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모든 프로젝트에서와 마찬가지로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 )를 설정하여 다음과 같이 조정 해 보겠습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고급 탭에서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퍼펙트 워크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내 깊이 있는 튜토리얼 ( http://www.freepik.com/blog/how-to-create-pixel- 완벽한 아이콘 / )을 사용하면 아무런 시간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길 때마다 여러 레이어를 사용하여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간소화할 수 있으므로 모든 모양을 항상 추적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할 4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산
- 3 층> 해변
- 레이어 4> 사막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린 작업중 인 것들을 제외한 모든 것들을 잠그고 우연히 도형을 옮기거나 놓지 않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으로 작업을 완료하면 해당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 하는 또 다른 120x120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 Control + G ) 을 그룹화하여 두 개의 복사본 ( Ctrl + C> Control + F )을 만듭니다. 원본과 거리가 40px 입니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산 풍경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두 번째 레이어가 될 다음 레이어에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세 가지 풍경 중 첫 번째를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해 봅시다.
1 단계
# FF8D6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112x112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배경을 만든 다음 기본 활성 도면 영역 (흰색 사각형)에 중앙 정렬합니다.
2 단계
그랩 펜 도구 (P)을, 서서히 와 8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사용, 왼쪽 산 라인을 그릴 라운드캡 및 가입 .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구성 앵커포인트를 클릭하고 추가하여 45º 대각선을 사용하여 측면 패스를 그립니다.
빠른 팁 : Pixel Perfect 워크플로우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생성 하므로 모양이나 경로를 선택한 다음 픽셀 미리 보기 모드 ( Alt + End)를 켜면 모든 앵커포인트가 기본 픽셀 격자에 완벽하게 맞춰졌는지 확인하십시오. Control + Y)를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합니다.
3 단계
방금 그린 그림의 복사본(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오른쪽 산 섹션 을 만들고, 이를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에 배치하여 경로가 겹치도록 합니다. 약간 위쪽으로.
4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 를 사용하여 아래쪽 고정 점을 선택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모서리로 대각선으로 드래그하여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배치하여 두 번째 산의 오른쪽 섹션 길이를 조정합니다 .
5 단계
몇 분이 걸리면 동일한 8px 두꺼운 스트로크 (# 3F3330)를 사용하여 산의 아랫부분을 그려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6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46픽셀, 상단 가장자리에서 30픽셀 거리에 8px 두께의 획 ( # 3F3330 )이 있는 24x24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태양을 만듭니다 .
7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하단 앵커 포인트를 선택한 다음 Delete 키 를 눌러 맨 아래 경로가 산의 중복 경로와 겹치지 않도록 제거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하십시오 .
빠른 팁 : 이 시점에서 우리가 그린 대부분의 경로는 한 점 또는 여러 점에서 중첩되는 경향이 있음을 눈치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선을 어딘 거로 결정하여 획의 두께를 조정 했기 때문입니다. 다시 돌아와서 길이 및 / 또는 앵커 위치를 조정하지 않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8 단계
4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 3F3330 )을 사용하여 산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기 시작합니다. 스트로크 라인 ( # 3F3330 )은 서로의 거리가 4픽셀 일 때 수직으로 쌓입니다. (스트로크 중심에서 측정 한 경우 8 픽셀). 앵커 포인트 사이에 8px 길이의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9 단계
왼쪽 산 및 아래 선 섹션에 대해 동일한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나중에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세부 선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10 단계
높이가 50px 인 4px 두꺼운 Stroke 선 ( # 3F3330 )을 사용하여 트렁크를 작성하여 높이 트리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선은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20px 거리에 배치됩니다.
11 단계
두하여 크라운의 상부 만들기 8×8픽셀의 로모그래퍼 서클 4PX 두꺼운 스트로크 ( # 3F3330의 참조 화상에서와같이 우리가 트렁크의 측면에 위치한다).
12 단계
우리가 그들의 최고 및 외부 선택하여 만든 원 조정 앵커 포인트를 사용하여 직접 선택 도구 (A)를 하고 눌러 그들을 제거 삭제 하십시오. 결과 패스의 [ 모자 와 결합] 을 [획] 패널에서 라운드로 설정하고 나중에 두 개를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trl + G ).
13 단계
우리가 방금 그룹화한 도형의 사본 두 개 ( Control + C> Control + F 두 번)를 사용하여 크라운의 나머지 섹션을 만듭니다. 그러면 원래부터 2px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모든 구성 섹션을 함께 선택 ( Ctrl + G )하십시오.
14 단계
세 개의 사본 (사용 남은 나무 만들기 컨트롤 + C> 컨트롤 + F 3 회) 우리는 오른쪽에 위치합니다. 우리가 작업 완료한 하나를 2픽셀 간격 반복으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합니다.
15 단계
참조 이미지와 같이 트렁크의 길이를 개별적으로 8px 단축하여 세 장의 높이를 조정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4개 모두를 함께 선택 ( Ctrl + G )하십시오.
16 단계
순간의 몇 가지를 가지고 몇 사용하여 구름을 그릴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사용하여 나중에 함께 그들 모두를 선택하고 그룹에 확인을 하고, 라운드 캡과 라인 (#의 3F3330)를 컨트롤 + G의 바로 가기를 사용하십시오.
17 단계
아이콘 작업을 거의 완료했으므로 구성하는 모든 획을 함께 선택하고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사본을 사용하여 마스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배경의 Control + C를 붙여넣습니다. 앞에 ( Ctrl + F )와 그와 스트로크를 모두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 >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선택 하십시오.
18 단계
우리가 붙여넣기에 의해 생성됩니다. (원형 윤곽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무리 컨트롤 + F 우리가 다음에 색상을 변경하여 조정됩니다. 다른 모든 형태의 앞에) 배경의 보조 복사본을 #의 3F3330를 한 다음 그 틀지 채우기를 그와 스트로크( Shift + X )의 설정해야 하고 무게에 8픽셀을 적용하십시오. 끝나면 다음 아이콘으로 이동하기 전에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해변 풍경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가정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두 번째 풍경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1 단계
첫 번째 아이콘에서와 마찬가지로, 112x112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배경을 생성 한 다음 # FF8D6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가운데에 맞춥니다.
2 단계
기준 이미지를 기본 가이드로 사용하여 라운드캡이 있는 8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 3F3330 )를 사용하여 주요 수위를 그립니다.
3 단계
몇 픽셀을 위로 이동시킨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되는 앵커포인트를 배치하여 웨이브 선을 그립니다.
4 단계
다섯개 라인을 사용하여 큰선 아래의 섹션에 상세 선을 추가하기 시작 하십시오. 4PX 두꺼운 스트로크 우리는 하부의 각 측면에 위치하는 원형 모자와 라인 (#의 3F3330)을 활성 도면 영역으로 설정 하십시오.
5 단계
작은 물 반사선을 그린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6 단계
두 개의 짧은 선분을 그려서 웨이브 라인에 동일한 시각적 처리를 하십시오. 이 선분을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중심을 향해 배치합니다.
7 단계
사용하여 본체를 작성하여, 등대 작업을 시작 24x32의 픽셀의 로 사각형을 8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의 3F3330 )와 라운드캡 및 가입 두 물 선이 교차하는 우리가 위치합니다.
8 단계
우리가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상단 밀어 만든 모양 조정 앵커포인트의 거리에 의해 내부에 4픽셀 은 Using 이동 도구를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변형> 이동> 수평> 4픽셀은 ± 시작하는 측면에 따라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여 아래쪽 가장자리의 중심에 새 고정 점을 추가하여 결과 모양의 경로를 열고 추가 앵커 포인트 도구 (+)를 한 후 사용하여 선택 직접 선택 도구 (A)를 누른 후 제거하고 삭제 완료 하십시오.
9 단계
작성하여, 등대의 윗부분 작업 시작 24픽셀 폭 8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라인 ( #의 3F3330 A를) 라운드 캡 우리가 그 큰 몸의 상단에 위치합니다.
10 단계
사용하여 A 상체 만들기 12×12픽셀의 사각형을 8PX 두꺼운 스트로크 ( #의 3F3330 우리는 새로운 추가로 조정됨) 기준점을 우리는 다음의 거리만큼 외측으로 밀어서 이동할 것입니다. 상단 가장자리의 중심에 이동 도구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 4 픽셀 )를 사용하여 4px로 이동합니다. 완료되면 결과 모양을 이전 경로 위에 놓습니다.
11 단계
몇 분이 걸리며 3개의 수평 4px 두께 세부 선 ( # 3F3330 )을 그립니다. ( Control + G ) 그런 다음 등 대 본체의 안쪽 섹션의 오른쪽에 배치합니다.
12 단계
두 개의 그룹을 사용하여 광선 그리기 4 PX 두꺼운 대각선 스트로크 라인 ( # 3F3330의 참조 화상에서와같이 우리는 대 본체의 상부의 양쪽에 위치한다).
13 단계
라운드캡이 있는 8px 두꺼운 스트로크 ( # 3F3330 )를 사용하여 작은 암석 섹션을 추가하고 나중에 등대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14 단계
# 3F3330을 사용하여 색칠할 4x4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작은 별을 만듭니다. 시간을 들여 작업을 완료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모든 항목 을 선택하여 그룹화 하십시오. ( Ctrl + G )
15 단계
첫 번째 아이콘에서와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작성한 모든 선 및 도형을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 한 다음 ( Ctrl + C> Ctrl + F )를 누릅니다.
16 단계
투명도를 줌으로써, 현재의 아이콘을 마무리 8PX 두꺼운 원형 윤곽을 ( #의 3F3330 ) 선택하고 (그룹핑 컨트롤 + G 함께 현재 레이어 로킹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기 전에) 그 구성 형태 모두 작업 하십시오.
사막 풍경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했습니다. 더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올바른 레이어 (네 번째 아이콘일 것임)에 있는지 확인하고 물건을 마무리합니다.
1 단계
다른 모든 아이콘에서와 마찬가지로 112x112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배경을 생성하고 # FF8D6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가운데에 맞춥니다.
2 단계
참조 이미지를 기본 가이드로 사용하여 라운드캡과 결합이 있는 동일한 8픽셀 두꺼운 획 ( # 3F3330 )을 사용하여 왼쪽 선 세그먼트를 그립니다.
3 단계
잠시 시간을 내어 올바른 라인을 그려서 참조 이미지에 표시되는 구성 앵커포인트를 배치하십시오.
4 단계
몇 픽셀을 아래쪽으로 이동하고 사막의 낮은 선분을 그립니다. 이 시간에만 45º 가 아닌 각도로 대각선을 그립니다.
5 단계
8px 두꺼운 획 (# 3F3330)이 있는 24x24픽셀 동그라미를 사용하여 석양을 만듭니다. 이 서피스는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36픽셀 거리에 배치하고 상단 가장자리에서 12픽셀 위치에 배치합니다.
6 단계
작곡 섹션의 대부분을 그렸으므로 여기에 세부 사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px 두께의 수평 스트로크 라인 ( # 3F3330 )을 추가하여 왼쪽 선 세그먼트부터 시작합니다. 시간을 들여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모든 스트로크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 + G )
7 단계
오른쪽 선분으로 이동한다음 참조 이미지를 기본 가이드로 사용하여 동일한 세부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8 단계
컴포지션의 최종 선 세그먼트에 최종 세부 선을 추가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획을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 Control + G )
9 단계
높이가 30px 인 4px 두꺼운 Stroke 선 ( # 3F3330 )을 원형 캡으로 사용하여 몸체를 작성하여 높이 선인장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선은 활성 도면 영역의 하단 모서리에 정렬하여 34px 거리에 배치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배치하십시오.
10 단계
라운드 캡과 조인을 사용하여 두 개의 4px 두꺼운 획 라인 ( # 3F3330 )을 사용하여 플랜트의 팔 을 그립니다. 참조 이미지에서 보았듯이 하나를 약간 다른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11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모서리를 선택한 다음 Live Corners 입력 상자에서 반경을 4px 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팔을 조정하십시오. 작업을 마치면, 플랜트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12 단계
작업을 마친 것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더 짧은 선인장 식물을 만듭니다. 그러면 원본의 오른쪽에 배치한 다음 길이를 단축하여 조정합니다. 6 px .
13 단계
사용하여 세 번째와 마지막 선인장 그리기 12픽셀 높이 4픽셀 우리가 짧은 추가 할의 왼쪽 위에 라운드 모자와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의 3F3330)을 4픽셀 와이드 한 ( #의 3F3330을 ) 작업이 끝나면 두 그룹을 ( Control + G ) 그룹화하여 사막의 오른쪽 선분 오른쪽에 놓습니다.
14 단계
둥근 뚜껑이 있는 4 x 4굵기의 스트로크 라인 ( # 3F3330 )을 사용하여 구름 선을 그려서 컴포지션을 마무리합니다. 이 선은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나중에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
15 단계
구름에 대한 작업을 끝냈다고 가정하면 모든 아이콘의 구성 섹션을 선택 ( Ctrl + G )하여 다른 모든 아이콘과 마찬가지로 마스킹합니다.
16 단계
아이콘과 함께 추가하여 설정 자체 마무리 8픽셀, 두꺼운 원형 개요 (#의 3F3330)를 선택하고 (그룹화 컨트롤 + G 마지막으로 프로젝트를 저장하기 전에 함께)의 구성 형태를 모두.
훌륭한 일!
거기에는 동료 자연 애호가가 있어 자신만의 풍경 아이콘 세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쉬운 단계별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나는 당신이 각 단계를 따라갈 수 있었고, 가장 중요하게 그 길을 따라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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