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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자습서

그래픽 디자인 : 잭 카드 일러스트 만들기

by 코코리★ 2018. 4.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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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단계

새 문서를 만듭니다. 너비를 50픽셀 로, 높이를 800픽셀로 설정하십시오이 크기는 수직 위치 카드 그림에 충분합니다.

스케치 만들기

이 일러스트레이션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스케치는 그림을 구성하기 위한 완벽한 청사진입니다. 우리의 경우에는 아트 보드를 똑같은 두 부분으로 수직 분할하고 상단 부분을 스케치해야 합니다.

1 단계

잭의 단순한 그림을 그린다. 머리와 팔로 구성된 남자의 모습과 측면에 도끼와 심장이 그려져 있다.

2 단계

스케치를 복사하고 180° 회전한 다음 대지의 다른 절반에 배치합니다. 이 단계는 우리의 스케치를 완료하고 우리가 하고자 하는 그림의 아주 기본적인 초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표 만들기

우리는 이 카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전통적인 접근 방법, 즉 흰색 배경과 화려한 캐릭터를 시도할 것입니다. 색상은 따뜻한 (짙은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분홍색과 베이지색)과 청록색의 2가지 색이 대부분 반대쪽의 차가운 색으로 따뜻합니다. 물론, 이것들은 제 제안이므로, 여러분의 비전에 맞게 변경하고 조정하십시오.

그림 구성 시작

일러스트레이션을 작성하기 위해 우리는 타원형 도구 (L) , 사각형 도구 (M) 및 둥근 사각형 도구를 주로 사용합니다이 간단한 도구들의 조합은 많은 세부 사항을 허용하는 깨끗하고 기하학적 인 스타일을 우리에게 줄 것입니다.

1 단계

사용 둥근 사각형 도구를 간단한 둥근 사각형 (1)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을 직접 선택 도구 (A)를 상단 고정 점을 삭제합니다 (2). 이 모양을 베이지색으로 색칠합니다. (# fcdbb4). 이것은 얼굴의 기초입니다. 사용 사각형 도구 (M)을 코 모양 (3)을 작성하고 얼굴 모양에 추가하고 (4). 그것을 얼굴 뒤에 배치하십시오. (5).

2 단계

타원 도구 (L)를 사용하여 입을 만듭니다간단한 원 (1a) 을 만듭니다. 꼭짓점 (2a)과 오른쪽 꼭짓점 (3a)을 잘라내어 원래 원의 1/4만 남겨 둡니다. 얼굴에 입을 대십시오. 우리가 입을 다 마시면 우리는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한 원을 그려서 파란색으로 색칠하고 (# 0071bc) 오렌지색 (#bb000) 직사각형을 그 위에 추가하십시오. (1b). 사각형의 왼쪽 상단 고정 점을 자릅니다. - 이것은 눈썹을 나타내는 삼각형으로 변환합니다. (2b). 그것들을 얼굴 위에 올려놓으십시오. (3b).

3 단계

다음으로 크라운을 만들어야 합니다. 어두운 황색 (# fbb000) 직사각형 (1)을 그립니다. 펜 도구 (P) 를 사용하여 직사각형 위에 3개의 앵커 포인트를 추가하고 (2) 직사각형의 절반까지 끌어당깁니다. (3). 짧고 긴 직사각형을 그릴 오렌지색 (# f15a24) (4)하고 크라운 (5)의 하단에 배치하십시오. 머리 전체에 용두를 위치시킵니다. (6).

4 단계

머리에 머리카락을 추가해야 합니다. 사용 펜 도구 (P)를 단순한 머리 모양 (1)를 만들고 색상을 그 어두운 노란색 (# fbca00) (2). 그런 다음 두꺼운 곡선 선 하나를 그려 9 ~ 10 배로 확장하고 곱하십시오. 그 선을 머리카락 위에 놓으십시오. (3). 패스파인더의 패널에서 Unite 명령을 사용하여 객체를 하나의 객체로 병합한 다음 복합 경로를 만듭니다. (객체> Compund Path> 만들기) 머리 개체를 복사 (Ctrl + C) 및 붙여넣기 (Ctrl + F)합니다. 선과 머리를 선택하고 패스파인더의 패널 (4) 에서 교차 명령을 사용하십시오머리카락 모양에 완벽하게 정렬된 새로운 라인 그룹이 생깁니다. 오렌지색을 칠하십시오. (# f7931e) (5).

5 단계

다음으로 만들어야 할 대상은 칼라입니다. 간단한 원 (1)과 다이아몬드 모양의 직사각형 (2)을 그립니다. 두 가지를 모두 선택하고 서로 배치하여 50 % 이상 겹치게 하십시오. 패스파인더의 패널에서 교차 명령을 사용하면 Jack의 칼라 (4)로 사용할 새로운 모양이 됩니다.

6 단계

옷깃에 분홍색을 칠하십시오. (# ff0074) . 그런 다음 복사하고 날카로운 모서리 쪽으로 약간 작게 복사하십시오. 붉은색 (# b60007) (1). 이 단계를 다시 반복하여 분홍색 (2)으로 착색 한 다음 다시 빨간색으로 색을 지정합니다. (3). 이 단계를 한 번 더 반복하고 머리 뒤에서 고리를 배치하십시오. (4).

7 단계

이제 우리는 팔이 필요합니다. 하나의 길고, 수평인 둥근 사각형을 만들고 어두운 황색 (# fbb000) (1)으로 색을 칠하십시오. 그리고 왼쪽 모서리를 자릅니다. (2). 6개의 주황색 (# f15a24) 직사각형을 그린다음 첫 번째 대상 (3) 위에 놓습니다팔 모양 (4)의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하십시오.

8 단계

소매의 줄무늬에 자세한 내용을 기재해야 합니다. 사용 사각형 도구 (M) 과 타원 도구 (L)를 다이아몬드와 심장 모양 (1A)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번 곱하십시오. 빨간색 줄무늬 위에 하트를 배치하고 약간 더 어두운 빨간색으로 색상을 지정합니다. 노란색 부분 위에 다이아몬드를 놓고 약간 밝은 노란색 색상으로 색상을 지정합니다. (2a).

팔을 전체 그룹으로 완성하려면 손이 필요합니다. 둥근 사각형 5개를 만듭니다. (1b). 위치 4 손가락으로 그들과 하나 손바닥으로 그들 (2B). 그들을 그룹화하십시오. (Control + G). 슬리브 (3b)의 왼쪽에 위치시킵니다.

9 단계

이제 우리가 지금까지 만든 세 부분을 결합해야 할 때입니다. 손과 칼라로 시작하여 서로를 덮고 머리를 그 위에 놓습니다. 이제 우리는 잭을 전체 작품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10 단계

대지의 상반부에 잭의 그룹을 배치하십시오. 이제 나머지 세부 정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11 단계

도끼는 끝내야 할 다음 물건입니다. 원을 만들고 청록색으로 색을 지정하십시오. (# 00a99d) (1). 두 번 곱한 다음 원의 상단과 하단에 사본을 놓습니다. 패스파인더의 패널 에서 Unite 명령을 사용하여 하나의 객체로 병합한 다음 복합 경로를 만듭니다. (객체> Compund Path> 만들기) 사본과 원본 원을 선택하고 패스파인더의 패널 (2) 에서 교차 명령을 사용하십시오당신은 잎처럼 생긴 모양을 얻을 것입니다. (3).

12 단계

직사각형을 만들고 블레이드의 왼쪽에 배치하십시오.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패스파인더의 패널 (1) 에서 마이너스 프론트 명령을 사용하십시오그런 다음 윤곽선이 더 두꺼운 원을 그린 다음 펼칩니다. 색상은 약간 터키석으로 가볍게 날고 블레이드 모양 위에 위치시키십시오. 두 도형을 모두 선택 하고 패스파인더의 패널 (2) 에서 교차 명령을 사용하십시오블레이드 위에 새 모양에 세부 사항으로 7개의 작은 원을 추가하십시오. (3).

13 단계

도끼를 완성하려면 블레이드용 스틱이 필요합니다. 얇은 직사각형 하나를 그려 베이지색으로 표시합니다. (# fcdbb4)(1). 분홍색 (# fca1b4) 사각형 하나를 만들고 45° 회전시킵니다그것을 8배 곱하고 동일한 간격으로 복사본을 서로 평행하게 놓습니다패스파인더의 패널에서 Unite 명령을 사용하여 객체를 하나의 객체로 병합한 다음 복합 경로를 만듭니다. (객체> Compund Path> 만들기) . 스틱을 복사 (Ctrl + C) 및 붙여넣기 (Ctrl + F)하십시오. 스트라이프 그룹과 스틱을 선택하고 교차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패스파인더의 패널 (2). 블레이드 (4)와 결합할 수 있는 줄무늬 스틱 (3)이 나옵니다. 모든 개체를 그룹화합니다.

14 단계

잭의 팔꿈치와 정렬하여 아트 보드의 왼쪽에 그룹을 배치하십시오. 아시다시피, 우리는 대지의 상반부를 천천히 채우고 있습니다.

15 단계

이제 타원형 도구 (L) , 사각형 도구 (M) , 별 모양 도구 및 둥근 사각형 도구를 다시 사용하시오이 도구를 사용하여 하트, 원, 삼각형, 별, 드롭 및 화살표와 같은 간단한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색상 팔레트에서 따뜻한 색상으로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16 단계

너비 가 430픽셀 이고 높이가 740픽셀 인 직사각형을 만듭니다용도 두꺼운 윤곽의 태평양 표준시 01시를 하고 아트 보드를 통해 중앙에서의 위치. 전체 일러스트레이션의 프레임을 만들어서 방금 만든 세부 정보로 프레임을 채울 수 있습니다.

17 단계

먼저 붉은 마음을 손 위에 올려놓으십시오. 그것은 카드 기호의 표준 장소이므로 우리가 먼저 이것을 해야 합니다.

18 단계

나머지 오브젝트 추가를 시작하십시오. 심장 밑의 노란색 화살표, 왕관 위의 주황색 삼각형, 도끼 옆의 주황색 원을 추가하십시오. 심장의 작은 사본을 만들어 도끼 위에 추가하십시오. 그리고 왼쪽 상단 구석에 "J"자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9 단계

도끼 주위에 별을 추가하십시오. 또한, 심장 위의 빈 공간을 노란색 드롭 모양으로 채웁니다. 상반신이 가득 찼습니다! Jack 그림과 함께 모든 객체를 그룹화 (Control + G)합니다.

20 단계

그룹을 복사하여 아트 보드 외부에 붙여넣습니다. 전체 그룹이 뒤집히도록 180° 회전하십시오.

21 단계

회전된 그룹을 대지의 아래쪽 절반에 놓고 가운데에 놓습니다. 우리는 거의 끝이 있습니다. 두 그룹 사이에 간격이 있습니다. 오른쪽 중간에 있으므로 채우십시오.

22 단계

마지막 단계로 하나의 가로 직사각형을 만들고 이를 빨간색으로 채웁니다. 두 그룹 뒤에 배치하고 가운데에 놓고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그것을 시작하여 슬리브 끝에서 끝내도록 정렬하십시오.

결론

잘 했어! 방금 간단한 모양으로 만들어진 복잡한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패스파인더 도구 덕분에 우리는 그 모양을 잭 카드로 결합할 수 있었고 간단한 미러링 기법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그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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