ( # fdf2 ec)를 세 번째 이미지와 같이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새로 만든 두 도형에 2px 페더 효과를 적용합니다 .

10.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첫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진한 빨간색 모양 ( # b1351f )을 만듭니다 . 아직도 새로 만든 모양을 선택하고 이동 가지고... 효과> 흐림 효과> 가우시안 블러 , Enter를 누르 8px 반경을 클릭 확인 . 세 번째 이미지와 같이 강한 주황색 모양 ( # d5572b )을 계속 만듭니다.그런 다음 새로 만든 모양에 8px 페더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

11. 펜 도구 (P)와그라디언트 도구 (G)의 도움으로 첫 번째 이미지와 두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모양을 만듭니다. 도형이 그려지면 7 단계에서 만든 첫 번째 도형 뒤에 숨 깁니다.펜 도구 (P)로 계속 진행하여 네 번째 이미지와 같이 두 가지 모양을 만듭니다. 새로 생성된 두 모양을 다시 선택하고 효과> 흐림 효과> 가우시안 흐림 효과...로 이동 한 다음 4px 반경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이제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마지막 이미지 옆에 보이는 것처럼 진한 빨간색 모양 ( # 842416 )을 만듭니다 . 그런 다음 새로 만든 모양에 3px Gaussian Blur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

12. 이 시점에서 병은 다음 이미지와 같아야 합니다.

13. 병뚜껑을 그릴 차례입니다.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첫 번째 이미지와 같이 빨간색 물체를 만듭니다. 객체가 그려지면 획을 제거한 다음 두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이 객체를 방사형 그래디언트로 채 웁니다. 의 도움으로 펜 도구 (P)과그라디언트 도구 (G) 세 번째와 네 번째 이미지에서 보는 것처럼, 타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전히 새로 생성된 타원을 선택한 상태에서 효과> 스타일> 깃털… 로 이동하여 3px 반경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14. 13 단계에서 작성된 첫 번째 모양을 선택하고 사본을 작성하십시오 ( Ctrl + C, Ctrl + F ). 이 사본을 선택된 상태로 유지하고 효과> 양식화> 그림자… 첫 번째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데이터를 따르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이제 3 단계에서 생성 한 도형을 선택하고 사본을 만든 다음 사본을 앞으로 가져옵니다 ( Ctrl + Shift + 오른쪽 대괄호 ). 사본을 선택한 상태에서 Shift 키 를 누른 상태 에서이 단계에서 그림자 효과가 적용된 모양을 클릭하십시오. 대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드롭 다운 메뉴에서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섹션 을 선택하십시오. 클리핑 세트를 13 단계에서 만든 첫 번째 모양 뒤에 숨깁니다.

15. 펜 도구 선택 (P) 번째 이미지와 두 번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네 개의 파란색 개체를 만듭니다. 객체가 그려지면 오른쪽 파란색 객체를 다시 선택하고 획을 제거한 다음 세 번째 이미지와 같이 선형 그라디언 트로이 객체를 채 웁니다. 마찬가지로 나머지 3 개의 파란색 개체에 대해 동일한 기술을 반복하십시오.

16. 선택에 가서 첫 번째 이미지에 도시된 바와 같이 세 가지 형태 > 객체 변형> 반영... 확인이라는 수직을 클릭 복사 . 결과 모양을 선택하고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여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배치하십시오.

17. 맥주병이 준비되었으며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녹색 맥주병을 만듭니다.

18. 녹색 맥주병을 계속 사용합니다. 진한 빨간색 맥주병의 모든 대상을 선택하고 사본 ( Ctrl + C, Ctrl + F )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이 사본을 새 위치에 놓으십시오. 이제 어두운 색상의 세 가지 모양을 선택하고 ( Ctrl +2 )를 눌러 잠급니다. 그런 다음 맥주병의 모든 개체 (캡 제외)를 선택하고 편집> 색상 편집> 색상 균형 조정…으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데이터를 따르고 확인을 클릭합니다.결과 맥주병은 아래의 마지막 이미지와 같아야 합니다.

노란 맥주병을 만드십시오.

19. 다음은 노란 맥주병입니다. 진한 빨간색 맥주병의 모든 대상을 선택하고 사본 ( Ctrl + C, Ctrl + F )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이 사본을 새 위치에 놓으십시오. 이제 어두운 색상의 세 가지 모양을 선택하고 ( Ctrl +2 )를 눌러 잠급니다. 그런 다음 맥주병의 모든 개체 (캡 제외)를 선택하고 편집> 색상 편집> 색상 균형 조정…으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데이터를 따르고 확인을 클릭합니다.결과 맥주병은 아래의 마지막 이미지와 같아야 합니다.

20. 맥주병이 완성되었습니다!

배경 만들기

21. 우리는 맥주병으로 끝났습니다. 이제 배경이 필요합니다. 의 도움으로 사각형 도구 (M)과그라디언트 도구 (G) 하는 생성 802 787px에 의해 첫 번째 이미지에서 보는 것처럼 사각형을. 다음으로 새로 만든 배경에 맥주병 3 개를 놓습니다.

22. 선택 타원 도구 (L)을 하고 만들 28px로 160 노란색 타원, 당신은 첫 번째 이미지에서 볼 같은 위치에 놓습니다. 새로 만든 타원을 다시 선택하고 획을 제거한 다음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방사형 그 래디언 트로이 객체를 채 웁니다. 결과 타원을 선택한 상태에서 효과> 흐림 효과> 가우시안 흐림 효과...로 이동합니다.3px 반경을 입력 하고 클릭 OK.그런 다음 짙은 빨간색 맥주병 뒤에 타원을 숨 깁니다. 마지막으로 새로 만든 타원을 두 장 복사 한 다음 마지막 이미지와 같이 올바른 위치에 배치합니다.

23. 세 가지 맥주병은 이동... 반영> 변형> 객체 확인이라는 수평을 클릭 복사 . 그런 다음 ( Ctrl + G )를 눌러 사본을 그룹화하십시오. 이제 21 단계에서 생성 한 사각형을 선택하고 복사 ( Ctrl + C, Ctrl + F ) 한 다음이 복사본을 앞으로 가져옵니다 ( Ctrl + Shift + 오른쪽 대괄호)). 그런 다음 세 번째 이미지와 같이 새로 만든 사각형의 기존 채우기 색을 새 방사형 그래디언트로 바꿉니다. 결과 사각형을 선택된 상태로 유지하고 Shift 키 를 누른 상태 에서이 단계에서 생성된 그룹을 클릭하십시오. 투명도 패널 ( 창> 투명도 )을 열고 패널 메뉴에서 옵션 표시를 선택하여 축소판 이미지를 봅니다. 그런 다음 Make Mask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이제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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