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3

[일러스트] 그라디언트 매쉬로 복숭아 그리는 방법 이 튜토리얼에서는 Gradient Mesh Tool을 사용하여 먹음직스러운 복숭아 한 쌍을 그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Mesh 툴을 사용하여 복숭아를 그리는 방법 1. 먼저 그라데이션 메쉬로 탑 번을 그려보겠습니다. 주황색 사각형을 만듭니다. 색상은 #FAC38입니다. 그런 다음 Mesh Tool(U)을 잡습니다. 노드를 클릭하여 메시 그리드를 만듭니다. 두꺼운 망사 그리드가 있으면 직사각형의 가장자리를 잡고 이동하여 모양이 둥글게 만듭니다. 그것은 복숭아 모양과 비슷해야 합니다. 쉐이핑을 완료한 후 노드의 중간 클러스터(스크린샷에서 이미 다르게 색칠되어 있음)를 선택하고 #FF7B46으로 색칠합니다. 그런 다음, 어두운 노드를 선택하고(아래에서 선택됨) 계속하여 색상을 #FF3A0.. 2021. 4. 25.
[일러스트] 자연스러운 털이 많은 고양이를 일러스트로 그리는 방법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브러시와 그라데이션으로 부드러운 털을 가진 백라이트 키튼을 만드는 단계별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모피 제작의 기본을 가르쳐 드릴 테니, 이 과정을 어떤 모피 일러스트에도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피나 머리숱이 많은 삽화를 만들 때 태블릿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이득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태블릿이 없다면 일반 PC에서 마우스를 사용해서 그릴 수도 있습니다. 제가 발견한 가장 큰 차이점은 태블릿이 이것을 만드는 데 드는 시간을 대폭 줄일 것이라는 점입니다. 마우스로는 어떻게 그리는지 과정을 한번 같이 살펴봅시다. 1. 파일 준비 방법 1단계 포토던의 재고 자료(아래 그림 참조)를 사용하겠습니다. 내가 사용한 정확한 이미지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당신은 다른 고양이 .. 2021. 4. 21.
[일러스트] 다채로운 플라밍고를 그리는 방법 Adobe Illustrator에서 브러시를 사용하여 다채로운 플라밍고를 만드는 방법 Adobe Illustrator는 브러시에 매우 유용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직접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튜토리얼에서는 직접 일러스트레이터 브러시를 만드는 방법과 동일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일부 음영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열대 기후를 배경으로 플라밍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기본 모양과 워프 효과를 사용하고 깃털, 나뭇잎, 꽃에도 같은 브러쉬를 사용합니다. 2019년의 팬톤 컬러가 리빙 코랄이라는 거 알고 계신가요? 팬톤에 따르면, 이 색은 우리의 선천적인 낙천적 욕구와 즐거운 추구 욕구를 상징하며 가벼운 활동을 환영하고 격려하며, 장난스러운 표현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 2021. 4.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