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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Adobe Illustrator에서 학교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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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만들기

새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를 설정합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 선택됨

1 - 설정 - 새 - 문서

빠른 팁 : 대부분의 설정은 문서를 문서의 대지의 너비와 높이가 아닌 유일한 웹으로 설정하여 자동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레이어 설정

새로운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할 때마다 자산을 여러 레이어로 나누고 싶습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함으로써 작업 흐름을 간소화 할 수 있으므로 모든 모양을 항상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배낭
  • Layer 3> 노트북
  • 레이어 4> 계산기

2 - 셋업 - 업 - 더 - 층

워크 플로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참조 격자 만들기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0 픽셀의 사각형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가로 및 세로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가운데로 배치합니다.

기본 그리드를위한 3 가지 주요 형상 생성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두 개의 그룹 (Control + G)을 그룹화하고 원본과 40px 거리를두고 두 개의 복사본을 추가로 만듭니다.

나머지 4 개의 레퍼런스 그리드 생성 및 배치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배낭 아이콘 만들기

이미 배낭 레이어로 이동했다면, 레퍼런스 그리드를 확대하면 만들려는 항목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1 단계

둥근 사각형 도구를 잡고 4x11 모서리 반경의 72x100 픽셀 모양을 사용하여 배낭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이 모서리 반경은 노란색 (# F4BD5D)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부분을 향해 배치하여 8 픽셀 간격.

5 - 창조 및 위치 선정 - 메인 - 배낭 모양 - 아이콘

2 단계

변형 패널을 열고 상단 모서리의 반지름을 36 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책가방 6 개 - 모서리 - 보디 - 본체

3 단계

도형에 윤곽선을 지정하고 Object> Path> Offset Path로 이동하여 Offset 값 필드에 4 px를 입력하고 결과 객체의 색상을 # 3D3232로 변경하여 돋보이게 만듭니다.

배낭을위한 개요 - 주형 - 오프셋 - 경로 - 방법 사용하기

4 단계

배낭의 아래 부분을 만들려면 아이콘의 노란색 모양의 복사본을 사용하여 마스크를 적용 할 80x24 픽셀의 사각형 (# 7C7171)을 그립니다.

8- 창조 - 더 - 더 - 섹션의 - 더 - 배낭

빠른 팁 : 이전에 클리핑 마스크를 사용한 적이없는 경우 프로세스 자체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먼저 마스크 할 모양을 선택하고 클리핑으로 사용할 모양을 선택하십시오. 마스크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Pathfinder의 Shape Modes 대신 Clipping Mask를 사용하는 이유는 Clipping Mask가 모양을 훨씬 쉽고 빠르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단계

직사각형 툴 (M)을 사용하면 72x4 px 수평 구분선 (# 3D3232)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 구분선은 배낭의 하단 섹션의 상단에 배치됩니다.이 레이아웃은 개요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이 시점에서 지금까지 작성한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추가 - 아웃 - 아웃 - 더 - 더 낮은 섹션의 - 배낭

6 단계

2 x p 코너 반경을 가진 40x24 px 둥근 사각형을 사용하여 프론트 포켓을 만듭니다. 밝은 반점 (# A39999)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오프셋 경로 방법을 사용하여 동일한 4 픽셀 두께 윤곽선 (# 3D3232)을 부여합니다. 두 가지 모양이 모두 갖추어지면, 배낭의 아래 부분을 향하게하여 윤곽선 사이에 8 픽셀의 공백을 남깁니다.

배낭 앞 주머니 용 주형 10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7 단계

방금 만든 주머니의 위쪽 부분을 향해 48x8 px 직사각형 (# FFEAC5)을 추가하고 아래에서 회색 모양을 사용하여 마스크 한 다음 아래쪽으로 40x4 px 직사각형 (# 3D3232)을 추가합니다.

11- 생성 - 상단 - 배낭 - 전면 포켓

8 단계

이제 주머니 모양의 주형이 생겼으므로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차례입니다. 먼저 Rectangle Tool (M)을 잡고 32x2 px 모양 (# 3D3232)을 그린 다음 방금 만든 수평 윤곽선에서 2px 위치로 수평으로 정렬합니다.

12 개의 지퍼를 만드는 백팩 - 프론트 포켓 용 줄

9 단계

이전 단계에서 작성한 지퍼 선에 2xx 모서리 반경의 4x6px 둥근 사각형 (# 3D3232)을 추가하고 나중에 왼쪽으로 배치하여 나중에 그룹화해야합니다 (Control-G).

13- 추가 - 지퍼 - 슬라이더 - 백팩 - 앞 포켓

10 단계

다음으로 서로 다른 길이의 두 개의 2 px 높이 직사각형 (# 3D3232)을 만들고 서로 2 px 거리를두고 앞 포켓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향한 위치를 지정합니다 (8 px 및 4 px).

14 개 추가 - 작은 텍스트 줄과 백팩의 앞 포켓

11 단계

배낭의 앞 주머니에서 10 x 8 px 둥근 사각형을 2 px 모서리 반경과 약간 더 넓은 20 x 8 px 높이를 추가하여 완성합니다. 그러면 # 3D323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2 px 거리에서 위치를 지정합니다 그 다음에 위쪽 부분을 향해.

오,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포켓을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백 포켓 앞쪽 포켓 15 개 마감

12 단계

앞면 포켓이 모두 끝나면 주변의 영역에 초점을 맞춰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사각형 도구 (M)를 선택하고 주머니의 각면에 하나씩 위치하는 두 개의 8x2 px 모양 (# 3D3232)을 만들고 두 개의 테두리 사이에 4 px 간격을 두십시오.

16 개 추가 - 세부 사항 라인 - 투 - 더 - 더 낮은 섹션 - 중 - 배낭

13 단계

두 개의 디테일 라인을 추가 한 후에는 포켓의 외곽선 아래 2 px 거리에 다른 72x2 픽셀 사각형 (# 3D3232)을 만들어야합니다.

17- 추가 세부 사항 - 가로 - 세부 - 라인 - 투 - 더 - 섹션 - 중 - 더 - 배낭

14 단계

직사각형 툴 (M)을 선택한 상태에서 방금 만든 수평선 아래에 두 개의 2x4 px 도형 (# 3D3232)을 만들어 배낭의 각면에 하나씩 배치합니다.

18 개 추가 - 수직 상세 라인 - 하단 - 더 - 섹션 - 더 - 배낭

15 단계

서로 32px 떨어진 8x4 px 직사각형 (# 3D3232) 2 개를 만들어 스트랩을 추가하면 배낭의 하단 부분에 배치됩니다.

19 개 추가 - 스트랩 - 투 - 더 - 하단 섹션 - 중 - 배낭

16 단계

왼쪽면의 반경을 변형 패널에서 2 px로 설정하여 조정할 6x28 px 직사각형 (# D8A14A)을 작성하여 왼쪽 포켓에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오프셋 경로 방법을 사용하여 4 px 외곽선 (# 3D3232)을 지정한 다음 두 그림을 활성 도면 영역의 하단 섹션과 16 픽셀 공간 간격을두고 배치합니다.

20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메인 - 형태 - 백팩 - 좌측 포켓

17 단계

아래쪽에서 노란색 모양을 사용하여 가면을 찍을 14x8 px 직사각형 (# FFEAC5)을 사용하여 측면 포켓의 윗부분을 만듭니다. 윤곽선 역할을하는 다른 6x4 px 직사각형 (# 3D3232)을 추가 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곡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21- 추가 마무리 - 터치 - 투 - 더 - 백팩 - 왼쪽 포켓

18 단계

두 번째 사이드 포켓을 생성합니다. 우리는 방금 만든 컨트롤 (Control + C> Control + F)을 잡고 배낭의 다른쪽에 배치하여 수직으로 뒤집어 조정해야합니다 (오른쪽 > 변형> 반사> 수직)을 클릭합니다.

22 추가 - 우측 - 포켓 - 투 - 더 - 배낭 아이콘

19 단계

배낭의 위쪽 부분을 향해 약간의 픽셀을 이동하고 직사각형 도구 (M)를 사용하여 지퍼 선으로 작동 할 32x4 px 모양 (# 3D3232)을 작성하고 앞면 포켓과 12 픽셀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백팩 - 지퍼 라인 용 23 형 메인 제작

20 단계

2 px Corner Radius를 사용하여 4 x 6 px 둥근 사각형 (# 3D3232)을 사용하여 지퍼 슬라이더를 만듭니다.이 반경은 이전 단계에서 만든 모양의 오른쪽을 향하여 4 px 간격을두고 배치됩니다.

24 창작을위한 메인 셰이프 - 보조 지퍼

아, 그리고 두 도형이 같은 섹션의 일부이기 때문에 우연히 분리되지 않도록 Control + G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21 단계

2 차 지퍼를 제 위치에 놓고 직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6x6 px 모양 (# FFEAC5)을 만들어 배낭 이름표의 역할을합니다. 보통 4 px 외곽선 (# 3D3232)을주고 지퍼 위로 2 개의 도형을 8 px 거리에 배치하십시오.

25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메인 - 셰이프 - 백팩 태그

22 단계

이름 태그의 중심을 향해 작은 12x2 px 직사각형 (# 3D3232)을 추가 한 다음 모든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합니다 (Ctrl + G).

26 개 추가 - 작은 텍스트 줄과 백팩 이름 태그 추가

23 단계

배낭 아이콘을 끝내려면 28x24px 둥근 사각형 (# 3D3232)을 사용하여 12x 코너 모서리 반지름으로 상단 핸들을 추가하고 패스 파인더의 빼기를 사용하여 8x 코너 너비로 더 작은 20x16 픽셀을 추출합니다 전면 모양 모드.

핸들을 추가했으면 모든 아이콘 요소를 선택하여 그룹화 한 다음 (Ctrl + G) 현재 레이어를 잠그면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두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7- 배낭 아이콘 완료

노트북 아이콘 만들기

이미 올바른 레이어에 배치했다고 가정하고 참조 그리드를 확대 한 다음 시작해 봅시다.

이제 눈치 챘을 것입니다. 두 번째 아이콘은 실제로 노트와 펜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아이콘 중 마지막 아이콘을 만들어야합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4 x 76 px 모양을 사용하여 펜 본문을 만듭니다. 진한 회색 (# 7C7171)을 사용하여 색을 지정합니다. Offset Path 방법을 사용하여 4 px 두께의 외곽선을 지정하고 두 점을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아래 모서리쪽으로 놓고 아래쪽으로 4 px 갭을두고 왼쪽으로 약간 큰 6 px 크기를 유지합니다.

28- 펜 - 바디를위한 메인 셰이프

2 단계

기본 모양을 그대로 사용하여 # 3D3232를 사용하여 색칠 할 8x4 픽셀 사각형을 사용하여 하단을 만듭니다.

29-creating-the-pens-lower-end

3 단계

펜의 몸에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추가하려면 2x2 픽셀의 원형을 그린 다음 더 큰 2x8 픽셀의 사각형과 다른 작은 2x4 픽셀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3 개의 도형을 서로 2 픽셀 씩 거리를두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펜의 아래쪽 부분으로 배치합니다.

30- 추가 세부 - 투 - 펜 - 본문

4 단계

펜 뚜껑을 만들기 위해 몸체의 윗부분을 향한 4 x 12 x 12 크기의 직사각형 (# A39999)과 4 px 외곽선 (# 3D3232)을 추가하여 외곽선이 겹쳐 지도록하십시오.

31- 펜 - 캡을위한 메인 - 모양 - 포지셔닝 - 포지셔닝

5 단계

캡슐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려면 3x8x2 직사각형 (# 3D3232)을 그려서 서로 2 픽셀 간격을두고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상단 부분으로 2 픽셀 공간 간격을두고 배치합니다.

32-add-the-horizontal-detail-lines-to-the-pen-cap

6 단계

캡의 클립을 만들려면 4x18 픽셀의 사각형을 그린 다음 # 3D3232를 사용하여 더 작은 2x14 픽셀의 색상을 그린 다음 첫 번째 수평선에 그룹화 (Control + G)하여 그룹화하십시오.

33- 펜 클립 - 투 - 펜 클립 추가

7 단계

마개의 윗부분을 향해 8x8 픽셀 서클 (# 3D3232)을 추가하여 펜을 마칩니다.

그런 다음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선택하고 분리하십시오 (Ctrl + G).

34- 추가 마무리 - 접촉 - 투 - 펜 캡

8 단계

노트북의 오른쪽 모서리 반경을 8 px로 설정하여 조정할 84x112 px 직사각형 (# F4BD5D)을 작성하여 노트북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오프셋 경로 방법을 사용하여 4 px 두께의 윤곽선 (# 3D3232)을 지정한 다음 양 모양을 펜의 오른쪽으로 향하게 놓고 4 px 간격을 둡니다.

35-making-and-positioning-the-main-shapes-the-notebook

9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사용하여 # FFEAC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노란색 모양의 왼쪽을 향해 정렬 할 10x112 픽셀 모양을 만듭니다.

36 추가 - 메인 - 모양 -를위한 - 노트북 - 척추

10 단계

방금 생성 한 모양의 오른쪽면에 더 좁은 4x112 픽셀의 사각형 (# 3D3232)을 추가하고 센터에 정렬 할 더 작은 2x56 픽셀 크기 (# 3D3232)를 선택하고 그룹화 (Control + G) 이후 세 가지 모양.

37- 추가 세부 사항 - 노트북 - 척추

11 단계

수평 및 수직으로 서로 2 픽셀 떨어진 거리에 2x2 px 직사각형 (# D8A14A)의 28 줄을 만들어 노트북에 미묘한 질감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사각형을 제자리에 놓은 다음 Ctrl + G를 그룹화하여 추적 할 수있게 한 다음 텍스처를 노트북의 노란색 섹션 위에 놓습니다.

38- 미묘한 질감 추가 - 노트북에 텍스처 추가

12 단계

우리는 두 개의 1x112 px 직사각형 (# 3D3232)을 측면으로 추가 할 4px 외곽선 (# 3D3232)으로 6x112 픽셀 (# A39999) 직사각형을 그려 작은 스트랩을 추가하여 노트북 아이콘을 완성합니다. .

39 - 노트북 아이콘 완성

작업이 끝나면 스트랩의 요소 (Ctrl + G)를 누른 다음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그룹화하여 함께 고정되도록하십시오.

계산기 아이콘 만들기

이전 레이어를 잠근 다음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고 참조 그리드를 확대 한 다음 계산기 아이콘을 만들어 팩을 완성 해 봅니다.

1 단계

둥근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92x112 px 모양 (# F4BD5D)과 4px 모서리 반경을 사용하여 장치의 본체를 만든 다음 두 개의 모양을 기본 참조 격자의 중심에 맞춰 4px 윤곽선 (# 3D3232)을 지정합니다 .

40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주요 모양 -에 - 계산기 - 아이콘

2 단계

# FFEAC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100x42 픽셀의 사각형을 그린 다음 아래에서 노란색 모양을 사용하여 마스크를 적용하여 계산기의 윗부분을 만듭니다.

41- 생성 - 주 - 모양 -에 대한 - 상단 - 절 계산기의

3 단계

방금 만든 모양 아래에 92x4 픽셀 직사각형을 추가하고 # 3D323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합니다. 윤곽선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42- 추가 - 개요 - 투 - 상단 - 계산기 - 아이콘 - 아이콘 - 아이콘

4 단계

화면에서 작업을 시작하려면 4xpx 외곽선 (# 3D3232)으로 된 68x14 px 직사각형 (# 7C7171)을 작성한 다음 계산기 상단 부분의 중심에 맞 춥니 다.

43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메인 - 셰이프 - 계산기 - 스크린

5 단계

아래로 나아가서 4x4 외곽선 (# 3D3232)으로 8x4 px 직사각형 (# A39999)을 그려 실제 버튼을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두 그룹 (Control + G)을 그룹화 한 다음 수평 및 수직으로 4px 거리에있는 네 개의 버튼 행을 만듭니다.

44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계산기

6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채우기 사각형을 선택하여 오른쪽 버튼 열의 색을 # 7C7171로 변경합니다.

45 색 조정 계산기 - 오른쪽 버튼 - 열

7 단계

하단 행에서 처음 두 개의 버튼을 제거한 다음 28x4 px 직사각형 (# 7C7171)을 사용하여 더 넓은 것을 작성하여 보통 4 px 두께의 외곽선 (# 3D3232)을 부여하십시오.

아, 그리고 전체 하단 행이 같은 색을 가지기를 원하기 때문에 세 번째 버튼을 # 7C7171로 변경하고 나중에 모든 것을 선택하고 (Control + G) 그룹화하십시오.

46 개의 더하기 버튼 투 계산기 아이콘 추가

8 단계

화면 아래에 약간 원형 4x4 px 재설정 버튼 (# 3D3232)을 추가하고 다른 너비 (6 및 20 픽셀)가있는 2 개의 2 픽셀 너비가 큰 직사각형을 2 픽셀 간격으로 위쪽에서 위쪽으로 향하게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47- 계산기 아이콘 완성

종소리 덕에 살았다!

그곳에는 비슷한 테마의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매우 직관적 인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는 멋진 아이콘 팩이 있습니다. 접근하기 쉬운 단계를 찾았고, 가장 중요하게는 그 길을 따라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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