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습서를 따라 하고 맛있는 마카롱을 벡터 형식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 기본 모양을 사용하여 마카롱 모양을 그린 다음 라이브 효과 및 혼합 도구를 사용 하여 텍스처와 밝은 부분을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칠하기 작품으로 우리는 딸기, 라스베리, 카라멜, 피스타치오 등 4 가지 맛있는 변종을 만듭니다 . 의 시작하자!
새 프로젝트 시작
Illustrator를 시작하고 파일> 새로 만들기 로 이동하여 빈 문서를 엽니 다. 파일의 이름을 입력하고 치수를 설정 한 다음 픽셀을 단위로 선택하고 RGB를 색상 모드로 선택하십시오. 새 개체를 픽셀 격자에 정렬이 선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편집> 환경 설정> 일반으로 이동 하여 키보드 증분을 1 픽셀로 설정하고 거기에있는 동안 단위로 이동하여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보통 이러한 설정으로 작업하며 드로잉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마카롱의 모양 만들기
1 단계
타원형 도구 (L)를 잡고 아래 표시된 치수로 두 가지 모양을 그립니다. 이미지와 같이 배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두 항목을 모두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에서 [교차]를 누릅니다. 결과 모양을 "최고 파삭 파삭 한 껍질"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2 단계
아래에 표시된 치수를 갖는 두 개의 타원을 그리고 이미지와 같이 정렬하십시오.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한 상태에서 패스 파인더 패널에서 빼기를 누릅니다. 결과 모양의 이름을 "바삭 바삭한 쉘"이라고 명명하겠습니다.
3 단계
이제 펜 도구 (P)를 잡고 "바삭 바삭한 쉘"의 가장자리를 따라 곡선 경로를 그립니다. 선택한 색상을 사용하여 25 pt 스트로크를 선택하십시오. 첫 번째 바로 위에 다른 경로를 그리고 20pt 스트로크를줍니다. 세 번째 경로를 계속 진행하고 25 pt 스트로크를 다시 선택하십시오. 세 개의 패스 모두 에 대해 [선] 패널에서 [ 라운드 캡] 을 선택 하여 둥근 끝을 만듭니다. 이 시점에서이 두 도형 사이에 빈 공간이 있으면 서로를 더 가깝게 이동하십시오.
4 단계
세 개의 경로를 선택한 상태에서 Object 메뉴로 이동하여 Strokes를 Fill로 바꾸려면 Expand를 선택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그룹 해제 (Shift + Ctrl + G)합니다.
분홍색 모양 만 선택하고 효과> 왜곡 및 변형> 거칠기로 이동하십시오 . 아래 표시된 설정을 적용하고 OK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녹색 모양을 선택하고 표시된 설정을 사용하여 Roughen 효과를 다시 적용하십시오.
5 단계
분홍색과 녹색 모양을 선택하고 객체 메뉴로 이동하여 모양 확장을 선택합니다 . 필요한 경우 그룹 해제 ( Shift + Ctrl + G )합니다. 이 시점에서 예를 들어 화살표로 표시된 빈 영역이있는 경우 직접 선택 도구 (A) 를 잡고 해당 영역을 덮기 위해 앵커 포인트 중 일부를 개별적으로 이동하십시오. 또한 측면의 앵커 포인트를 안쪽으로 이동하여 모양을 조금 더 평평하게 만듭니다.
분홍색 모양을 "솜털 모양 층", 녹색 모양을 "솜털 모양 층"및 노란색 모양 "크림 같은 충전물"이라고 지명하십시오.
6 단계
표시된 색상으로 도형을 채우십시오. 계속하기 전에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각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마카롱에 질감과 세부 사항 추가하기
1 단계
"top crispy shell"을 선택하고 Object> Path> Offset Path 로 이동하여 -10 px 오프셋을 적용합니다. 결과 모양을 조금 위쪽으로 이동하고 표시된 색상으로 채 웁니다. 이제 작은 셰이프와 함께 "최고급 바삭 바삭한 쉘"을 선택하고 오브젝트> 블렌드> 블렌드 옵션으로 이동하십시오 . 15 개의 지정된 단계를 선택하고 OK를 누른 다음 Object> Blend> Make (Alt + Ctrl + B)로 이동하십시오 .
같은 일이 바닥에 간다. "bottom crispy shell"을 선택하고 작은 모양을 얻기 위해 -10 px 오프셋을 적용하십시오. 이 도형을 위쪽으로 약간 움직이고 동일한 채우기 색을 사용하십시오. 이제 더 작은 모양과 함께 "bottom crispy shell"을 선택하고 Object> Blend> Make (Alt + Control + B)로 이동하십시오 .
2 단계
"톱 페이드 레이어"와 "하단 페이드 레이어"를 선택하고, 효과> 텍스처> 크랙 퀼러 로 이동 하여 설정을 적용하십시오. 여전히 선택한 모양으로 효과> 예술적 효과 로 이동 하고 스폰지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
3 단계
확대 / 축소하고 마카롱을 더 자세히 살펴본다면 두 가지 효과로 생성 된 픽셀 화 된 가장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마스크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top fudgy layer"를 선택한 다음 Copy and Paste in Front (Ctrl + F)를 선택하십시오. 기존의 모든 모양을 제거합니다 (채우기 없음, 획 없음). 그런 다음 복사본과 함께 "top fudgy layer"를 다시 선택하고 Object> Clipping Mask> Make (Ctrl + 7)로 이동하십시오 . "bottom fudgy layer"에 똑같은 작업을 반복하면 선명한 가장자리가 생깁니다.
4 단계
"크림 채우기"를 선택하고 개체> 경로> 오프셋 경로 로 이동하여 -8 픽셀 오프셋을 적용합니다. 결과 모양을 밝은 분홍색으로 채 웁니다. 이제 더 작은 모양과 함께 "크림색 채우기"를 다시 선택하고 개체> 혼합> 만들기 (Alt + Ctrl + B)로 이동하십시오.
음영 추가
1 단계
다음 단계에서는 2.6 단계에서 언급 한 모양의 사본이 필요합니다. 먼저, 원래 모양 뒤에 있어야하고 "검정색"채우기 색을 제공해야하는 "위쪽 바삭 바삭한 껍질"사본을 선택하십시오. [ 효과]> [왜곡 및 변형]> 표시된 설정을 변형 하고 적용한 다음 [ 효과]> [스타일 화]> [페더] 로 이동하여 반경 10 픽셀을 적용합니다. 이 모양을 혼합 모드 곱하기 및 30 % 불투명도로 설정하십시오.
2 단계
그런 다음 원본 모양 뒤에 있어야하는 "상단 솜털 무늬 레이어"의 복사본을 선택하고 검정색 채우기를 지정합니다. 위에 표시된 설정을 사용하여 변형 효과와 깃털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이 모양을 혼합 모드 곱하기 및 40 % 불투명도로 설정하십시오.
3 단계
"크림 같은 충전물"의 사본을 선정하고 동일한 것을 반복하십시오. 위에 표시된 설정을 사용하여 변형 효과를 적용한 다음 이번에는 반경 6px를 사용하여 깃털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이 모양을 혼합 모드 곱하기 및 40 % 불투명도로 설정하십시오.
4 단계
"bottom fudgy layer"의 복사본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이라이트 추가
1 단계
마카롱 위에 타원을 그리고 흰색을 채움 색상으로 선택합니다. 그 후에 오른쪽에 작은 흰색 타원을 그립니다. 큰 타원에 대한 불투명도를 0 %로 설정하십시오. 이제 타원을 모두 선택하고 개체> 혼합> 혼합 옵션으로 이동하여 30 개의 지정된 단계를 선택하십시오. Object> Blend> Make (Alt + Ctrl + B)로 돌아가고 결과 그룹을 Blending Mode Soft Light로 설정하십시오.
2 단계
마카롱 위에 다른 흰색 타원을 그린 다음 Effect> Stylize> Feather 로 이동하여 Radius of 12 px를 적용합니다. 이렇게하면 마카롱이 더욱 빛납니다.
3 단계
펜 도구 (P)를 잡고 "크림 같은 충전물"에 두 개의 경로를 그립니다. [획] 패널에서 8pt 흰색 획과 [폭 프로파일 2]를 선택합니다. 두 가지 모두 불투명도를 33 %로 낮추십시오.
마카롱 색칠하기
1 단계
이 시점에서 첫 번째 마카롱은 준비가되었으며 딸기 하나는 여러 변형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딸기 마카롱을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사본을 만듭니다. 편집> 색상 편집> 아트웍색칠 하기로 이동하여 편집 탭을 누르고 조화 색상 링크를 누른 다음 색상 모드로 RGB를 선택하십시오. 이론적으로 당신은이 시점에서 어떤 색을 선택할 수 있어야하지만, 모든 색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지는 못합니다. 나무 딸기 마카롱을 만들려면 표시된 색상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2 단계
채우기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 채우기 블렌드 그룹을 찾고 큰 모양 만 선택하고 채우기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1). 그런 다음 그룹에서 더 작은 모양을 선택하고 채우기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2). 혼합 효과는 새 색상으로 자동 조정됩니다. 다음으로 크림 채우기에서 강조 표시된 두 개의 경로를 선택하고 불투명도를 다시 100 %로 설정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볼 수 없습니다 (3). 나무 딸기 마카롱은 이제 준비가되었습니다 (4).
3 단계
딸기 마카롱 그룹을 새로 만들고 편집> 색상 편집> 아트웍 색칠 하기 로 이동하여 표시된 색상을 선택하여 캐러멜 마카롱을 만듭니다.
4 단계
채우기를 변경하려면 크림 채우기 혼합 그룹에서 두 도형을 선택하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채우기 색을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강조 표시 경로를 선택하고 불투명도를 18 %로 설정하십시오. 카라멜 마카롱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5 단계
딸기 마카롱 그룹의 다른 사본을 만들고 편집> 색상 편집> 아트웍 색칠 하기 로 이동 하여 피스타치오 마카롱 을 얻기 위해 표시된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
6 단계
초콜릿 채우기를 만들려면 크림 채우기 블렌드 그룹의 두 도형의 채우기 색을 표시된대로 변경하십시오. 두 가지 하이라이트의 불투명도를 18 %로 설정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마카롱 밑에 그림자 만들기
1 단계
펜 도구 (P)를 잡고 아래 이미지 (1)와 같은 모양을 그린 다음 앞쪽 중심 (2)에 작은 타원을 그립니다. 검정색으로 두 도형을 채우고 마카롱 뒤에 보냅니다. 더 큰 모양의 불투명도를 0 % (3)로 설정하십시오.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한 상태에서 [ 오브젝트]> [블렌드]> [블렌드 옵션]으로 이동하여 [ 50 개의 지정된 단계]를 선택합니다. Object> Blend 로 돌아가서 Make (4)를 선택하십시오 .
2 단계
이전 단계의 그림자 블렌드 그룹에 곱하고 나머지 세 마카 론 뒤에 복사본을 정렬하십시오.
최종 결과
치하! 너 끝났어. 다음은 마카롱 마지막 4 개입니다. 오늘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자유롭게 다른 색을 시도하고 새로운 맛을 창작 할 수는 있지만 맛있는 재현을 우리와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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