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아이콘 자습서로 돌아와서 이미 일상적으로 사용하고 남용하고있는 기본적인 기하학적 모양과 도구를 사용하여 PC 구성 요소 집합을 만드는 과정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즉, 신선한 커피를 한 모금 끓여서 그것에 들어가 봅시다.
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모든 프로젝트 를 수행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조정할 새 문서 (파일 →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우리는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려고합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빠른 시일 내에 배우게 될 자습서 를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 이 누락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 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을 때마다 서로 다른 레이어를 사용하여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간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모든 모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할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계층 1 → 참조 격자
- 계층 2 → ssd
- 레이어 3 → 비디오 카드
- 레이어 4 → 램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린 작업중 인 것들을 제외한 모든 것들을 잠그고 우연히 도형의 일부를 움직이거나 잘못 놓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 M )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 Control + G ) 을 그룹화 하고 원본보다 40px 떨어진 두 개의 복사본을 만듭니다 .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SSD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두 번째 레이어가 될 다음 레이어에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초고속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7A7A8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116x72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장치의 본체를 만든 다음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가운데에 정렬합니다.
2 단계
은 USING 사각형을 개략을 스트로크 의 복사본 (작성하여 방법을 제어 + C 우리 앞 (붙여 넣기한다) 컨트롤 + F를 ) 다음 먼저 내리고 다음 # 3D3D49하여 색상 변화에 의해 조정 채우기 에 그 스트로크 ( Shift + X ). 결과 모양의 Weight를 4 px 로 설정하고 두 단계 를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후에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3 단계
4px 두께 윤곽선 (# 3D3D49)이 있는 12x36px 직사각형 (# EDC169)을 사용하여 SATA 전원 및 데이터 커넥터의 기본 모양을 만들고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큰 몸체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정렬하여 배치합니다 그것의 정상에서 12 px의 거리에 .
4 단계
두 개의 12 x 2 px 직사각형 (# 3D3D49) 을 만들어 핀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이 직사각형은 서로의 2 px 에서 수직으로 쌓아서 커넥터의 상단 가장자리에서 2 px 거리에 배치합니다 .
5 단계
오른쪽에 8x8 px 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핀 구분자를 만들고 여기에 작은 4x4 픽셀 1 개 (# 3D3D49) 를 추가합니다 (# 3D3D49). 그러면 그룹 ( Control + G )이 표시되고 두 번째 핀 아래에 단지 2 px 의 거리 .
6 단계
세 가지 다른 세트에 추가하여, 커넥터 마무리 12x2의 픽셀의 수직으로 적층 된 핀 (# 3D3D49) 2 PX 우리 세퍼레이터 밑에 위치한다 서로로부터를 선택하고 (그룹핑 컨트롤 + G를 사용하면 한 번 함께 모든 구성 형상) 다시 끝났어.
7 단계
4x32 px 직사각형 (# 3D3D49) 을 만들어 커넥터의 안쪽 섹션을 작업합니다.이 직사각형은 왼쪽 가장자리에 맞춰 정렬됩니다.
8 단계
세 개의 4x4 px 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더 작은 삽입을 추가합니다 . 그러면 이전 단계의 도형 왼쪽에 배치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삽입과 커넥터를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9 단계
변형 패널의 직사각형 속성 에서 상단 모서리 반경 을 6 px 로 설정하여 조정할 12x12 px 직사각형 (# 5E5E68)을 사용하여 설치 구멍을 만듭니다 . 결과 모양에 4 x 4 x 두께 윤곽선 (# 3D3D49)을 붙이고 4x4 픽셀 서클을 중심으로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3 개의 사본 ( Ctrl + C → Ctrl + F ) 을 만듭니다 . 참조 이미지.
10 단계
4 개의 4x4 px 동그라미 (# 3D3D49) 를 사용하여 작은 나사를 추가하십시오 . 드라이브의 모서리에 각 4 px 틈 을 남겨 두도록하십시오 .
11 단계
드라이브를 끝내고 아이콘과 함께 4x20 px 직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작은 더미 텍스트 행을 추가 하고 오른쪽에 더 큰 4x28 픽셀 (# 3D3D49)을 붙여서 그룹화합니다 ( Control + G )를 누른 다음 ssd의 본체에 맞추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비디오 카드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작은 비디오 카드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1 단계
# 7A7A8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하고 104x6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든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34 픽셀 , 왼쪽 가장자리에서 10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 하여 카드의 PCI 인터페이스에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
2 단계
아래쪽 삽입을 두 개의 8x4 px 직사각형 (# 7A7A82)을 사용하여 서로 12 픽셀 간격을두고 추가 한 다음 30x4 px 직사각형을 오른쪽으로 6px 간격으로 추가 합니다. Group ( Control + G )을 누른 다음 세 개의 모양을 모두 큰 사각형의 왼쪽 가장자리에 정렬하고 Pathfinder의 Unite Shape Mode를 사용하여 큰 모양으로 결합합니다.
3 단계
결과 모양에 4 px 두께 윤곽선 (# 3D3D49) 을 지정하고 나중에 두 개를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4 단계
하여 작은 핀 세그먼트 만들기 8 × 6의 PX의 과 직사각형 (# EDC169)를 4 PX 굵은 테두리 (# 3D3D49)를 우리 기 (것이다 컨트롤 + G 인터페이스의 제 2 삽입 노호 후) 및 위치.
5 단계
4 x px 윤곽선 (# 3D3D49)이있는 30 x 6 픽셀의 직사각형 (# EDC169)을 사용하여 더 넓은 핑 세그먼트를 추가합니다 (# 3D3D49). 그러면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인터페이스의 세 번째 하단 삽입 아래에 배치합니다.
6 단계
여섯 개하여 핀 분배기 추가 2 × PX의 우리는 수평으로 적재 할 사각형 (# 3D3D49) 2 픽셀 그룹화 서로 (상기 컨트롤 + G 후) 및 큰 세그먼트로 배향 센터. 작업이 끝나면 디바이더와 핀 세그먼트를 함께 선택 ( Ctrl + G )하십시오.
7 단계
황금핀 작업을 마쳤 으면 4x8 px 직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전면 지원 핀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 핀을 인터페이스의 두 개의 작은 삽입 사이에 배치합니다.
8 단계
4 px 두꺼운 Stroke 선 (# 3D3D49)을 사용하여 인터페이스의 잠금 다리를 그 립니다. 그러면 더 넓은 황금 핀 세그먼트의 오른쪽에 2 px 거리에 배치 됩니다.
9 단계
두 개의 2x4 px 직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카드의 넓은 황금 핀 세그먼트 위에 선분을 추가합니다.이 직사각형은 서로 2 픽셀 씩 수평으로 쌓고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인터페이스의 세 번째 삽입. 작업이 끝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10 단계
카드의 입출력 작업을 시작하려면 4 px 두께 60 px 높이 10 px 와이드 스트로크 라인 (# 3D3D49)을 사용하여 L 브래킷을 만듭니다.이 스트로크 라인을 인터페이스의 왼쪽에 배치합니다.
11 단계
4 x px 윤곽선 (# 3D3D49)을 중심으로 6x12 px 직사각형 (# 5E5E68)을 사용하여 DVI 포트를 만들고 그 가운데에 작은 3x4 px 직사각형 (# 3D3D49)을 맞 춥니 다 . 세 개의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상단 가장자리에서 16 px 떨어진 곳에 브래킷의 왼쪽에 배치합니다 .
12 단계
두 사용하여 포트 주변의 작은 나사 마운트 만들기 4 × 4 픽셀의 우리가 거리에 위치합니다 사각형 (# 3D3D49), 4 PX그것에서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브래킷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13 단계
108x5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비디오 카드의 본체를 만듭니다. # D1D1DB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인터페이스 위에 배치 한 다음 왼쪽면에 맞 춥니 다.
14 단계
더 작은 40x4 px 직사각형 (# D1D1DB)을 만듭니다.이 사각형을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4x 거리만큼 위쪽 모서리를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밀어서 모양을 조정합니다 ( 오른쪽 클릭 → 변형 → 이동 → 수평 → 시작하는쪽에 따라 ± 4px ).
15 단계
두 개의 도형을 하나의 큰 도형으로 결합하여 결과 바디에 4px 두께의 윤곽선 (# 3D3D49)을 지정하고 나중에 두 개 를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ontrol + G ).
16 단계
작성하여, 첫 번째 팬 작업을 시작 34x34px A의 원 (# 5E5E68) 4 픽셀 우리가 그룹 (것 두께의 개요 (# 3D3D49), 컨트롤 + G 의 거리에서 그들을 위치) 한 후 이전의 모양에 정렬 센터 왼쪽 가장자리에서 10 픽셀.
17 단계
두께 가 4 xp 인 윤곽선 (# 3D3D49)이있는 8x8 픽셀 서클 (# D1D1DB)을 사용하여 팬의 가운데 섹션을 만들고 ,이를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큰 도형에 가운데 맞춤을 적용합니다.
18 단계
더 큰 원의 중심에 34x34 픽셀 , 4px 두꺼운 원 (# 3D3D49)을 추가하여 첫 번째 팬을 마무리 하고 나중에 모든 구성 도형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19 단계
방금 작업 한 카드 의 사본 ( Control + C → Control + F )을 사용하여 두 번째 팬을 만듭니다 . 그러면 원본과 12px 떨어진 카드의 오른쪽에 배치 됩니다.
20 단계
네 사용하여 카드의 덮개에 작은 나사를 추가 4 × 4 픽셀의 우리는 더 큰 모양의 모서리에의 총수 떠날 확인하는 것입니다 원 (# 3D3D49), 2 픽셀의 주위 격차를.
21 단계
더 작은 8x2 픽셀 (# 3D3D49) 에서 2 픽셀 거리에 수직으로 쌓아 놓은 12x2 픽셀 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작은 더미 텍스트 라인을 추가하십시오 . 두 가지 모양을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상단 모서리에서 4px 떨어진 카드의 슈라우드에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
22 단계
두 사용하여 히트 파이프 추가하여 비디오 카드와 함께, 아이콘 자체를 마무리 28x6의 픽셀의 으로 사각형을 4 픽셀 스트로크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 3D3D49), 반경 그들의 상단 모서리의을 4 픽셀을 . 수평에있는 두 개의 거리를 8 픽셀 그룹화 서로 (에서 컨트롤 + G 뒷면을 보내 확인하고, 덮개의 상단 부분에 정렬) 다음 ( 우측 맨 뒤로 보내기 → → 정렬을 클릭 ).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아이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비디오 카드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우리는 이제 작은 램 모듈 인 세 번째이자 마지막 아이콘으로 내려갔습니다. 더 이상 낭비하지 않고 올바른 레이어 (네 번째 것이 될 것입니다)에 있는지 확인하고 끝내자.
1 단계
116x48 px 직사각형 (# 7A7A82)을 사용하여 모듈의 본체를 작성합니다.이 기본 직사각형은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가운데에 정렬하여 하단 가장자리에서 24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
2 단계
Pathfinder의 Minus Front Shape Mode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측면에서 4x8 px 직사각형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됨)을 제거하고 하단 가장자리에서 다른 8x12px 직사각형 을 제거하여 조정합니다 .
3 단계
라이브 코너 입력 상자를 사용하여 하단 컷 아웃의 상단 모서리 반경을 4 px로 설정합니다 . 완성되면 결과 모양에 4 px 두께 윤곽선 (# 3D3D49)을 지정하고 나중에 두 개 를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합니다.
4 단계
두께가 4 x 3 인 윤곽선 (# 3D3D49)이 있는 30x6 픽셀의 직사각형 (# EDC169)을 사용하여 더 작은 핀 세그먼트를 만들고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하단 삽입의 왼쪽에 배치하여 떠나십시오 2 PX의 둘 사이의 갭.
5 단계
6 x 2 x6 px 직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세로 핀 구분선을 추가합니다.이 가로 직사각형은 서로 2 픽셀 씩 수평으로 쌓고 ( Control + G ) 그룹화 한 다음 이전 단계의 큰 도형에 정렬하여 가운데 정렬합니다. 나중에 다른 그룹 ( Control + G )을 만드십시오 .
6 단계
4 x px 두께의 외곽선 (# 3D3D49)이 있는 50x6 px 직사각형 (# EDC169)을 사용하여 더 넓은 핀 세그먼트를 만들고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그것에서 단지 2 px .
7 단계
수평으로 2 px 크기 로 쌓아 놓은 11x2x6 px 직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수직 분할 자를 추가 한 다음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이전에 만든 도형에 중앙 정렬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칸막이와 핀 세그먼트를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8 단계
다음으로 몇 분 정도 걸리며 2 px 너비의 4 px 높이 직사각형 (# 3D3D49)과 하나의 4x4 px (# 3D3D49) 한 쌍을 사용하여 작은 직사각형 세부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 그러면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위치를 지정합니다. 황금 핀 위, 단지 2 px 의 거리에 있습니다 . 시간을 들이고 완료 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모든 현재 모양을 함께 선택 ( Ctrl + G)하십시오.
9 단계
# eFC867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하고 96x10 픽셀 크기의 사각형 을 만들어 모듈의 방열판 작업을 시작한 다음 더 큰 몸체에 중앙 정렬 하고 상단 가장자리에서 14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하십시오 .
10 단계
이전 단계에서 얻은 크기보다 큰 104 x 3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EFC867)을 만듭니다 .
11 단계
일곱 개 사용하여 히트 싱크의 상단 부분 추가 8x10과 픽셀의 수평에 쌓인 사각형 (#의 EFC867) 8 픽셀을 , 서로하는 우리 것 그룹 ( 컨트롤 + G 이전 사각형의 위쪽) 다음 위치.
12 단계
선택 및 사용하여 하나의 큰 형태로 히트 싱크의 구성 사각형을 모두 결합 패스 파인더의 단결 모양 모드를 그에게주고, 4 픽셀 후 두께 개요 (# 3D3D49을).
13 단계
모듈의 윤곽선의 맨 위 섹션에 가운데 맞춤을 할 두 개의 4x8 px 사각형 (# 3D3D49)을 사용하여 측면 사각형 삽입을 추가합니다 .
14 단계
4px 높이의 사각형 (# 3D3D49)을 몇 개 사용 하여 작은 더미 텍스트 행을 추가하여 방열판에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십시오. 완료되면 마지막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함께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5 단계
하여 열 파이프를 추가하여 함께 아이콘 자체를 상기 RAM 모듈을 완료하고 88 픽셀 폭 4 PX 두꺼운 스트로크 그 위치를 확인하고, 우리는 히트 싱크의 치아의 상단에 정렬한다 라인 (# 3D3D49)를 아래 ( 오른쪽 클릭 → 정렬 → 맨 뒤로 보내기 ). 작업이 끝나면 현재 섹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고 ( Ctrl + G )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잘 했어!
언제나처럼, 나는 당신이 튜토리얼을 즐겼기를 바랄뿐 아니라, 무엇보다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 으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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