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 문서 설정 방법
모든 프로젝트에서와 마찬가지로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우리는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 예정 이므로 잠시 시간을내어이 자습서 ( http://www.freepik.com/blog/how-to-create-pixel)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perfect-icons / )를 사용하면 아무런 시간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2. 레이어 설정 방법
새 문서가 생기면 몇 가지 레이어를 사용하여 애셋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워크 플로를 간소화 할 수 있으므로 모든 모양을 항상 추적 할 수 있습니다 .
레이어 패널을 열어 총 5 개의 레이어를 만들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합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IV 드립
- 레이어 3 > Vacutainer
- 레이어 4 > 주사기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도형을 옮기거나 잘못 놓지 않기 위해 우리가 작업 할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 정렬] 패널의 [수평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 #FFFFFF )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 Control + G ) 을 그룹화 하고 원본보다 40px 떨어진 두 개의 추가 사본 ( Control + C > Ctrl + F 두 번)을 만듭니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4. IV Drip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두 번째 레이어가 될 다음 레이어에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합시다.
1 단계
# 23CADB를 사용하여 색 을 지정하고 첫 번째 활성 드로잉 영역 의 가운데에 배치 하여 120x120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배경을 만듭니다 .
2 단계
작성하여, 전경 작업 시작 2 픽셀 폭 4 픽셀 두께 스트로크 라인 ( # 0B3F51 우리의 거리에 위치하는 원형 캡과) 20 PX로부터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를, 그리고 22 PX 바닥에서 하나.
3 단계
폭이 68 px 너비 인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0B3F51)를 사용하여 더 넓은 선분을 추가하십시오.이 선은 더 작은 선의 오른쪽으로 2 px 거리에 배치 됩니다. 두 세그먼트를 모두 확보했으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4 단계
실제 IV Drop 작업을 시작하려면 12x1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드립 포트에 대한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 . 그러면 # 199FA5를 사용하여 색상 을 지정 하고 왼쪽 가장자리에서 24 픽셀 떨어진 위치에서 전경 위에 배치합니다. 그것의 최고 것에서 다만 8 px .
5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윤곽선을 그 앞에 ( Control + F ) 붙여 넣을 복사본 ( Control + C )을 만든 다음 그 색을 # 0B3F51로 변경하여 조정합니다 Fill 을 Stroke ( Shift + X ) 로 뒤집습니다 . 결과 모양의 가중치 를 4 px 로 설정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개를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6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내에서 하단 모서리 반경을 12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할 40x20 픽셀 크기의 사각형 ( # 199FA5 )을 사용하여 IV Drip 몸체의 하단 섹션을 만듭니다 . 작업이 끝나면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드립 포트 위에 결과 모양을 놓습니다.
7 단계
방금 생성 한 도형의 사본 두 개 ( Ctrl + C> Control + F 두 번)를 만들어 작은 강조 세그먼트를 추가하고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맨 위 하나를 6 픽셀 거리만큼 왼쪽으로 밀고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평> - 6 픽셀 ). 그런 다음 Pathfinder의 Minus Front Shape Mode를 사용하여 밑면에서 상단 모양을 빼면 됩니다 .
8 단계
흰색 ( #FFFFFF )을 사용하여 결과 모양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현재 섹션에 4 px 두께 윤곽선 (# 0B3F51)을 추가하고 세 단계를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9 단계
IV의 윗부분을 40x32 px 직사각형 (# 99FFFF)을 사용하여 만들고 변환 패널의 직사각형 속성 내에서 상단 모서리 반경을 4px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결과 모양에 측면 강조 표시 ( #FFFFFF )와 그 뒤에 4 px 두께 윤곽선 ( # 0B3F51 )을 지정하고, 나중에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10 단계
라운드 캡이 있는 12 픽셀 너비의 4 픽셀 두께 스트로크 (# 0B3F51)를 사용하여 작은 수평 삽입 선을 추가합니다.이 선 은 이전 단계의 단면에 가운데 정렬하여 상단 모서리에서 4 픽셀 거리에 배치합니다 .
11 단계
순간의 몇 가지를 가지고와 사용하여 볼륨 표시기 선을 그릴 6 픽셀 폭 4 픽셀 두께 스트로크 ( # 0B3F51를 작은 하나에 대한 라운드 캡), 2 개의 10 픽셀 넓은 사람 ( # 0B3F51 넓은 라인). 시간을 갖고 일단 완료 되면 IV Drip의 전체 몸체에 대해 동일하게 3 개의 획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ontrol + G )합니다.
12 단계
똑바로 선 택 도구 (A )를 사용하여 오른쪽 아래 고정 점 을 선택하여 조정할 12x6 px 직사각형 ( # 0B3F51 )을 사용하여 작은 대각선 그림자를 똑 선형 포트에 추가 한 다음 2 픽셀 거리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2 px ).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현재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 (Ctrl + G)하여 참조 이미지에 표시되는 결과 모양을 배치합니다.
13 단계
카테터는 8 x 12 px 직사각형 (# 199FA5)을 사용하여 본체를 작성 하여 상단 모서리 반경 을 4 px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 결과 모양에 4 px 두께 윤곽선 ( # 0B3F51 )을 지정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IV의 오른쪽에 두 위치를 배치합니다.
14 단계
4x12 픽셀 크기의 사각형 (# 0B3F51)을 사용하여 바늘을 만듭니다.이 사각형은 오른쪽 상단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고 4 픽셀 거리만큼 오른쪽으로 밀면서 조정합니다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직> 수직> 4 픽셀 ), 결과 모양을 카테터의 뾰족한 부분 위에 놓습니다.
15 단계
둥근 뚜껑이 달린 12 px 너비의 4 px 두꺼운 획 ( # 0B3F51 )을 사용하여 카테터의 폭이 넓은 끝 부분을 추가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개의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16 단계
2 ~ 3 분의 시간을 들여 드립 포트에서부터 시작 하여 4 px 스트로크 ( # 0B3F51 )를 사용하여 드립 라인을 그립니다 .
17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하단 모서리를 선택한 다음 Live Corners 입력 상자 에서 반경 을 10 px 로 설정 하여 방금 만든 경로를 조정합니다 . 작업이 완료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iv drip의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18 단계
24x24 px circle ( #FFFFFF )과 작은 16x16 px one ( #FFFFFF )을 사용하여 두 개의 배경 링을 추가하십시오. ( #FFFFFF ), 참조 이미지에서 보았을 때 위치가 정해집니다 .
19 단계
서클을 실제 IV 드립 아래 놓기 원하기 때문에 배경과 배경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배열> 맨 뒤로 보내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20 단계
사용하여 왼쪽 하나 만들어, 플러스 징후 작업을 시작 × 16의 픽셀의 사각형 ( # 0B3F51 우리는 또 다른 추가 할 위에) 16 × 4의 픽셀의 하나 ( # 0B3F51를 사용하여 하나의 큰 형태로 두 가지를 연합) 패스 파인더의 단결 모양 모드 .
21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안쪽과 바깥 쪽 모서리를 모두 선택 하고 라이브 코너 입력 상자 를 사용하여 반경 을 2 px 로 설정 하여 결과 모양을 조정합니다 .
22 단계
방금 작업을 완료 한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보조 플러스 기호를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 그러면 IV Drip의 반대쪽에 배치됩니다. 시간을 들여 작업이 끝나면 다음 아이콘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함께 선택 ( Ctrl + G )하십시오.
5. Vacutainer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가정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할 다음 베로니안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1 단계
이전 아이콘으로했던 것처럼 # 23CADB를 사용하여 120x120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배경을 만든 다음 두 번째 활성 도면 영역 의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
2 단계
이전 아이콘에 대해 생성 된 사본 ( Control + C )을 사용하여 포어 그라운드를 추가합니다.이 아이콘 은 현재 도면층에 붙이며 ( Ctrl + F ) 두 번째 활성 도면 영역 의 가운데에 배치해야합니다 .
3 단계
실제 vacutainer 작업을 시작합니다. 24x24 px square (# 199FA5 )를 사용하여 본체 하단을 생성합니다 . 상단 코너의 반경을 12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 결과 모양에 4 px 두께 윤곽선 ( # 0B3F51 )을 지정하고,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두 개를 전경 상단에 배치하여 획이 겹치는 지 확인하십시오.
4 단계
사용하여 신체의 상단 부분 추가 24x16의 픽셀의 사각형 ( #의 99FFFF를 로모그래퍼), 4 픽셀 두께의 개요 ( # 0B3F51), 우리 그룹 (할 컨트롤 + G 이전 모양의 상단에 다음)와 위치를.
5 단계
왼쪽면의 반경을 4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할 10x12 픽셀의 사각형 ( #FFFFFF )을 사용하여 작은면 레이블을 만듭니다 . 얻어진 형상에게 보내기 4 PX 굵은 테두리 ( # 0B3F51 ) (그룹핑 컨트롤 + G ) 및 다음 단의 거리에서 상기 몸체의 하부의 우측에 두 위치 4 픽셀 의 상단으로부터있다.
6 단계
라운드 캡 이있는 두 개의 4 픽셀 너비의 4 픽셀 두께 스트로크 ( # 0B3F51 )를 사용하여 작은 더미 텍스트 줄을 추가하고 서로 를 2 픽셀 간격으로 수직으로 배치 한 다음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오른쪽에 배치합니다.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작업이 끝나면 선과 라벨을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7 단계
작은 고무 캡에 대한 작업을 시작 합니다. 측면 강조 표시 ( #FFFFFF )와 4px 두께 윤곽선 ( # 0B3F51 )이 있는 36x32 px 직사각형 ( # 199FA5 )을 사용하여 본체를 생성합니다 ( Control + G ) 그 다음에 바우 큐너의 몸 위에 위치 시키십시오.
8 단계
사용하여 A 수평 구분선 추가 36 픽셀 폭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 0B3F51 우리의 거리를 위치시키는 큰 캡 가운데 정렬한다), 4 (PX) 의 하부 에지에서를.
9 단계
네 사용하여 수직 상세 선 만들기 12 픽셀 높이 4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 0B3F51를 로모그래퍼) 라운드 캡 우리는 수평에서 거리 것, 4 픽셀 그룹화 서로 (에서 컨트롤 + G )와 캡의 중심에 위치를 상체. 일단 작업이 끝나면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10 단계
오른쪽 아래에서 오른쪽으로 클릭> 변형> 이동> 세로> -2 (맨 위 오른쪽 클릭> 아래쪽 화살표>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여 맨 아래 오른쪽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여 조정할 24x6 픽셀 사각형 ( # 0B3F51 )을 사용하여 대각선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px ). 결과 모양을 vacutainer의 캡 아래에 놓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구성하는 모든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
11 단계
사용하여 배경 서클 만들기 16 × 16 픽셀의 로모그래퍼 원을 4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FFFFFF 약간 더 큰 다음에) 24x24의 픽셀의 하나 ( #FFFFFF (그룹에 확인하고, 우리가 참조 이미지에서 볼에 POSITION 것), + 제어 G )를 선택하고 그 뒤에 배경을 보냅니다 (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
12 단계
우리가 IV Drip 의 사본 ( Control + F )을 복사하여 ( Control + C ) 복사하여 더하기 기호를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 Ctrl + F ). 참조 이미지. 시간을 들여 작업을 완료 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모든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6. 주사기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했습니다. 더 이상 시간 낭비없이 올바른 레이어 (네 번째 아이콘 일 것임)에 있는지 확인하고 끝내자.
1 단계
# 23CADB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120x120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아이콘의 배경을 만들고 세 번째 활성 도면 영역 의 중심에 배치하여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
2 단계
vacutainer를 위해 생성 된 사본 ( Control + C )을 사용하여 포어 그라운드를 추가하십시오. Ctrl + F 는 현재 도면층에 붙이고 세 번째 활성 도면 영역 의 중심에 위치 시킵니다.
3 단계
하여 그 플런저의 하측을 생성하여 실제 주사기 작업을 시작 24x6의 픽셀이 직사각형 (반올림 # 99FFFF A의) 3 PX 코너 반경 및 4 PX 굵은 테두리 ( # 0B3F51 )되는하겠습니다 군 ( 컨트롤 + G )를 누른 다음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36 픽셀떨어진 위치에서 전경으로 이동 합니다.
4 단계
사용하여 A 플런저의 상체 만들기 12 × 12 픽셀의 사각형을 (# 199FA5)를 4 PX 굵은 테두리 ( # 0B3F51 ) 우리 기 (것이다 컨트롤 + G 이전 섹션 위에 한 다음), 및 위치.
5 단계
사용하여 수직 구분선을 추가 12 픽셀 높이 4 픽셀 이후 함께 두꺼운 우리가 선택해야하고,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의 중심에 위치한다 개요 (# 0B3F51) 및 그룹 모두 세 가지를 사용하여 Ctrl + G 바로 가기 키.
6 단계
사용하여 주사기의 하체 만들기 24x12의 픽셀의 측면 하이라이트 (와 사각형 (# 199FA5) #FFFFFF )와 4 픽셀 두께의 개요 ( # 0B3F51을 ), 우리 그룹 (할 컨트롤 + G 이전의 상단에 다음)와 위치를 섹션.
7 단계
아래 그림과 같이 하단 가장자리가 중앙에 오도록 원형 캡이 있는 36 px 너비의 4 px 두꺼운 Stroke 선 ( # 0B3F51 )을 사용하여 하체의 더 넓은 립을 추가합니다 .
8 단계
24 × 34 픽셀의 직사각형 ( # 99FFFF )을 사용하여 주사기의 상체를 만듭니다. 변환 패널의 직사각형 특성 에서 상단 모서리의 반경을 8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 얻어진 형상에게 하이라이트 측 (제공 #FFFFFF ) 및 4 PX 굵은 테두리 ( # 0B3F51 ) (그룹핑 제어를 + G ), 그리고 이전 섹션 위에 세 개의 형태를 위치한다.
9 단계
잠시 시간을 내어 라운드 캡 이있는 3 개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 0B3F51 )를 사용하여 볼륨 표시기 선을 추가하십시오.이 스트로크 는 라운드 캡을 사용하여 수직으로 4 픽셀 씩 거리를두고 ( Control + G ) 그룹화 한 다음 주사기 상체의 오른쪽.
10 단계
사용 팁 만들기 의 8x8 픽셀의 정사각형 ( # 199FA5를 로모그래퍼) 4 픽셀 두께의 개요 ( # 0B3F51을 ), 그것은 우리 것 그룹 ( 컨트롤 + G 주사기의 큰 몸의 위쪽) 다음 위치.
11 단계
12x6 px 직사각형 ( # 0B3F51 )을 사용하여 플런저 상단 부분에 대각선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맨 아래 오른쪽 앵커 포인트 를 2 픽셀 거리 로 선택하여 조정합니다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2 px ).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주사기의 모든 구성 부분을 함께 그룹화 ( Control + G )하십시오.
12 단계
사용하여 허브의 하부 섹션을 생성하여, 니들 작업을 시작 16x6의 PX의 직사각형 ( # 199FA5를 로모그래퍼) 4 PX (굵은 테두리 # 0B3F51 ) 우리 기 (것이다 컨트롤 + G 우측 상 후) 및 위치 주사기의
1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상단 앵커 포인트를 개별적으로 선택하여 조정 한 다음 8x12 픽셀 크기의 사각형 ( # 99FFFF )을 사용하여 허브의 상체를 만든 다음 시작하는쪽에 따라 도구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평> ± 1 px)을 이동하십시오 . 결과 모양에 4 px 두께 윤곽선 ( # 0B3F51 )을 지정하고,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이전 섹션 위에 두 위치를 배치합니다.
14 단계
바늘 축을 4 x 36 픽셀 x 직사각형 ( # 0B3F51 )을 사용하여 추가합니다.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오른쪽 상단 앵커 포인트를 4 px 거리로 선택하여 조정합니다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4 픽셀 ). 결과 모양을 허브 상단에 놓고 바늘의 구성 부분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 한 후 바늘과 주사기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15 단계
4 x px 두꺼운 스트로크 (#FFFFFF)와 약간 더 작은 16x16 픽셀 1 ( #FFFFFF ) 의 24x24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배경 링을 만듭니다. 참고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위치를 지정하고 그룹화 ( Control + G )를 선택한 다음 배경과 배경을 뒤로 (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 보내십시오 .
16 단계
아이콘을 끝내고 그 자체로 세트 자체와 함께 vacutainer 의 복사본 ( Control + C )을 복사하여 더하기 기호를 추가합니다 . 그러면 Ctrl + F 를 현재 레이어에 붙여 놓은 다음 표시된 위치에 복사합니다 . 참조 이미지. 시간을 들여 작업을 완료 하면 저장 버튼을 누르기 전에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7. 훌륭한 직업!
당신이 각 단계마다 따라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한다면, 이제는 Illustrator가 제공해야하는 가장 기본적인 모양과 도구를 사용하여 멋진 작은 아이콘 세트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당신이이 작은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재미 있었으면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 과정에서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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