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모든 프로젝트에서와 마찬가지로 새 문서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를 설정하여 다음과 같이 조정 해 보겠습니다.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퍼펙트 워크 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깊이있는 튜토리얼 ( https://www.tutpad.com/tutorials/how-to-create-pixel- 완벽한 아이콘 )을 사용하면 시간을 최대한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길 때마다 여러 레이어를 사용하여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간소화 할 수 있으므로 모든 모양을 항상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할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렌즈
- 레이어 3> 카메라
- 레이어 4> 플래시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Control + G)을 그룹화하고 3 개의 사본을 추가하여 원본과 40px 거리를 둡니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렌즈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을 작성하고 두 번째 레이어에 자신을 배치하고 첫 번째 참조 그리드를 확대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
1 단계
# D3C7C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32x12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렌즈 커넥터의 기본 모양을 만든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을하여 4x 거리에 배치합니다.
2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도형에 윤곽을 지정하고 앞에 붙여 넣을 Control + C의 복사본을 만든 다음 (Control + F) 그 색상을 # 3F3330으로 변경 한 다음 채우기를 뒤집어 조정합니다 스트로크 (Shift + X). 결과 모양의 Weight를 8 px로 설정하고 두 단계를 선택하고 그룹화 (Control + G) 한 후에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3 단계
완성 된 채로 12x6 px 직사각형 (# 3F3330)을 작성하여 더 큰 채우기 모양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추고 3 개의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Ctrl + G)하여 현재 섹션을 마칩니다.
4 단계
조금 더 큰 48x12 px 직사각형 (# DB7252)을 만듭니다. 이동 도구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평> +/-)를 사용하여 하단 고정 점을 개별적으로 선택하여 안쪽으로 4 x 이동하여 조정합니다. - 어느 쪽에서 시작 하느냐에 따라 4 px). 완료되면 결과 모양을 이전 섹션 위에 배치합니다.
5 단계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외곽선을 지정하고 (# 3F3330, 그 다음에 더 작은 24x6 px 직사각형 (# 3F3330)), 그 아래 가장자리에 가운데 정렬을하고 이후에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Control + G).
6 단계
8px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이있는 64x24 픽셀의 직사각형 (# 756F6D)을 사용하여 렌즈의 본체를 만듭니다.이 프레임을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이전 섹션의 중앙에 정렬하여 위의 두 위치에 배치합니다.
7 단계
보다 큰 기본 모양의 오른쪽에서 8 픽셀 떨어진 위치에 8x24 픽셀의 사각형 (# 3F3330)을 만들어 현재 섹션에 세부 사항을 추가합니다.
8 단계
우리는 (Control + G)를 그룹화 한 다음 4px 간격으로 두 개의 4px 높이 직사각형 (# 3F3330)을 사용하여 작은 더미 텍스트 행을 추가하여 현재 섹션을 마칩니다. 큰 윤곽선의 왼쪽 가장자리.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9 단계
8px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이있는 56x12 px 직사각형 (# 56504F)을 사용하여 더 작은 커넥터 섹션을 만들고 여기에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이전 섹션 위에 배치합니다.
10 단계
8 x 4 윤곽선 (# 3F3330)으로 64x32 픽셀의 직사각형 (# 756F6D)을 생성하여 확대 / 축소 링 작업을 시작합니다 (# 3F3330). 그러면 Ctrl + G를 그룹화 한 다음 이전 섹션의 가운데에 정렬하여 위에 배치합니다.
11 단계
수평으로 9 x 4 x 32 픽셀의 직사각형 (# 3F3330)을 가로 세로로 쌓아서 세로의 세밀한 선을 서로 2 px 씩 쌓아두면 (Ctrl + G) 그룹화되어 더 큰 기본 도형에 가운데 정렬됩니다.
12 단계
8x8 px circle (# 3F3330)을 만들고 두 번째 세로 상세 선의 가운데에 배치하고 나중에 현재 섹션의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 (Ctrl + G)합니다.
13 단계
8px 두께의 윤곽선 (# 3F3330)이있는 56x1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DB7252)을 사용하여 렌즈 몸체의 윗부분을 추가 한 다음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이전에 만든 단면에 가운데 정렬하여 위에 배치합니다. 그것.
14 단계
8x 두께 윤곽선 (# 3F3330)과 함께 40x20px 타원 (# 7DB1D1)을 사용하여 유리를 생성하고, 우리는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상단 가장자리에 가운데 정렬하고, 다른 모든 섹션 아래에 배치해야합니다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끝나면 다음 아이콘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아이콘 구성 섹션을 함께 그룹화 (Ctrl + G)하십시오.
카메라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마치면 그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할 다음 카메라로 작업을 시작합니다.
1 단계
8 x 3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을 가진 96x48 px 직사각형 (# DB7252)을 사용하여 카메라의 본체를 만들고,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상단 가장자리에 가운데 정렬하여 그것으로부터 18 px의 거리.
2 단계
더 작은 88x8 px 사각형 (# 3F3330)을 만들고 방금 그룹화 한 도형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를 맞 춥니 다.
3 단계
초점 어시스트 센서를 본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배치 할 6x6 픽셀 서클 (# 3F3330)을 사용하여 주변에 4 픽셀 갭을 남기고 추가하십시오.
4 단계
전환 패널의 사각형 속성 내에서 오른쪽 모서리의 반경을 8 픽셀로 설정하여 조정할 14x28 픽셀 크기의 사각형 (# 756F6D)을 사용하여 그립을 추가합니다.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을 지정하고, 그 위에 4 px Corner Radius가있는 더 작은 8x12 px 둥근 사각형 (# 3F3330)을 추가하고 현재의 모든 것을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Control + G). 섹션의 모양을 함께, 나중에 카메라의 몸을 위해 동일하게.
5 단계
카메라의 상체는 96x12 픽셀의 직사각형 (# D3C7C2)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여기에 Pathfinder의 Unite Shape Mode를 사용하여 더 큰 단일 모양으로 결합 할 작은 32x6 픽셀을 추가합니다 (# D3C7C2).
6 단계
결과 모양에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8 px 두께 윤곽선 (# 3F3330)을 지정하고 나중에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7 단계
8x12 픽셀의 직사각형 (# 3F3330)을 사용하여 수직 분할 선을 추가합니다. 카메라의 상단 부분의 왼쪽에 위치시킵니다.
8 단계
상체의 오른쪽 섹션 중앙에 위치 할 16x6 px 직사각형 (# 3F3330)을 사용하여 플래시를 만듭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의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9 단계
16x10 픽셀의 직사각형 (# 3F3330)을 사용하여 두 개의 버튼을 추가하고 그 다음 2xpx 떨어진 다른 8x8px (# 3F3330)의 작은 8x8 픽셀을 추가 한 다음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16의 거리에 배치합니다 상체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px.
10 단계
8 x 4 두께의 외곽선 (# 3F3330)으로 48x48 픽셀 서클 (# AFA7A5)을 생성 한 후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카메라의 본체에 맞추고 가운데를 살짝 움직여서 렌즈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상단을 4 픽셀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직> -4 픽셀)만큼 이동시킵니다.
11 단계
8x4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을 가진 더 작은 24x24 픽셀 서클 (# 756F6D)을 사용하여 렌즈의 안쪽 섹션을 만들고,이를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이전에 만든 도형에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12 단계
렌즈의 중앙에 다른 12x12 픽셀 서클 (# 3F3330)을 추가하고 나중에 모든 구성 도형을 함께 그룹화합니다.
13 단계
12x12 픽셀 서클 (# 3F3330)을 사용하여 렌즈 해제 버튼을 만들고, 오른쪽 아래에 배치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4 단계
스트랩 링을 두 개의 12x8 px 직사각형 (# 3F3330)을 사용하여 추가합니다. 카메라 몸체의 측면에 위치 시켜서 지금까지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15 단계
4 x 2 픽셀 스트로크 (# 3F3330)가있는 20x96 픽셀의 사각형을 사용하여 스트랩의 왼쪽 섹션을 만듭니다.이 스트로크는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내에서 하단 모서리 반경을 10 픽셀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결과 셰이프를 카메라의 왼쪽에 배치하고 다른 셰이프의 뒤쪽으로 보내야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16 단계
이미 가지고있는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스트랩의 오른쪽 섹션을 추가하여 카메라와 그 아이콘을 완성하십시오. 그러면 더 큰 것의 반대편에 위치하게됩니다 신체.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콘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플래시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했습니다. 따라서 이미 활성 레퍼런스 그리드에 자신을 배치했다고 가정하고 확대하고 다시 래핑하자.
1 단계
8x6 픽셀의 직사각형 (# D3C7C2)과 8x6 픽셀의 윤곽선 (# 3F3330)을 사용하여 플래시의 커넥터를 만듭니다. 여기에 8x6 픽셀의 작은 사각형 (# 3F3330)을 정렬합니다. 세 가지 모양을 모두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기본 활성 그리기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
2 단계
8x4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이있는 40x16 픽셀 크기의 사각형 (# 56504F)을 사용하여 플래시의 하단 섹션을 만들고,이를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작은 커넥터 위에 배치합니다.
3 단계
24x6 px 직사각형 (# 3F3330)을 상단 모서리의 중심에 배치하고 하단 16x8 px (# 3F3330) 모서리에 하단 모서리를 배치하여 현재 섹션에 세부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4 단계
8px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이있는 64x44 픽셀의 직사각형 (# 756F6D)을 사용하여 플래시의 본체를 만들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이전 섹션 위에 배치하여 두 개의 윤곽선이 겹쳐 지도록합니다 .
5 단계
우리는 (Control + G) 그룹화하고 큰 사각형의 위쪽 모서리에 가운데 정렬 할 8px 두께 윤곽선 (# 3F3330)으로 32x44 px 타원 (# DB7252)을 작성하여 적외선 센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몸통의 아래쪽 절반 만이 겹치게됩니다.
6 단계
직사각형의 사본 (Control + C)을 클리핑 마스크로 아래에서부터 (Control + F) 붙여서 마스크를 만든다. 사본을 얻은 다음 해당 사본과 타원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7 단계
두 개의 4x4 px 서클 (# 3F3330)을 사용하여 장치의 작은 나사를 추가합니다.이 서클의 하단 모서리에 2 px 갭이 남습니다.
8 단계
12x4 px 사각형 (# 3F3330)과 작은 8x4 px 하나 (# 3F3330)를 사용하여 작은 더미 텍스트 줄을 만듭니다. (# 3F3330), 서로 4px 거리를두고 그룹핑 (Control + G) 한 다음 가운데 정렬 더 큰 섹션의 외곽선으로부터 4 px의 거리.
9 단계
두 개의 옆면 버튼을 8x12 픽셀의 직사각형 (# 3F3330)을 사용하고 다른 작은 8x8 픽셀의 픽셀 (# 3F3330)을 세로로 2 픽셀 겹쳐서 추가합니다. 두 가지 모양이 모두 갖추어지면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큰 몸체의 오른쪽에 위치 시키십시오. 이후에는 전체 섹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0 단계
8 픽셀 코너 반경과 8 픽셀 두께 윤곽선 (# 3F3330)을 사용하여 80x40 픽셀의 둥근 사각형 (# 756F6D)을 만들어 플래시의 윗부분을 작업하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위치를 지정합니다 이전 섹션의 맨 위에.
11 단계
led를 덮는 앞면 판을 만들고, 8 x 4 두께의 외곽선 (# 3F3330)을 가진 56x16 px 직사각형 (# D3C7C2)을 사용하여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더 큰 기본 모양과 중앙 정렬합니다.
12 단계
더 작은 섹션의 중앙에 28x4 px 직사각형 (# 3F3330)을 추가 한 다음, 각면에 6x4 px (# 3F3330) 두 개의 직사각형을 추가하고 선택하고 그룹화 (Ctrl + G)합니다. 그 후에 더 큰 판.
13 단계
플래시를 끝내고 아이콘과 함께 상단 섹션의 각면에 8x16 픽셀 크기의 사각형을 추가 한 다음 나중에 모든 구성 도형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Ctrl + G).
그것은 포장입니다!
그곳에는 자신 만의 사진 영감 아이콘 패키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단계별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이 작은 장치를 재현하는 즐거움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배울 수 있었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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