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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이모티콘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by 코코리★ 2018. 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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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그림에 수천 단어 정도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일이 감정, 생각, 대화가 사진, 그림 및 삽화를 통해 표현되는 것을 봅니다.

매우 중요한 그림 표현 중 하나는 이모티콘입니다.

네, 우리가 매일 우리 대화에서 사용하는 작고 귀여운 표현입니다.

가끔씩 우리가 올바른 말을하지 않거나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거나 심지어 Suri에게 우리의 메시지를 지시하기 위해 귀찮게 할 수없는 경우, 이모티콘이 구출에 와서 대화를 계속 진행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모티콘은 우리의 게으른 "대화가없는"날에만 국한되지 않고, 우리가 말하고자하는 것을 정말로 설명 할 수 없거나 우리가 말하는 것을 강조하고 강조하고자 할 때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는데도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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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쨌든 이모티콘은 매일 사용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

모든 장치에서.

모든 대륙에서.

대부분의 온라인 대화.

실제로 에 모기 리서치  2015 년 이모티콘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92 % 와 온라인 사용자의 70 %는 이모티스가 자신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밝혔습니다.

10 명의 밀레니엄 중 4 명은 독서가 아닌 회화 적 의사 소통에 종사하며 이모티콘은 여기 있습니다. 2015 년에 옥스퍼드 사전으로 선정되기까지 옥스포드 사전에 포함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Emoji 's는 정말 대중적이며 현대의 대중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아마도 이모티콘은 온라인 대화에서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마케팅 전문가는 캠페인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는 효과적이기는하지만 타인 에게서는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그림 이모티콘은 단순한 그림이 그렇게 많이 표현할 수있는 훌륭한 예술적 조각입니다.

 

그렇다면 왜 마케팅을하지 않습니까?

결국 모든 마케팅은 표현에 관한 것입니다. 고객과의 대화를 시작하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과 그들이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점을 알기 위해 브랜드와 서비스 및 제품의 특성을 전달하는 것에 대해. 그것은 고통을 통해 귀하의 타겟 고객을 지원하고 올바른 솔루션으로 그들과 함께 파도를 타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솔루션임을 알리고, 디자인과 데이터 및 기타 모든 것들을 사용하여 창의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은 잠재 고객의 정서적 반응을 유발하고, 우리가 서로 느끼고 연결하는 방식을 전달하는이 작은 아이콘과 그림을 사용하여 더 좋은 방법을 제시합니다.

중소 규모 비즈니스는 창조적 인 방법으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대기업처럼 이모티콘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채택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마케팅에 대한 다섯 가지 기본 원칙이 있습니다. 이모티콘 마케팅은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이모티콘 여행을 시작할 때 따라야합니다.

 

1. 의미를 알라.

일본에서 태어난 이모티콘은 많은 문화적 의미와 의미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매우 모호하며 다른 사람들이 사람들이 사용함에 따라 새로운 의미를 갖게된다는 것을 확인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미소 짓는 눈을 가진 미소 짓는 얼굴은 혼란스럽고 사람들은 종종 얼굴을 찡그린 얼굴을 표현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Apple에서 실수로 디자인 한 이모티콘은 이전 에 iOS의 웃는 얼굴  웃어 넘기는 얼굴로 보였습니다 . 이제는 어색한 상황이나 얼굴이 찡 그리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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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하기 전에 이모티콘의 의미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청중을 혼란스럽게하거나 잘못된 메시지를 보내 게됩니다.

Emojis 의 위대한 소스는 Emojipedia 입니다. 이모티콘 의 모든 의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적절한시기와 올바른 상황에서 사용하십시오.

그림 그래픽으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할 때, 마케팅 캠페인에서 적절한시기에 이모티콘을 적시에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청중을 알 때 가능합니다.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재미있는 이모티콘을 도미노와 피자 조각 그림 이모를 트윗하여 피자를 주문할 수있는 혁신적인 캠페인과 같은 캠페인에서 매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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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코벨 (Taco Bell)은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모티콘의 힘에 대해 확신을 가졌고 실제로 타코 이모티콘 청원을 통해 유니 코드 컨소시엄에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자신 만의 맞춤법 이모티콘을 개발하는 것은 마케팅 캠페인에서 굉음을 창출하는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방법이기는하지만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탁월한 대상을 이해하는 이모티콘 마케팅의 한 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하고 마약없는 어린이를위한 파트너십 (Partnership for Drug-Free Kids)으로 만든 캠페인이었습니다. 전체 광고는 이모티콘의 문자열로만 구성되었으며 광고판, TV, 극장 및 인쇄본에 나타났습니다. 분명히 이모티콘의 각 문자열은 "나는 술에 싫증이났다."와 같은 특별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삼

 

캠페인이 성인을 완전히 좌절 시켰지만 많은 사람들은 십대 청소년의 언어로 말하기 캠페인을 디자인하고이 잠재 고객의 수준에서 의사 소통을하고이 캠페인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들을 필요가있는 청중.

그러나 전문가들은이 운동이 십대들의 주목을 끌 것이며 조롱을 당하고 티셔츠 디자인으로 바뀌면서 마약 사용의 관념을 유도 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진지한 주제 나 사업을 다루는 캠페인을 진행할 때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있는 맥락과 대상이 누구인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적절하지 않으며 그들을 내버려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경우에는 마약없는 어린이를위한 파트너십 캠페인에 대해 걱정하는 전문가처럼 캠페인을 조롱하거나 재미있게 만들 수도있는 원래 캠페인의 파생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에 대비해야합니다.

 

3. 외출하지 마라.

이모티콘은 귀엽고 자주 사용하는 유혹을 느낍니다. 드물게 사용하면 이러한 아이콘이 메시지를 향상 시키지만 외출하고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표시하여 청중을 완전히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메시지에서 사용하는 이모티콘의 컨텍스트와 수를 염두에두면 잠재 고객이 이해하고 참여할 메시지를 실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McDonalds는 "좋은 시간"이라고 불리는 이모티콘에 전적으로 기반을 둔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Emojis는 일이 잘못 되더라도 맥도널드의 식사, 햄버거, 행복한 식사 및 디저트로 좋은 시간을 묘사 한 서사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햄버거와 행복한 식사의 형태로 사용자 정의 이모티콘을 사용하여이 캠페인은 간단하고 효과적이었으며 팝 문화 시대에서 맥도날드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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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때로는 마케팅이 약간의 경향이 있습니다. Chevrolet의 2016 Cruze의 보도 자료처럼. 청중은 메시지  해독하거나 해독기에 대한 뉴스를 보도록 요청 받았다 . 그것은 단지 사람들을 혼란에 빠트 렸고 , "너무 많이는 정말로 좋지 않다"는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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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Humanise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이메일 캠페인

소셜 미디어는 그림 이모티콘을 사용하기위한 주요 플랫폼이며 고객이 질문을하거나 말 할 게있을 때 고객에게 가장 먼저 멈추는 곳입니다. Emojis는 청중과 소통하기위한 재미 있고 개인적인 방법이며 양방향 대화를 권장합니다.

잠재 고객 응답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므로 고객과 직접 접촉하고 반응과 반응을 직접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및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mojis는 사람들의 언어를 말하고 게시물, 트윗 및 인스턴트 메시징에 이모티콘을 포함시킴으로써 청중과의 관계를 빠르게 형성하고 얼음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Emojis는 이메일 캠페인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에 그림 이모티콘을 추가하면 독자의 관심을 끌고 비즈니스의 인간 측면을 보여줌으로써 더 많은 오픈 요금을 얻게됩니다. 이들은입니다 이메일 제목 줄에 사용되는 최고 이모티콘 메일 침프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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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캠페인 테스트

모든 마케팅 캠페인처럼 시작하기 전에 이모 지 마케팅 노력을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테스트를 통해 어떤 이모티콘이 작동하는지, 어떤 이모티콘이 아닌지 파악할 수 있으며 마케팅 메시지에 이모티콘을 통합하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이것은 또한 귀하의 인구 통계 및 귀하의 청중이 누구이며 어떻게 그들이 이모티콘을 소비하는지에 대한 지식에 달려 있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메시지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며 밀레니엄 세대 만이 그림을 이해한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그러나 마케팅을 테스트함으로써 적합한 emojis를 적절한 고객과 마케팅 메시지를 통해 성공적으로 연계 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은 인기 가 높으며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조사 를 진행 하고있는 Appboy에 따라 문자 메시지 및 메시징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87 %가 커뮤니티에 영구히 자리 를 잡는 것처럼 보입니다 . 2015 년 6 월부터 2016 년 6 월까지 8 억 개의 이모티콘 메시지가 고객에게 전송되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모티콘 사용이 609 % 증가했습니다.

이 숫자는 이모티콘이 현재 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으며 마케팅에서 이러한 작은 아이콘의 미래는 예측할 수 없지만 5 가지 원칙을 구현하여 현재의 그림 이모티콘 환경에서 탄탄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가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위에 언급 된 이모 지 마케팅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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