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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동물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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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작성 및 준비

다음 값을 사용하여 새 문서를 만듭니다.

그림 1

이 튜토리얼에서는 4 개의 다른 동물 을 그려서 3 개의 추가 레이어를 추가하고 해당 이름 (곰, 올빼미, 개, 사슴)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림 2

"곰"을 제외한 모든 레이어를 숨 깁니다.

기본 도형 만들기

1 단계

우리는 동물을위한 공통의 모양을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튜토리얼에서 가장 지루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사각형 도구를 선택 하고 다음 크기를 설정합니다.

사진 3

객체를 선택한 상태로두고 제어판   에서 [대지로 정렬]을 찾아  가로 맞춤 센터 및 세로 맞춤 중앙에 맞 춥니 다.

그림 4

2 단계

이제 머리의 기본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창> 변형으로 이동하십시오 노드의 위치를 ​​바꿀 위치에 패널이 나타납니다.

참고 : 종종이 패널을 사용하여 노드의 좌표를 조정합니다.

사진 5

으로  직접 선택 도구 ( 바로 가기 키 'A' )를 선택 왼쪽 위 모양의 노드를에 패널 변환   설정 79 픽셀의 X 값을 .

그런 다음 [ 오른쪽 상단 노드]를 선택 하고 [ 변형] 패널 에서 X 값 123 픽셀을 사용 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

이제 왼쪽 하단 노드를 선택 하고 Shift 키 를 누른 상태   에서 모양의 오른쪽 하단 노드 를 클릭하십시오 Shift 키를 놓을 수 있습니다  .

모양을 자세히 보면 - 점을 선택한 각도 근처에 두 개의 원이 표시됩니다. 그 중 하나를 클릭하고, 도형의 중심을 향해 잡고 드래그하십시오. 모양의 바닥이 완전히 둥글다는 것을 알았 으면 그대로 두십시오.

이제 아래 그림과 같은 것을 얻어야합니다.

사진 6

 3 단계

타원형 도구를   선택 하고 6x6 픽셀 의 원을 만듭니다  .

그림 7

이 모양의 맨 아래에있는 노드를 선택하고 삭제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오른쪽에 눈을 위치시켜야합니다. 이동 변형 패널 및 설정 X 값 모양의 90 픽셀 및 Y 값 80 픽셀을 .

우리는 두 번째 눈이 필요합니다.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Cmd + C (복사), > Cmd + F (위에 붙여 넣기) 를 눌러 변형 패널 로 다시 이동 하여 X 값 110px를 설정하십시오 .

두 눈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다시 복사하십시오. 다음 값으로 조정하십시오.

그림 8

다각형 도구 를 사용하여 코를 만듭니다  반경을 7 px, 변의 수를 -3으로 설정하십시오 .

이동 패널 변환 및 회전 180 °를 . X : 100px, Y : 92px를 설정하십시오 .

왼쪽은 둥근 모서리를 얻는 것입니다. 삼각형 의  상단 두 노드  (Shift 키를 누른 채 여러 번 선택) 를 선택 하고 제어판 > 모퉁이 > 모서리 반경 의 값  을  2,5로 설정합니다 .

그런 다음 이 도형 의 아래쪽 노드 를 선택하고  모서리 반경 값 을  4 픽셀로 설정 합니다.

사진 9

 4 단계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머리와 함께 마지막 단계를 밟으면 나중에 프로세스가 쉬워 질 것입니다. 선의 스타일과 색상을 설정하겠습니다.

Cmd + A (모두 선택)를 누르고 색상 패널 로 이동하여 모든 채우기 색상을 투명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획 색상으로 전환하십시오  색상을 R 145 G 60 B 0으로 변경하십시오.

그림 10

이 튜토리얼에서는 모든 라인에 대해 2 pt의 둥근 브러시를 사용했습니다.

온 찾기  제어판  :  브러쉬 정의를 .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드롭 다운 목록에서 Brush Libraries Menu> Artistic> Artistic Calligraphic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 라운드 1PT 로 돌아가, 패널을 제어 하고 변경 스트로크 에 2 PT .

그림 11

우리는 다른 도면층으로 도면을 복제해야합니다. Cmd + A > Cmd + C를 누릅니다 온 레이어 패널 '을 제외한 모든 층 보이게  '층 (그것이 보이지 않게). '올빼미' 레이어를 클릭  하고 Cmd + F를 눌러 레이어를 다시 숨 깁니다. 다른 두 레이어와 똑같이하십시오.

 '레이어로 돌아와 다시 표시합니다.

그림 12

다른 동물 만들기

3.1 곰

 1 단계

우리는 얼굴을 위해 만든 모양을 사용하여 코 주위에 원을 만들 것입니다. 클릭> Cmd + C> Cmd + F를 클릭하고 변형 패널 에서 너비를 25 픽셀로 변경합니다 (높이 및 너비 제한 조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형의 위치는 X : 100 픽셀, Y : 99 픽셀 이어야 합니다. 상단 노드를 완전히 둥글게 만듭니다 .

pic13

 2 단계

Ellipse 도구  를 사용하여 귀를 만들 것  입니다. 크기 : 10x10 픽셀 . 위치 X : 79 픽셀, Y : 65px .

방금 작성한 도형> Cmd + F를 복사하십시오 크기를  5 x 5 픽셀로 하고 45도 회전하십시오  .

이제이 두 원을 선택> Cmd + C> Cmd + F> 오른쪽으로 이동 ( X : 123 픽셀 ).

그림 14

이제 귀와 머리에서 큰 원을 선택 ( 선택 도구 + Shift )하고 창> Pathfinder> 모양 결합 > 레이어의 뒤쪽으로 새로운 모양을 보내십시오 ( Cmd + Shift + [ )).

pic15

귀 안쪽에 작은 원의 경우, 선택 도구> 보도와 모양을 선택  선택>을 오른쪽 아래 노드를 그 (제거> 백 스페이스)>로 이동 패널 제어 : 라운드 브러쉬, 무게 및 변경 브러쉬 정의를 2 PT .

다른 귀로 반복하되 왼쪽 하단 노드를 잡으  십시오 .

pic16

 3 단계. 머리

곰의 머리 모양을 약간 수정 해 봅시다. 선택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 보도까지 약간 지점을 이동 (스크린 샷 참조)> 라인>을 눌러 A>의 중앙에 포인트를 넣어 Shift + C > 위치로 커서를 이동하고 클릭 보유하고 당겨 왼쪽에 약간.

팁 : 대개 나는 그것을 잡아 당기는 동안 Shift 키를 누른 채로 모든 것이 대칭인지 확인합니다.

pic17

 4 단계 . 색칠

마침내 우리는 채색을하게됩니다. 다음은 내가 사용한 색상입니다.

  • 코 색상 :  aa5063
  • 코 주변  부위 e3a791
  • 얼굴 :  ab7366.

 : 어떤 물체가 다른 물체를 덮고있는 것을 보면 뒤로 물러나십시오. 상단 개체를 클릭하고 Cmd + [.

그림 18

모두 (Cmd + A)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Cmd + G).

다 끝났어. 여보.

3.2 올빼미

 1 단계

'곰'레이어를 숨기고 '올빼미'레이어를 가져옵니다.

입을 벌리십시오.  

상태에서 Shift 키를  몸의 상단에 두 개의 노드를 선택하고 만들 완전히 둥근 .

그림 19

 2 단계

부리의 모양을 바꾸자. 모양 (코)을 선택하고 모든 각도를 다시 날카롭게 만듭니다. 폭을 좁게 만들어야하므로 변형 패널로 이동하여 너비 및 높이 비율 제한을 끄고 7 픽셀 너비를 설정하십시오  .

이제 우리는이 모양을 둥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위 두 노드를 선택 하고 완전히 반올림하십시오 . 하단의 것을 하나 선택 하고 약간 둥글게 만드십시오 .

홀드 시프트  (과 눈과 코를 선택> 아래로 이동 패널 변환 95px로 변경 Y 값).

pic20

 3 단계

올빼미를 올빼미처럼 보이게하려면 몇 가지 추가 요소를 만들어야합니다. 먼저 눈을 분리 할 것입니다. 온 변형 패널 에 대한 변경 X 값 좌안 에 88 픽셀 및위한 우안 에 112 픽셀 .

눈 주위에 원을 추가합시다. 타원 도구를 선택하고  17x17 픽셀 의 원을 만듭니다  X 값 88 픽셀 및 Y 값 90 픽셀로 이동하십시오 모양 복사 (Cmd + C)   > Cmd + F > 변형 패널에서 X 값 112 픽셀을 설정합니다 .

그림 21

 4 단계

올빼미도 귀가 있습니다. 선택  다각형 도구를 하고 설정  5 픽셀의 반경 과 측면의 수 : 3 .

효과]> [변형]> [호]로 이동 한 다음 스크린 샷에 표시된 값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Object> Expand Appearance 로 이동 한다. (약간의 변형이 있기 때문에이 단계가 필요하다.)

pic22

이 객체를 올빼미의 몸에 더 가깝게 이동하고  변형 패널에서 다음 값을 입력합니다. X 값 : 76 픽셀 , Y 값 : 80 픽셀 , 45도 회전  귀의 상단 모서리 를 약간 둥글게 만드십시오  .

그림 23

귀 (Cmd + C)> Cmd + F를 복사하십시오 이동 ...> 수평 뒤집기 반영>> 객체 변환. 객체를 이동합니다 ( X 값 : 124,6 픽셀 ). 두 귀와 몸체 선택> 단합 (패스 파인더)> 레이어의 맨 뒤로 보내기 Cmd + Shift + [.

pic24

 5 단계

배를 만들어 봅시다. Eclipse 도구 > 40x40 픽셀 및 위치 X : 100 픽셀 및 Y : 110 픽셀 의 서클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

그림 25

 6 단계

  • 코 색상 :  aa5063
  • 눈 주위의 영역 :  b09bdc> Cmd + Shift + [
  • 배꼽 색깔 :  cd96c1 (치기를 끄는 것을 잊지 말라)> Cmd + Shift + [
  • 본문의 모양을 선택하고이 색상을 적용하십시오.  ab739f > Cmd + Shift + [
그림 26

모든 개체> Cmd + G를 선택하십시오 .

우 - 후!

3.3 개

 1 단계

눈, 코를 선택하고 미소와 사용 아래로 이동 변형 패널을 위치를 Y 값이 98 픽셀입니다 .

코와 미소 만 선택하고 Y 값을 110 px로 설정하십시오 . 그런 다음 미소를 선택하고 다음 위치 X : 97 px 및 Y : 112 px를 적용 합니다. 이 모양 ( Cmd + C )> Cmd + F를 복사 하고 X 값을 103 픽셀로 변경하십시오 .

pic27

혀를 추가합시다. 타원형 도구를 선택하고  3 x 3px 원을 만듭니다 효과> 뒤틀림> 아래쪽 방향으로 이동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합니다.

pic28 

마지막 작업으로 X : 100px 및 Y : 114px 의 값을 변경하십시오 .

 2 단계

상태에서 Shift 키를  하고 선택  위에 두 개의 노드 몸을하고 만들 완전히 둥근 .

펜 도구를 선택하고  스크린 샷과 같이 세 노드를 모두 넣으십시오. 첫 번째 노드와 마지막 노드를 머리 모양 안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림 29

귀의 상단 노드를 선택하고 모서리 반지름을 1.5 픽셀로 만듭니다. 또한 귀 안쪽에 다른 선을 추가하십시오 - 그것은 그림에 활기를 더할 것입니다. 브러시 정의 적용 > 둥근 브러시, 2pt .

사진 30

귀와 줄을 안쪽으로 복사 ( Cmd + C )> Cmd + F> 가로로 뒤집기 > 요소를 개 머리의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왼쪽의 것과 똑같이 놓으십시오).

선택 도구> Cmd + C로 얼굴 모양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 작업은 채색에 필요 합니다. 그 후에는 아무 것도 복사하지 마십시오 ).

 3 단계

이 단계에서 마지막 작업을 반복하고 불필요한 줄을 제거해 봅시다. 우리는 3 세트로 할 것입니다.

  • 하나 : 머리 모양을 선택하고 스크린 샷과 같이 각면에 세 개의 노드를 놓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노드를 제거하십시오 .
그림 31
  • 두 가지 : 귀 모양을 선택하고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양쪽에 두 개의 노드를 놓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노드를 다시 제거하십시오 .
pic32
  • Three : Shift + C 키를 누르면 앵커 포인트 도구로 전환됩니다 ) : 매끄럽고 둥근 내부 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커서를 원하는 줄로 이동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당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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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단계

이제 마술을 할 때입니다! 를 눌러 Cmd를 + F > Shift + X 및 기입 이 색상 : #의 ec9d43 .

양쪽 귀를 선택하고 동일한 색상으로 채우기> 뒤로 ( Cmd + Shift + [ )로 보내기

그림 34

개 얼굴에 두 번째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타원 도구를 선택하고  원을 그립니다. 크기는 45 x 45px 이고 위치는 X : 100px, Y : 118px 여야 합니다. 를 눌러 Cmd를 + C > Cmd를 + F 와의 새로운 값을 설정 X를 : 80 픽셀 . 다시 Cmd + F를 누르고 X : 120px의 값을 설정하십시오 .

중간에있는 원을 선택하고 너비를 25px , 높이를 55px  변경합니다 너비 및 높이 비율 제한 도구를 끄는 것을 잊지 마세요 ).

보도 Shift 키 와 세 개의 원을 선택하고 단결 하나의 객체에서 그들을.

pic35

이제 우리가 가지고있는 여분의 선을 제거해야합니다. 얼굴> 복사 (라인 선택 Cmd를 + C )> Cmd를 + F.의 홀드 Shift 키를 새로운 모양을 선택하고 이동 패스 파인더 선택 나누기 . 아래 스크린 샷을 확인하십시오.

사진 36

획 색상을 제거하고 # f1c17a 색상으로 채 웁니다 우리는 그것을 올바른 곳으로 보내야합니다. 다음 조합을 누릅니다 : Cmd를가 + + Shift를 [ 다음 Cmd를 +].

코를 선택하고이 색상으로 채 웁니다 : # aa503d . 혀를 선택하고 # ff6a74로 색을 칠하십시오 .

pic37

모두 (Cmd + A)와 그룹 (Cmd + G)을 선택하십시오.

씨!

3.4 오, 내 사슴

이전 개 층을 끄고 '사슴'이라는 레이어를 표시합니다.

 1 단계

우리 사슴을 지금보다 훨씬 더 예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코 주위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다각형 도구를 선택하고  반지름을 12 픽셀로 설정하고  변의 개수를 6으로 설정 합니다.

다음과 같이 조정하십시오.

사진 38

 2 단계

귀는 직사각형 형태로 만들어집니다. 사각형 도구를 선택하고  20x20 픽셀 모양을 만듭니다  왼쪽 하단과 오른쪽 상단 노드를 선택하십시오. 코너 반경 20px 적용  .

pic39

전체 개체를 선택하고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 X : 75 픽셀 Y : 62 픽셀 ). 오브젝트 Cmd + C > Cmd + F를 복사   하고  수평 플립 합니다. 새 객체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 X : 126 픽셀 ).

 3 단계

이제 우리는 귀 모양을 수정하고 필요없는 부분을 잘라 내야합니다. 이 작업을 2 단계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나 : 스크린 샷을보고 헤드 모양을 선택한 다음 그림과 같이 Pen Tool 을 사용하여 노드를 선에 놓고  빨간색 노드를 제거합니다.

pic40

2 : 그림과 같이 귀를 선택하고 펜 도구 로 노드를 넣고  빨간색 노드를 제거하십시오.

그림 41

 4 단계

머리의 윗부분을 선택하십시오.

그림 42

효과> 뒤틀기> 호로 이동 하여 스크린 샷과 같이 조정하십시오. 오브젝트> 모양 확장으로 이동 하십시오.

pic43

 5 단계

펜 도구로 뿔을 만듭니다.

팁 : 직선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릅니다.

그림 44

 스크린 샷에 표시된 노드 인 직접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하십시오  그들을 라운드.

pic45

선택 도구로 호른의 모든 요소를  선택 하고 브러시 정의> 라운드 브러시> 2 점을 만듭니다.

선택한 요소 복사> Cmd + F > 수평 뒤집기 > 머리의 오른쪽으로 수평 이동. 대칭으로 보이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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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단계

마지막 단계는 채색입니다.

스크린 샷에 파란색 선으로 표시된 부분을 선택하십시오.

그림 47

그것의 복사본 만들기 > Cmd를 + F. 이동이하기 > 경로> 개요 스트로크 (컨트롤 패널) 객체.

패스 파인더 패널에서 단합을 클릭하십시오 .

이제 새로운 도형 내부에 나타난 노드를 선택하고 Backspace 키를 두 번 누릅니다  이 객체를 뒤로 (Cmd + Shift + [)]로 보내고이 색으로 채우십시오 : # c77b43 .

pic48

코를 선택하고이 색상을 적용하십시오 :  # c35000 . 코 주위를 둘러싼 모양을 선택하고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 e3b278

팁 : 한 물체가 다른 물체를 가리고있는 것을 보면 뒤로 물러나십시오. 그것을 클릭하고 Cmd + [.

pic49

모두 (Cmd + A)와 그룹 (Cmd + G)을 선택하십시오.

 사냥 시즌이 열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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