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만들기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가해야 할 첫 번째 일은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조정 하여 새 프로젝트 파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 선택됨
일부 레이어 설정
몇 가지 기본 참조 격자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므로 다음과 같이 4 개의 레이어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여러 섹션을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레이어 1 - 참조 격자
- 레이어 2 - 음영
- 레이어 3 - 아이콘
- 레이어 4 - 그래디언트 오버레이
빠른 팁 : 우리가 작업 할 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레이어를 잠그고 우연히 일부 셰이프를 이동 시키거나 배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참조 그리드 만들기
문서를 겹치게되면 잠시 언급 한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아이콘을 일관성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랩 사각형 도구 (M)를 네 만들 경우 96x96 픽셀의 우리는 밝은 회색 (#의 F2F2F2)를 사용하여 색상 다음에 그들을 거리 것입니다 사각형, 40 픽셀 의 중심에 맞아야하고, 서로 대지를.
그리드가 생기면 실수로 움직이지 않도록 현재 레이어를 잠근 다음 "그림자"로 이동하십시오.
그림자 만들기
각 아이콘 아래에 미묘한 그림자가 추가 될 것이므로 지금 생성하고 아이콘을 추가하십시오.
1 단계
Ellipse Tool (L)을 선택하고 검은 색 (# 000000)을 사용하여 색을 칠한 40x6 px 타원을 4 개 작성한 다음 참조 격자의 아래쪽 부분을 향해 수직으로 정렬하십시오.
2 단계
불투명도 레벨을 20 % 로 낮춰서 그림자를 부드럽게 만들어 다른 디자인 위에 겹치게하면 시각적으로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첫 번째 아이콘 만들기
이전 레이어를 잠근 상태에서 "아이콘"에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4 개의 작은 아이스크림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첫 번째 참조 격자를 확대하고 둥근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6 픽셀 너비의 코너 반경을 가진 44x60 픽셀 모양을 만듭니다. 그러면 # AA8F77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그리드의 위쪽을 향해 배치하여 4 픽셀의 빈 공간을 남깁니다 윤곽을위한 간격.
2 단계
아이콘의 기본 모양을 지정한 후에는 개요를 선택하고 오브젝트> 경로> 오프셋 경로 로 이동하여 오프셋 값 필드에 4 픽셀 을 입력해야 합니다.
3 단계
외곽선을 추가 한 후에는 더 어두운 색상 (# 4F4343)으로 색상을 지정해야 아이콘의 채우기 섹션에서 눈에 띄게됩니다.
4 단계
그림으로써, 낮은 나무 막대기를 만들기 8x18의 픽셀은 로모그래퍼 사각형 둥근 4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의 DDB185를 사용하여 색상. 오프셋 경로 방법을 사용하여 스틱에 동일한 4 픽셀 윤곽선 (# 4F4343)을 부여한 다음 두 개의 모양을 아이콘의 위쪽 섹션 아래에 배치 합니다 (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
5 단계
나무 막대기를 추가하고 나면 아이콘에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두 가지 두께의 강조 표시로 시작하겠습니다 .
첫째, 큰 충전 섹션을 선택하고, 사본을 생성 한 후이를 ( 컨트롤 + C> 컨트롤 + F ) 인가 -2 우리는 다음 사용 결부 만드는 데 사용 오프셋 PX, 탐험 영하 전면 형상 모드.
6 단계
색상을 흰색 (#FFFFFF)으로 설정하고 블렌딩 모드 를 오버레이로 설정 하고 불투명도 를 30 %로 낮춤으로써 결과 모양을 조정합니다 .
7 단계
두 개의 둥근 사각형 과 # 4F4343을 채우기 색상으로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의 윗면을 덮는 초콜릿 섹션을 추가합니다 .
8 단계
몇 픽셀을 아래쪽으로 이동 하고 불투명도 를 40 % 로 낮추어 조정할 8x4 픽셀의 사각형 (# 4F4343)을 그려서 나무 막대에 미묘한 그림자를 추가 합니다.
9 단계
다음으로, 아이스크림 상단 부분에 사용 된 것과 똑같은 과정을 거친 후 2 픽셀 의 강조 표시를 추가합니다. 이때에만 클리핑 마스크 를 사용 하여 그림자가 겹치지 않도록 아래 부분을가립니다. 그런 다음 채우기 색을 흰색 (#FFFFFF) 으로 설정하고 혼합 모드를 오버레이 로 설정 하고 불투명도를 30 %로 낮춤으로써 투명도 를 조정하기 만하면됩니다 .
10 단계
0.5 px 모서리 반경을 가진 네 개의 1x4 px 둥근 사각형 (# 4F4343)을 사용하여 스틱에 텍스처를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
그런 다음 모든 아이콘의 모양을 선택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 하면 다른 프로젝트에서 아이콘을 사용할 때 분리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아이콘 만들기
두 번째 참조 격자 위에 자신을 배치하고 두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1 단계
우선 11 x 11 코너 반경을 가진 두 개의 22 x 36 px 둥근 사각형을 만들고 밝은 노란색 (# FCD757)을 사용하여 색을 칠한 다음 참조 모눈의 위쪽 섹션을 향한 위치 를 지정하고 윤곽선에 대해 동일한 4 픽셀 갭을 남겨 둡니다 .
2 단계
사용하는 단일 목적으로 두 형태 단결 파인더의 단결의 기능을하고 하단을 중심으로 제거하여 그 하부를 조정 기준점 은 USING 삭제 기준점 도구를 , 그리고 나머지의 진원도 조정 6 PX에 앵커.
3 단계
오프셋 경로 방법을 사용하여 결과 모양에 4x4 두께 윤곽선 (# 4F4343)을 지정합니다 .
4 단계
6x18 코너 반경 의 44x20 픽셀 x 둥근 사각형 (# FC7A57)을 그려서 아이스크림의 하단을 만듭니다 . 그에게 부여 4 픽셀의 개요 (#의 4F4343)을 한 후 자신의 윤곽이 겹치는 것을 확인, 노란색 섹션 아래에있는 두 개의 도형을 배치합니다.
5 단계
2 px Corner Radius 와 4 px outline (# 4F4343) 의 4x18 px 둥근 사각형 (# DDB185)을 만들어 두 개의 나무 막대기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 그 다음에 ( Control + C> Control + F ) 뒤에 사본을 만듭니다.이 사본 은 두 개의 막대기를 아이콘에 수직으로 정렬하여 10 픽셀 거리에 배치 합니다.
6 단계
이제 우리 아이콘의 모든 섹션을 갖게되었으므로 세부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여 시작 2 픽셀 당신의 채우기 색과 같은 흰색 (#FFFFFF)를 사용하여, 노란색 섹션 두꺼운 하이라이트를 오버레이 하여 같은 블렌딩 모드 낮은해야하고, 불투명도 를 40 %.
7 단계
그런 다음 이전 단계의 정확한 색상 값과 투명도 설정을 사용하여 주황색 섹션에 강조 표시를 추가하십시오.
8 단계
2 개의 나무 막대기에 미묘한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이번에 만 하이라이트의 두께를 1 픽셀로 설정하십시오 .
9 단계
# 4F4343을 채우기 색상으로 사용하여 2x2 픽셀 서클과 대각선 사각형을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아이콘의 구성 요소를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세 번째 아이콘 만들기
세 번째 참조 표에 위치했는지 확인한 다음 확대하여 수행하려는 작업을보다 잘 볼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용하여 A 아이콘의 기본 도형 생성함으로써 시작 44x60의 PX는 으로 직사각형 둥근 6 PX 모서리 반경 , 우리는 기준 격자의 상부 towards # D6DB71의 다음 위치를 사용하여 컬러된다.
2 단계
내에서 22 픽셀에 자신의 모서리 반경을 설정하여 상단의 모서리 부분을 조정 도형을 선택하고 변환 패널 , 두께 오프셋 4 픽셀을 사용하여 개요 (#의 4F4343)를 만들어야하고.
3 단계
Offset Path-Minus Front 메서드를 사용하여 아이콘의 위쪽 부분에 2 픽셀 두께의 강조 표시를 지정하고 흰색을 사용하여 결과 모양을 채색 (#FFFFFF) 한 다음 블렌딩 모드를 오버레이 로 설정 하고 불투명도를 40 % 로 낮추십시오 .
4 단계
첫 번째 아이스크림의 나무 막대기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V) 을 움켜 잡고 상단 섹션 아래에 배치 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네 번째 아이콘 만들기
우리는 이제 4 번째이자 마지막 아이콘 인 비스킷 1을 만들었습니다. 비스킷 1과 비슷한 과정을 사용하여 만들 것입니다.
1 단계
세 번째 참조 눈금 위에 자신을 배치 한 다음 6x 코너 모서리 가있는 40x32px 둥근 사각형 (# EFCBB1)을 사용하여 아이콘의 위쪽 부분을 만듭니다 . 보통 4 px 두께의 외곽선 (# 4F4343)을 부여한 다음 그리드의 상단 부분을 향해 두 도형을 수직으로 맞 춥니 다.
2 단계
채우기 색상으로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2 픽셀 두께의 강조 표시를 추가하고 블렌딩 모드 로 오버레이 하여 불투명도를 40 % 로 낮추십시오 .
3 단계
아이스크림의 하단부 에서 6 px 모서리 반경 으로 44x54 px 둥근 사각형 (# AA8F77)을 만든 다음 윤곽선 (# 4F4343)을 지정하고 참조의 아래쪽 부분으로 두 도형을 배치합니다. 그리드 와 원형 그림자 사이에 4 픽셀의 빈 공백을 남깁니다 .
4 단계
주요 모양의 복사본을 생성 한 다음 # 8E7561에 색상을 설정하여 조정하여, 아이스크림의 비스킷에 어두운 부분을 추가하기는 반경 상단 코너 에 0 픽셀 다음은에 높이를 단축 20 픽셀.
5 단계
다음으로, 이 부분의 불투명도를 30 %로 낮추 려면 하단 섹션에 2 px 두께의 강조 표시 만하십시오.
6 단계
방금 만든 어두운 모양 위에 44x4 px 직사각형을 추가하고 외곽선 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값 (# 4F434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7 단계
수평 윤곽선을 사용하여 채우기 색상으로 흰색 (#FFFFFF), 블렌딩 모드로 오버레이 , 불투명도로 30 %를 사용하여 그 바로 아래에 40x2 픽셀 강조 표시를 추가합니다 .
8 단계
4x4 px 서클 (# 4F4343)을 아이스크림의 비스킷 섹션 위에 추가하여 아이콘에서 마침을 마무리합니다. 비스킷 섹션은 수평으로 2 픽셀 씩 거리를 두고 4 줄로 배치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아이콘의 모든 요소를 선택하고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그라디언트 오버레이 만들기
4 개의 아이콘이 모두 끝나면 이제 프로세스의 마지막 부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미묘한 그래디언트 오버레이가 만들어져 자산의 전체 영상에 추가됩니다.
1 단계
네 번째 레이어와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하기 전에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선택 하고 "그라디언트 오버레이"에 붙여 넣기 ( Ctrl + F ) 하여 각 아이콘의 기본 윤곽선을 복사 ( Ctrl + C) 층.
2 단계
네 개의 아이콘 윤곽 각각을 결합하여 이후에 부드러운 그라디언트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첫 번째 모양을 선택하고 왼쪽 색상에 # C69C6D를 사용하고 오른쪽에 # 603813을 사용하여 각도를 -60 도로 설정하여 선형 그라디언트 를 적용합니다 . 그런 다음 블렌딩 모드 를 오버레이 로 설정 하고 불투명도를 80 %로 낮춤으로써 투명도 를 조정하십시오 .
4 단계
두 번째 모양을 선택하고 왼쪽 색상에 # FBB03B, 오른쪽 색상에 # ED1C24를 사용하고 혼합 모드를 오버레이로설정 하고 불투명도를 60 %로 낮추면서 두 번째 아이콘의 그래디언트 오버레이를 만듭니다 .
5 단계
세 번째 아이콘의 그라데이션 오버레이를 만듭니다. 왼쪽 색상에 # D9E021을 사용하고 오른쪽에 # 009245를 사용하고 혼합 모드를 오버레이로 설정 하고 불투명도를 60 %로 설정합니다.
6 단계
첫 번째 아이콘에서 정확히 동일한 값을 사용하여 네 번째 및 최종 그래디언트 오버레이를 만듭니다.
그것은 포장입니다!
거기에는 여러분이 가지고있는, 매우 기본적인 과정들과 도구들을 사용하여 당신 만의 아이스크림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에 관한 상당히 포괄적 인 과정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가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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