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평면도 만들기
우리는 우리 집에 대한 기초적인 평면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가 보여줄 부분은 침실입니다.
1 단계
그래서 지난 번에 우리 침실이야. 문자를 제외하고 단일 레이어로 새 파일 로 가져 오십시오 .
침실 장면이없는 경우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2 단계
침실을 편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집의 외벽을 깎을 것이고, 그것들은 이미 침실 그래픽 (맨 앞의 것들 ... 지붕)에 이미없는 벽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렇게 할 것이므로, 침실은 창문이 이미있는 집의 가장 앞쪽 모서리를 향한 침실입니다. 의미 : 침실의 창을 없애고, 그 벽 뒤에 우리는 집안의 더 많은 것을 갖습니다.
벽면을 비워 두거나 더 많은 삽화를 추가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하면 침실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3 단계
침실을 준비 했으므로 새 층 에서 벽을 둘러싼 벽 (보이지 않는 벽 포함)을 그림으로 그려서 방이 바닥 평면에 차지할 공간을 알 수 있도록합시다.
4 단계
침실 층의 가시성을 제거하고 평면도를 그립니다. 너무 복잡해서는 안되지만 하나의 사각형보다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침실의 크기에 따라 우리는 나머지 집이 더 많은 방을 수용 할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제로 내부의 나머지 부분을 표시하지 않으면 공간의 나머지 부분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침실을 완비하지 않은 경우 캐릭터의 옆이나 근처에 평면도를 그려 그 지역이 집으로서 충분히 믿을만한 지 판단하십시오. 단 한 개의 외부 선을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이중 선과 침실 구분은 여기에 표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5 단계
침실 바닥 위에 놓여진 평면도가 있습니다. 벽 선을 채우십시오.
주요 볼륨 투영
돌출시키고 돌출 시켜서이 평평한 선을 볼륨으로 바꾸자.
1 단계
바닥을 바닥보다 조금 더 높이 봅시다. 따라서 플로어 라인은 대략 한 단계 높이만큼 수직으로 분리되어 복제됩니다.
2 단계
이제 내부 선을 잊어 버리고 해당 부분을 채워 평면도 모양의 단단한 슬래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으로 채우십시오. 지금은 중립적 인 것입니다.
3 단계
우리가 일반적으로하는 것처럼 그늘을 긋습니다. 위쪽이 가볍고 왼쪽 벽이 중간이고 오른쪽 벽이 더 어두워지며, 꼭대기 모서리에 밝은 선이 있고 계곡 모서리에 어두운 선이 있습니다.
4 단계
이 석판을 복사하여 침실 천장까지 가져와 봅시다. 모퉁이가 일치하도록 침실을 보이게하십시오. 슬래브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지붕에 다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5 단계
양쪽 슬랩을 연결하고 단일 볼륨으로 전환하십시오. 그것은 높이가 바닥에서 인테리어의 천장까지의 높이 +지면 위의 높이와 같습니다.
6 단계
이제 L 자형 슬래브 사본을 사용하여 L 자형 볼륨 바로 위에 놓습니다.
이것을 새로운 레이어 에 보관하십시오 .
7 단계
이제 모든면에서이 상단 슬래브를 확장합니다 (가로 방향).이 선을 그리지 않아도됩니다. 볼륨을 어떻게 바꿀지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주색 가이드 라인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지만 슬래브가 모든면에서 균등하게 확장되었습니다. 올바른 경우 앞면과 뒷면 모서리가 정렬 된 상태로 유지되어야하며 (측면이 아래쪽과 위쪽) 각면을 가리키는 모서리가 돌출되어 있습니다 어느쪽으로 든.
당신은이 작업을 수행 할 수 다각형 올가미 도구 선택이 슬쩍 찔렀다 도착하면서 장소에 선택의 사본을 잎 고도를 누른 상태에서 슬래브와 꼭지점의 덩어리를 선택.
지붕 만들기
말 그대로 지붕을 들어 봅시다.
1 단계
지붕은 너무 복잡하지는 않지만 지형과 추론을 함축하는 서로 기울어 진 경사면이 될 것입니다.
우리 지붕의 선들은 대칭이어야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모서리에서 하나의 정면의 중심 위의 높이까지 선을 그린 다음 반대 모퉁이에서 중심 위의 해당 점까지 다른 선을 그 어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미학을 고수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선의 거의 모든 조합은 지그재그를 초래하며, 이는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멋지고 깨끗한 몇 가지 조합이 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너무 높고 핏치가 너무 적어서 매우 단순하고 직선적이며 1 : 1 대각선입니다. 당신이 그 (것)들을 그릴 때 센터에서 만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2 단계
이제 우리는이 새로운 선의 구석에서 연장 된 융기 부분을 그릴 것입니다. 그들은 측면에 평행하게 확장 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이 경우 꽤 간단합니다.
우리는 지붕의 양쪽에 동일한 경사각을 사용하고 있고 지붕의 두 섹션을 동일한 각도 (반대쪽)에서보고 있기 때문에 똑바로 수직선을 만듦에 따라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계곡 코너 (앞쪽)와 꼭대기 코너 (뒤쪽)입니다. 복잡하게 들리면 다음과 같이 그립니다.
3 단계
그래서 우리는 능선을 그렸지만 그들은 서로 연결하지 않았습니다, 왜? ... 그것은 집의 한 쪽이 다른 쪽보다 넓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지붕의 한쪽면의 높이가 더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산마루를 연결하려면 산마루의 한쪽 끝에서 다른 산마루의 끝까지가는 여분의 선이 필요합니다. 결과는 4 : 1입니다.
4 단계
우리는 지붕의 앞면을 기울이기 때문에 지붕의 원래 선을 실제로 보여주지 않을 것입니다. 지붕의 나머지 부분과 동일한 각도로 기울여 평면을 만나는 직선의 수직선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원래의 선을 보지 못할지라도, 그들은 잘 조화 된 지붕을 얻는 데 유용했으며, 우리가 집을 가로 지르면 어떤 각도로 나아갈 지 알려줍니다 ... 나중에하겠습니다.
5 단계
우리는 지붕의 마지막 두 줄을 놓치고 있습니다. 지붕의 양쪽에 두 개의 모서리를 연결하면됩니다. 다시 4 : 1 선이 생깁니다. 기본적으로 동일한 길이의 두 개의 4 : 1 라인이 있으며, 그 중 하나에는 중단이 있습니다.
6 단계
최종 색상이 아니더라도 색상과 음영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지금 회색을 사용합시다.
평소처럼 왼쪽면이 더 밝고 피크 모서리가 가장 가벼우며 계곡 모서리가 가장 어두워집니다.
7 단계
이번에는 같은 모양의 4면을 보았으므로 뒤쪽면을 약간 더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왼쪽 뒷면에는 밝은 색 (모서리보다 가볍지는 않음)을 선택하고 다른 뒷면에는 중간 색조를 선택했습니다.
8 단계
지붕을 완성하기 위해 나는 블록 슬래브에 몰딩과 같은 장식 스타일을 조금 더 갖게했습니다.
색상 및 텍스처 추가
기본 도형에 대한 작업이 완료되면 색상, 텍스처 및 세부 정보로 넘어갑니다.
1 단계
이것들은 내가 집에 좋아하는 색입니다. 나는 몰딩을 그대로 흰색으로 유지했다. 그리고 나는 지붕의 색을 편집했다. 벽보다 화면에서 더 많은 공간을 사용하므로 논리적인 출발점으로 보입니다. 이 색상을 동적으로 선택하려면 Magic Wand 도구 로 지붕의 모든 음영을 선택하고 (항상 0 허용 오차 및 앤티 앨리어스로 설정) 복사 한 다음 새 도면층 에 붙여넣고 색상 균형을 변경하십시오 ( 이미지> 조정> 색 밸런스 ... ) 약간 더 회색이 아니므로 H / S / L 슬라이더 ( 이미지> 조정> 색조 / 채도 ... )를 사용하여 원하는 그늘에 도달 하면 색상을 얻고 믹스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일치해라. 병합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원하는 그늘이있을 때.
지붕을 얻은 후에는 벽면의 이전 과정을 반복하고 잘 어울리는 두 가지 색상을 얻으십시오.
2 단계
지붕은 매우 두드러 지므로 우리는 멋지게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에게 질감을 부여합시다.
슬레이트 행을 줄 테니 수평선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그들은 지붕의 앞면에 대해 그들 사이에 틈이있어 지붕 가장자리에 평행하게 간다. 줄 사이에 3 픽셀의 공백을 남겨 두겠습니다 . 이 라인들 중 하나를 그리기 만하면 원본을 복제함으로써 나머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3 단계
모든 전면을 덮었 으면 가장자리에 수직선 또는 대각선을 추가하고 남은 수평선을 제거합니다.
4 단계
뒷쪽에서는 평행선을 만들지 만, 더 기울어 진 각도로 인해 서로 가깝게됩니다. 이 선들은 너무 가깝기 때문에 평행선보다 그리드처럼 보입니다.하지만 그건 완전히 좋습니다.
가장자리를 그리고 나머지도 제거하십시오.
5 단계
이제 우리는 지붕의 측면을 따라 줄을 만들어 가로 줄무늬를 우리의 슬레이트가 될 블록으로 나눕니다.
이 선의 각도는 1 : 1 대각선을 따라야합니다 (예 : 여기의 색상 선). 스트라이프에서 줄무늬까지 같은 방식으로 수평선에 연결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프는 여러 번 반복 될 때 일부 어두운 밴드가 지나치게 불규칙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패턴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나는 조금 눈속임했다. 이 선은 약간 벗어난 각도이지만 수평선과 같은 방식으로 연결됩니다. 또한 벽에 벽돌처럼 타일을 붙일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번갈아 가며 바뀝니다.
나는 그들을 새로운 레이어에서 , 그리고 흰색으로 대비하고 있습니다.
6 단계
이제이 줄을 복제하여 건너 뛴 줄무늬를 가로 지르며 한 줄로 조금 이동하고 이전 줄과 같은 방식으로 줄을 수평 줄에 연결하십시오.
7 단계
슬레이트 너비 정의를 마치려면 해당 라인 그룹을 복제하십시오.
8 단계
그런 다음 전체 얼굴을 덮을 때까지 지붕을 점점 더 덮기 위해 다시 복제하십시오.
9 단계
그런 다음 나머지 전면을 덮으십시오. 패턴 선의 남은 블록 제거.
10 단계
이제이 새로운 라인을 검은 색으로 만듭니다.
11 단계
그리고 수평선과 수직선의 두 그룹의 불투명도를 낮 춥니 다. 서로 다른 레이어에 있기 때문에 두 가지 다른 불투명도 설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수평보다 조금 더 어둡다.
12 단계
우리는 꽤 완벽한 지붕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적으로 우리는 약간의 세부 사항과 장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너무 많은 지붕을 보여 주면 어떨까요?
더 가볍고 더 어두운 슬레이트를 만들어 봅시다. 대략 각각 1/3이지만 지루해질 수 있으므로 너무 미쳐 버리지 마십시오. 우리는 약간의 불규칙성과 무작위성을 추가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슬레이트의 일부를 높은 대비 (현재) 색상으로 채 웁니다. 작은 패치에서이 작업을하고 반복해서 반복 할 수도 있지만, 패턴 반복이 눈에 띄면 조금은 까다 롭습니다.
13 단계
다른 색상의 경우에는 ( Magic Wand Tool , 앤티 앨리어싱 이 해제 된) 동일한 슬레이트를 선택하고 색상을 지정하고 복사 한 다음 붙여 넣었으며 색상을 반전하고 180도 회전하여 다른 하나를 얻었 기 때문에 약간 색이 바랬습니다. 반복없이 그늘이 분명하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14 단계
그런 다음 슬레이트를 선택하고 다른 앞면에 대해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그 표면들 중 일부는 내가 시작한 것보다 더 넓지 만, 아무렇게나 빈 영역에 패턴을 반복하거나 손으로 여분의 슬레이트를 채우십시오.
15 단계
그리고 마침내 그리고 그 모든 일이 끝나면, 우리는 미묘하게 색을 칠해 거의 눈에 띄지 않게됩니다!
진지하게, 미묘하지만 좋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거쳐 이러한 색조를 얻으려면 Magic Wand Tool 을 사용하여 색상 중 하나를 선택 하고 제거한 다음 Contiguous 가있는 Paint Bucket Tool 을 Off로 설정하여 매우 밝은 그늘을 채 웁니다. 지붕 색상 (아직 가장 가벼운 색상)이지만 약 20 %의 불투명도가 있으며 더 밝은 그늘입니다. 더 어두운 그늘에 대해 반복하면 끝난 것입니다.
16 단계
뒷쪽의 지붕 표면에 패턴을 추가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 양면의 각 타일이 실제로 2 픽셀 의 3 블록 이 될 것이고 그 모든 어두운 라인을 칠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페인트 통을 가지고 들어가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 일은 각 슬레이트의 시작을 나타내는 도트 그리드입니다. 슬레이트의 너비에 해당하는 수평 간격은 정면과 동일하지만 수직적으로는 서로 훨씬 가깝습니다.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합니다.
17 단계
그런 다음 Magic Wand Tool 로이 모든 새로운 점들을 선택하고, 연필 도구로 선택한 부분에 무작위로 픽셀을 치면됩니다. 그런 다음 지우개가있는 곳으로 가서 임의의 픽셀을 제거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18 단계
그런 다음 점들 (한 번에 한 면씩)을 가져 와서 선을 그어 지도록 alt-nudge (또는 복제) 할 수 있습니다. 슬레이트 너비의 선.
19 단계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모든 픽셀을 정리하고 낮은 불투명도의 밝은 색과 어두운 색조의 지붕 색을 밝은 색으로 바꿉니다.
20 단계
Et voila! 그것은 지붕 패턴을위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집의 하단 라인과의 대비를 단순히 낮추는 마지막 터치 하나를 추가합시다. 그것은 지상 또는 나중에 우리가 그것을 제공하는 표면과 만나는 라인, 그래서 우리는 부드러운 라인을 만들거야 그리고 우리는 검은 색 또는 검정에 가까운 라인을 독립적 인 볼륨을 나타내는 유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및 도어 추가
1 단계
침실이있는 경우 창을 배치하기위한 지침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 나는 지붕 층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집안에 침실의 주요 윤곽선이 있습니다.
또한 침실에서 창을 복사하여 배치 할 위치와 크기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침실의 창을 없앤 이후로는 더 이상이 창의 정확한 치수를 존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새로운 레이어 입니다.)
2 단계
당신은 윈도우의 상단과 하단 가장자리에 당신을 안내하는 몇 가지 평행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3 단계
나는 더 낮은 창문을 만들기 위해 나의 밑바닥을 내렸고 나는 첫번째 창을 설명했다.
4 단계
그 다음에 그 외곽선을 벽에 걸쳐 반복 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내부의 공간에 일종의 감각이 생깁니다.
우리는 정말로 하나의 창 디자인을 여러 번 반복합니다. 단 하나의 차이점은 문 옆에 하나가 넓은 3 배 창이고, 오른쪽에있는 창은 결국 조금 더 어두워 져야한다는 것입니다.
5 단계
벽에 조금 더 깊게 올려 놓고 주위에 가장자리가 생기도록하십시오. 문은 더 깊고, 단지 터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단계
그런 다음 색상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침실, 시안 내부, 어두운 시안 색 윤곽선과 아래로 멀리 가리키는 가장자리에 평행 한 두 개의 선을 위해 한 유리 스타일입니다.
7 단계
원하는 창 모양을 얻으면 창 나머지 부분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창 프레임에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8 단계
우리는 창문과 문을 흰색 프레임으로 줄 것입니다. 벽의 내부에서 시작.
9 단계
그리고 가장자리에 흰색의 띠와 매우 부드러운 윤곽선을 추가하여 완성합니다.
오른쪽에있는 창은 조금 더 어둡게 음영 처리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10 단계
문에. We''ll는 여분의 세부와 그것으로서의 단계를 줄 것이다. 그리고 전체의 실내가 벌써 발길을 밟게 되었기 때문에.
이 단계는 구체적인 색상이 될 것입니다.
11 단계
그리고 우리는 약간의 입술을 줄 수 있습니다.
12 단계
그런 다음 우리는 문을 위해 우리가 좋아하는 색깔을 발견합니다. 나머지 색상들과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13 단계
침실 자습서를 만든 경우, 현관 문이되도록 그 문을 변경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면 여기에 단계가 있습니다. 귀하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문 손잡이를 배치하십시오. 높이가 캐릭터의 팔꿈치 높이와 일치해야합니다. 모양은 단순한 공이 될 것입니다.
14 단계
문 손잡이를 채색하고 그늘지게하고 문을 주조하기 위해 몇 개의 수평선을 추가하십시오. 우리는 평평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5 단계
수직선을 추가하고 4 개 (또는 원하는 경우 더 많은) 사각형을 얻기 위해 위로 합류하십시오.
16 단계
그런 다음에 새 레이어 , 당신은 인을 제외하고 이전의 것들과 일치 흰색 사각형을 그릴 것 1 픽셀의 낮은 및 1 x 1 픽셀을 측면에 있습니다.
이 흰색 직사각형의 불투명도를 낮추고 검정색 과 병합 하십시오.
17 단계
그런 다음 검정색을 문보다 약간 더 어둡게 칠할 수 있습니다. 흰색은 문보다 약간 가볍고 사각형은 겹쳐진 회색으로 문과 동일한 그늘입니다.
18 단계
선택적으로 기본 나뭇결 질감을 문에 추가하면됩니다.
지금, 당신이 실내의 튜토리얼을하지 않고 단지 당신이 집 외부를 가지고 있고 싶어하면, 당신은 끝내게된다!
장면 전환하기
침실을 만든 경우 두 장면을 연결하기 위해 할 일이 조금 남아 있습니다.
1 단계
여기에 우리의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맨 앞 모서리는 일직선을 이루어야하지만 벽의 폭 때문에 침실이 부족하기 때문에 내부로 약간 배치해야합니다.이 경우에는 단순히 몇 픽셀 만 의미합니다.
2 단계
침실 층을 외벽 아래로 돌려 놓자. 또한 옥상을 숨길 수 있고 외벽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벽의 너비 (및 색상)와 함께 침실 바닥의 연장 인 컷의 아래쪽을 그립니다.
3 단계
이것은 벽면의 컷이 어떻게 보이는지입니다. 바닥과 마찬가지로 내부 벽을 확장 한 것입니다.
그들은이 모양과 장소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할 수 있지만, 내가 잘라내는 가장 깨끗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창을 배치 때문에. 또한 우리는 우리의 내부 장면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4 단계
우리는 이제 커팅을 지붕까지 확장해야하므로 가시성을 다시 켜 보겠습니다.
벽의 꼭대기에서 2 : 1 라인을 자르고 지붕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만나 확장 한 다음 (흰색 트림이 세로 인 경우 세로로 올라갈 것입니다) 줄을 따라 가면 대각선 1 : 1의 슬레이트
5 단계
반대쪽을 반복하고 라인을 만나게하십시오 ... 약간의 까다로운 부분은 각도를 변경하기 때문에 여기 저기에 있지만이 절단은 원래 벽에서 수직으로 유지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만날 때까지 수직으로 유지하십시오.
6 단계
이제이 색상 가이드 라인을 일반 외곽선으로 바꿀 수 있으며 모든 잘린 레이어를 하나에 병합 하고 가운데에있는 구멍을 Magic Wand Tool (연속으로 설정)로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지붕 레이어로 이동하여 삭제를 클릭하고 벽 레이어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면 실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7 단계
그 방의 위 무효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그것이 지금 회색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채워 넣을 것이다.
8 단계
여기 저기에 선을 청소하십시오. 저기 모서리에 몇 가지 하이라이트가 있었는데, 그 모서리가 최고점 이었기 때문입니다 ... 그들은 더 이상 그렇게하지 않아서 바닥을 제외하고는 (나는 그것들이 어떻게 보이는지를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표면이 외부 벽에 있으므로 강조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옥상으로 확장되며, 밝은 색상의 지붕 색상이있는 새 레이어에 적용됩니다. 병합하기 전에 해당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낮추십시오.
마지막으로, 커팅 아래 루프 몰딩의 여분의 비트를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9 단계
우리는 목재 색상으로 변경하여 지붕 안쪽에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평평한 표면에 단열재를 제공하여 단열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단계
우리는 지붕 표면 밑에 라인 샌드위치도 추가 할 것입니다.
11 단계
그리고 이제, 우리는 그 성가신 구석을 없애 버릴 수 있습니다. 지붕은 비어 있습니다. 우리는 빛이 비치는 표면이기 때문에 빛의 그늘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실제로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너무 가볍지 않아야합니다.
또한 라인 샌드위치와의 대비를 낮추십시오 ... 나는 그 용어를 좋아합니다.
12 단계
약간의 지루함을 줄이기 위해 위쪽 대향 표면에 텍스처를 추가하십시오.
13 단계
마지막으로 약간 더 기술적 인, 정확하거나 상세한 장면 전환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지붕의 내부에 일부 서까래를 줄 것입니다.
A의 새 레이어 , 빔의 모양에 약간의 윤곽을 그립니다.
14 단계
지붕의 나머지 내부와 마찬가지로 색상과 질감을 부여하십시오.
15 단계
그리고 경계선을 넘어서서 일정한 간격으로 반복하십시오.
나는 또한 약간 색조를 바꿨다.
16 단계
지붕 내부가있는 레이어 에서 맨 위 표면의 색상을 ( Magic Wand Tool , 인접하지 않음) 선택하고 서까래 레이어로 돌아가서 선택을 반전 ( 선택> 반전 )하고 삭제를 누릅니다.
17 단계
그럼 그냥 깔끔하게 정리 한 몇 안되는 서까래의 경계를 그립니다.
그리고 너 끝났어!
하우스 + 장면 전환 완료!
치하! 건물 외관을 완성하고 벽을 잘라 내고 외관과 인테리어를 하나의 그래픽으로 멋지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전에 그래픽에 항상 터치 업을 할 수 있습니다 (대비, 채도 또는 레벨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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