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일러스트 레이터 자습서에서는 아주 간단한 기술을 사용하여 유니콘을 설명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우리는 짧은 시간에 최종 결과를 얻기 위해 몇 가지 기본 벡터 모양과 함께 효과를 사용합니다. 바라기를 당신은 몇몇 유용한 일 끝을 배울 것이다.
최종 이미지
언제나처럼, 이것이 우리가 만들게 될 최종 이미지입니다.
자습서 세부 정보
- 프로그램 : Adobe Illustrator CS6
- 예상 완료 시간 : 45 분
- 난이도 : 초급 - 중급
1 단계
먼저 새 문서를 만듭니다. 치수를 600 x 600 픽셀 로 설정 하고 컬러 모드를 CMYK로 설정하십시오 .
펜 도구 (P)로 시작해서 , 나는 내 작은 유니콘의 기본 머리 모양을 그렸습니다.
이 그래디언트를 머리 모양에 적용하십시오.
머리 모양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효과> 스타일> 내부 광선으로 이동하십시오 .
다음 이미지에 표시된 속성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 을 클릭하십시오 . 이것은 깊이의 환영을 줄 것이다.
2 단계
이제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귀 모양의 원뿔 모양을 그립니다.
여전히 선택된 모양으로, 우리는 같은 그라디언트를 적용 ...
이 귀 모양에 대해 이전 단계에서 와 동일한 내부 광선 효과 값이 적용됩니다.
이 귀 모양을 복제하고 (Ctrl / Cmd + C, Ctrl / Cmd + V) 머리 모양 뒤에 사본 모양을 놓습니다. 그라디언트 유형을 Radial 에서 Linear로 수정합니다 ...
이 복사본 모양에 대한 내부 광선 효과 값을 변경합니다 .
이제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귀 내부의 모양을 그리고 아래에 표시된 그래디언트로 채 웁니다.
3 단계
이제 펜 도구 (P) 를 사용하여 본문에 대한 초기 기본 도형을 그려 보겠습니다 .
그런 다음 이전 단계에서와 동일한 그래디언트를 본문에 적용합니다.
그리고이 몸체 모양에 대해 동일한 내부 광선 효과 값을 적용합니다. 이것은 깊이의 환영을 줄 것이다.
4 단계
이제 펜 도구 (P)를 선택 하고 유니콘 다리 모양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이 다리 모양에 대해 이전 단계와 동일한 그래디언트를 적용합니다 ...
그리고 동일한 내부 광선 효과 값을 적용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이 다리 모양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모양을 그려 다음과 같이 배치하십시오. 이 그라디언트를 새로운 모양에 적용하십시오.
그룹 (Cmd를 + G) 다리 모양 요소는 함께 다음 복제 (Ctrl 키 / Cmd를 + C, Ctrl 키 / Cmd를 + V)를 아래와 같이 배치합니다. 여기 내 결과가있다.
5 단계
이제 유니콘 테일 작업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펜 도구 (P)를 계속 사용 하고 꼬리 모양을 그립니다. 이 단계 에서는 그라데이션 및 내부 광선 효과를 적용합니다 .
이 분홍색 꼬리로 계속가.
이 오렌지색 꼬리를 계속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녹색 꼬리로 마무리합니다.
6 단계
이 단계에서는 유니콘의 몸에 3 개의 별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별 도구를 잡고 작성한 다음이 그라디언트로 채우고 아래 표시된 것처럼 배치하십시오.
7 단계
이제 우리는 별을 복사 (Ctrl / Cmd + C, Ctrl / Cmd + V) 하고 크기를 더 작게 조정하고 유니콘의 이마 앞에 놓습니다.
8 단계
나는 지금 유니콘의 경적에 대해 연구 할 것이다. 사용 펜 도구 (P)를 삼각형을 그리고 앵커 포인트의 핸들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내 결과가있다.
펜 도구 (P) 를 사용하여 선을 그려서 호른 모양에 배치하십시오.
이제 유니콘의 모양과 선을 모두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 마이너스 프론트로 이동하십시오 .
그리고 당신은 이런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견본 열기 라이브러리> 그라디언트> 금속을 선택 하면 Illustrator에서 사전 제작 된 그라디언트를 사용하여 유니콘의 경적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 원에 골드 그라데이션을 적용하십시오 .
9 단계
이 단계에서는 유니콘의 콧 구멍을 작업 할 것입니다. 타원형 도구 (L)를 선택하고 타원형 모양을 그린 다음이 그라디언트로 채 웁니다.
중복 (Ctrl 키 /에서는 Cmd + C, Ctrl 키 /에서는 Cmd + F를) 이 타원 형상과 앞에 붙여 작은 복사 형상의 크기를 조정하고, 우리는이 기울기를 적용한다.
10 단계
머리에서 작업하면서 펜 도구 (P)를 사용 하여 솜털 모양의 코 감과 머리 모양을 그렸습니다 .
5 단계를 반복 하고 유니콘의 머리카락에 동일한 그래디언트 및 동일한 내부 광선 효과 값을 적용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와 같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11 단계
나는 이제 눈을 닦을거야. 사용 펜 도구 (P)을 아래 그림과 같은 도형을 그리이 그라데이션을 채우기.
이 눈 모양을 복제하고 (Ctrl / Cmd + C, Ctrl / Cmd + F) 작게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흰색 #ffffff로 채 웁니다 .
펜 도구 (P) 를 계속 하여 조리개를 그리고 # 916c59로 채 웁니다 .
홍채에 리플렉션을 추가하고 싶으므로 펜 도구 (P) 를 계속하여 아래 그림과 같은 모양을 그리고 흰색 #ffffff로 채운 다음 불투명도를 15 % 로 낮추십시오 .
학생들에게 타원 도구 (L) 를 사용하여 두 개의 원을 만들고 흰색으로 채 웁니다. 여기 내 결과가있다.
12 단계
간단한 그라데이션 배경으로 점프합시다.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600x600px 배경을 만들고이 그라디언트로 채 웁니다.
13 단계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바깥쪽으로 방사되는 삼각형을 그려서 삼각형 모양을 유니콘 주위로 계속 그리십시오.
모든 삼각형 모양을 선택 하고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Cmd + G) .
그라디언트 도구 (G) 가 흰색에서 흰색으로 40 % 불투명도로 바뀌는 방사형 그래디언트를 적용합니다 .
14 단계
이제 반짝임 작업을 할 것입니다. 타원 도구 (L)를 선택하고 원을 만든 다음 효과> 왜곡 및 변형> 주름 제거 및 부 풀로 이동 하여 값을 설정하십시오.
모양을 선택한 상태에서 [ 개체]> [모양 확장]으로 이동합니다 . 이렇게하면 효과가 개체의 실제 모양이됩니다. 흰색 #ffffff로 스파클 모양을 채운 다음 효과> 외부 광선으로 이동 하여 값을 설정합니다.
이 스파클을 복제 (Ctrl / Cmd + C, Ctrl / Cmd + V) 한 다음 원하는대로 배치하십시오. 여기 내 결과가있다.
그리고 우리는 완료되었습니다!
여기 그것이 어떻게 보일 것입니다. 이 튜토리얼을 마음껏 즐기시고 앞으로의 프로젝트에서 이러한 기술을 적용 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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