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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할로윈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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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만들기

우리가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때 ,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 파일> 신규 또는 제어 -N )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 선택됨

우리는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려고합니다 . 잠시 시간을내어 빠른 시일 내에 배우게 될 자습서를 읽어보십시오.

1 - 설정 - 새 - 문서

빠른 팁 : 이러한 설정의 대부분이 설정에 의해 자동으로 트리거 될 수 프로필 에  의입니다하지 않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 너비 및 높이 문서의의 대지를 .

일부 레이어 설정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을 때마다 서로 다른 레이어에서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능률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든 모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호박 머리
  • 레이어 3> 묘비
  • 레이어 4> 두개골
2 - 셋업 - 업 - 더 - 층

워크 플로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참조 격자 만들기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 의 중앙으로 배치합니다 .

기본 그리드를위한 3 가지 주요 형상 생성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 Control-G ) 을 그룹화 하고 원본과 40px 떨어진 두 개의 복사본을 추가로 만듭니다 .

나머지 4 개의 레퍼런스 그리드 생성 및 배치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호박 머리 아이콘 만들기

두 번째 레이어를 이미 선택했다고 가정하고 다른 모든 레이어를 잠그면 참조 그리드를 확대하여 만들려는 항목을보다 잘 볼 수 있습니다.

1 단계

그랩 둥근 사각형 도구를 하고 사용하여 호박의 몸을 만들 112x94 픽셀의 와 모양을 44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가 사용 색상 것, #의 EF874D을 하고 정확하게 위치를 22 픽셀 활성 그리기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에서.

5 - 호박 - 주 몸 만들기 및 위치 지정

2 단계

모양을 선택하고 Object> Path> Offset Path 로 이동하여 Offset value 필드에 4 px 를 입력하십시오 을 클릭하자마자 좋아 , 일러스트 레이터는 우리가 색상을 변경하여 조정해야합니다 선택한 모양의 큰 복사본이 생성됩니다 # 443937을 .

6 색 변경 - the-color-of-the-pumpkins 개요

3 단계

윤곽선을 사용하여 주황색 모양 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만들어서 모양이 만발한 반지 하이라이트를 주도록 합니다. 주황색 ​​모양에서 108x90 픽셀의 둥근 사각형 (흰색으로 강조 표시된 부분)을 Pathfinder 의 Minus Front Shape Mode를 사용하여 42 px Corner Radius .

7-creating-the-pumpkins-oultine-using-minus-front

4 단계

결과 모양을 흰색 ( #FFFFFF )을 사용하여 색칠 한 다음 불투명도 를 60 %로 낮추면서 혼합 모드 를 부드러운 빛으로 설정하여 투명도를 조정하십시오 .

8 개의 조정 호박 - 모든 주위 하이라이트

5 단계

90x110 픽셀 타원 ( # 443937 )을 사용하여 구부러진 융기 부분 을 만들고 호박 몸의 중심을 향해 배치 한 다음 작은 84x102 픽셀 크기로 잘라냅니다 .

9- 생성 및 위치 - 첫 - 능선 -에 - 호박 - 본문

6 단계

똑같은 과정을 거친 작은 산등성이를 만드십시오. 이번에는 약간 작은 56x110 픽셀 타원 ( # 443937 )을 사용하여 더 작은 48x102 픽셀을 잘라냅니다 .

10 - 생성 및 위치 - 두 번째 - 설정 - 능선 - 투 - 더 - 호박 - 몸

7 단계

먼저 Ctrl + G를 그룹화 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를 선택하여 클리핑 마스크 로 기본 오렌지색 모양의 복사본을 사용하여 방금 만든 리지를 마스크 합니다.

11 마스킹 - 호박 - 능선 - 오렌지 - 모양 복사 사용

8 단계

만들어 능선의 첫 번째 세트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기 시작 84x102의 픽셀의 타원 ( #FFFFFF 우리는 작은 잘라 것입니다되는) 80x98의 픽셀의 하나. 만들어 능선의 두 번째 세트에 대한 강조를 추가 48x102의 픽셀의 우리가 잘라 것입니다있는 타원 (#FFFFFF) 44x98의 픽셀의 하나.

블렌딩 모드 를 소프트 라이트 로 설정하여 결과 모양을 조정 하고 불투명도 를 60 %로 낮추어 리지 아래에 마스크 및 위치를 지정합니다 (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

12- 추가 - 하이라이트 - 투 - 더 - 호박 릿지

9 단계

생성하여 그림자의 1 세트를 추가 96x114의 PX에 우리는 더 작은 절단되는 타원에서 92x110 PX의 하나 블랙 (하여 얻어지는 도형 색칠 # 000000 )의 저하 불투명도 를 20 % . 60x114 픽셀 타원 을 만들고 더 작은 56x110 픽셀을 잘라서 두 번째 그림자 세트를 추가하고 똑같은 설정을 사용하여 결과 모양을 조정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호박의 더 큰 부분과 겹치지 않도록 선택하고 마스크하십시오.

13- 그림자 - 투 - 더 - 호박 몸

10 단계

# B75C2E를 사용하여 색상 을 지정 하고 활성 도면 영역의 상단 가장자리 에서 46 픽셀 , 왼쪽 그림에서 32 픽셀위치에 16x6 픽셀의 직사각형을 작성하여 왼쪽 눈에 대한 작업을 시작 합니다 .

14 개 - 만들기 및 위치 선정 - 호박을위한 주형 - 왼쪽 눈

11 단계

두 개의 새로운 측면 추가하여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 앵커 포인트를 에서 2 픽셀 사용하여 위쪽 가장자리에서 기준점 도구 추가 ( +이 ), 다음 개별적 선택에 의해 안쪽으로 바닥 사람을 밀어 4 픽셀 사용 어느 방향 화살표 키 또는 이동 도구 (앵커를 선택 > 우측> 변환을 클릭> 이동> 및 중 하나를 입력 +4 또는 -4 에 수평 값 필드).

조정이 끝나면 Offset Path 메서드를 사용하여 결과 모양에 4 픽셀 윤곽선을 지정합니다 ( # 443937 ) .

주걱 모양의 15 개 조절 - 왼쪽 눈

12 단계

눈의 채우기 모양 (오렌지색)의 위쪽 가장자리에 16x2 px 직사각형 ( # 000000 )을 추가 한 다음 불투명도 를 20 %로 낮춤으로써 미묘한 그림자로 바꾸십시오 Ctrl + G ). 나중에 모양.

16 개 추가 - 미묘한 그림자 - 투 - 더 - 호박 - 왼쪽 눈

13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아이콘 ( Control + C> Control + F )을 잡고 왼쪽에서 16 px 거리의 오른쪽에 배치 하여 호박의 오른쪽 눈을 추가하십시오 .

17- 창조 및 위치 설정 - 오른쪽 - 눈에 - 호박 -에 - 호박

14 단계

장소에 두 눈 더불어, 만들어, 코에 작업을 시작 × 4의 픽셀의 사각형 ( #의 B75C2E 우리가 상단 눌러 조정합니다) 앵커 포인트를 하여 내부를 향해 2 픽셀을 . 결과 모양에 상단 으로 4 px 외곽선 ( # 443937 )과 미묘한 그림자 ( 색상 : 검정색, 불투명도 : 20 %)를 부여하고 , 눈 Control + G )을 그룹화 하고 눈 사이에 배치합니다.

18- 코 - 포지셔닝 - 더 - 호박 - 코

15 단계

호박의 입을위한 주요한 모양을 만듭니다. 우리는 64x22 px 직사각형 ( # B75C2E )을 그 아래에서 8 px 의 거리에 배치 합니다.

19 개를 만들고 포지셔닝하는 주된 호박 모양의 입

16 단계

를 사용하여 앵커 포인트 도구 (+) 추가 두 개의 새로운 측면 추가 앵커 포인트 에서 4 픽셀 모양의 위쪽 가장자리와 또 다른 두 개의 8 픽셀을 . 상단 앵커 를 안쪽으로 2 px 로 누른 다음 하단 앵커 를 8 px 만큼 밀어서 모양을 조정하여 결과 모양을 4 px 두께 윤곽으로 만듭니다 ( # 443937 ).

20 - 조정 - 호박 - 입 및주는 그것은 - 개요

17 단계

입의 위쪽 가장자리에 72x4 px 직사각형 ( # 000000 )을 추가 하고 불투명도 를 20 % 로 낮추고 그 아래에서 주황색 모양을 사용하여 마스킹 하여 미묘한 그림자로 바꾸십시오 (선택한 모양 > 마우스 오른쪽 단추> 만들기 클리핑 마스크 ).

21 살 추가 - 미묘한 그림자 - 투 - 상단 - 호박 - 입 부분

18 단계

약간 다른 높이의 4 개의 8 픽셀 너비 직사각형 ( # EF874D )을 만들어 "치아"에 대한 작업을 시작 합니다. 높이를 줄여서 조정할 동일한 4 픽셀 윤곽선 ( # 443937 )을 제공합니다. 입의 큰 윤곽.

22- 추가 - 이빨 - 투 - 더 - 호박 - 입

19 단계

몇 순간을 가지고 입과 치아에 하이라이트 ( 색상 : 흰색, 혼합 모드 : 부드러운 빛, 불투명도 : 60 %) 및 그림자 ( 색상 : 검정색, 불투명도 : 20 %)를 추가하고, 그룹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G ) 이후 모든 모양을 함께.

23 가지 추가 - 하이라이트 및 섀도우 - 투 - 더 - 호박 - 입

20 단계

눈과 코에 미묘한 하이라이트 ( 색상 : 흰색, 혼합 모드 : 부드러운 빛, 불투명 : 60 %)를 추가하여 조각 된 호박의 앞부분을 마 칩니다. 아이콘을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Ctrl + G 키보드 단축키.

24 가지 추가 - 최종 하이라이트 - 투 - 더 - 호박 - 눈과 코

21 단계

호박의 조각 된 얼굴에 대한 작업을 마쳤으므로 이제 상단 부분으로 이동하여 작은 꼬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먼저 10x14 px 직사각형을 만들고 # 7A6663 ), 상단 고정 점 을 2 px 안쪽으로 밀어 조정합니다 얻어진 형상에게 보내기 4 PX의 윤곽 ( #을 443,937 )와 윤곽선이 겹치는 끝낼 수 있도록 다음 도면 활성 영역의 상단에 위치 모두 형상.

25- 창조 및 위치 선정 - 메인 - 모양 -을위한 - 호박 꼬리

22 단계

사용 펜 도구 (P 것은) 우리가 사용하는 색상 것이다 약간 대각선 모양 그리기에 의해 꼬리에게 약간의 깊이를 줄 # 605453을 그에게주고, 4 픽셀의 밑에서 모양을 사용하여 마스크 다음 개요 (# 443937)를합니다.

26- 추가 깊이 - 호박 꼬리

23 단계

방금 마스크 한 모양을 두 번 클릭하여 분리 한 다음 윤곽선을 선택하고 윤곽선에서 2 픽셀 오프셋을 만듭니다 ([ 개체> 경로> 오프셋 경로> 오프셋 값] 필드에 2 픽셀 을 입력하십시오 ). 하이라이트는 색상을 흰색 ( #FFFFFF ) 으로 변경 한 다음 블렌딩 모드 를 부드러운 빛으로 설정 하여 불투명도 를 60 %로 낮 춥니 다 .

27- 미묘한 - 하이라이트 - 투 - 더 - 호박 꼬리

24 단계

꼬리의 오른쪽 섹션을 향해 2x6 px 세로 직사각형 (# 443937)을 추가 한 다음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 ( Ctrl + G ) 하여 그룹화 하여 호박 아이콘을 마칩니다 .

28- 호박 아이콘 완료

묘비 아이콘 만들기

이전 레이어를 잠근 경우 세 번째 레이어로 이동하여 두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1 단계

추가하는 것으로 써, 상기베이스 부 생성을 시작 92x8의 PX의 우리가 사용한 컬러 것이다 직사각형 # 7A6663을 , 그것을 부여 4 PX의 윤곽 ( # 443937을 ), 그리고,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하단에 양쪽 모양 위치.

29- 창조 및 위치 선정 - 묘석을위한 메인 형태 - 낮은 기지

2 단계

기본 채우기 모양의 위쪽 가장자리에 92x2 픽셀 사각형 ( #FFFFFF )을 추가 한 다음 블렌딩 모드 를 부드러운 빛으로 설정 하여 불투명도 를 60 %로 낮추면 강조 표시로 바뀝니다 .

30 추가 - 미묘한 - 하이라이트 - 투 - 더 - 섹션의 상단 - 묘석 - 기반

3 단계

크리에이트 × 6 PX의 직사각형 ( #FFFFFF 다른 하였다) 을 4x6의 PX ( #FFFFFF 에 배치) 한 2 PX , 우측 발을하고 그 설정하여 수직 하이라이트 쌍으로 두 차례 블렌딩 모드 에 부드러운 빛 낮추는 그들의 불투명도 는 60 % 입니다.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윤곽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20px 떨어진 두 위치를 기준 위에 배치합니다 .

31- 수직 - 하이라이트 - 그레이 스톤 - 더 낮은베이스 생성 및 위치 지정

4 단계

두 추가하여, 상기베이스 마무리 및 8x4의 픽셀이 직사각형 (반올림 # 443937 A의) 2 PX 코너 반경 윤곽의 외측 모서리 및 다른 넓은에게 맞춰, 그 양측에 76x4의 PX의 A의 하나의 2 픽셀 모서리 반경 방향으로 그 ( Control + G)를 선택하고 그룹화 합니다.

32- 추가 - 끝 마무리 - to-the-gravestones-lower-base

5 단계

base의 윗부분을 추가합니다. 기본 으로 4 x 4 크기의 윤곽선 ( # 443937 )을 가진 84x4 px 직사각형 ( # 685553 )을 만들어서 수직으로 정렬합니다. 채우기 색상으로 흰색 ( #FFFFFF ), 블렌딩 모드 로 소프트 라이트 , 불투명도를 60 %로 낮추고 나중에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 및 그룹화 ( Ctrl + G ) 하여 미묘한 하이라이트를 지정하십시오 .

33- 묘화 - 위치 - 상부 - 묘석 - 기반 - 기반

6 단계

실제 묘비 작업을 시작하려면 72x80 픽셀의 직사각형 을 만들어 AD9D9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하고 방금 만든 기본 위에 배치합니다.

34- 창조 -와 - 위치 - 메인 - 모양 - 중 - 묘석 - 상단 - 섹션

7 단계

Pathfinder 의 Minus Front Shape Mode를 사용하여 모서리에서 두 개의 16x16 px 동그라미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를 제거하여 모양을 조정합니다 .

35 조정 - 메인 - 모양 - 중 - 묘석 - 상단 - 섹션

8 단계

결과 모양 상단에 44x24 px 타원 ( # AD9D9C )을 추가 하고 아래쪽 절반이 완전히 겹치도록 배치하십시오.

36- 창조 및 위치 결정 - 묘석 - 머리 -에 - 그것의 주요 섹션

9 단계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Object> Path> Offset Path 로 이동 한 다음 Offset 값 필드에 4 px 를 입력 하여 # 443937을 사용하여 오프셋을 채색하는 멋진 두꺼운 윤곽을 지정 합니다.

37-add-out-the-out-of-the-gravestone을 추가하는 것

10 단계

추가 2 픽셀 두께의 하이라이트 ( 색상 : 흰색, 혼합 모드 : 부드러운 빛을, 불투명도 : 60 %) 당신은 돌의 주요 채우기 모양 후 사본 세트의 잘라해야합니다 부정적 오프셋의 몇 가지를 사용합니다.

38- 추가 - the-highlight-to-the-upper-of-the 묘비

11 단계

생성함으로써, 작은 단면 추가 20x8의 픽셀 세로 직사각형 ( # 443937을 ) 및 추가하는 8x36의 PX 수직 한 ( # 443937 그 이상)을 (그룹핑 컨트롤 + G를 )과의 거리에 두개의 위치 28 PX 활성 도면에서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

39- 창조와 위치 잡기 - 십자가에 묘비

12 단계

만들어, 작은 황금 명판을 추가 20X6의 픽셀의 사각형 ( #의 D8A641를 로모그래퍼) 4 PX의 개요 ( # 443937 우리의 거리에서, 기본 위치보다됩니다) 4 PX . (판 일부 하이라이트 보내기 : 색을 백색 : 혼합 모드를 소프트 라이트, 불투명도 : 80 %), 두 개의 2 픽셀 높이 직사각형 ( # 443937가 )에서 이격 2 PX 서로를, 다음을 이용하여 그룹의 모든 형상을 함께 선택하고 Control-G 키보드 바로 가기.

40 개 추가 - 작은 황금색 판에서 묘비까지

13 단계

참조 이미지를 사용하여 2 px 높이의 직사각형 ( # 443937 )을 사용하여 작은 균열을 추가하여 아이콘을 끝내고 ( Ctrl + G ) 그룹화해야합니다. 시간을 들여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41- 묘비 아이콘 완성

해골 아이콘 만들기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했습니다. 따라서 네 번째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고 참조 그리드를 확대 한 다음 시작해 봅시다.

1 단계

추가하는 것으로 써 스탠드의 하단을 만들기 72x4의 픽셀의 사각형 ( #의 D8A641를 로모그래퍼) 4 PX의 개요 ( # 443937 수직으로 그들을 중심으로 확인하고, 활성 도면 영역의 맨 아래 부분에).

42- 창조 및 위치 선정 - the lower-of-the-skulls-stand

2 단계

기본에 채우기 색상으로 흰색 ( #FFFFFF )을 사용하고 블렌딩 모드 로 부드러운 빛 을 사용하여 불투명도 를 80 %로 낮추십시오 .

43- 추가 - 하이라이트 - 투 - 더 - 더 낮은 섹션의 두개골 - 스탠드

3 단계

그랩 직사각형 도구 (M)을 만들고 18x2의 PX의 직사각형 ( # 443937 다른 작은 하였다) 와 연동하여의 PX의 하나 ( # 443937 ), 그리고 두개의 거리를 2 픽셀을 그룹화 서로 (에서 Control + G를 )과 향해 그들을 위치 베이스의 중심. 그런 다음, 지금까지 생성 한 모든 도형을 선택하고 그 ( Ctrl + G )도 그룹화하십시오 .

44 추가 세부 사항 - 투 - 더 낮은 섹션의 두개골 - 스탠드

4 단계

똑같은 4 픽셀 두께의 윤곽선 ( # 443937 ), 오른쪽 으로의 일련의 하이라이트 ( 색상 : 흰색, 혼합 모드 : 부드러운 빛, 불투명도 : 60 %)를 주는 56x2 px 직사각형 ( # C48E30 )을 추가 한 다음 그룹 ( Control-G )을 클릭하고 방금 세부 사항을 추가 한 기초 위의 도형을 배치합니다.

45- 창조 -와 - 위치 - the-upper-the-skulls-stand

5 단계

4 px 외곽선 ( # 443937 ) 그룹핑 ( Control + G ) 으로 4x8 px 직사각형을 그리고 스탠드 위에 배치 하여 두개골을 들고있는 작은 확장을 만듭니다 .

46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주요 모양 -의 - 스탠드 - 확장

6 단계

실제 두개골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려면 92x76 픽셀의 직사각형 (# EFD9CE) 을 생성합니다. 활성 사각형 의 모서리 반경 을 42 로 설정하여 활성 도면 영역의 상단 모서리에서 4 픽셀 거리를 배치합니다 px 와 그 아래의 것들을 Transform Panel 내에서 8 px 까지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47- 생성 및 위치 지정 - 메인 - 모양 -에 - 두개골 - 위 섹션

7 단계

옆쪽 컷 아웃을 만들어 72x12 픽셀 크기의 사각형 ( # EFD9CE )을 그려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조정 하여 두개골의 아래쪽 부분을 만듭니다 끝나면 두 개와 두개골의 위쪽 부분을 선택하고 두꺼운 4 px 윤곽선을 그 립니다 ( # 443937 ).

48- 추가 - 개요 및 하단 섹션 - 투 - 두개골

8 단계

호박의 입에 사용 된 것과 비슷한 과정을 사용하여 치아를 추가합니다 . 크기 가 다른 4 x px 높이의 직사각형 ( # EFD9CE )을 만들어 두개골 아래쪽에 위치시킵니다.

49- 추가 - 이빨 - 투 - 두개골 - 하단 - 섹션

9 단계

두개골에 채우기 색상으로 흰색 ( #FFFFFF ), 블렌딩 모드 로 부드러운 빛 , 90 % 의 불투명도 를 사용하여 멋진 2 px 두꺼운 링과 같은 강조 표시를 하십시오 .

50 추가 - 미묘한 - 하이라이트 - 투 - 스컬

10 단계

두 개의 14x4 px 둥근 직사각형을 2 px 모서리 반경 과 함께 상악의 측면으로 추가하고 # 443937를 사용하여 색칠합니다 .

51- 추가 - 두 - 수평 - 세부 - 라인 - 투 - 스컬 - 로우 섹션

11 단계

우리는 호박 아이콘을 위해 만든 사본 ( Control + C )을 붙잡고 우리의 작은 두개골에 붙이고 Control + V ) 눈과 코를 만들 것입니다. 하부 섹션.

52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눈과 코를 새긴듯한 두개골 아이콘

12 단계

왼쪽 아래 모서리 의 모서리 반경 을 24 px 로 설정하고 결과 모양을 두개골의 오른쪽 위 모퉁이로 배치하여 조정할 46x42 px 직사각형 ( # AD9D9C )을 그려 금속판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 그것을 그 윤곽선과 정렬시킨다.

53- 스컬 - 주형 - 금속 - 플레이트 - 생성 - 위치 결정

13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것을 제공 4 픽셀의 개요 ( # 443937 )이 4 × 4 픽셀의 원 ( # 443937 (그룹화)와 두개골에서 하나의 사본을 사용하여 미묘한 하이라이트, + 제어 G )를 선택하고 기본 오브젝트를 클리핑 마스크 로 사용하여 셰이프를 마스킹합니다 (셰이프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

54-masking-the-skulls-metal-plate

14 단계

두개골 자체 밑의 스탠드 확장 암에 미묘한 4x2 px 그림자 ( 색상 : 검정색, 불투명도 : 20 %)를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55- 두개골 아이콘 완성

그것은 랩이다.

거기 당신은 간단하고 직선적 인 과정을 사용하여 당신의 아주 Halloween 주제 아이콘 팩을 창조하는 그것의 사람, 멋지고 쉬운 방법이있다.

계단을 따라 가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56- 최종 결과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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