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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블로그 포스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디자인하는 방법

by 코코리★ 2018. 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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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깅의 세계는 지난 10 년 간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한 페이지 분개에서 텍스트, 이미지 등이 포함 된 완전히 디자인 된 페이지 레이아웃에 이르기까지 블로그 게시물의 얼굴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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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객의 취향은 수년에 걸쳐 변했습니다. 이미지가없는 블로그는 블로그의 주제를 지원하기 위해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이미지를 가진 블로그만큼 관심을 끌지 않습니다.

에 따르면 허브 스팟 (HubSpot) 통계 2017 , 사람들이 정보를들을 때, 그들은 삼일 후에 그 정보의 10 %를 기억 가능성이있어. 그러나 관련 이미지가 동일한 정보와 쌍을 이루면 사람들은 3 일 후 정보의 65 %를 보유합니다.

잘 디자인 된 블로그 게시물이 손을 놓칩니다.

요즘 관련성있는 영상과 이미지는 블로그 게시물에 꼭 있어야합니다.

실제로 이미지가 포함 된 블로그 기사는 조회수가 94 % 증가합니다 .

블로그 게시물을 쓰는 데는 시간이 걸리는 일이 있습니다. 특히 어느 누구도 도움을받지 않고 한 남성 / 여성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은 무료로 얻을 수있는 유료 사진을 인터넷으로 트래킹하거나 유료 사진을 꽤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가 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소유자에게는 귀하가 보유하지 않은 시간입니다.

게다가 사용자 정의를 추가하려는 경우 디자이너의 또 다른 전문 모자를 착용해야합니다 .

이제는 모두가 예술적 기술에 대한 축복을 받거나 InDesign 및 Photoshop의 머리를 얻지 못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럼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찾은 그 주식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해당 이미지를 다시 디자인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새 그래픽 만들기

    또는 콘텐츠 제작자를 고용하십시오.

콘텐츠 제작자를 고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 입니다. 비즈니스 및 블로그 작성의 다른 측면에 집중하면서 컨텐츠, 디자인 및 비주얼을 작업하게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당신 자신의 블로그에 들어가기를 고집한다면 블로그 이미지를 생산적으로 디자인하는 5 가지 중요한 단계가 있습니다. 이는 많은 시간을 절약 해 주며 결국에는 효과적 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블로그 포스트 이미지와 비주얼을 생산적으로 디자인하는 전략은 무엇입니까?

1. 콘텐츠 계획으로 시작하십시오.

기획은 정기적 인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고 이미지를 준비 할 수있는 열쇠 입니다.

시작 방법은 콘텐츠 달력이 포함 된 콘텐츠 계획을 만드는 것입니다. 콘텐츠 계획은 비즈니스 콘텐츠의 계획과 전략을 나열하고 기록하는 문서입니다. 전체 콘텐츠 전략의 일부인 전술 문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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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말하면 콘텐츠 계획은 비즈니스 콘텐츠 계획이며 주요 주제 영역, 만드는 콘텐츠, 만들 사람, 공유 방법 및 포함 할 작업 호출과 같은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콘텐츠 일정은 콘텐츠 계획과 함께 작동하여 전체 콘텐츠 전략의 일부 다른 문서입니다. 콘텐츠 캘린더는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게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간 표시 줄 또는 일정입니다.

컨텐츠 계획 및 컨텐츠 캘린더는 포괄적 인 문서 일 필요는 없지만 단순한 스프레드 시트도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두 가지 중요한 문서가 준비되면이를 기반으로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이미지와 비주얼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블로그 포스터를위한 시각적 인 계획

3 개월마다 블로그 주제 나 콘텐츠를 하나의 블록으로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한 달에 2 개의 게시물을 게시하려는 경우 3 개월 동안 6 개의 블로그 게시물을 준비해야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전반적인 콘텐츠 전략에 따라 다르지만 이러한 게시물을 3 개월 동안 핵심 주제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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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웨딩 플래너이고 올해 1/4 분기의 전반적인 주제가 봄을 기준으로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콘텐츠 계획 및 캘린더는 주요 날짜 및 이벤트도 캡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지역에서 개최되는 결혼식 엑스포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봄에 결혼식과 관련된 몇 가지 주제가있을 수 있으며 일부 게시물은 결혼식 엑스포에 대한 정보를 통합합니다.

결정한 주제에 따라 게시물에 포함 할 사진 또는 이미지의 유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예를 들자면 봄 결혼식이나 봄 꽃, 봄 패션을 입은 결혼식 엑스포에서 신부를 찍을 수 있습니다.

특정 게시물을 필요한 그림 및 영상과 관련시키는 대략적인 컨텐츠 맵을 작성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소스에서 이러한 정보를 적어 두십시오 - 그것은 재고가 될 것인가? 사진을 찍거나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데려가달라고 부탁합니까? 그리고 Freepik이나 Shutterstock과 같은 온라인 자료에서 특정 비주얼과 그래픽을 디자인하거나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 시점에서 향후 3 개월 동안 블로그 게시물에 사용할 비주얼 및 이미지에 대한 계획과 많은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이미지의 종류에 초점을 맞추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들의 사진을 찍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보이지 않는 시각적 요소를 디자인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모든 블로그에는 Pinterest,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공유 용 이미지 및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야합니다.

이미지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이미지가없는 이미지보다 참여도가 높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의 뇌가 텍스트보다 6 만 배 빠른 시각을 처리 하기 때문 입니다.

HubSpot은 소셜 미디어 사진 및 이미지 크기의 궁극적 인 치트 시트 라고 불리는 멋진 인포 그래픽을 포함하는 훌륭한 게시물을 보유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소셜 공유에 대한 이미지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 ~ 3 일 또는 최대 1 주일까지 일정을 잡고 이러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3. 클릭, 디자인 또는 큐 레이팅

다음 3 개월 동안 모든 블로그 게시물 이미지를 준비하는 데 사용하는 시간입니다.

시간을 할당하면 다음 3 개월 동안 준비된 모든 이미지와 시각적 자산을 생산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사진을 찍을 계획이라면 디지털 이미지를 충분히 찍으십시오. 꽃 사진과 아름다운 봄 단풍과 같은 위치에서 촬영 한 사진 일 수도 있고 보석과 같은 제품을 모델링 할 사람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책상이나 책상 위에 놓인 아름다운 물건을 찍거나 공원에있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사람들에게 물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작업이 계획을 수립하고 시각 자료의 모든 측면을 결정하면 즉시 클릭하고 생성하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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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이미지를 큐 레이팅하는 것은 또한 귀하의 게시물에 필요한 이미지를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Pixabay, Wikimedia Commons, Flikr, Unsplash 및 Kaboom Pics와 같은 많은 무료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저작권이 없지만 소스를 신뢰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사진과 이미지를 책임지는 사람에게 부여하는 좋은 습관에 빠지게합니다.

이미지를 찾는 또 다른 훌륭한 장소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Creative Commons) 로, 이미지에 첨부 된 라이센스 유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Freepik과 같은 플랫폼에서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Freepik은 사용 된 모든 이미지의 소스에 크레딧을 적용해야합니다. 그러나 Shutterstock, 123RF 및 Freepik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자유롭게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사용하는 사진 및 이미지와 관련된 라이센스 제한을 확인하고 라이센스 사양을 따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때로는 찍은 사진을 편집하고 향상시키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Adobe Photoshop 및 Lightroom을 사용하여 PicMonkey 또는 Aviary와 같은 온라인 편집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복잡한 작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 이미지에 텍스트, 아이콘 또는 두 가지 또는 다른 요소를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Canva 및 Stencil과 같은 온라인 편집자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및 미리 준비된 템플릿으로 바로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차트, infographics 및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을 보완 할 다른 시각적 표현과 같은 다른 시각적 자산을 계획 할 계획이었을 것입니다. 이미 많은 미리 제작 된 내용과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이 있으므로 온라인 설계 편집기를 사용하여 작업을 신속하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Photoshop, InDesign 및 CorelDraw와 같은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 경우 디자인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시간을 할당해야 할 수 있습니다. 
4. 템플리트 만들기

사람들이 내 글을 읽을 때 내 글을 자신의 브랜드 또는 브랜드 이미지와 연관 시키길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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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와 블로그 디자인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지루하고 어떤 종류의 창조성을 죽이는 것처럼 들린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당신은 감사 할 것입니다.

잠재 고객은 사용하는 이미지의 스타일, 브랜드의 색상 및 기타 요소에서 블로그를 디자인 한 방식으로 자신의 스타일과 게시물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에 대한 표준을 작성하면 블로그 제작 프로세스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때 당신은 그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이 될 수있는, 당신의 영상을 설계하고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모든 비주얼을위한 템플릿과 블로그 게시물의 디자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템플리트는 블로그 게시물에 응집력 있고 일관된 느낌을 줄 것입니다.

그렇다고해서 한 가지 유형의 블로그 형식 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제 그것은 지루할 것이고 청중을 꽤 빨리 탈퇴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형식으로 게시물을 작성하지만 각 블로그 게시물  사용 된 글꼴, 글꼴 유형 크기, 공백 및 전체 디자인면에서 다른 블로그 게시물  비슷하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

블로그 비주얼에 관해서는 모든 것에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그렇다고해서 이미지에 다양성을 추가 할 수는 없지만 표준 템플릿을 만들면 모든 블로그 포스트 비주얼이 다른 블로그 포스트 비주얼과 유사하게 보이고 브랜드와 ID로 연결됩니다.

시각적 자산에 대한 템플릿을 만들려면 사용하려는 디자인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디자인의 크기와 전체 형식을 결정하십시오. 초상화 또는 풍경일까요?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사진이나 벡터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어떤 글꼴 유형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전체 레이아웃을 만들고 템플릿 구성을 시작하십시오.

브랜드 색상을 사용하고 너무 많은 글꼴 유형을 사용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브랜드 정체성을 대표하는 하나 또는 두 개를 고수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지나치게하지 않고 창조적으로 행동하십시오.

멋진 글꼴을 사용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디자인은 언제나 효과적이고 생산적이며 타겟 잠재 고객과 브랜드 및 신원을 확립하는 데 많은 도움이된다는 유혹을 느끼고 있습니다.

한 디자인을 템플리트로 저장 한 후에는 다음 시각에 다시 같은 디자인을 다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변경하고 텍스트 및 기타 요소를 변경하지만 형식, 레이아웃 및 글꼴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각 유형의 시각적 자산에 대한 템플릿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헤더 이미지 용 템플릿, 게시물 내의 이미지 용 템플릿, 다양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용 이미지 용 템플릿 등을 만드십시오.

이 프로세스를 통해 블로그 포스트 영상을 효과적이고 생산적으로 신속하게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5.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이제 3개월 분량의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비주얼 및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쉬운 일 아닌가요? 당신은 당신의 포스트를 쓰고, 그것을 편집하고 포맷하고, 이미지와 비주얼을 추가합니다. 게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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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프로세스가 완성되면 향후 3 개월 간의 시각적 자산을 컨텐츠에 적용 할 준비가됩니다. 또한 템플릿을 준비하고 저장 했으므로 이제 템플릿을 훨씬 쉽게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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