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utpad.com/tut/0/115/winter2.jpg?size=%3C700)
새 문서 만들기
첫 번째 단계는 다음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Adobe Illustrator (파일> 새로 만들기)에 새 문서를 만드는 것입니다.
- 크기 : 800x800 픽셀
- 색상 모드 : RGB
- 해상도 : 72ppi
![](https://img.tutpad.com/tut/0/115/01.jpg?size=%3C700)
배경 만들기
1 단계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전체 대지를 파란색 회색 색상 (# E3E8EE)으로 덮는 사각형을 만들고이를 대지에 맞 춥니 다.
![](https://img.tutpad.com/tut/0/115/02.jpg?size=%3C700)
2 단계
메쉬 도구를 사용하면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정사각형 안에 몇 개의 앵커 포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03.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04.jpg?size=%3C700)
포인트를 생성하고 나면 색상을 추가합시다. 색상 채색 작업을보다 쉽게 수행 할 수있는 색상 팔레트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콜드 팔레트를 사용할 것입니다. 6 개의 작은 사각형 (70x70 px aprox)을 만들고 각기 다른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05.jpg?size=%3C700)
아트 보드 옆에 사각형을 놓으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06.jpg?size=%3C700)
이제 메쉬의 각 점에 색을 칠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직접 선택 도구 (A)로 각 포인트를 선택하고 스포이드 도구로 팔레트에서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07.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08.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09.jpg?size=%3C700)
이런 식으로해야합니다 :
![](https://img.tutpad.com/tut/0/115/10.jpg?size=%3C700)
이제 색상 팔레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 (Windows> 레이어)을 열고 메쉬를 넣은 다음 레이어를 차단합니다. "조명과 객체"라고 부를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여기에는 우리의 빛과 눈송이가 포함됩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11.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12.jpg?size=%3C700)
눈송이 만들기
1 단계
세그먼트 도구를 사용하여 가로선과 가로 120 픽셀, 세로 5 픽셀의 세로선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모든 것을 가운데에 놓으십시오. Stroke 패널 (윈도우> 획)을 열고 "Round caps"옵션을 선택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13.jpg?size=%3C700)
두 레이어를 복사하여 맨 위에 붙여 넣습니다 (Ctrl + C> Ctrl + F). 45도 회전합니다 (대상> 변형> 45도 회전).
![](https://img.tutpad.com/tut/0/115/14.jpg?size=%3C700)
별 도구로 다음과 같은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폭이 5px이고 채우기 색상이없는 16 포인트 별을 만듭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151.jpg?size=%3C700)
모든 것을 가운데에 놓으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16.jpg?size=%3C700)
별표를 선택하고 위에 붙여 넣습니다. 최대 86x86 픽셀로 확대하십시오. 전면에 복사하여 붙여 넣기를 한 다음 다시 최대 138x138 픽셀까지 확대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17.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18.jpg?size=%3C700)
이미지에서 보듯이 5px 너비의 흰색 선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선택하여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이제 변형 (변형> 세로 90º 반사)으로 이동하면이 사본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두 줄을 모두 그룹화하십시오 (Object> Group). 가운데를 수평으로 배치하십시오. 그것들을 앞면에 복사하여 붙여넣고 가로축에 0 % 뒤집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19.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20.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21.jpg?size=%3C700)
방금 만든 줄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상단에 복사하여 붙여넣고 90º 각도로 회전하십시오. 이전 행을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그들을 중심에두면 이런 식으로해야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221.jpg?size=%3C700)
그러면 우리는 전체 스노우 플레이크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룹화하고 확장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이미 첫 번째 스노우 플레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24.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23.jpg?size=%3C700)
2 단계
두 번째 조각을 만들려면 첫 번째 조각을 복사하여 옆에 붙여 넣습니다. 선택을 해제하고 크고 작은 별을 삭제하십시오. 두 번째 눈송이를 그룹화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25.jpg?size=%3C700)
3 단계
우리의 배경에 많은 눈송이를 추가하십시오. 조명을 추가 할 것이므로 많은 조명을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것을 선택하고 혼합 모드를 Soft Light로 변경하고 그룹화하십시오. flakes 그룹을 차단하여 광원을 만들 때 우리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Object> Lock> Selection).
![](https://img.tutpad.com/tut/0/115/26.jpg?size=%3C700)
조명 만들기
3 가지 오브젝트를 생성하여 심볼로 변환하면 효과를 추가하여 배경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단계
타원 도구를 사용하면 54x54 픽셀의 원을 만들어 여기에서 보는 것처럼 밝은 파란색에서 검은 색으로 바뀌는 방사형 그라디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27.jpg?size=%3C700)
2 단계
동일한 그래디언트 및 더 큰 (225x225 픽셀) 타원을 만들고 혼합 모드를 Screen으로 변경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28.jpg?size=%3C700)
3 단계
어두운 회색에서 검은 색으로 바뀌는 그라디언트로 타원 (10x12 픽셀)을 만듭니다. 혼합 모드를 Color Dodge로 변경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29.jpg?size=%3C700)
4 단계
어두운 회색에서 검은 색으로 바뀌는 그라디언트로 10x12 픽셀 크기의 타원을 만듭니다. 혼합 모드를 Color Dodge로 변경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30.jpg?size=%3C700)
5 단계
파란색에서 검은 색으로 바뀌는 방사형 그래디언트로 7x6 픽셀의 타원을 만듭니다. 혼합 모드를 Color Dodge로 변경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31.jpg?size=%3C700)
6 단계
흰색에서 검은 색으로의 방사형 그래디언트로 21x21 픽셀의 타원을 만들고 혼합 모드를 Screen으로 변경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32.jpg?size=%3C700)
7 단계
라이트의 심볼로 사용할 마지막 요소를 만듭니다. 별 도구를 사용하면 20x20 픽셀의 5 포인트 별을 파란색에서 검은 색으로의 방사형 그라디언트로 만들고 혼합 모드 인 색상 닷지를 만듭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33.jpg?size=%3C700)
8 단계
기호를 만듭니다. 심볼 패널 (윈도우> 심볼)을 열고 우리가 만든 각 타원과 별을 추가하십시오. 기호 옵션 패널의 "유형"이 그래픽인지 확인해야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34.jpg?size=%3C700)
심볼 패널은 다음과 유사해야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35.jpg?size=%3C700)
9 단계
이제 조명을 배경에 추가 할 차례입니다. 이렇게하려면 Symbol Sprayer Tool을 잡고 우리가 만든 첫 번째 심볼을 그립니다. 빛으로 그림 그리기를 시작하십시오. 대지에서 빠져 나오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36.jpg?size=%3C700)
이 과정을 다른 기호와 반복하면 다른 크기와 불투명도가 적용됩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37.jpg?size=%3C700)
Symbol Sprayer 도구 아래에는 기호의 모양과 관련된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크기, 처분, 불투명도 ... 실험을하고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39.jpg?size=%3C700)
조명 마스킹
1 단계
모든 조명을 선택하고 심볼 패널로 이동하여 심볼에 대한 링크 끊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각 요소를 개별적으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40.jpg?size=%3C700)
2 단계
대지와 동일한 크기의 정사각형 (880x800px)을 만들어 아트 보드에 맞 춥니 다. 모든 것을 선택하고 [오브젝트]> [클리핑 마스크]> [마스크]로 이동합니다. 이렇게하면 정사각형이 조명을 가릴 것입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41.jpg?size=%3C700)
스노우 브러쉬 만들기
1 단계
흰색 타원을 5x6 픽셀로 만들고 브러시 패널을 엽니 다 ([창]> [브러쉬]). 방금 만든 타원을 드래그하십시오. Scatter Brush를 선택하고 다음 매개 변수를 적용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42.jpg?size=%3C700)
![](https://img.tutpad.com/tut/0/115/43.jpg?size=%3C700)
이제 우리 브러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5 px보다 작은 흰색의 불규칙한 모양을 가진 다른 것을 만들자.
![](https://img.tutpad.com/tut/0/115/44.jpg?size=%3C700)
이 모든 모양을 브러쉬 패널로 드래그하고 이전과 같은 매개 변수를 적용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115/431.jpg?size=%3C700)
2 단계
이제 브러시로 페인트 브러시 도구 (B) 페인트를 사용하면 배경에 눈이 내리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45.jpg?size=%3C700)
그리고 이제 우리는 겨울 배경을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115/46.jpg?size=%3C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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