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9](https://img.tutpad.com/tut/0/74/2016-09-09.png?size=%3C700x&dpr=2)
새 문서 설정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설정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우리의 문서입니다. 따라서 Illustrator를 이미 실행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파일> 새로 만들기 로 이동 하거나 Ctrl + N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문서를 조정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 선택됨
빠른 팁 : "완벽한 픽셀"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여 전체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할 예정이므로 잠시 시간을내어이 기사를 읽으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를 통해 모든 기술적 인 지식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습득하기 위해 파악해야합니다.
![1 --- 새 문서 설정](https://img.tutpad.com/tut/0/74/1-setting-up-a-new-document.png?size=%3C700x&dpr=2)
일부 레이어 설정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길 때마다 필자는 몇 분의 시간을 들여 삽화의 여러 부분을 분리하여 별도로 겹쳐서 한 번에 하나의 영역에만 집중할 수있는 안정적인 워크 플로를 만들고 싶습니다.
즉, 레이어 패널을 열고 세 개의 레이어를 만들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합니다.
- 레이어 1 - 책상
- 레이어 2 - 데스크 객체
- 레이어 3 - 책장
![2 --- 셋업 - 더 - 레이어](https://img.tutpad.com/tut/0/74/2-setting-up-the-layers.png?size=%3C700x&dpr=2)
책상 만들기
우리가 작업을 시작하는 그림의 첫 번째 섹션은 다른 모든 요소를 기반으로하는 바탕 인 책상입니다.
1 단계
첫 번째 레이어 위에 자신을 배치하고 Rectangle Tool (M)을 사용하여 # D3A171을 사용하여 색칠 하는 404x10 픽셀 셰이프를 만든 다음 선택한 다음 4 xx 두께 윤곽선을 지정합니다 (# 493930). 그런 다음 Object > 경로> 옵셋 경로 를 선택하고 값 필드 에 4 를 입력 합니다.
두 가지 모양이 있으면 대지 의 중심을 향해 선택하여 위치시키고 아트 보드 의 중심 과 아래쪽 사이에 146 픽셀의 간격을 둡니다 .
![3 --- 책상을위한 주요 모양 만들기](https://img.tutpad.com/tut/0/74/3-creating-the-main-shapes-for-the-desk.png?size=%3C700x&dpr=2)
2 단계
만들어, 서랍 작업을 시작 136x20 픽셀의 우리는 #의 b7865e를 사용하여 색상, 다음 동일한 적용됩니다 사각형, 4 픽셀 은 Using 두께의 개요 (# 493930)를 오프셋 경로 방법을.
작업이 끝나면 두 개를 테이블 위에서 왼쪽 에서 약 6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놓고 외곽선이 겹쳐 지도록 하십시오.
![4 --- 포지셔닝 -베이스 모양 - 첫 - 서랍](https://img.tutpad.com/tut/0/74/4-positioning-the-base-shapes-for-the-first-drawer.png?size=%3C700x&dpr=2)
3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 하는 생성 4 × 4 픽셀의 우리가 제공 한 후 #의 d3a171를 사용하여 색상, 것입니다 원, 2 픽셀의 이 서랍 손잡이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개요 (# 493930)를.
![5 - 조금 - 알기 쉬운 - 첫 - 서랍 추가](https://img.tutpad.com/tut/0/74/5-adding-the-little-know-to-the-first-drawer.png?size=%3C700x&dpr=2)
빠른 팁 : 이 시점에서 포함 할 모양을 선택하여 책상의 다른 구성 요소를 그룹화하는 생각을 시작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 또는 오른쪽 클릭> 그룹 방법.
4 단계
첫 번째 서랍을 선택하고 Shift 키 (완벽한 직선으로 드래그)와 Alt 키 (복제본 생성 )를 누른 상태에서 셰이프를 오른쪽 으로 드래그 하여 복사본을 만듭니다. 외곽선은 그들이 만나는 곳에 겹쳐진다.
![6 --- 두 번째 서랍 생성 및 위치 지정](https://img.tutpad.com/tut/0/74/6-creating-and-positioning-the-second-drawer.png?size=%3C700x&dpr=2)
5 단계
# 91837b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하고 12x8 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상단 섹션을 만든 다음 레거시 다리 작업을 시작한 다음 오프셋 경로 방법을 사용하여 4 픽셀 윤곽선 (# 493930)을 지정합니다 .
두 가지 모양 ( Control + G )을 그룹화 한 다음 탁상 아래에 놓고 더 큰 윤곽선과 26px 간격을 둡니다 .
![7 - 생성 및 위치 - 메인 - 모양 - 가기 - 섹션 -의 - 왼쪽 - 다리](https://img.tutpad.com/tut/0/74/7-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s-for-the-top-section-of-the-left-leg.png?size=%3C700x&dpr=2)
6 단계
동일한 4 x 두께 윤곽 (# 493930)을 적용 할 다른 4x36 픽셀의 사각형 (# 76675e)을 그려서 다리의 아래쪽 부분을 추가합니다 . 그런 다음 # p393930을 사용하여 색칠 할 모서리 반경 2x4x24x24x4 둥근 직사각형을 만들고 다리의 상단 부분 중앙에 배치하고 뒤쪽으로 보내야합니다 (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
![8 --- 첫 번째 책상 다리의 하단 부분 추가](https://img.tutpad.com/tut/0/74/8-adding-the-lower-section-of-the-first-desk-leg.png?size=%3C700x&dpr=2)
7 단계
방금 만든 다리를 먼저 선택한 다음 Alt-Shift 끌기 방법을 사용하여 두 번째 다리를 만들고 책상의 주 개요와 동일한 빈 간격을 유지하십시오.
![9 --- 두 번째 책상 다리의 위치 결정 및 배치](https://img.tutpad.com/tut/0/74/9-creating-and-positioning-the-second-desk-leg.png?size=%3C700x&dpr=2)
8 단계
이 시점에서 우리는 책상을 만드는 일을 거의 끝냈습니다. 이제는 다른 구성 요소에 마무리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 위에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주로 추가 할 것이기 때문에 프로세스 자체는 정말로 직선적이어야합니다.
하이라이트로는 채우기 색상으로 흰색 (#FFFFFF) , 책상과 서랍 의 주요 블렌딩 모드 인 Soft Light , 다리의 오버레이 , 밝은 모양의 경우 불투명도 레벨을 60 % 로 유지 하며 더 어두운 사람들은 30 % . 그림자의 경우 채우기 색상으로 # 493930 , 어두운 모양에 대해 60 % 불투명도 , 더 밝은 색상으로 40 % 를 사용하여 혼합 모드 를 보통으로 유지 합니다.
![10 - 추가 - 강조 표시 및 그림자 - 투 - 데스크](https://img.tutpad.com/tut/0/74/10-adding-highlights-and-shadows-to-the-desk.png?size=%3C700x&dpr=2)
빠른 팁 : 보시다시피, 일반적으로 강조와 그림자가 겹치지 않도록 세부 사항을 추가했지만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iMac 만들기
책상을 다 마쳤 으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가서 오브젝트 작업을 시작하고 iMac으로 시작합니다.
1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를 하는 만들 156x112 픽셀의 와 모양을 6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좋은 #의 e2d6d3를 사용하여 색상과 줄 것이다, 4 픽셀 은 Using 두께의 개요 (# 493930)를 오프셋 경로 방법 ( 모양> 개체> 경로를 선택합니다 > 옵셋 경로> 4 픽셀 ).
다음으로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대지 의 중심을 향해 배치 하여 데스크와 데스크 사이에 24 픽셀 간격을 둡니다 .
![11 --- 창조를위한 주요 모양을 위해 imac의 최고 단면도](https://img.tutpad.com/tut/0/74/11-creating-the-main-shapes-for-the-imacs-top-section.png?size=%3C700x&dpr=2)
2 단계
그랩 사각형 도구 (M)를 a와 생성 164x98 픽셀의 는 회색의 사본을 사용하여 마스크 확인하고 윤곽의 윗부분에 정렬, 우리는 우리가 방금 만든 두 개의 모양을 통해 위치한다 모양 (# 493930)를 모양 클리핑 마스크로 .
![12 --- 화면 섹션 추가 - 아이맥](https://img.tutpad.com/tut/0/74/12-adding-the-screen-section-to-the-imac.png?size=%3C700x&dpr=2)
3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은) 추가 의 8 × 8 픽셀의 원 로고 역할을 아이맥의 하단에 (# 493930)를.
![13 --- 로고를 추가하는 작은 로고](https://img.tutpad.com/tut/0/74/13-adding-the-little-logo-to-the-imac.png?size=%3C700x&dpr=2)
4 단계
작성하여, 아이맥의 스탠드에 작업을 시작 36x14의 픽셀의 우리는 한 번에 상단 고정 점 하나를 선택하는 사용하여 조정합니다 사각형 (#의 bfb3b2) 직접 선택 도구 (A)에 의해 안쪽으로 그들을 이동 이 PX를 .
그런 다음 조정 된 모양 ( Control + C> Control + F ) 의 복사본을 만들어 색상을 # 493930으로 설정하고 폭 을 44 픽셀로 늘려 외곽선으로 바꿉니다 .
![14 --- 중간 단계의 창작가를 세우다](https://img.tutpad.com/tut/0/74/14-creating-the-middle-section-of-the-imacs-stand.png?size=%3C700x&dpr=2)
5 단계
사용하여 A 스탠드의 하측에 추가 54x2의 PX가 으로 사각형을 반올림 한 PX 모서리 반경 (# e2d6d3) 및 4 (PX)의 윤곽 (# 493930).
항상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다른 섹션의 요소를 그룹화하여 보다 나은 것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15 --- 마무리 - the-imac's-main-shapes](https://img.tutpad.com/tut/0/74/15-finishing-the-imacs-main-shapes.png?size=%3C700x&dpr=2)
빠른 끝 : 당신은 아마 눈치 챘의 그 다른 부분들이 윤곽이 아이맥의 바닥 윤곽이 실제로 우리 모두가 함께 할거야 뭔가가 더 큰 윤곽의 상단에 위치, 중복이 책상에 비해 다른 대상들은 그것들을 깊이있게 해줍니다.
6 단계
iMac을 마치면 책상과 동일한 값과 설정으로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추가하십시오.
![16 --- fnishing-off-the-imac](https://img.tutpad.com/tut/0/74/16-fnishing-off-the-imac.png?size=%3C700x&dpr=2)
Studio 모니터 만들기
우리의 목록에서 벗어난 다음 객체는 복고풍 책상의 양쪽면에있는 두 개의 스튜디오 모니터입니다.
1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 것은 하는 생성 38x56의 픽셀의 A의 형태 4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 847a76를 사용하여 색상 것, 멋진주는 4 픽셀의 이탈, 개요 (# 493930)와 책상의 왼쪽을 향해 다음 위치를 24 픽셀을 공간 간격.
![17 --- 왼쪽 - 스튜디오 모니터 용 메인 셰이프 만들기](https://img.tutpad.com/tut/0/74/17-creating-the-main-shapes-for-the-left-studio-monitor.png?size=%3C700x&dpr=2)
빠른 팁 :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모양은 컴포지션 전체에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정밀한 위치 지정을 따르므로 스튜디오 모니터가 책상의 실제 다리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 모니터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2 단계
은 Using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A 전방 대면베이스 포트를 생성 26x4의 PX의 로모그래퍼 형상 (# 493930)를 2 PX 모서리 반경 우리가에 위치 할 4 PX 스피커의 하부 섹션.
다음으로 만들어 주 콘 작업을 시작 18 × 18에서 픽셀의 원 (#은 e2d6d3) 우리는 추가 뜻하는 4 픽셀의 개요 (# 493930)와 작은 10 × 10의 픽셀의 상단에 원 (# 493930)를.
![18 --- 왼쪽 - 스튜디오 모니터 끝내기](https://img.tutpad.com/tut/0/74/18-finishing-off-the-left-studio-monitor.png?size=%3C700x&dpr=2)
사용하여 트위터 콘 추가 4 × 4 픽셀의 원 (#의 998b8a)와 4 픽셀 두께의 개요 (# 493930)를.
3 단계
왼쪽의 스튜디오 모니터를 끝내고 나머지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다른 모양과 동일하게 추가합니다.
또한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19 --- 왼쪽 스튜디오 모니터 완료](https://img.tutpad.com/tut/0/74/19-left-studio-monitor-finished.png?size=%3C700x&dpr=2)
4 단계
은 Using Alt + Shift 드래그 방법을 우리가 만들어 놓은 스튜디오 모니터의 복사본을 생성하고, 책상의 오른쪽에 걸쳐 놓습니다.
![20 --- 두 번째 스튜디오 - 모니터 - 바탕 화면 배치](https://img.tutpad.com/tut/0/74/20-positioning-the-second-studio-monitor-onto-the-desk.png?size=%3C700x&dpr=2)
선인장 만들기
일단 우리가 스튜디오 모니터에서 작업을 마치면, 우리는 왼쪽 유닛과 아이맥 사이에있는 작은 선인장을 만드는 것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1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 것은 만들 22x16의 픽셀의 A의 모양 이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의 e2d6d3를 사용하여 색상을 것입니다, 다음에 하단 모서리의 전반적인 원형을 증가시켜 조정 6 픽셀 .
우리가 그렇게되면, 우리는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4 픽셀 두께의 개요 (# 493930)을, 그리고 거리에서 모양의 위치를 12 픽셀 왼쪽 스튜디오 모니터.
![21 --- 선인장을위한 메인 셰이프 만들기](https://img.tutpad.com/tut/0/74/21-creating-the-main-shapes-for-the-cactus-bowl.png?size=%3C700x&dpr=2)
2 단계
하이라이트와 22x2 픽셀 세로 분배기 (# 493930) 와 같은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볼에 상단면에 추가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요소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22 --- 선인장 사발에 세부 사항 추가하기](https://img.tutpad.com/tut/0/74/22-adding-details-to-the-cactus-bowl.png?size=%3C700x&dpr=2)
3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 것은 하는 생성 14x22의 픽셀의 A의 모양 6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 97bf97를 사용하여 색상 것이며, 다음 줄 4 픽셀의 (그릇 아래에 그 위치를 확인하고 개요 (# 493930)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23 --- 선인장을위한 주요 모양 만들기](https://img.tutpad.com/tut/0/74/23-creating-the-main-shapes-for-the-cactus.png?size=%3C700x&dpr=2)
4 단계
은 Using 펜 공구 (P)를 위해 두 개의 내부 분할 라인 (# 493930)을 그리는 것은 객체 좀 깊이를 얻었다.
![24 - 내부 분할 선 - 선인장 추가](https://img.tutpad.com/tut/0/74/24-adding-the-inner-divider-lines-to-the-cactus.png?size=%3C700x&dpr=2)
5 단계
선인장을 끝내고, 녹색 필의 안쪽과 아래쪽 부분에 스파이크와 약간의 그림자를 추가하십시오.
![25 --- 마무리 선인장](https://img.tutpad.com/tut/0/74/25-finishing-off-the-cactus.png?size=%3C700x&dpr=2)
오디오 인터페이스 만들기
우리의 목록에서 벗어난 다음 객체는 iMac과 외부 스튜디오 모니터 사이에있는 Focusrite에서 영감을 얻은 오디오 인터페이스입니다.
1 단계
그랩 둥근 사각형 도구를 하고 만들 30x8의 픽셀의 와 형태를 1 개 픽셀 Corner 반경 우리는 #의 cc6254을 사용하여 색상을 다음 줄 것이다 4 픽셀의 약에서, 두 아이맥 아래에 위치해야하고 개요 (# 493930)를 30 픽셀 에서 스피커 장치.
![26 --- 오디오 인터페이스를위한 주형 생성 및 위치 지정](https://img.tutpad.com/tut/0/74/26-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audio-interface.png?size=%3C700x&dpr=2)
2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의 두 그려서 XRL 입력 포트에 대향하는 두 개의 정면을 만들 4 × 4의 PX 에 이격 원 (# 493930)를 2 PX 서로 및 이탈 인터페이스의 좌측으로 그 위치 2의 PX 사이 갭 및 인터페이스 개요.
그런 다음 각 포트 위에 2 개의 작은 2x2 px 서클 (# 493930)을 추가하고 오른쪽으로 2x8 픽셀 수직 분배기 (# 493930)를 추가하십시오.
![27 --- 2 개의 입력 포트를 오디오 인터페이스에 추가](https://img.tutpad.com/tut/0/74/27-adding-the-two-input-ports-to-the-audio-interface.png?size=%3C700x&dpr=2)
3 단계
가산하여, 상기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마무리 4 × 4 픽셀의 볼륨 노브 (# 1 e2d6d3)는 함께 4 PX의 윤곽 (# 493930), 작은 2 × 2 픽셀의 , 우측 버튼 (# 493930) 및 하이라이트 커플 흰색 사용 색상 채우기 오버레이 에 대한 혼합 모드 및 30 % 에 대한 불투명도 .
![28 --- 추가 마무리 - 마무리 - 오디오 인터페이스](https://img.tutpad.com/tut/0/74/28-adding-finishing-touches-to-the-audio-interface.png?size=%3C700x&dpr=2)
항상 그렇듯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빨강 및 파랑 최소 인쇄 만들기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그림의이 부분을 거의 다 마쳤습니다. 만들 필요가있는 것은 벽에 매달린 작은 벽면입니다. 그런 다음 책장 인 마지막 부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그랩 사각형 도구 (M)을 하고 만들 44x58의 픽셀의 우리는 #의 bfb3b2를 사용하여 색상을 다음 줄 것이다 모양 4의 PX 의 갭을두고, 아이맥의 왼쪽으로 두 개의 위치를 확인하고 개요 (# 493930)를 (114) 그 (것)들과 책상의 개략 사이의 px .
![29 --- 프레임 만들기 - 인쇄용 메인 셰이프](https://img.tutpad.com/tut/0/74/29-creating-the-frame-main-shapes-for-the-print.png?size=%3C700x&dpr=2)
2 단계
또 다른 작은 추가 28x42의 픽셀의 그것과 동일한주는 사각형 (# e2d6d3)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의 상단에, 4 픽셀의 개요 (# 493930)를.
![30 --- 인쇄 내부 섹션 만들기](https://img.tutpad.com/tut/0/74/30-creating-the-inner-section-of-the-print.png?size=%3C700x&dpr=2)
3 단계
Ellipse Tool (L)을 사용하여 하나의 빨간색 (# ce5757)과 하나의 파란색 (# 5d97c6) 두 개의 20x20 픽셀 서클을 만들고 불투명도 를 80 % 로 낮추어 중첩합니다 .
![31 - 중첩하는 서클 - 투 - 프린트를 추가 함](https://img.tutpad.com/tut/0/74/31-adding-the-overlapping-circles-to-the-print.png?size=%3C700x&dpr=2)
4 단계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모양을 함께 그룹화하여 여기 저기에 일부 하이라이트 및 그림자를 추가하여 인쇄를 마무리하십시오 .
![32 --- 마무리 - 마무리 - to-the-print](https://img.tutpad.com/tut/0/74/32-adding-finishing-touches-to-the-print.png?size=%3C700x&dpr=2)
책장 만들기
작은 인쇄물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책장에서 작업 할 세 번째 레이어와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하고 그 위에 놓여있는 작은 개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단계
제 3 층에 자신을 위치 및 사용하여 사각형 도구 (M은) 만들 108x6 픽셀의 일반적인주고, 우리는 #의 d3a171을 사용하여 컬러 것이다 형상을 4 픽셀 두께의 개요 (# 493930) 오른쪽으로 두 가지가 맞아야하기를 책상에서 약 166px 떨어져 있습니다.
![33 --- 책꽂이 제작 및 배치 - 책장의 주요 모양](https://img.tutpad.com/tut/0/74/33-creating-and-positioning-the-bookshelfs-main-shapes.png?size=%3C700x&dpr=2)
2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툴은 , 크리에이트 6x18의 픽셀의 형상 (# 1 91837b)를 가진 3 PX 모서리 반경 , 그것을 부여 4 PX의 윤곽 (# 493930)와, 4 × 4 픽셀의 다음 아래쪽을 향해 볼트 (# 493930)을 상기 방향으로 그 위치 책꽂이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를 선택 합니다.
![34 --- 왼쪽 장착 용 랙 만들기 - 책꽂이](https://img.tutpad.com/tut/0/74/34-creating-the-left-mounting-rack-for-the-bookshelf.png?size=%3C700x&dpr=2)
3 단계
책꽂이의 오른쪽으로 두 번째 장착 힌지를 추가 한 다음 강조 표시와 그림자를 추가하여 마무리하십시오.
![35 --- 마무리 - 마무리 - 책꽂이](https://img.tutpad.com/tut/0/74/35-adding-finishing-touches-to-the-bookshelf.png?size=%3C700x&dpr=2)
책 만들기
서가를 제자리에 놓으면 몇 가지 장식 개체를 추가하여 컴포지션을 좀 더 재미있게 만들고 일부 책을 추가하는 것보다이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계
은 Using 사각형 도구 (M은) 생성 6x46의 픽셀의 우리가 제공 한 후 # 97bf97를 사용하여 색상, 것 모양, 4 픽셀의 개요 (# 493930)를. 약간의 장식적인 수직선과 수평선을 추가하고 일단 모양을 그룹화 ( Control + G )하고 왼쪽에 두 개의 복사본을 더 만듭니다.
더 넓은 10x46 px 책을 추가 한 다음 4 개의 모든 책꽂이를 책꽂이 오른쪽으로 놓고 14 px 의 빈 공백을 남깁니다 .
![36 --- 책꽂이에 책꽂이 추가하기](https://img.tutpad.com/tut/0/74/36-adding-the-books-onto-the-bookshelf.png?size=%3C700x&dpr=2)
창조하기
여기에서 저는 여러분에게 창조적 인 자유를 줄 것이며, 방금 만든 책과 함께 가기위한 장식적인 부분을 생각해 내도록하겠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작은 BB8 장난감을 만들었지 만, 같은 경로를 따라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 만의 고유 한 무언가를 생각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시간을내어 끝내면 최종 결과를 코멘트 섹션에 게시하여 여러분이 생각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이미 알고 있듯이, 시간과 노력을 더 투입 할 때 무언가를 만드는 과정은 항상 보람이 있으며, 이로 인해 기술이 향상 될 것입니다.
즉,이 자습서가 도움이되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아, 그리고 소스 파일을 첨부하여 주위에서 놀고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6-09-09](https://img.tutpad.com/tut/0/74/2016-09-09.png?size=%3C700x&dpr=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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