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자습서에서는 Adobe Illustrator에서 간단한 퍼즐 조각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최종 이미지
언제나처럼, 이것이 우리가 만들게 될 최종 이미지입니다.
자습서 세부 정보
- 프로그램 : Adobe Illustrator CC
- 예상 완료 시간 : 45 분
- 난이도 : 초급 - 중급
1 단계
히트 컨트롤 + N을 새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위 드롭 다운 메뉴 에서 픽셀 을 선택 하고 가로 및 세로 상자에 600 을 입력 한 다음 고급 단추 를 클릭하십시오 . RGB , Screen (72ppi)을 선택 하고 [ OK] 를 클릭하기 전에 [ 픽셀 격자에 새 객체 정렬] 상자가 선택 해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그리드 ( 보기> 그리드 표시 ) 및 그리드 에 스냅 ( 보기> 그리드에 맞추기)을 활성화하십시오 . 5px 마다 그리드가 필요 하므로 Edit> Preferences> Guides 로 가서 Gridline every 상자에 5 를 입력 하고 Subdivisions 상자에 1 을 입력하십시오 . 모든 그리드에서 실망하지 않으려면 작업을 쉽게하고 Ctrl + "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쉽게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
또한 정보 패널 ( 윈도우> 정보 )을 열어 모양의 크기와 위치가 포함 된 실시간 미리보기를 열어야합니다 . 편집> 환경 설정> 단위> 일반에서 단위 를 픽셀로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이 모든 옵션을 통해 작업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2 단계
타원형 도구 (L)를 선택하고 툴바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스트로크에서 색상을 제거한 다음 칠을 선택하고 색상을 R = 236 G = 28 B = 36으로 설정 합니다.
대지로 이동하고 360 x 130px 모양을 간단히 작성하면 그리드에 맞추기 작업이 쉬워집니다. 뒤쪽의 눈금을 보려면이 빨간색 모양 의 불투명도 를 쉽게 낮출 수 있습니다 .
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 투명도] 패널 ([ 창]> [투명도] )을 열고 불투명도 를 약 50 % 로 낮추십시오 .
3 단계
타원형 도구 (L) 가 여전히 활성 상태 인지 확인하고 두 개의 110x250 픽셀 모양을 만들어 첫 번째 이미지에 표시된 것과 똑같이 배치하십시오. 뒤쪽의 눈금을 참조로 사용하십시오.
지금까지 만들어진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 창> 패스 파인더 )을 열고 빼기 앞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 결과 그룹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하고 Shift + Control + G 를 눌러 그룹 해제 하십시오.
나머지 모양에 중점을두고 두 개의 작은 경로를 선택하고 키보드에서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하십시오.
4 단계
은 Using 직사각형 도구 (M)를 , 두 만들고 20 픽셀 사각형 및 제 화상에 나타낸 바와 같이 그 배치.
타원형 도구 (L)로 전환하고 두 개의 40x35 픽셀 모양을 만들어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배치합니다.
이 두 개의 타원형 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효과> 뒤틀기> 파도로 이동하십시오 . 다음 이미지에 표시된 등록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한 다음 오브젝트> 모양 확장으로 이동 하십시오 .
5 단계
지금까지 만들어진 모든 모양을 다시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Pathfinder) 패널 에서 마이너스 전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결국 모양은 두 번째 이미지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6 단계
은 Using 직사각형 도구 (M)를 , 두 만들고 20 픽셀 사각형 및 제 화상에 나타낸 바와 같이 그 배치.
Ellipse Tool (L)로 전환하고 두 개의 35x40 픽셀 모양을 만들어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배치합니다.
이 두 개의 타원형 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효과> 뒤틀기> 파도로 이동하십시오 . 다음 이미지에 표시된 등록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한 다음 오브젝트> 모양 확장으로 이동 하십시오 .
7 단계
지금까지 만들어진 모든 모양을 다시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에서 단합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결과 모양을 선택하고 불투명도 가 100 % 로 설정 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기존 채우기 색상을 R = 39 G = 170 B = 225로 바꿉니다 .
8 단계
파란색 모양에 계속 집중하고 직접 선택 도구 (A)를 선택하십시오 . 다음 이미지에서 파란색 동그라미로 강조 표시된 16 개의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고 제어판에서 포커스를 지정한 다음 해당 코너 상자 에 " 3.5px"를 입력하십시오 .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다음 그림에서 녹색 원으로 강조 표시된 네 개의 고정 점을 선택하고 제어판으로 돌아가서 모서리 상자 에 " 5px "를 입력하십시오 . 결국 파란색 모양은 두 번째 이미지처럼 보일 것입니다.
9 단계
파란 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 효과]> [3D]> [밀어 내기 및 경사] 로 이동합니다 . 추가 옵션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이미지에 표시된 모든 등록 정보를 입력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10 단계
3D 모양을 다시 선택하고 [ 오브젝트]> [모양 확장]으로 이동 하십시오 . 결과 그룹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하고 Shift + Control + G를 두 번 누르기 만하면 됩니다.
레이어 패널 에 초점을 맞추고 퍼즐 조각의 앞면과 뒷면을 구성하는 두 개의 파란색 모양에 대한 가시성을 끕니다.
나머지 보이는 모양을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에서 Unite 단추를 클릭 한 다음 Ctrl + 8 을 눌러 간단하게 복합 경로로 변환하십시오.
11 단계
레이어 패널 에 초점을 맞추고 두 개의 파란색 모양의 가시성을 켭니다. 앞면 만 선택하고 앞면에 복사하기 만하면됩니다 ( Control + C> Control + F ). 검은 색 컴파운드 패스와 함께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에서 마이너스 프런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결과 모양 그룹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하고, 새로운 복합 경로 ( Ctrl + 8 )로 바꾸고 기존 채우기 색상을 R = 28 G = 117 B = 188로 바꿉니다 .
12 단계
그리드에 맞추기 ( 보기> 그리드에 맞추기)를 해제하고 편집> 환경 설정> 일반으로 이동 하여 키보드 증가가 1px 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파란색 화합물 경로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앞에 두 개의 사본을 만듭니다 ( Control +> Control + F> Control + F ).
상단 복사본을 선택하고 키보드의 위쪽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3px 위로 이동하십시오 .
이 단계에서 만든 사본 두 개를 모두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에서 마이너스 전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결과 모양 그룹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하고, 새로운 복합 경로 ( Ctrl + 8 ) 로 바꾸고 모양 패널 ( 창> 모양 ) 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기존 채우기 색상을 검은 색으로 바꾼 다음 " 불투명도 "텍스트를 클릭 하여 투명도 플라이 아웃 패널 을 엽니 다 . 불투명도 를 20 %로 낮추고 혼합 모드 를 부드러운 빛으로 변경하십시오 .
13 단계
퍼즐 조각의 앞면을 이루는 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앞에 두 개의 사본을 만듭니다 ( Control +> Control + F> Control + F ).
상단 복사본을 선택하고 키보드에서 같은 위쪽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1px 위로 이동하십시오 .
이 단계에서 만든 사본 두 개를 모두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에서 마이너스 전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모양의 결과 그룹을 새로운 복합 경로 ( Ctrl + 8 )로 변환 한 다음 모양 패널 ( 창> 모양 ) 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기존 채움 색상을 흰색으로 바꾼 다음 불투명도 를 50 % 로 낮추고 혼합 모드 를 오버레이로 변경하십시오 .
14 단계
퍼즐 조각의 앞면을 구성하는 모양을 다시 선택하고 [ 그라디언트] 패널 ([ 창]> [그라디언트] )을 열고 그라디언트 축소판을 클릭하여 기본 검정색 - 흰색 선형 그라디언트를 추가합니다.
그래디언트 패널 에 초점을 맞추고 각도 를 90 도로 설정합니다.그런 다음 그라디언트 색상으로 이동하십시오. 오른쪽 슬라이더를 선택하고 R = 28 G = 117 B = 188 로 설정 한 다음 왼쪽 슬라이더를 선택하고 R = 39 G = 170 B = 225로 설정하십시오 .
15 단계
온 초점 퍼즐 조각의 앞면을 구성하는 형태를 다시 선택 모양 , 패널 스트로크를 선택하고 화이트로 색상을 설정합니다.
모양 패널 에 계속 집중 하고 " Stroke "텍스트를 클릭 하여 Stroke 플라이 아웃 패널 을 엽니 다 . 세트 무게에 5px 하고 확인 내부에 정렬 스트로크 버튼을 누릅니다.
[ 모양] 패널로 돌아가서 획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불투명도 를 15 %로 낮추고 혼합 모드 를 부드러운 빛으로 변경합니다 . 결국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16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선택하고 아트 보드를 클릭하기 만하면 사각형 창이 열립니다. 너비 와 높이 상자 에 " 610px "를 입력 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610px 사각형 을 가져옵니다 . 이 새로운 도형을 R = 254 G = 239 B = 222 로 채운 다음 뒤 ( Shift-Control- [] ) 로 보냅니다 .
그런 다음이 새 도형을 가운데에 맞춰야 하므로 정렬 패널 ([ 윈도우]> [정렬] )을 엽니 다 . 대지로 정렬을 설정하고 ( 다음 이미지와 같이 정렬 구역이 보이지 않으면 플라이 아웃 메뉴를 열고 옵션 표시 로 이동 ) 수평 정렬 센터 및 수직 정렬 센터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 됩니다. 결국 사각형은 다음 그림과 같이 전체 대지를 덮어야합니다.
17 단계
에 초점 레이어 , 패널에 퍼즐 조각과 초점의 뒷면 구성하는 파란색 모양 선택 모양 패널을. 기존 채우기를 선택하고 [ 효과]> [스타일]> [외부 광선]으로 이동합니다 . 다음 이미지에 표시된 등록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모양 패널로 돌아갑니다 . 기존 스트로크를 선택하고 색상을 검정색으로, 무게 를 1px 로 설정하고 불투명도 를 15 %로 낮추고 스트로크 플라이 아웃 패널 에서 스트로크를 바깥쪽으로 정렬 버튼을 확인하십시오 .
[ 모양] 패널 에 계속 집중 하고 기존 획이 여전히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 선택한 항목 복제] 버튼 (다음 그림의 파란색 원으로 표시)을 사용하여 복제 합니다. 이 새로운 획을 선택하고 불투명도 를 5 % 로 낮추고 무게 를 3px로 늘 립니다.
18 단계
퍼즐 조각을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복제하십시오 ( Ctrl + C> Control + F ). 이러한 신선한 복사본을 선택하고 클릭 뭉 칩시 으로부터 버튼을 패스 파인더 패널.
결과 모양이 선택된 상태로 유지되고 [ 모양] 패널 에서 포커스를 설정하고 채우기 색상을 검정으로 설정 한 다음 [ 효과]> [스타일]> [내부 광선]으로 이동합니다 . 다음 그림에 표시된 등록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클릭하십시오 .
19 단계
이전 단계에서 만든 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Object> Expand Appearance 로 이동 하십시오. 레이어 패널로 이동하고 새로 생성 된 그룹을 그룹 해제 ( Shift + Control + G )하면 마스크 된 마스크와 마스크 된 마스크가 새로 생성됩니다. 간단한 것을 삭제 한 다음 마스크 된 것을 선택하고 불투명도 를 50 %로 낮추고 혼합 모드 를 오버레이로 변경하십시오 .
그리고 우리는 완료되었습니다!
여기 그것이 어떻게 보일 것입니다. 이 튜토리얼을 마음껏 즐기시고 앞으로의 프로젝트에서 이러한 기술을 적용 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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