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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픽셀아트 아이소 메트릭 오피스 내부 만들기

by 코코리★ 2018. 4.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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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막이 만들기

우리는이 사무실 내부에 큐비클을 갖게 될 것이고, 공간의 크기를 정의하여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저는 보통 그것을 한 걸음으로 다루지는 않지만 드로잉을 시작하기 전에 레퍼런스 이미지를 확인하고 스케치를하고, 여러분이 자신의 픽셀 아트 씬을 만들 때마다 똑같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계

문자는 일반적으로 나머지 요소의 비율을 정의합니다. 또한 어느 정도까지, 당신의 몸! 의자 옆에 서 있으면 좌석의 높이는 어느 정도입니까? 무릎 맞지?

따라서 새 파일을 만들고 새 레이어에 2 : 1 줄을 그어 바닥 선을 표시하고 다른 선을 그 자리에 표시합니다.

이 가구 중 일부는 캐릭터 옆에 작게 보이지만 약간 과장된 문자 비율 (즉, 커다란 머리)로 인해 나타날 수 있지만 전체 크기가 아닌 문자의 비율을 존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캐릭터가 실제로 가구를 사용할 때.

2 단계

이제 직사각형을 선택 도구로 선택하고 키보드에서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선택 물을 이동하여 선을 정사각형으로 만듭니다 (등각 도로 의미). 사무실 의자에 비례 적으로 비례하여 배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선택하고 복사 한 다음 수평 뒤집기 (편집> 변형> 수평 뒤집기)를 선택하십시오.

3 단계

의자 뒷쪽을 그립니다.

4 단계

우리에게 뒤쪽에 의자가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여분의 일이 생기고, 우리는 두 가지의 전망을 얻습니다. 수평으로 뒤집어서 4면으로 가면, 그게 바로 당신의 돈입니다.

5 단계

불필요한 모서리 픽셀을 정리하고 의자 뒤쪽을 따라 선을 자르십시오.

6 단계

이제 새로운 레이어에서 현재 레이어 뒤에서 아래쪽 선을 붙여 투명 그림자로 바꿉니다. 일반적으로 15 %의 불투명도로 검정색을 사용합니다.

또한, 4 개의 바퀴로 움직이는 회전 의자가 될 의자 바닥 (의자 선 레이어에 등받이)을 그려 봅시다. 사무실 의자에는 종종 캐스터가 5 개 있지만 그래픽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네 개를 정리하면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모서리를 기준으로 선을 그리면 수평선과 수직선을 사용하는 것보다 깨끗합니다. 2 : 1 라인.

7 단계

한 쌍의 픽셀을 땅바닥에서 들어 올려서 캐스터를 그린다. 캐스터는 해상도만큼이나 자세히 묘사되어있다.

8 단계

의자 바닥에 약간의 색깔을 부여합시다. 약간 차가운 회색은 더 금속적인 느낌을줍니다.

지금은 의자 중 하나에서만 작업해야합니다. 다른 의자는 동일한 기반을 갖기 때문입니다.

9 단계

일부 하이라이트 및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10 단계

그런 다음 선택적으로 캐스터에 약간 밝은 색조와 1 픽셀 강조 표시를하십시오.

받침을 두 번째 의자에 복사하십시오. 그리고 의자 레이어를 그림자 레이어와 병합합니다.

11 단계

의자 좌석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밝은 선명한 색상을 사용하겠습니다. 색조 / 채도 패널 (이미지> 조정> 색조 / 채도 ...)에서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원하는 그늘에 "연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12 단계

하이라이트 및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13 단계

그런 다음 대체 버전을 만들기 위해 복사하십시오! 완전히 다른 색 또는 그 조합을 사용하여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의자의 뒷 부분 만 사무실의 의자에서 흔히 볼 수있는 어두운 회색으로 만들어보십시오.

의자가 끝났어.

14 단계

이제 큐비클을 시작하고 직사각형 (새로운 레이어에서 현재 뒤에 있음)을 그릴 수 있고, 의자, 양쪽에 여분의 공간, 의자 앞에 책상을 넣을만큼 충분히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15 단계

책상 너비를 표시하는 선을 추가하십시오.

16 단계

이제 책상 표면의 높이를 찾으십시오. 의자 좌석보다 높을 수는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17 단계

이제 큐비클 벽의 높이를 정의하십시오.

18 단계

칸막이 벽에 대한 선을 그립니다.

19 단계

불필요한 참조 선을 제거하고 바닥의 책상 표면에서 그림자를 추가하십시오.

20 단계

칸막이 벽에 색상을 추가합니다 (필요한 경우 선 색상을 적절한 외곽선 색상으로 바꿉니다).

21 단계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안쪽 모서리 선에 대비를 낮추십시오. 두 칸막이 벽 사이의 수직선은 검은 색 일 필요는 없다.

22 단계

책상 표면에 멋진 목재 색상 (또는 원하는 색상)을 지정하고 앞 가장자리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23 단계

간단하고 낮은 대조 검사기 종류의 패턴은 그 표면에 약간의 질감을 부여하는데, 이는 우리가 목재 표면을 전달하려고하는 경우에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 표면이 칸막이 벽과 만나는 선과 대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큐비클은 가장 기초적인 것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공간 그리기

큐비클을 사용하여 사무실 내부 공간의 크기를 정의한 다음 그 공간을 그립니다.

큐비클 행을 만들어 봅시다. 지금은 모든 레이어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큐비클의 모든 레이어 사본을 만듭니다 ([편집]> [복사하여 병합하여 복사하는 동안 배경을 볼 수 없도록 설정]) 새 레이어에 붙여 넣은 다음 몇 번만 복제하면됩니다. 나란히.

2 단계

분명히 우리는 세 개의 큐비클을 수용하기에 충분한 공간과 사람들이 걸어 다니는 공간과 나중에 여분의 가구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을 고려하여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3 단계

캐릭터의 멋진 높이를 찾고 수직선을 추가하십시오.

4 단계

바닥에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나는 바닥을 회색 / 파란색 그늘을 사용하여 카페트처럼 보이게하고 책상 표면과 같은 낮은 대비 무늬를 부여하기로했습니다.

넓은 영역을 패턴으로 덮으려면 패턴을 그리고 기하 급수적으로 복제 할 수 있습니다 (예 : 복사 및 붙여 넣기를하여 영역을 두 배로 만든 다음 두 배로 확대 한 다음 전체 영역을 덮을 때까지 반복). 또는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tileable 부분을 선택하고이를 패턴 (Edit> Define Pattern ...)으로 정의하면 Paint Bucket Tool을 사용하여 패턴으로 영역을 채울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앞의 방법을 선호한다. 왜냐하면 필자의 패턴이 표면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5 단계

벽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활발한 무언가를 원했기 때문에 의자와 똑같이 지 냈습니다. 그리고 그때 나는 컬러 팔레트로 너무 많은 것을 어지럽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6 단계

맞추기 쉬운 곳 (예 : 내부 모서리)에서 대비를 낮추고 원하는 경우 벽에베이스 보드를 추가하십시오.

7 단계

벽 중 하나에 큰 창을줍니다.

그러나 우리는 작은 창을 그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프레임을 만든 다음 약간의 깊이를 추가하고 기본 색상을 추가합니다.

8 단계

그런 다음 모든 색상, 기본 창 효과, 음영 및 외곽선을 벽 색상의 어두운 버전으로 추가하여 벽에 더 부드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9 단계

벽의 모서리 중 하나 근처에 창을 놓고 그 가장자리까지 가깝게 놓습니다.

10 단계

그리고 전체 벽을 통해 창을 확장하여 벽 가장자리와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더 나은 미학을 얻으십시오 (하단 가장자리에 유연성이 있지만).

왼쪽 테두리를 제외한 창을 복사 한 다음 여러 번 복사하고 오른쪽으로 점점 더 이동하여 창을 오른쪽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과정을 반복하되 위에서 아래로 진행하십시오.

11 단계

창문을 끝내기 위해 창에 미묘한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12 단계

방은 준비가되어 있으며 원하는 경우 나머지 세부 정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방을 노출 된 벽돌 무늬로 만들어보다 재미 있고 현대적으로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레이어에서 벽돌 패턴을 시작하고, 평행하고 등거리 선을 사용하여 전체 영역을 덮습니다. 당신이 나처럼 까다 롭다면 패턴을 벽과 창과 일치 시켜서 브릭 중간 높이에서 패턴을자를 필요가 없습니다.

평행선 뒤에 처음 몇 개의 벽돌을 그립니다. 여기서 우리는 전체적으로 벽돌 한 개와 반으로 자른 두 개를 볼 수 있습니다. 벽돌은 일반적으로 배치됩니다.

13 단계

그런 다음 앞에서 설명한 패터닝 방법에 따라 패턴을 적용하고 나머지 벽을 패터닝합니다.

14 단계

색상을 추가하고 패턴 선을 낮은 콘트라스트로 만듭니다.

인접한 페인트 통 도구를 사용하여 패턴 선 내부 및 주변의 모든 공간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덮어 쓰지 않으려는 영역을 선택하고 지우십시오.

15 단계

아래 레이어의 창을 보려면 벽돌을 통해 구멍을 자르십시오. Polygonal Lasso Tool (앤티 앨리어스 끄기)이나 지우개 도구를 사용하거나 창 레이어에서 Magic Wand 도구를 사용하여 고양이 스키닝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왜 이것이 말하는 것입니까?)

16 단계

새로운 텍스처가 인접한 서페이스와 색상을 만나는 선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리고 벽돌 벽 무늬가 완성되었습니다!

17 단계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벽돌의 그늘에 약간의 변화와 함께 그것을 더 좋게하고 싶었다.

이 작업을 자주 수행 할 때는 여분의 음영을 두 개 추가해야합니다 (하나는 더 어둡고 하나는 더 밝음). 그러면 패턴이 훨씬 더 복잡해질 것입니다.

강한 대조 색으로 시작하여 자신이하는 일을 쉽게 알리고 특정 색상의 커다란 눈에 띄지 않는 패치로 끝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8 단계

그런 다음 새 색상을 원하는 색상으로 바꿉니다 (페인트 통 공구, 연속 꺼짐).

미묘하지만 좋은.

19 단계

마지막으로 (또한 선택적으로) 벽과 바닥의 너비를 그립니다.

20 단계

색상, 채우기 및 채우기.

21 단계

그런 다음 다른 표면이 만나는 선을 터치합니다.

스윙 라인 스테이플러를 숨기면 사무실 공간이 준비되었습니다!

세부 정보 추가

우리 사무실의 인테리어를 완성하기 위해 칸막이 벽을 마무리하고 서로에게 약간의 차이점과 더 많은 가구를 제공 할 것입니다.

1 단계

원래의 레이어드 큐비클에서 작업하면서 책상에 서랍을 추가합니다. 테이블 표면 아래에 상자 모양을 만들어야합니다.

2 단계

색상과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3 단계

그리고 서랍 사이의 질감과 휴식.

4 단계

이제 큐비클 용 컴퓨터를 만들겠습니다. 물론 새로운 레이어에서.

모니터에 대해 두 개의 동심 사각형을 그립니다.

큐비클은 컴퓨터를 강조하기 위해 낮은 불투명도로 표시됩니다.

5 단계

모니터, 키보드 및 마우스의 밑 부분에 윤곽을 추가하십시오. 책상 표면에 모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맞지 않거나 컴퓨터를 작게 만들고 싶지 않으면 책상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6 단계

그리고 당신은 드릴을 알고 있습니다 : 색상으로 채우고, 강조하고 그늘지게하고, 여기 저기에 윤곽선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7 단계

머그컵을 그립니다.

8 단계

사각형 또는 음 ... 폴더 / 봉투를 그립니다. 너무 간단하지만 컨텍스트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9 단계

칸막이 벽을 두 장 만들고이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십시오. 그것들 중 하나 나 둘만을위한 머그잔과 다른 머크를위한 컴퓨터, 다른 것들을위한 봉투.

10 단계

그리고 더 다른 그들을 만들기 위하여는, 다른 의자 색깔 및 위치의 당신의 명부에서 어떤을 사용하여 의자를, 추가하십시오!

11 단계

이제 원하는 경우 합치고 함께 배치 할 수 있습니다 ... 길 아래에서 사용하기 위해 원본 레이어의 복사본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2 단계

여기에 첫 칸막이 벽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으로 큐비클이 완성됩니다.

13 단계

이제 한 쌍의 소파를 만들어 봅시다.

의자의 자리에 같은 높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단계

하지만 우리는 소파 좌석을 더 넓고 깊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소파의 팔과 뒤가되기 위해 모으는 좌석 주위에 'C'를 더하십시오.

15 단계

여기 바닥에 거의 도달 소파의 하단 볼륨입니다.

16 단계

여기 팔과 등이 있습니다. 'C'의 바깥 쪽 가장자리를 선택하고 약 6 px (높이를 원하는대로 조정)하고 선 작업을 완료하여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17 단계

우리는 그 소파를 뒤집어 세 사람을 앉을 다른 버전을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약간의 노력으로 우리는 하나 이상의 가구를 얻습니다.

새로운 버전을 위해 우리는 지금 가장 앞쪽에있는 팔을자를 것입니다.

18 단계

좌석 너비를 두세 번 반복 한 다음 잘라낸 팔을 붙여 넣습니다. 라인을 적절히 연결하십시오.

19 단계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장면에는 이미 생생한 색상이 있으므로 매우 중립적입니다.

20 단계

피크 모서리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하이라이트 아래의 외곽선을 제거하십시오.

21 단계

맨 아래 줄을 그림자로 바꾸고 그림자 / 줄무늬가 사라지면 마칩니다.

22 단계

우리가 작업 할 가구의 마지막 부분은 책장이 될 것입니다. 행 중 하나에 대해 직사각형으로 시작하겠습니다.

23 단계

상자 모양으로 포장하십시오.

24 단계

큐비클에있는 책상과 같은 방식으로 패턴과 색상.

25 단계

그런 다음 복제하여 3 회 이상 반복하십시오. 사본 사이의 모든 부분을 정리하십시오.

또한 밑면 선반 아래에 높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6 단계

여기 (새로운 레이어에서) 기본적으로 한 줄의 서적이 보입니다.

27 단계

그리고 나머지 선반을 위해 그 행을 복사하고 주위의 색상을 변경하면 멋진 다양한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추가 작업을했다면 색상을 더 추가하거나 책의 너비를 변경하거나 책 일부를 삭제하여 노출 된 선반 등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28 단계

그리고 책꽂이는 모든 선들에 대비를 조정 한 후에 (책의 어두운 색조를 사용하여) ...이 경우에는 차이점이 무엇인지, 눈 안쪽에서 수십 개의 검은 색 선 선반은 깔끔하고, 바쁘지 않고, 책 그룹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그걸로 우리는 가구 조각을 완성했습니다.

29 단계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요소를 방안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쉽고 재미 있고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아무데도 나오지 않는 플로어 램프에 놀란다면 침실 튜토리얼에서 노트북을 만드는 방법과 벽 예술을 만드는 방법, 완전히 잘 작동하는 요소를 참조하십시오. 이 사무실 현장에서.

Office Complete!

잘 했어! 이제 당신의 캐릭터는 짧은 인생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 매일 일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자산을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유지하여 더 많은 장면을 볼 수있게하십시오. 등각 투영 방식의 픽셀 아트는 쉽게 확장 할 수 없지만 동일한 크기로 유지하면 재활용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재미 있습니다.

행복한 pix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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