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PS Ai를 사용하여 높이에 2.5D 등각 투영법을 적용하여 독창적 인 부티크 디자인 기사, 훌륭한 기사의 좋은 사례, 모두가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떻게 작업 라인과 두 개의 라인과 차트 후 집에서 같은 문서 튜토리얼시 아이 멋진 2.5D 입체 작품, 자유 시간을 수행하는 모든 사람을 가지고 강한부터 다시 급 원래 양심 튜토리얼을 따라 가자 어느 날 아침, 원래 좋은 디자인 기사의 원칙은, 좋은 글과 좋은 경우에, 나는 그것을 좋아하길 바랍니다. 것은 우리가 튜토리얼 영향이 매우 좋은 수 있습니다 그라데이션 전에 기사를 읽고, 인기있는 플랫폼의 열이, 나의 가장 큰 동기 부여가 작은 파트너를 돕기 위해 디자인 산업 기사를하려면 똑바로의 관심 수집을 손가락 초기 목적은 우리가 더 많은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자습서 많은 디자이너 파트너가 매우 간단하고 단순하며 전적으로 에너지를 전념했습니다. 저는 큰 신을 디자인하거나 빅 브라더를 디자인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 디자인 분야에서 오랜 세월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경험을 사용하여 더 많은 디자이너를 돕기를 바랍니다. 직장에서 일반적으로 바쁜 가정도 때마다 튜토리얼 장 이상을 수행하는 원래의 할 것 원래 지원, 준수, 컴퓨터 앞에 아침에 라인과베이스 라인과 두 그리기 주장하지만 내가 하루 동안 긍정적 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행복 행복 원래의 디자인 케이스, 케이스 주변의 발산은 디자인 기법, 디자인 아이디어, 디자인 프로세스, 디자인 사양, 긴 자세한 설명을 논의하기 위해. 그냥 원래 저자 및 기사의 소스가 기사 플랫폼, 원래 저자의 지적 재산권 그래서 더 나은 보호를 재판 할 때 때 서명 다시 인쇄 기사에게 설계를 다시 인쇄하지만, 원하는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돕고 싶다. 아니 하드가 강제로 그냥 어려운 다른 사람에 대한 양심 부티크 디자인 기사를 가지고 죽음의 밤이다. 음, 비즈니스에 익숙해지면 튜토리얼에 대해 많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2.5D는 항상 디자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상대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포스터 또는 H5 배너이든 상관없이 2.5D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C4D은, PC는, AI는 주로 자신의 소프트웨어 운영 사례를,보고, 몇 가지가 있나요 AI 평면 이러한 2.5D 아이소 메트릭 그림 스타일을 완성 할 수있는 부드럽게 궁극적으로 원하는 효과를 달성 할 수 있는지와. 어떤 사람들은 정말 C4D는하지만, 될 수없는, 설계자하지 않는 C4D 지금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디자이너입니다 말할 당황 있다고하지만 난 PS AI 아 것입니다. 그래서 작업이 끝났으며 PS.AI와 두 개의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평면 2.5D 등각 투영 일러스트 스타일을 만드는 자습서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두 신경 쓰지 않는 말의 거장 아닌, 거장이 중요한이 튜토리얼은 참으로 건조 제품의 전체 과정의 양심 때문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AI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PS 방법 하오만큼 우리는 처음부터이 작품의 과정을 이해 명확 수에 상관없이, 그것을하지하는 방법, 어떻게에 각의 일부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러한 지식의 요점을 신중하게 기억하고 자신의 아이디어와 아이디어에 따라 할 수있는 한이 프로덕션 과정에 관련된 여러 가지 지식 정보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지식 포인트는 다음 장에서 소개 될 것입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주로 디자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이해하게합니다. 이렇게하면 더 많은 이해를 전제로 창의적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2.1 기하학 조합
학교 드로잉의 초기 단계에서 원형, 사각형, 직사각형, 원뿔 및 원통형 기하학적 모양에서 연습이 시작됩니다. 목표 중 하나는 객체의 물리적 구조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모양으로, 나중에 더 복잡한 그림 창조에서는, 기본적인 원형, 사각형, 직사각형의 조합이 또한있을 것이다. 또한 삶에서 일부 객체는 기하학적 연관성에서 발전했습니다.
그러면 누군가가 순 삼촌에게 스케치 지오메트리와 2.5D 작품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할까요? 물론 이번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하학적 모양과 스케치를 그리는 방법을 가르쳐서는 안되지만 객체가이 그림으로 구성된다는 것을 모두에게 말하면이 2.5D 빌딩 (정사각형, 직사각형, 큐브 조합), 나무 (원뿔 삼각형 조합 ), 사다리 (직사각형, 삼각형 사각형 조합), 구름 (둥근 조합)은 전체 프레임 워크에 대한 이러한 기본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다음 세부 정보 작성을위한 프레임 워크에 따라 결정됩니다.
같은 2.5D 일러스트와 빌딩 블록 장난감도 같은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이 있고 장면을 쌓아 놓습니다.
2.2 모델링 공간 용량
스타일링 능력과 공간 능력 또한 더 중요합니다. 최소한 스타일을 정하면 레이아웃을 정렬하고 그래픽을 가장 적합한 위치에 배치하고 시각 효과를 균형있게 조정할 수 있으며 공간 감각으로 사진을보다 계층 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레벨이 강하고 시각적 효과가 강하며 공간 감각은 크기, 앞면과 뒷면 및 거리 측면에서 표현됩니다.
그리고 시각 효과의 삼각형 배치에서, 전체 화상은 최강이지만 성능이 너무 부, 측면부, 하측의 시각적 인 관점에서 소자의 다음 부재 비교적 비어 있으면 요점의 일부는 시각적, 전체 영상의 상단부를 향해 바이어스 , 시각적으로 어떤 방향으로 기울이기 때문에 전체 그림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아래쪽 부분에 일부 요소를 배치하십시오. (원형 섹션).
2.3 명암 대비
전체 구조에서 빛과 그림자 또한 특히 중요합니다. 첫째, 우리는 하늘 빛이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 알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광원에 따라 각면의 색상을 동일한 색상으로 변경하면 선의 색상 명암 대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원이 더 좋게 보이고 광원이 더 편안해집니다.
디자인과 아이디어의 위의 이해, 그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음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 후에, 당신이 디자인해야 할 지식의 지점이 편리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한, 하나 이상의 지식 포인트가있을 것입니다.
PS 조작 방법
(PS) 2.5D를 수행 할 때 몇 가지 매개 변수를 PS에 기억해야합니다 : 수평 스케일링 86.6 %, 수직 경사 30 °, 회전 -60 °
이러한 몇 가지 매개 변수에 따라 시연하십시오. 먼저 정사각형을 만듭니다. 크기가 160 160 (요구 사항에 따라 크기가 무제한 일 수 있음)을 입증하고 색을 채 웁니다. 사각형 레이어를 선택하고 CTRL + T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변형 한 다음 수평으로 86.6 %, 수직으로 경사 30 °, -60 ° 회전 평면의 사각형이 즉시 등각 투영이됩니다.
(1)은 30 °의 수직 사면을 주며, 86.6 %의 수평 배율은 측면이되고, -30 °는 또한 (1)에서 복사 할 수 있고 수평 회전은 (2) 효과가 될 수 있습니다 세면이 나오고 2.5D 등각 투영 효과를 완전히 합성 할 수 있습니다. 추신 : 서투른, 처음에는 입체적으로 얼굴.
인공 지능 작동 방법
(AI)는 인공 지능에서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160 160 square를 만들고 그 다음에 -3D- bulge 효과를 만들어야합니다. 위의 등각 투영을 선택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돌출 두께를 조정하거나 끝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주어진 50PT 두께의 최종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일한 작업, 왼쪽에 3 차원을 원한다면 등각 투영법을 선택하십시오. 왼쪽, 오른쪽을 선택하고 오른쪽을 선택하십시오. 오른쪽에있는 AI 등각 투영법 2.5D 효과를 얻기는 쉽지 않습니다. 원하는 그래픽을 다양한 그래픽과 결합하여 최종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순순에게 아이 아이소 메트릭 큐브에서 각면의 색깔을 부여하는 방법을 물어볼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매우 편리합니다. 객체를 선택하고 모양을 확장 한 다음 각면을 얻을 것입니다. 인공 지능에서 색상을 PS로 끌 수있는 색상도 자신의 습관에 따라 될 수있는 캐주얼입니다.
지식이 거의 끝났습니다. 쉽지 않은가요? 매개 변수를 조작하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주로 창의적입니다. 각 입방체, 원통형 및 삼각형에 대해 독창적 인 효과를 형성하는 방법은 실제로 시간 문제입니다. 이 튜토리얼을 위해 아이디어 창조에서 손으로 그린 원고에서 소프트웨어 구현에 이르기까지 밤부터 밤까지 이틀 밤. 초반 단계에서 2.5D 원고의 아이디어의 일부를 표시, 책에서 수행하는 방법의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수정하고, 궁극적으로 소프트웨어 구현에 만족 느낌, 다음은 Shunshu 원고입니다.
로컬 예제를 사용하십시오. 조합은 많은 그래픽으로 구성됩니다.
2.5D 아이디어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위의 토론은 모두가 설명 할 수있는 매우 명확합니다. 창조적 인 조합을 수행하는 기술에 따라 지식 포인트의 통합을 기반으로 한 다음 예를들 수 있습니다. 전체가 완료되어야 할 경우 전체 디자인이 너무 크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나는 그것을 부분적인 예에서 설명 할 것이고, 나는 더 명확하게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 복사를 원한다면 독창적 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창의성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색상에 흡인 될 수 있으며 스타일링 각도는 고정되어있는 것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있는 조합과 창의성이 더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작은 집을 나눈 것이므로 위의 부분을 따라 당신에게 설명하고 어떻게 만드는지 설명하십시오. 모든 사람을 돌보아 데모가 AI에서 수행되고 레이아웃이 PS에서 처리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AI에서 직접이 작업을 수행 할 수도 있고, 그 문장을 익히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PS ctrl + n에서 처음으로 너비 800 800 해상도 800 색상 모드 RGB 색상을 만듭니다.
그라데이션 포인트 - #의 dac6f4 슬라이드 블루 블루 a7cef3 그라데이션 # 편집기에서 컬러 그라데이션을 선택 편집기의 마지막 설정이 완료되고 싶다 후 화면에 드래그의 기울기 각도를 결정하기 위해 다음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으로 조금 더 만들기 그라디언트 색상, 배경이 너무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AI를 열고 레이어를 만들고 둥근 사각형을 선택하고 캔버스의 빈 공간을 두 번 클릭하여 둥근 사각형 설정 상자를 팝업시킵니다. 폭 : 450PX, 높이 : 450px, 둥근 모서리 : 20PX 클릭만으로 색상을 채우기 만하면됩니다.
AI 효과를 선택 - 3 차원 프로젝션, 팝업 옵션 설정을 누른 다음 위치를 선택 - 아이소 메트릭 - X / Y / 축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돌출의 두께를 설정해야합니다, 더 큰 값의 두께 값이 높을수록 엔드 포인트는 기본값을 선택합니다. Isometric 2.5D 기반을 얻으려면 OK를 선택하십시오.
이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 으면 AI에서 그래픽을 선택하고 - 모양을 확장하려면 -을 선택합니다. 목적은 각 얼굴이 분리되도록 허용 한 다음 각 측면 색상을 지정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이 특별한 관심 단지 PS에서, 그래픽도 컬러로 AI에 제공 될 수있다 색상 값을 제공하기 위해 분할에서 AI에 드래그 각면에 하나씩 변환 소프트웨어를 시작하지만, 순서대로 것은 모두가 그렇게 조정 PS A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 자신의 습관에 따라 진행하려면이 작업이 더욱 번거로 롭습니다. PS 양쪽에 색의 상면 후, 캔버스에 끌려 (90)의 경사 각도 d1bddc 상기 컬러 그라디언트 # f1e9ec # af97d8 # 양측
기초가 놓여지고 집이 지어졌습니다 .AI에서 2.5D가 더 간단해질 것이므로 할당 조정은 AI와 PS의 색상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조합은 결국 PS에서 완성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또한 옵션으로 직사각형 돌출 -3D- 선택 위치를 선택 사실상 AI가 직사각형 프레임은 폭 (328), 높이 (190), 0 반경이 판정을 제공 둥글게 튀어 캔버스 백 더블 클릭 - 아이소 - 위, X / Y 축은 설정하지 않아도 돌출 된 두께 60PT가 설정됩니다. AI에서 선택 - 확장 된 모양, 모든면에서 분할. 그런 다음 양면을 PS로 끌어서 PS의 각면에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각 컬러 평면 #의 f9f4d5 # 1 f2c0a0 위의 PS는 다음 CTL + T, shitf + AIT 스케일링 후, 컬러 # 1 fae7b3 채우기 큐브를 복사 및 자유 변형 CTL 상부층의 복사본을 오른쪽 #의 f7ddb2 남아 + T는 무료 기본 사운드 상기 하우징 커버는, 그 광속의 위험이 적은리스트보다는 등 비 shitf + AIT 등 최적의 영역을 확장하고 축소 비율에 큐브를 복사 변환 PS 가장자리 펜 도구에서이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라디언트를 지정하십시오. 화면의 섹션의 효과를 높이려면 일부 입자를 더 돋보이게하는 윗부분이 완성됩니다.
주택 커버는 부분적으로도 같은 효과가 사각형 주어진 AI의 하부에 반환해야 마십시오 AI는 여전히 (328)의 폭, 높이 190, 0 직사각형 깎기 반지름 당신을 결정 기억에이 집의 아래 부분을 만들기 시작, 완료 -3D- 돌출, 팝업 옵션 설정, 그 밖의 모든 것은 동일하지만 튀어 나온 두께는 350PT가됩니다. 그런 다음 - 모양 확장을 선택하여 각면을 분할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 PS로 색상을주고, 우리는 문제가 아니라, 루틴을 따라 왼쪽으로 요소의 나머지 부분을 완료 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값이 약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의 PS 표면의 세 가지 색상의 관리하므로 인해 하우징 커버 세 평면의 상면 없어, 한 가지 색상을 제공하는 좌우 측면, 90 °의 제 왼쪽 경사 # 1 fd9383 #의 fdaf92 색상 값 구배 각과 그래디언트 # fdc4bb # feb294 그래디언트 각도 90도
벽에 허리 라인을 만들면 벽이 더욱 충만 해지고 자세하게 표현됩니다. AI에서, A 점에서 전에 벽의 상부 부분 (3)의 소정 스트로크 중량 가까운 배경 선택 도구를 찾아 포인트, 뇌졸중 후 PS에 드래그 백색 값을 삭제 삭제 벽면에 적합한 위치
벽이 끝나면 조금 꿰 뚫을 수없고 조금 지루하다고 느껴 지므로 문을 눌러 건물 공기를 순환 시키십시오. 86.6, V30의 : PS의 문,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제공하는 제, CTRL + t 자유 단 W 제공 변형 제거 반경 (50), 폭 (130) 50 픽셀 높은 채움 색상 # 1 653d71 및 하부 세트 큰 도어가 될 수있는 경우 다음 측면을 얻을 수 있고, 하우징 본체되도록 도어의 정확한 사시도 더 선명 등의 크기의 비를 조절 한 후 필요한 디오 색 삼각형 ,, 적절한 위치에 배치된다.
창문이 있어야 문이 있습니다. 창이 3 차원이기 때문에 인공 지능에서 처음으로 정사각형을 만든 다음 효과 -3D 프로젝션, 돌출 두께 5PT, 위치 - 등각 투영 - 오른쪽, 다음으로, 객체 - 외관을 확장하고, 색상을 지정하고, # f09981 # fec7be를 복사 한 다음, 한쪽면에 색상 # edecf6을 복사하여 가장 좋은 위치로 축소하고,
다음 단계는 단계를 만드는 것이며 단계는 3 차원이기 때문에 AI에서 수행됩니다. 우선 AI의 작은 사각형, 다음 스트로크를 만들고, 바로 가기 키 Ctrl + D를 제거 연결을 복사 한 다음 복사 Delete를 가리 키도록 공구 점 A를 선택, 당신이 설명하는 방법을 위해 여기에 많은에 대한 몇 가지 단계를 복사 할 복사 층 5 층 CTYL + J를 선택 접속하고 객체 - 변환 - 경사 설정 팝업창 -30의 경사 각도는 수직 축 (90)의 각도, 점 B와 같은 복사 직사각형 커버 변형 축 그릴 각도. AB 직사각형 완료 연장 펜 도구, 포인트 각도를 결합하고 복사, 상기 단계 # faede8 색 컬러 사이드 스탠드 # 1 fdaf92 배치 동일한 측 펜 도구, 이때 전체 제조 공정, 드래그하는 단계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PS에 배치 됨
방수포 천막을 그릴 수있는 펜에서 사용할 수있는 AI 도구, 흰색 라인에 최종 색상에 천막 장식 선은 마지막으로 드래그에 PS로, 세 합성을 형성 한 후 펜 도구, 펜 도구 측면 배출 양산 천막으로 그려 건물을 가장 적합한 장소와 결합하여 완성됩니다.
이 건물 전체의 기술과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끝났습니다. PS의 창조적 인 결합이 남아 있습니다. 유사점을 가진 또 다른 건물이 있으며, 방법과 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크기의 값이 바뀌고 마침내 플랫폼의 창의적인 레이아웃에서 전체 그림을 기반으로 한 효과에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레이아웃 스타일을 부분적으로 다시 디자인 한 다음 이전 문자, 건물, 장식을 드래그하여 새로운 2.5D 렌더링이됩니다.
부분 리메이크 (튜토리얼 데모)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들이 완전한 디자인 렌더링을 즐기도록하십시오.
디자인 파트너에게 시간이 있다면 전체 2.5D 렌더링 연습을 복사 할 수 있으며 시간이 없으면 로컬 렌더링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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