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모든 프로젝트에서와 마찬가지로 새 문서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를 설정하여 다음과 같이 조정 해 보겠습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퍼펙트 워크 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깊이있는 튜토리얼 ( https://www.tutpad.com/tutorials/how-to-create-pixel- 완벽한 아이콘 )을 사용하면 시간을 최대한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 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을 때마다 여러 가지 레이어로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능률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든 모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두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배경
- 레이어 2> boombox
- 레이어 3> 악보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섹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를 만드는 방법
우리는 작은 수평 배경 선을 만들어서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올바른 층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첫 번째 것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시작합시다.
1 단계
라운드 캡이있는 400 픽셀 너비의 8 픽셀 두꺼운 획선을 사용하여 배경 선을 만듭니다. # 3A2929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아트 보드에 가운데 정렬하여 하단 가장자리에서 146 픽셀 거리에 배치합니다.
2 단계
실제 배경을 356x356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xFBD7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아트 보드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94의 거리에 수평선을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3 단계
배경 선 아래에있는 원의 아래쪽 영역을 숨기려면 408x300px 직사각형 (오렌지색으로 강조 표시됨)을 사용하여 마스크해야합니다.이 사각형은 가운데 가장자리를 가운데로 정렬합니다. 일단 그 위치에 놓았 으면 간단히 두 가지 모양 (마스크하려는 것과 마스크로 사용하는 모양)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4 단계
마스크 된 원을 선택하고> Arrange> Send to Back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Ctr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그룹을 그룹화하여 수평 배경 선의 뒷면으로 보냅니다.
Boombox를 만드는 방법
배경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으므로 실제 장치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이전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 (두 번째 레이어)로 이동하여 시작해 봅시다.
1 단계
# 937C7C를 사용하여 색칠 할 232x12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boombox의 스탠드 앞부분을 만든 다음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64 픽셀 떨어진 위치에 수평선의 위쪽 절반에 배치합니다.
2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윤곽선을 그 앞에 (Control + F) 붙여 넣기 한 다음 (Control + C) 그 색상을 # 3A2929로 변경하여 조정하고 Fill을 Stroke (Shift + X)로 뒤집은 다음 Weight를 8 px로 설정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3 단계
8px 두께의 윤곽선 (# 3A2929)이있는 48x12 픽셀 크기의 사각형 (# 725656)을 사용하여 스탠드의 측면 섹션을 만들고,이를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이전에 만든 모양의 왼쪽에 배치합니다.
4 단계
12px 높이의 8px 두꺼운 스트로크 선을 12px 간격으로 만들어서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이전 단계의 도형에 중앙 정렬합니다. 그런 다음, 일단 그 자리에 있으면, 그것들과 기본 섹션 및 그룹 (Control + G)을 모두 선택하십시오.
5 단계
boombox 본체의 앞면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8px 두께의 윤곽선 (# 3A2929)이있는 248x108 픽셀의 직사각형 (#DBCCCC)을 만들고 (Control-G) 그룹화 한 다음 스탠드의 앞부분에 배치합니다.
6 단계
카세트 트레이의 하단부를 8x15 크기의 윤곽선 (# 3A2929)이있는 56x2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BC8671)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 3A2929). 그러면 큰 몸체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맞춰 중앙 정렬됩니다.
7 단계
이전에 작성한 도형의 중심에 40px 폭의 4px 두꺼운 획선 (# 3A2929)을 추가 한 다음 나중에 Ctr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합니다.
8 단계
실제로는 카세트 트레이를 56 x 36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725656)과 8 px 두께의 외곽선 (# 3A2929)으로 만듭니다 (# 3A2929). 그러면 그룹이 만들어지고 (Control + G) 이전 형상 위에 배치됩니다.
9 단계
두 개의 8x8 px 서클 (# 3A2929)을 사용하여 릴 휠을 만듭니다.이 서클은 서로 8px 거리를두고 (Control + G) 그룹화 한 다음 기본 도형에 중앙 정렬하고 8px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윤곽의 톱 엣지
10 단계
용지함의 측면 삽입을 두 개의 8x12 px 직사각형 (# 3A2929)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은 왼쪽 및 오른쪽 가장자리에 맞춰 정렬됩니다.
11 단계
카세트 트레이를 마칩니다. 밑면에 4x 두께의 스트로크 (# 3A2929)가있는 28x10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하단 삽입을 추가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 한 다음 나중에 전체 트레이에 대해 동일하게 작업하십시오.
12 단계
몇 픽셀을 왼쪽으로 움직여서 8px 두께의 윤곽선 (# 3A2929)으로 64x64 픽셀 서클 (# 725656)을 만들고 첫 번째 스피커 장치를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세로로 정렬 한 다음 중심을 boombox의 큰 몸체에 정렬하고 왼쪽 가장자리에서 8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하십시오.
13 단계
8px 두께의 윤곽선 (# 3A2929)이있는 24x24 픽셀 서클 (# BC8671)을 사용하여 더스트 캡을 추가하십시오 (# 3A2929). 그러면 그룹이 만들어지고 (Control + G) 이전에 만들어진 도형에 가운데 정렬됩니다.
14 단계
원뿔의 왼쪽 위 상세 선을 추가합니다.이 선은 4 x 4 x 두께의 획 (# 3A2929)을 사용하여 스피커의 본체에 맞춰 정렬 한 다음 직접 선택을 사용하여 아래 및 오른쪽 고정 점을 선택하여 조정합니다 도구 (A)를 누른 다음 삭제를 눌러 도구를 제거하십시오.
15 단계
결과 모양을 선택하고 획을 설정 한 다음 획 패널의 Cap 설정에서 Cap을 Round로 설정합니다.
16 단계
이번에 만 똑같은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오른쪽 하단의 상세 선을 추가하면 4 픽셀 두께 원 (# 3A2929)에서 상단 및 좌측 고정 점을 제거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스피커 유닛의 작곡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7 단계
방금 작업 한 것을 복사하여 (Ctrl + C> Control + F) 올바른 스피커 유닛을 만듭니다.이 유닛은 boombox의 반대쪽에 위치하며 동일한 8 px 간격을 유지해야합니다 그것과 큰 외곽선 사이.
18 단계
작은 조정 슬라이더 작업을 시작합니다. 28 px 높이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3A2929)을 사용하여 가운데 하나를 생성하여 카세트 트레이에 맞추고 12 px 떨어진 위치에 놓습니다.
19 단계
실제 슬라이더 노브를 16x8 px 직사각형 (# 3A2929)을 사용하여 추가합니다.이 선은 이전에 작성한 획에 중앙 정렬하고 하단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모양이 정해지면 모양과 획을 모두 선택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묶습니다.
20 단계
작업이 끝난 것의 두 사본 (Control + C> Control + F 두 번)을 사용하여 사이드 조정 슬라이더를 만듭니다.이 슬라이더는 원본에서 4px 떨어진 위치에 수평으로 분포됩니다 (Ctrl + G ) 그들 모두 나중에 함께.
21 단계
4 x 8 x 8 픽셀 서클 (# 3A2929)을 사용하여 전면 볼트를 추가하기 시작합니다.이 서클은 큰 몸체의 각 모서리에 위치하며 주변에 4 픽셀 간격을두고 있습니다.
22 단계
볼트를 제자리에 놓고 2 개의 24x8 px 직사각형 (# 3A2929)의 두 그룹을 사용하여 작은 직사각형 삽입을 추가합니다.이 사각형은 각 스피커 장치의 가운데에 맞춰서 몸의 바깥 쪽 가장자리에 배치해야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23 단계
8x15 크기의 윤곽선 (# 3A2929)이있는 48x108 px 직사각형 (# 937C7C)을 사용하여 사이드 섹션을 만들고,이를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boombox 본체의 왼쪽에 배치합니다.
24 단계
108px 높이의 8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3A2929) 3 개를 만들고, 12px 간격으로 수평으로 배치하여 그룹핑 (Control + G) 한 다음 중심점을 지정하여 방금 그룹화 한 모양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십시오. (Control + G)를 그룹화하여 기본 도형에 맞 춥니 다.
25 단계
boombox의 상체의 앞부분을 작업하기 시작합니다. 8 x 12 크기의 외곽선 (# 3A2929)으로 248x52 px 직사각형 (# BC8671)을 만들고이를 그룹 (Control + G)으로 만든 다음 장치의 본체에 배치합니다.
26 단계
8x0 두께의 윤곽선 (# 3A2929)이있는 88x20 px 직사각형 (# 8E594D)을 사용하여 라디오 다이얼의 본체를 만들고 여기에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앞부분의 상체에 가운데 정렬하십시오.
27 단계
72 px 너비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3A2929)을 사용하여 상태 표시기 라인을 추가하고, 왼쪽에 8 px 높이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3A2929)을 붙이십시오 (컨트롤 + G). 그런 다음 중심 사각형을 기본 사각형으로 맞 춥니 다. 작업이 끝나면 도형을 구성하는 모든 현재 섹션을 선택하고 이들을 그룹화하십시오 (Control + G).
28 단계
왼쪽으로 몇 픽셀 이동하고 8 x 12 픽셀 윤곽선 (# 3A2929)이있는 28 x 28 픽셀 서클 (# 725656)을 사용하여 boombox의 왼쪽 트위터를 만들고 여기에 12x12 픽셀 서클을 추가합니다 (# 3A2929). 3 가지 모양을 모두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다이얼의 왼쪽에 28px 떨어진 위치에 놓습니다.
29 단계
방금 작업 한 것의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오른쪽 트위터 유닛을 만듭니다. 그러면 우리는 라디오 다이얼의 반대편에 동일한 28 픽셀 거리를 유지합니다.
30 단계
boombox의 중앙 섹션에서했던 것처럼 4 개의 8x8 px 동그라미 (# 3A2929)를 사용하여 작은 볼트를 추가합니다. 각 동그라미는 각 모서리에 개별적으로 위치하며 주변에 4 픽셀 간격을두고 있습니다.
31 단계
현재 섹션을 끝내려면 60x8 px 직사각형 (# 3A2929)을 사용하여 아래쪽 직사각형 삽입을 추가합니다.이 사각형은 상체의 아래쪽 모서리에 맞춰 정렬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32 단계
8 x 4 두께의 윤곽선 (# 3A2929)이있는 48x52 픽셀의 직사각형 (# 9E695A)을 사용하여 상체의 측면 섹션을 만들고,이를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boombox의 전면 섹션 옆에 배치합니다.
33 단계
작은 볼트를 두 개의 8x8 픽셀 서클 (# 3A2929)을 사용하여 추가합니다. 이전 단계에서 방금 만든 직사각형의 아래쪽으로 4 px 간격을두고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볼트와 밑에있는 모양을 선택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묶습니다.
34 단계
위쪽으로 몇 픽셀 이동하고 boombox의 버튼 작업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Control + G) 그룹화 할 8 px 두께 윤곽선 (# 3A2929)과 함께 36x16 픽셀의 직사각형 (# 937C7C)을 사용하여 볼륨 노브를 만들고 그런 다음 상체의 앞부분 위에 위치시킵니다.
35 단계
3 개의 16 px 높이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3A2929)을 서로 8 픽셀 간격으로 배치하여 손잡이에 약간의 깊이를 주면, 우리는 이전 단계의 두 개의 직사각형에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가운데 정렬을합니다. . 윤곽의 상단 모서리 중심에 28x8 px 직사각형 (# 3A2929)을 추가하고 그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Ctrl + G)하여 손잡이를 끝냅니다.
36 단계
8 x 9 윤곽선 (# 3A2929)이있는 16x12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937C7C)을 사용하여 5 개의 버튼 중 첫 번째 버튼을 만들고 (Ctrl + G) 그룹을 만들고 (Control + G) 손잡이의 오른쪽에 거리 24 픽셀.
37 단계
Ctrl + C> Control + F를 세 번 사용하여 나머지 버튼을 만든 후 작업을 완료했습니다.이 버튼은 수평으로 오른쪽으로 배포됩니다.
38 단계
첫 번째 인스턴스에 횡단면을 추가하여 버튼에 깊이를 주면 8 x 12 윤곽선 (# 3A2929)으로 12x12 픽셀 크기 (# 725656)로 만들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왼쪽에 위치 시키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네 개의 버튼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Control + G).
39 단계
8 x 12 크기의 외곽선 (# 3A2929)으로 24x12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C67160)을 생성하여 레코드 버튼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 3A2929),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boombox의 오른쪽으로 네 개의 작은 버튼에서 28 픽셀 거리.
40 단계
12x12 px 정사각형 (# A55242)과 8px 두께 윤곽선 (# 3A2929)을 사용하여 측면 섹션을 추가하여 버튼을 약간 깊이 둡니다 (# 3A2929). 그러면 그룹이 만들어지고 (Ctrl + G) 왼쪽 측면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전면 및 측면 섹션을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 (Control-G)하십시오.
41 단계
boombox의 상체의 옆면에 중앙 정렬하고 윤곽선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16 px 떨어진 위치에 12x76 픽셀의 직사각형을 작성하여 핸들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42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에서 아래쪽 모서리의 반경을 6 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43 단계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외곽선 (# 3A2929)을 붙이고, 12 px 너비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선 (# 3A2929)을 세로로 6 px 간격으로 쌓아서 그룹화합니다 (Ctrl + G) 그런 다음 핸들의 상단을 향한 위치에 놓습니다. 일단 줄이 정해지면 줄과 핸들을 구성하는 도형을 함께 선택 (Ctrl + G)하십시오.
44 단계
8px 두께의 외곽선 (# 3A2929)이있는 248x12 px 직사각형 (# BC8671)을 사용하여 핸들의 윗부분을 만들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왼쪽 섹션의 위쪽 가장자리에 정렬하여 위에 배치합니다. 그 오른쪽.
45 단계
우리가 옆 부분에서했던 것처럼 12px 높이의 4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3A2929)을 6px 간격으로 두 개의 디테일 라인을 추가합니다.이 라인을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가운데 정렬을합니다. 핸들의 상단. 작업이 끝나면 세부 라인과 현재 섹션을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Control + G).
46 단계
핸들을 끝내고 붐 박스 자체에 오른쪽면을 추가합니다. 12 x 32 픽셀의 직사각형 (# 937C7C)과 8 픽셀 두께의 외곽선 (# 3A2929)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Control + G)를 누른 다음 상단 섹션을 오른쪽으로 맞 춥니 다. 항상 그렇듯이 일단 완료되면 모든 핸들 구성 부분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고 (Ctrl + G) 전체 Boombox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뮤지컬 음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거의 다 끝났기 때문에 거기에 매달려 라!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우리가해야 할 일은 작은 음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올바른 레이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 번째 것이 될 것입니다.
1 단계
16 x 12 픽셀 타원 (# 3A2929) (1)을 사용하여 반복되는 8 분 음표의 기본 모양을 만든 다음 4 x 두께의 Stroke (# 3A2929)를 사용하여 줄기 (2)와 깃발 (3)을 라운드 캡.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2 단계
한 장의 두 사본 (Control + C> Control + F 두 번)을 사용하여 두 개의 막대 노트를 만듭니다.이 두 개의 사본은 서로 4 픽셀 씩 거리를두고 (1) 플래그를 먼저 제거한 다음 높이를 높이면됩니다 그들의 줄기 (2). 약간 아래쪽을 향한 다리 (3 및 4)를 그린 다음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3 단계
방금 만든 노트 몇 장 (Control + C> Control + F)을 만든 다음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있는 boombox 주위에 배치하여 그림을 완성하십시오.
그것은 포장입니다!
훌륭한 직업들! 이것은 우리가 예상보다 조금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만, 나는 최종 결과가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여러분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을 따라 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 길을 따라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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