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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동물을 그리는 방법 : 55 가지의 유익한 정보

by 코코리★ 2018. 5.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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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중 16명은 디지털 또는 펜, 연필 또는 브러시를 사용하여 놀라운 동물 작품을 만드는데 사용하는 기술에 대해 논의합니다.


1. [동물에 대한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비결은] 종이에 그 본질을 묻히고 생명을 발산시키지 않는 것입니다. 때로는 너무 정확하게 표현하려고 할 때 조금 정신이 없습니다. 자신의 설계 언어 중 일부를 추가하여 자신의 삶을 시작하기만하면 됩니다.


2. 모양이 있는 동물을 그려내고 몸 전체 또는 머리 모양을 전체적으로 생각한 다음 세부 사항에 신경을 쓰세요. 일단 당신이 그 (것)들의 가장 중요한 모양이 아래로 핀으로면, 나머지는 매우 쉽게 오고, 당신은 망아지의 괴상한 버전으로 창조물의 끝나지 않는다.


3. 나는 거의 항상 참고 자료 모음에서 작업합니다. 저작권 문제나 더 기본적인 수준에서 실수로 우연히 색종이나 무언가의 관점에서 종의 대표가 아닌 이상한 모양의 동물을 선택했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로 작업하지 마세요.

나는 다큐멘터리, 영화, 서적 및 인터넷에서 시각적 참조를 수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로는 비슷한 모양의 동물의 포즈에 대한 참조를 수집하여 내가 묘사하고 있는 동물의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동물을 설명할 때 나는 항상 그들을 밖으로 스케치합니다. 나는 노력하고 모양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일하고 있습니다. 시도하고 그 (것)들을 당기는 그 (것)들을 그 (것)들을 그린 그들의 근본적인 특징을 간단하게 하기 위하여. Photoshop을 사용하여 디지털 단계로 이동할 때 훨씬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5. 나는 그것이 대상이든 동물이든, 어떤 것이 차지하고 있는 부정적인 공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동물 자체가 아니라 동물 주위의 모양을 그려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반점과 줄무늬 같은 동물에 패턴을 추가하는 것을 정말로 즐긴다. 그래서 나는 표범의 모양을 끝냈었 더 라면 이 여분의 세부를 더하는 재미이었다.


6. 실생활에서 동물을 그리는 연습을 하여 체중을 운반하고 움직이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하십시오. 동물은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경우 이국적인 동물을 그리는 것이 흥미롭지만, 애완동물과 새를 잊지 마십시오. 비둘기도 좋은 과목을 만들수 있습니다.


7. 동물이 비례적으로 정확하거나 현실적인지 아닌지에 너무 많이 집중하기보다는 그림을 그리는 개개 동물의 개성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세로 보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심술 궂고 어깨를 약간 낮출 것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재료와 기법은 동물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활기차고 장난으로 가득 차 있다면 아마도 오일 파스텔로 신속하게 작업하여 매우 몸짓을 그리게 됩니다. 그들이 깔끔하고 단순한 수채화와 조심성있는 선을 진정시킨다면.


8. 동물은 물론 매우 복잡합니다. 동물의 그림을 가장 단순한 형태와 모양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이 뱀과 함께 나는 어떤 참고 자료도 보지 않고 대신에 뱀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나는 검은 색, 붉은색과 흰색 줄무늬, 유연한 몸체, 갈래와 혀를 뱀과 연관시켰으므로 이것이 내가 그린 것입니다. 사실 ... 나는 흰색 줄무늬도 그리지 않았으므로 더욱 단순한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때로는 동물의 본질을 그려 보는 것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9. 니콜라 데이비스 (Nicola Davies)가 쓴 자연의 세계에 관한 책인 ' 생명의 다양성'(Life of Variation)을 설명할 때 동물들이 해부학적으로 정확한 것으로 특정 종을 강조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연구를 통해 각종을 독특하게 만든 개별적인 특성을 확인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얼굴에 특정한 표식이나 모양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그림에 포함 시켰습니다.

동물의 그림이 정확해야 할 때 동물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다른 연령대와 성별을 살펴보는 것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펭귄'이라기보다는 어떤 종류의 펭귄을 그리는 거야? 그 나이는 몇 살이고 어떤 성별입니까?


10. 한 페이지에 많은 동물을 그리는 경우 시작하기 전에 색상표를 선택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그래픽적이고 눈에 띄는 이미지를 얻으려면 3-4 가지 색상으로 제한하거나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고 이미지를 창조하십시오.

내가 해상에서 이 작업을 하고 있을 때 나는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영역마다 하나의 색이 너무 많지 않도록 노력했습니다.


11.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손으로 모든 도면을 만듭니다. 저는 동물의 기본 모양을 잉크 나 수채화 물감으로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제가 매스를 아주 빨리 채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날카로운 펜이나 잉크 펜과 같은 더 미세한 소재로 얼굴의 특징과 질감을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종이 작업은 당신이 아주 자연스럽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행복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잉크가 갑자기 얼룩져서 당신은 예상하지 못했던 헤어 스타일을 가진 원숭이를 만들수 있습니다.


12. 나에게는 동물을 현실적으로 그릴 때 드로잉 다리가 매우 어려웠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을 참조하고 실제로 그린 동물의 해부학을 연구하는 사진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모든 관절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13. 나는 동물의 기본 구조를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목표는 동물을 대표 할 뿐만 아니라 작곡으로도 잘 작동하는 몇 가지 중요한 형태로 스트립 하는 것입니다. 캐릭터는 동물 그림에 생명을 불어 넣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 나를 위해, 이것은 텍스처를 추가할 때 마지막 단계에 옵니다.

눈과 입 주위의 몇 가지 비틀기는 그림을 무언가에서 아주 평평하게 변형 시켜서 일어날 수 있고 움직일 수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중 하나가 색상으로 노는 것입니다. 나는 재미있는 장난기 넘치는 컬러 팔레트를 즐기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물의 밝고 포화 된 쪽으로 향합니다.


14. 자연으로 나가 실제 생활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겠지만 바쁜 근무일에는 항상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사진과 오래된 과학 삽화의 조합을 사용하여 참조 자료에서 가져온다. 동물의 모습과 움직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많은 시간 동안 동물 다큐멘터리를 보았습니다.


15. 초기 스케치를 마친 후에는 드로잉 할 동물과 관련된 것으로 발견된 텍스처와 손으로 만든 텍스처를 모두 스캔하기 시작합니다. 저는 주로 포토샵에서 작업합니다. 포토샵에서 기본 블록 모양을 평면 색상으로 그립니다.

그러면 재미있는 부분이옵니다. 나는 최종 텍스처에 만족할 때까지 텍스처를 겹쳐서 색상을 조정합니다.


16. 요즘 저는 와콤 신티크 (Wacom Cintiq)를 스케치합니다. 첫 번째 스케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거칠고 미완성인데, 최종 도면을 다듬기 전에 움직임과 인물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17. 빠른 썸네일 스케치 그리기, 소중한 일을 빨리하지 않으려 고 시도한 다음, 가장 좋은 이미지를 확대하여 이를개선할 수 있는 모델로 사용하십시오. 필요하다면 다시 그리기가 필요합니다. 학습 과정과 자신의 독특한 그리기 스타일을 가져올 것입니다.


18. 나는 캐릭터를 단순화하여 모든 라인과 모양이 올바른 균형과 형태를 가지도록 해야한다. 나는 캐릭터가 느리고 빠르거나, 행복하거나 어리석다거나 그들이 얼마나 부피가 크거나 얼굴 특징을 두는가에 따라 달성될 수 있습니다.


19. 나는 각도와 커브를 좋아합니다. 항상 물건을 테스트해 봅니다. 대장에 사각형의 어깨 나 둥근 코가 있으면 좋을까요? ... 때로는 여기 약간의 비틀기가 있어서 태도에 많은 태도를 줄 수 있습니다.


20. 저는 사진을 참고로 간단한 모양을 만들고 싶습니다. 모양에 잘라내는 몇 줄을 추가하면 흥미가 생깁니다.


21. 너무 자연에 닿은 색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동물이 약간의 의인화된 경우. 넓은 범위의 동물을 묘사할 때 제한된 팔레트를 사용하면 이미지가 응집될 수 있습니다.


22. 참조 자료로 사진을 사용하는 경우 동물이 움직이는 사진을 포함한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23. 내가 선택한 주제의 사진을 매시업으로 만들면, 내가 조작 한 모든 것을 조작하고 병합하고 다른 것을 만들게 됩니다. 그런 다음 텍스처에 따라 펜텔 연필이나 두꺼운 부드러운 연필로 그릴 것입니다. 나는 겨냥했다.


24. 내 그림에서 최고를 얻기 위해 연마한 설정을 사용하여 스캔합니다. 텍스쳐, 오버레이 및 페인팅을 직접 사용하여 불투명도를 변경하여 싫증이 나지 않는 지점에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볼 수 없으면 무언가를 뽑기 위해 고투한다. 저는 세부 사항을 많이 포함하고 싶습니다. 작성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25. 나는 동물을 사랑해. 내 삽화 뒤의 생각은 일반적으로 '좋아,이 동물이 마음에 듭니다. 내 그림에서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항상 동물을 먼저 뽑는다. 나는 너무 어지러운 색을 포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는 보통 자연 색과 대비되는 물건이나 옷을 골라보십시오.


26. 인생 그리기 연습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눈 - 손 - 마음 코디 네이션을 훈련시킵니다. 그 후, 대부분은 올바른 참조 이미지를 찾고 사용하고, 이러한 참조 이미지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해석하여 애니메이션 (또는 기타)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7. 자신이 알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아는 것보다 더 많이 볼 수 있는 것을 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러나 만들려는 이미지의 올바른 포즈를 찾을 수없는 경우에는 찾을 수 있는 이미지를 어떻게 추론하여 마음에 쓸만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해부학, 관절과 날개의 메커니즘, 그런 것들을 아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여가 시간에 많은 것을 동물원에 보내고 심지어 삶에서 벗어나지만, 사진을 많이 찍고, 보고있는 것을 기록하지 않아도 보고 또 보고 집중있게 보기도 한다.


28. 우선 나는 참고 자료를 수집합니다. 사진, 클립, 비디오, 위키 피 디아 항목 등. 행동을 포함하여 종의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의 인물들과 함께 내가 그린 각각의 사람들에게 비밀리에 이름을 짓고 머리 속에 작은 배경 이야기를 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동물들과 동일합니다. 그들의 선입관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뭘 좋아하니? 그들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등등.


29. 그 후에 보통 Adobe Photoshop에서 직접 스케치하거나 종이에 연필로 많은 스케치를 그려서 내가 좋아하는 포즈를 찾습니다. 필자가 Photoshop에서 다시 대략 다시 그리거나 Illustrator에서 스캔 및 추적한 다음 최종 텍스처 및 기타 조정을 위해 Photoshop으로 레이어를 내 보냅니다.

거의 항상 Illustrator로 시작한 다음 스케치 라운드가 끝난 후 Photoshop으로 넘어갑니다.


30. 나는 주로 포즈를 통해 동물의 성격을 이끌어 낼뿐만 아니라 그 종과 관련된 다른 요소를 추가한다. 그것은 자연 서식지를 구성하는 식물 일 수도 있고, 먹이 또는 먹이인 다른 동물일수도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고립되어있는 것은 존재하지 않으므로, 당신은 이 동물이 어떤 종류의 '성격'을 가지는지, 그것이 없이는 살 수없는 것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때로는 의인화 된 형태도 잘 작동합니다. 이 동물이 사람이라면 누구입니까? 어떤 사람인지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어떤 종류의 이름 자체를 줄 것입니까? 어떤 음악을 들을까요? 어떤 주부가 만들겠습니까? 당신의 모든 음식을 먹는 것은 이기적인 타입일까요? 예의 바른 유형일까요? 


31. 어떤 성공적인 동물의 열쇠는 균형입니다. 나를 위해, 패턴, 세그먼트 및 색상의 복잡성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그림 주위에 시각적 요소를 배치하는 보이지 않는 프레임을 사용하면서 기하학적 모양의 격자를 사용하여 내 구성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32. 눈에 집중하십시오. 인간과 같은 동물은 눈과 시선을 통해 주로 표현됩니다. 이 영역에서 충분한 표현을 하면 전체 그림을 실제로 만들거나 깰 수 있습니다.


33. 문체를 선택하기 때문에 필자는 일러스트레이션을 흑백과 함께 최대 5 가지 색상으로 유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색상 선택은 거의 항상 내 견본 선택에서 초기 스케치 단계에서 수행됩니다. 내 스케치가 진행됨에 따라 색상 선택은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34. 좋은 그래픽 태블릿에 투자하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마지막 단계에서 필수 불가결한 소프트웨어를 편집하십시오. 기존 기술의 팬이라 할지라도 이 과정에서 중요한 최종 변경 또는 조정을 디지털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35. 문자를 스케치하여 내가 무엇을 생각해 낼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기본 라인에 만족하면 필자는 거친 연필 작업을 스캔하고 Photoshop을 계속 사용하여 작업을 수정합니다. 설정 - 캐릭터가 존재할 세계를 만듭니다.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주요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삽화를 만들 때, 나는 연극 무대와 같은 설정을 보지만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을 모두 그리는 전체 세계가 아닙니다.


36. 필자는 Artrage와 Photoshop을 사용하여 디지털로 아트웍을 페인트칠 합니다. 실물을 스캔한 종이를 많이 사용합니다. 질감과 느낌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색으로 끝내면 나는 그 그림의 일부가 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연필 작업을 제거합니다. 때로는 개선이 될 것으로생각하면 작품에 콜라주가 약간 사용됩니다.


37. 어린이 책과 같은 서사적 작업을 할 때, 텍스트에서 캐릭터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내가 얼마나 의인화된 것인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들판에 서 있는 젖소는 꽤 똑바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나중에 차를 운전하고 린디 홉을 춤추는 경우, 해부학적으로 가능하고 여전히 연속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 내야 합니다.


38.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나가보십시오. 자연 센터 나 지역 공원을 방문하십시오. 너무 많은 참고 문헌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Pinterest와 Flickr는 말 다리가 구부러진 방식을 알아내고 아이디어를 촉발시킬 수 있는 새롭고 모호한 동물을 발견하는 데 가장 탁월한 방법입니다. 가장 큰 도전은 종종 해부학적 구조를 올바르게 만드는 것입니다. Youtube는 움직이는 동물의 동영상을 찾는 훌륭한 자료입니다.


39. 나는 모피와 표식이 좋은 재미이고, 정말로 인물의 개성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짧은 점과 대시는 일반적으로 짧은 머리를 나타내는반면, 긴 획은 실크 같은 또는 털이 없는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이 그리는 매체도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복사기로 확대된 연필 크레용처럼 거칠고 가벼운 것이 부드러운 브러쉬와 잉크로 만드는 반짝반짝 빛나는 부드러운 선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40. 나는 종종 캐릭터의 '맨손의 뼈'로 시작합니다. 기본적인 모양입니다. 나는 원하는 표정을 지닌 입과 입안을 더 하고 표정을 뒷받침하기 위해 신체 언어가 그려진다.

캐릭터의 무게가 분산되고 간단한 그림자가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데 필요하다면 나는 그들을 근거로 삼습니다.


41. 인생에서 그리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동물을 그리는 경우 그리기를 원하는 동물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동물을 그리려면 너무 빨리 움직이면됩니다. 이것은 이들의 '본질'을 포착하는 것이 좋지만, 책, 인터넷 및 야생 동물 프로그램이 동물의 특성과 습관을 연구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42. 처음 새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면 Google의 이미지 검색을 사용하여 새의 모양과 움직임에 대한 느낌을 얻으려고 합니다. 재미있는 각도를 캡처하기 위해 동영상을 보면서 일시 중지 버튼 위로 손가락을 움직인 채로 즐겁게 보낼 것입니다. 일단 충분한 참고 자료를 수집하면 Photoshop에서 스케치를 시작합니다.


43. 나는 내 스케치를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화면에 내 참조로 디지털 스케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를 위해, 러프 스케치 단계는 일러스트 레이션을 구축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내 엄지손톱이 스케치한 것을 완전히 만족하지 않으면 그림이 완성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44. 나는 단순한 형태로 새의 움직임과 우아함을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나는 현실에 강요당한다고 느낀다. 나는 새가 전달하기를 원하는 기분을 참고 자료에서 보는 것으로 결정하려고 노력한다. 내 백조 일러스트의 경우에는 우아함이었기 때문에 이것을 반영하기 위해 긴 단순한 곡선을 사용하여 내 스케치에 새를 만들었습니다.


45. 몇 가지 기본 기하학적 모양을 만들어 조합하여 동물의 형태를 푸십시오. 이것은 처음에는 제한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기하학적 형태의 작은 무기고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놀라운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일련의 '규칙'으로 자신을 제한하면 삶에 진실을 그리기보다는 새롭고 대안적인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46. 비율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선택한 동물이 작거나 아주 민첩한 것이면 기능이 다음을 나타내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은 발 또는 발, 우아하고 체중을 유지하는 고상한 또는 뾰족한 특징.


47. 큰 동물의 경우 더 큰 굵은 모양으로 인해 규모, 힘 및 크기 감각이 생깁니다. 양식화된 방식으로 설명하면 모양과 대칭을 더 많이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자와 잘 어울리는 더 강하게 정의된 모양의 기하학적 모양과 각진 모양을 만듭니다.


48. 근육 그룹과 정의를 생성하기 위해 해부학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도움이 됩니다. 유기, 인간 또는 동물을 그릴 때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인생의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실천으로 더 나아질 것입니다.


49. 나는 동물의 본질적인 특성을 찾기 위해 항상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강한 시각적 효과를 위해 서로를 보완하는 색상을 선택하고 한 번 또는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깊이를 만들어 요소를 반복하여 처리 속도를 높입니다.


50. 필자는 주로 Illustrator에서 펜 도구를 사용하여 기하학적 모양과 시각적 기호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작성합니다


51. 자원 자료를 보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나는 보통 오래된 동물 사실 서적과 때로는 Google 이미지 검색을 탐색하여 다른 포즈로 동물을 봅니다. 내가 동물의 최적의 감소 된 모양을 찾기 시작하면 원시 스케치가 그 다음에 옵니다.

전형적인 동물 모양을 잃지 않고 어떻게 기하학적으로 갈 수 있습니까? 어려움은 그것이 실제로 있는 것처럼 동물을 그려서는 안되지만 그것을 인식하는 동안 형태를 줄이는 방법.


52. 두 번째 단계는 초안을 와이어 프레임 벡터 드로잉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나는 완벽한 모양과 균형을 찾고 있습니다.


53. 다음으로 Illustrator에서 동물의 색을 지정합니다. 드로잉 위에 약간의 그래디언트 텍스처를 추가하여 깊이를 만들고 더 독특하게 만듭니다.


54. 이 경우 나는 거대한 풍경 숲 그림에서 동물을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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