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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Adobe Illustrator에서 카메라를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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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준비

1 단계

Ctrl + N을 눌러 새 문서를 만듭니다. 단위를 픽셀로 설정하고 대지 800x600 픽셀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고급 옵션에서 RGB, 화면 (72ppi)을 선택하고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을 활성화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리드 활성화 (보기> 그리드 표시) 및 그리드에 스냅 (보기> 그리드에 스냅). 10px마다 그리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Ctrl + K를 누르고 기본 설정에서 안내선과 그리드로 이동하여 매 10 개의 그리드 라인과 하위 분할을 4로 설정하십시오. 그리드를 사용하면 훨씬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Ctrl +"를 누르기 만하면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정보 패널 (Windows> 정보)을 활성화하면 모양의 크기와 위치를 이전에 볼 수 있습니다. 픽셀을 편집> 기본 설정> 단위로 변경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빨리 일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카메라와 그 구성 요소 만들기

카메라 본체를 그림으로 그려서 렌즈, 플래시, 촬영 버튼 등의 부품을 추가하십시오.

1 단계

Rectangle Tool (M)을 사용하여 292x17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바디를 만들고 채움 색상 # 64DDBB를 사용 해보자. 변형 패널에서 코너 반경을 38px로 설정합니다.

사각형을 복제 (Ctrl + C> Ctrl + F)하고 변형 패널에서 너비를 280 픽셀로 변경합니다. 채우기 색을 # 7CEECE로 변경하십시오.

2 단계

284x94 픽셀의 카메라 중간에 (사각형 도구 사용) 밴드를 추가하고 연한 회색 색상 (# E7E7E8)으로 채 웁니다. 오른쪽 모서리를 둥글게 만듭니다 (모퉁이 반경 16 픽셀).

사각형을 복제하고 (Ctrl + C> Ctrl + F) 폭을 272 픽셀로 변경하십시오. 채우기 색을 # F7F7F8로 변경하십시오.

3 단계

이제 직사각형 툴을 사용하여 50x16 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노치를 만들고 # E7E7E8 색상으로 채 웁니다. 모서리를 둥글게하십시오 (8 px). 복제 (Ctrl + F)는 키보드의 화살표로 왼쪽으로 한 포인트 이동하고 한 포인트 아래로 이동합니다. 채우기 색을 # F7F7F8로 변경하십시오.

색상 # 51B398을 사용하여 다른 직사각형, 38x4 px를 추가하십시오. 정점을 둥글게하고 여기에서 보듯이 놓습니다.

4 단계

이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생성 할 7 개의 타원을 사용하여 렌즈를 만듭니다.

  • 첫 번째 타원 : 140x140 픽셀. # 5B5B5F
  • 두 번째 타원 : 124x124 픽셀. # 3D3D5F
  • 세 번째 타원 : 114x114 픽셀; # 5B5B5F
  • 네 번째 타원 : 104x104 픽셀; # 353538
  • 다섯 번째 타원 : 66x66 픽셀; # 5B5B5F
  • 여섯 번째 타원 : 60x60 픽셀; # 272729
  • 일곱 번째 타원 : 12x12 픽셀; # F3EAD8

5 단계

모든 타원 (Ctrl + G)을 그룹화하고 채우기 색상 # 5B5B5F로 140x140 픽셀의 새 타원을 만듭니다. 모양 패널에서 불투명도를 25 %로 낮추십시오. 그것을 렌즈 뒤에 보내고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8px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6 단계

채우기 색상 # EB63361을 사용하여 4x4 픽셀 타원으로 약간의 LED 조명을 만듭니다. 렌즈 옆 모서리에 놓습니다.

7 단계

이제 렌즈에 반사를 추가하는 타원 쌍을 만듭니다. 첫 번째 타원은 38x38 픽셀 (# F3EDE0)이고 불투명도는 25 %입니다.

다른 타원은 불투명도 45 %까지 (12x12 픽셀 xFFFFFF)입니다. 여기에 표시된대로 타원을 모두 배치하십시오.

[모양] 패널에서 불투명도를 조정하거나 위의 탐색 막대에서 불투명도를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단계

이제 모서리가 둥근 28x24 픽셀의 사각형 (# 60646D)을 사용하여 카메라 플래시를 만듭니다 (모서리 반경 4 픽셀). 크기 24x12px (# BDC5D6) 크기의 다른 사각형을 추가하고 다른 사각형의 가운데에 배치하십시오.

두 사각형을 모두 그룹화하고 (Ctrl + G) 아래 보이는 것처럼 배치하십시오.

9 단계

이제 두 개의 작은 측면 손잡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를 위해 18x18 픽셀 타원 (# 51B398)을 만듭니다. 그것을 복제 (Ctrl + C> Ctrl + F)하고 크기를 8x8 px로 변경하십시오.

타원을 모두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에서 마이너스 프론트를 적용하십시오. 복사 (Ctrl + C> Ctrl + F)하고 두 핸들을 카메라 밑과 뒤에 놓으십시오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10 단계

이제 46x8 픽셀 (# 5D7871)을 사용하여 버튼을 추가하고 변형 패널에서 상단 코너 반경을 4px로 변경해야합니다.

46x2 px (# 8DC4B6) 인 다른 사각형을 만들고 이전 직사각형의 아래쪽에 맞 춥니 다. 두 그룹으로 묶고 (Ctrl + G) 카메라 위쪽에 놓습니다.

11 단계

42x12 픽셀 (# 5D7871)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다이얼을 추가하십시오. 상단 모서리를 둥글게하고 (4 px) 9 개의 직사각형을 추가하고 # 8DC4B6, 2x6 픽셀 크기로 채우고 2 픽셀 씩 분리합니다.

모든 것을 그룹화하고 제자리에 배치하십시오.

12 단계

카메라로 끝내려면 14x14 픽셀 크기의 작은 타원 (# 7CEECE)을 사용하여 만드는 작은 버튼을 추가합니다.

타원을 복제하고 칠 색을 # 64DDBB로 변경하고 다른 색 아래에 보냅니다.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4 px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두 타원을 그룹화하고 오른쪽 아래 구석에 배치하십시오.

배경 만들기

이제 배경에 작은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스트라이프 (# 64DDBB)를 사용하여 10 px 길이와 4 px 두께의 선분 도구 (\)를 사용하여 십자형을 만듭니다. 획 도구 (Rotate Tool) (R)를 사용하여 획 (Stroke) 패널에서 뚜껑을 둥글게하고 복제 (Ctrl + C> Ctrl + F)하고 90º 회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그룹화하십시오.

2 단계

십자가에 사용한 것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45º 회전하는 "X"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12x12 픽셀 (# FEC606) 인 타원과 4 픽셀 스트로크 폭을 추가합니다.

요소를 복제 (Ctrl + C> Ctrl + F)하고 여기에서 보시 듯 장식하십시오.

3 단계

156x18 px 직사각형 (# 1C292E)을 사용하여 밑 부분에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것을 그룹화하고 아트 보드 내부의 그림 가운데에 정렬 패널을 배치하십시오.

4 단계

마지막으로 채우기 색상 # 25373D가있는 대지 (800x600 픽셀)와 동일한 크기의 사각형을 만들어 다시 보냅니다.

축하해! 우리는 끝났어!

큰! 우리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고 개인적으로 많이 즐겼습니다. 이 카메라는 꽤 깔끔하게 나왔다!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시도 할 수있는 새로운 능력을 배웠 으면합니다. 나는 당신의 결과를보고 싶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 연습은 완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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