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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Illustrator에서 가구 테마 아이콘 팩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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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때,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파일> 신규 또는 Control-N)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퍼펙트 워크 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깊이있는 튜토리얼 ( https://www.tutpad.com/tutorials/how-to-create-pixel- 완벽한 아이콘 )을 사용하면 시간을 최대한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 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을 때마다 여러 가지 레이어로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능률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든 모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할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서랍
  • 레이어 3> 사이드 보드
  • 레이어 4> 침대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Control + G)을 그룹화하고 왼쪽에서 두 개, 오른쪽에서 두 개 더 복사하여 원본과 40px 간격을 둡니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서랍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이미 두 번째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참조 격자를 확대하면 더 좋은 시야를 확보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색상이 # 2B3249로 설정된 4 픽셀 두꺼운 획을 사용하여 120px 폭의 선분을 그려 아이콘의 배경 선을 만듭니다.이 선분은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정렬됩니다. 하단 가장자리로부터 8 px 거리.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를 향해 10 픽셀의 간격을두고, 우리는 #의 EAA871 우리는 단지 12 픽셀의 거리에서 만든 배경 라인 위의 다음 위치를 사용하여 색상을 것 80x48의 픽셀 사각형을 사용하여 서랍의 전면 섹션 만들기 .

빠른 팁 : 윤곽선과 다른 하드 요소 (이 경우 배경과 같이)를 정의하기 위해 획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 모양을 다른 모양과 구분하는 두 가지 가능한 거리 값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첫 번째 것은 외곽선의 가장자리와 다른 모양 사이의 거리이고, 두 번째 것은 외곽선의 중심과 다른 모양 사이의 거리입니다.이 모양은 다른 모양의 절반 사이에있는 두 개의 픽셀을 더하기 때문에 커집니다. 그 획의 무게.

3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윤곽선을 그 뒤에 (Control + C) 뒤에 복사하여 (Control + F) 앞에 붙여넣고 (Control + F) 그 색을 # 2B3249로 변경하여 조정합니다. Fill을 Stroke (Shift + X)로 내리면 Weight가 4 px로 설정됩니다. 그런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4 단계

두 개의 80px 폭의 4px 두꺼운 가로 스트로크 라인 (# 2B3249)을 그려서 세 개의 서랍을 만듭니다.이 스트로크 라인은 서로 16px 간격으로 수직으로 쌓고 (Control + G) 그룹화 한 다음 더 큰 기본 구형.

5 단계

그런 다음 이전 단계에서 만든 서랍 섹션의 중앙에 위치시킬 12px 폭의 4px 두꺼운 선 (# 2B3249) 세 개를 사용하여 작은 핸들을 그립니다. 모든 서랍의 앞면을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단면을 나중에 함께 구성합니다.

6 단계

서랍의 옆면을 20x48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x6835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왼쪽 부분에 위치를 지정하고 앞면의 채우기 모양에 맞춰 0px의 거리에 맞 춥니 다.

7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새로 만든 셰이프에 4 px 두께의 외곽선 (# 2B3249)을 지정하고 나중에 두 개를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Control + G).

8 단계

두세 가지의 시간을 가져 와서 # 2B3249로 설정된 색상의 두꺼운 Stroke와 Round to Cap을 사용하여 서랍의 측면 섹션에 작은 나무 질감을 그려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작업이 완료되면 기본 채우기 사각형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의 복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텍스처 선을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마스크하여 텍스처를 그 후 옆 부분.

또한 서랍 본문에 대한 작업을 마쳤으므로 섹션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 할 수도 있습니다.

9 단계

서랍의 첫 번째 다리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 C68355를 사용하여 색칠 할 6x14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전면 섹션을 만들고, 4 px 두께의 윤곽선 (# 2B3249) 그룹핑 (Control + G)을 부여한 다음 두 개의 위치를 ​​더 큰 몸체의 윤곽이 겹치도록하여 오른쪽 가장자리의 보이는면에 맞 춥니 다.

10 단계

8x14 px 직사각형 (# AA693C)을 사용하여 다리의 측면 섹션을 만듭니다.이 사각형은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하단 왼쪽 고정 점을 선택한 다음 오른쪽으로 거리만큼 밀기 위해 조정합니다 3 픽셀 (마우스 오른쪽 버튼> 변형> 이동> 수평> 3 픽셀).

11 단계

결과 모양에 4 px 두께 윤곽선 (# 2B3249)을 지정하고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함께 그룹화합니다.

12 단계

다리에 그림자를 주려면 # 2B3249를 사용하여 12x6 픽셀의 사각형을 만들고 그 아래 오른쪽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여 2 픽셀 거리만큼 위로 이동하여 조정하십시오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2 픽셀).

작업이 끝나면 결과 모양을 다리에 배치하고 앞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맞추고 나중에 모든 다리 모양을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Ctrl + G).

13 단계

방금 작업을 완료 한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두 번째 다리를 만듭니다. 그러면 서랍의 왼쪽에 6px 떨어진 위치에서 선택 및 그룹화됩니다. 두 사람은 나중에 한 쌍으로 함께.

14 단계

서랍의 왼쪽 다리를 추가합니다 (Control + C> Control + F). 원본에서 26px 떨어진 위치에 올바른 사본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서랍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5 단계

장식용 책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 8195C1을 사용하여 색칠 할 6x20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4 px 두께의 윤곽선 (# 2B3249) 그룹 (Control + G)을 제공 한 다음 20 px 거리에서 서랍 위에 배치합니다.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16 단계

방금 완성한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두 번째 책을 만듭니다. 왼쪽에 배치하여 외곽선이 겹치도록하고 채우기 모양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 # ED664C.

17 단계

두 번째 책의 옆면을 # D35444를 사용하여 색칠 할 10x2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고 4 px 두께의 윤곽선 (# 2B3249)을 부여한 다음 왼쪽면에 배치하여 둘 다 함께 선택하고 그룹화 (Ctrl + G)합니다. 나중에 두 권의 책 모두 동일합니다.

18 단계

# 8195C1을 사용하여 색칠 할 8x20 픽셀 타원을 만든 다음 활성 드로잉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32 픽셀 떨어진 서랍 상단에 배치하여 작은 램프 작업을 시작합니다.

19 단계

오른쪽 앵커 포인트를 선택 및 제거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하여 반으로 자릅니다. 그런 다음 결과 모양의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만듭니다.이 사본은 4px의 거리에서 오른쪽으로 배치하고 Control + J를 두 번 눌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결합합니다.

20 단계

결과 모양에 서랍의 주요 윤곽선에서 4 px 떨어진 위치에 4 ​​px 두께의 윤곽선 (# 2B3249)과 12 px 너비의 2 px 두께의 수평선 (# 2B3249)을 지정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21 단계

# DCE5F4를 사용하여 24x1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램프의 윗부분을 만든 다음 0 px 거리에서 하체에 중앙 정렬하십시오.

22 단계

방금 만든 윤곽선 (# 2B3249)과 윤곽선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2 픽셀 거리에 위치한 24 픽셀 너비의 4 픽셀 두께 수평선 (# 2B3249)을 만든 모양을 제공하십시오. 상단 가장자리에 8x6 px 타원 (# 2B3249)을 추가하고 램프의 오른쪽에 10 px 높이의 2 px 두꺼운 문자열 선 (# 2B3249)을 추가하고 상단 섹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한 다음 그룹화하여 Ctrl + G 바로 가기 키.

23 단계

램프의 상단 부분 바로 아래에 12x6 px 직사각형 (# 2B3249)을 사용하여 작은 그림자를 추가하고 램프의 상단 부분을 선택하여 상단으로 2만큼 밀어서 조정합니다 px (마우스 오른쪽 버튼> 변형> 이동> 세로> -2 px).

작업이 완료되면 램프의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고 (Ctrl + G), 이후 모든 아이콘 구성 구역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사이드 보드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가정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하고 참조 그리드를 확대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첫 번째 아이콘에서와 마찬가지로 120px 너비의 4px 두꺼운 Stroke를 사용하여 # 2B3249로 설정된 색상을 사용하여 수평 배경 선을 생성합니다.이 배경 선은 8px 거리에서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정렬됩니다. 그것의 밑바닥 가장자리에서.


2 단계

# C68355를 사용하여 색칠 할 90x3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전면 부에 작업을 시작하고 4 px 두께의 윤곽선 (# 2B3249) 그룹화 (Control + G) 및 배경 선 위에 두 위치 지정 , 위쪽 가장자리에서 6 픽셀, 활성 그리기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3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사용하여 # EAA871을 사용하여 색칠 한 78x24 px 모양을 만든 다음 방금 만든 앞 부분에 가운데 맞춤을 실시합니다.

4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4 x 윤곽선 모양 (# 2B3249)을 만든 다음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두 항목을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5 단계

다음으로 34x24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프런트의 내부 어두운 부분을 만듭니다. 그러면 # 2B3249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더 밝은 부분의 가운데에 맞 춥니 다.

6 단계

우리는 # AA714B를 사용하여 색을 칠한 작은 26x4 픽셀의 사각형을 만든 다음 이전 단계에서 만든 더 큰 사각형에 가운데 정렬하십시오.

7 단계

두 개의 8 x 4 x 4 x 4 x 2 스트로크 선 (# 2B3249)을 사용하여 작은 핸들을 그립니다.이 선은 내부 어두운 부분의 측면에 배치되어 오른쪽 및 상단 가장자리에 4 px 간격을 유지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내부 섹션의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그룹화 (Control + G)하여 전체 프런트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8 단계

사이드 보드의 측면 섹션을 만들고 4xpx 두께의 외곽선 (# 2B3249)과 함께 18x36 픽셀의 직사각형 (# C68355)을 사용하여 왼쪽면에 배치하고 윤곽선이 겹쳐 지도록하십시오.

9 단계

다음으로, 두 개의 모서리를 가지고 2 px 두꺼운 Stroke (# 2B3249)를 라운드 캡으로 사용하고, Control + G를 그룹화하고 (필요한 경우) 기본 모양을 클리핑 마스크 (원하는 도형 선택>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작업이 끝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사이드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면 나중에 사이드 보드의 작곡 섹션에 동일하게 적용해야합니다.

10 단계

사이드 보드의 다리 작업을 시작합니다.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8 픽셀 떨어진 위치에 오른쪽 아래에 4 x 4 두께의 윤곽선 (# 2B3249)이있는 8x10 픽셀 크기의 사각형 (# AA693C)을 만듭니다.

11 단계

오른쪽 아래에서 오른쪽으로 클릭> 변형> 세로> - 2 픽셀을 선택하여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선택하여 조정할 8x6 픽셀 (# 2B3249) 사각형을 사용하여 작은 다리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빠른 팁 : 이 시점에서 왜 우리가 다리에 측면 섹션을 추가하지 않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자, 원통형 모양은 평평한 상태로 표현되기 때문에 몸의 앞부분 만 볼 수 있습니다.

12 단계

방금 작업을 완료 한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두 번째 다리를 만듭니다. 왼쪽에서 6 px 거리에 위치시키고, 선택 및 그룹화합니다 (Ctrl + G ) 둘은 나중에 함께.

13 단계

우리가 방금 그룹화 한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나머지 다리를 만듭니다. 우리는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에서 8px 거리에있는 사이드 보드의 왼쪽에 배치합니다 가장자리. 그런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사이드 보드의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4 단계

램프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그룹화 (Control + G) 한 4 px 두께의 외곽선 (# 2B3249)을 가진 18x6 px 직사각형 (# 8195C1)을 사용하여베이스를 생성 한 다음 거리를두고 사이드 보드 상단에 배치합니다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22 픽셀입니다.

15 단계

우리가 그룹화 (Control + G)하고 우리가 방금 만든베이스 위에 배치 할 4 x 4 두께의 외곽선 (# 2B3249)이있는 6x24 px 직사각형 (# DCE5F4)을 사용하여 램프의 다리를 만들고, 서로.

16 단계

4 x 4 x 두께 윤곽선 (# 2B3249)이있는 34x24 픽셀의 직사각형 (# 8195C1)을 사용하여 램프의 윗부분을 만들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다리의 상단에 위치시켜 테두리가 겹치게 만듭니다.

17 단계

약 4x 두께의 외곽선 (# 2B3249)이있는 8x24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더 어두운 섹션을 만들어 램프를 약간 깊이내어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왼쪽 + 그 후 위쪽 부분.

18 단계

램프의 작은 스트링 스위치를 12 px 높이의 2 px 두꺼운 스트로크 (# 2B3249)를 사용하여 추가하십시오.이 스트로크는 상단 섹션 윤곽선의 하단 오른쪽 가장자리에 위치합니다.

19 단계

작은 그림자를 추가하여 6x6 픽셀 크기 (# 2B3249)의 정사각형 (# 2B3249)을 선택하고 오른쪽 하단을 2 픽셀 씩 위로 이동하여 선택합니다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 2 픽셀 ). 가운데에서 결과 모양을 다리의 위쪽 가장자리에 정렬하고 이후에 모든 램프의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Ctrl + G).

20 단계

우리는 # ED664C를 사용하여 색칠 할 8x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작은 공을 만들고, 4xpx 윤곽선 (# 2B3249), 그룹 (Control + G)을주고 측면 보드 상단에 위치시킨 다음 14px 거리에서 작은 공을 만듭니다. 램프.

21 단계

작은 선인장 그릇에 작업을 시작하려면 # DCE5F4를 사용하여 20 x 8 픽셀 타원을 만들어 4 px 두께 윤곽선 (# 2B3249)을 지정하십시오. 그룹 (Control + G)은 볼의 왼쪽에 6 px의 거리에있는 두 모양을 배치합니다.

22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그릇에 중심을 맞추고 두께가 4 x 12 인 윤곽선 (# 2B3249)이있는 12x24 px 타원 (# 85BF82)을 사용하여 실제 선인장 식물을 만듭니다. 활성 그리기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

23 단계

2 x 14 px 타원 (# 2B3249)을 사용하여 플랜트의 수직 상세 선을 추가합니다.이 선의 중심을 녹색 모양의 보이는면의 아래쪽에 맞추고 앵커 포인트 도구로 상단 및 하단 앵커 포인트를 약간 조정하여 조정합니다 그들을 뾰족하게 만들어라. 완료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24 단계

컨투어 선반을 콘테이너 뒤에 놓고> Arrange> Back to Send를 클릭하고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나중에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침대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우리는 이제 무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아이콘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래서 커피 컵을 다시 채웠다 고 가정하면, 마지막 층으로 이동하여 이것을 끝내자!

1 단계

#B23249로 설정된 색상의 120px 너비 4px 두꺼운 획을 사용하여 수평 배경 선을 작성하여 시작합니다.이 기본 획은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8px 떨어진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맞춰 정렬됩니다.

2 단계

배경 선을 배치하고 40x6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 C6835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4 x 두께 윤곽선을 지정하고 (# 2B3249)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두 위치를 배치합니다. 기본 액티브 그리기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8 픽셀 떨어진 선의 맨 위.

3 단계

우리가 그룹핑 (Control + G) 할 동일한 4 px 두께 윤곽선 (# 2B3249)을 가진 다른 더 넓은 60x6 px 직사각형 (# AA714B)을 작성한 다음 이전 단계의 도형의 왼쪽에 위치시키고 모두 선택 및 그룹화하십시오 그들을 함께 모은다.

4 단계

# EAA871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할 48x16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4px 두께의 윤곽선 (# 2B3249)과 48px 와이드 4px 두께의 수평 분할 선 (# 2B3249)을 지정하여 침대 상체의 앞부분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 중심에 정렬. 작업이 끝나면 세 가지 모양을 모두 (Control + G) 그룹화 한 다음 활성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맨 아래 부분에 배치합니다.

5 단계

4 x px 두께 윤곽선 (# 2B3249)이있는 60x16 px 직사각형 (# C68355)을 사용하여 측면 섹션을 만들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윤곽선이 겹치도록 침대 정면에 수직 가운데 정렬하십시오.

6 단계

몇 분의 시간을 들여 2 px 두꺼운 Stroke (# 2B3249)를 둥근 꼭지로 사용하고 기본 사각형을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하여 원하는 경우 그룹화하고 마스킹합니다 (원하는 모양 선택). >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사이드 섹션의 작곡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 한 다음 나중에 침대의 상단 섹션에도 동일하게 적용하십시오.

7 단계

헤드 보드 앞 부분에서 52x28 픽셀을 사용하여 작업을 시작합니다. # EAA871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상단에 두께 4 x 4 x 두께의 윤곽선 (# 2B3249), 상단에 52 픽셀 x 4 픽셀 두께의 수평선을 지정합니다. 그룹 (Control + G)을 누른 다음 침대의 상반신 위에 위치시키고 옆면에 맞 춥니 다.

8 단계

우리가 그룹화 (Control + G) 할 4 px 두께 윤곽선 (# 2B3249)을 가진 8x28 px 직사각형 (# 2B3249)을 사용하여 헤드 보드의 측면 섹션을 생성 한 다음, 우리가 만든 모양의 왼쪽에 위치시킵니다. 이전 단계.

9 단계

라운드 캡이있는 2 px 두꺼운 스트로크 (# 2B3249)를 사용하여 작은 나무 텍스쳐 선을 그려 내고 기본 사각형을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하여 그룹화 (Control-G) 및 마스크 (필요한 경우) (원하는 모양 선택 >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사이드 섹션의 작곡 모양을 선택하여 그룹화 한 다음 나중에 모든 헤드 보드의 작곡 섹션에 대해 동일하게 수행하십시오.

10 단계

# DCE5F4를 사용하여 색칠 할 36x8 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전면 섹션을 작성하고 매트리스의 전면 섹션을 만들기 위해 매트리스 작업을 시작하고 4 x px 두께 윤곽선 (# 2B3249) 그룹화 (Ctrl + G)를 한 다음 두 개를 침대 전면 섹션 .

11 단계

4 x 5 x 2 외곽선 (# 2B3249)을 가진 58x8 px 직사각형 (# B0BDD1)을 사용하여 측면 섹션을 생성합니다.이 테두리는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방금 생성 한 도형의 왼쪽에 위치시킵니다. 이전 단계, 이후 두 섹션을 그룹화합니다.

12 단계

4px 두께의 외곽선 (# 2B3249)이있는 36x8 px 직사각형 (# DCE5F4)을 사용하여 중심에 8px 높이의 4px 폭 수직 분할 선 (# 2B3249)을 추가하여 베개를 만듭니다. 세 가지 모양을 모두 그룹화 (Control-G) 한 다음 매트 시트의 맨 위에 배치하고 헤드 보드의 앞면에 정렬하십시오.

13 단계

우리는 # 85BF82를 사용하여 색을 칠하고 20x10 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작은 담요를 만들고 4 x 두께 윤곽선 (# 2B3249)을 부여하고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두 개를 침대 매트리스의 앞부분에 위치 시키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침대 구성 부분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14 단계

작은 스피커 장치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앞면을 4 x 2 x 12 크기의 외곽선 (# 2B3249)이있는 20x12 px 직사각형 (# 8991A3)을 사용하고 각면에 두 개의 4x4 px 원 (# 2B3249)을 추가합니다. . 4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헤드 보드의 앞면 구역에 맞추십시오.

15 단계

우리는 (Control + G)를 그룹화하고 우리가 방금 생성 한 도형의 왼쪽에 위치 할 4 x 4 두께 윤곽선 (# 2B3249)이있는 6x12 픽셀 크기의 사각형 (# 6A7084)을 사용하여 측면 섹션을 만듭니다. 이전 단계. 일단 끝나면 우연히 분리되지 않도록 모든 화자의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 (Control + G)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6 단계

램프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려면 4 x 4 두께의 외곽선 (# 2B3249)과 6 px 너비의 2 px 두께의 수평 분할 선 (# 2B3249)이있는 6x44 px 직사각형 (# 8195C1)을 사용하여 다리를 만듭니다. + G)를 누른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24 픽셀 떨어진 매트리스 상단에 배치합니다.

17 단계

# ED664C를 사용하여 색칠 할 26x22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램프의 상체를 만들고, 두 개의 상단 다리에 정렬하여 가운데에 4 px 두께의 윤곽선을 만듭니다 (# 2B3249).

18 단계

방금 만든 외곽선 위에 14x8 px 타원 (# 2B3249)을 배치하고 26px 너비의 4px 두께의 수평 구분선 (# 2B3249)을 만들어 램프의 상체에 세부 사항을 추가합니다. 그것으로부터 2 px의 거리에 위치한다. 18 px 높이의 2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2B3249)을 사용하여 작은 문자열 스위치를 추가하고 나중에 구성되는 모든 모양을 함께 그룹화 (Ctrl + G)하여이 섹션을 마무리하십시오.

19 단계

램프를 끝내고 아이콘과 함께 6x6 px 정사각형 (# 2B3249)을 사용하여 작은 대각선 그림자를 만들어 다리의 위쪽 부분에 맞춰 정렬 한 다음 오른쪽 앵커 지점을 선택하여 눌러서 조정합니다 상단에서 2 픽셀 씩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직> -2 픽셀). 작업이 끝나면 램프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고 (Ctrl + G), 아이콘 섹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것은 포장입니다!

거기에 당신은 아주 똑바로 앞으로 가이드 (잘 이케아 에서 그 사람에게 쉬운 방법) 당신이 아마 이미 매일 매일 함께 작동하는 기본 모양과 도구보다 아무것도 사용하여 매우 자신의 가구 아이콘 조각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기초.

계단을 지나는 것이 재미 있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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