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라이언 로우폴리 벡터 만들기

by 코코리★ 2018. 5. 5.
728x90





소개 일러스트 레이터 인 마커스 리드 (Marcus Reed)는 동물 알파벳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는 플래시 카드와 지문을 통해 아이들이 동물과 알파벳에 대해 알 수있는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러스트레이션에 기하학적 모양과 대칭, 음소거 된 팔레트 및 개념에 양식화 된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공간 사용을 사용했습니다. 여기에서는 그가 초기 스케치에서 Illustrator의 벡터 디자인, 최종 삽화에 이르기까지 L , L은 문자 양식 중 하나에 사용한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 Tictail 에서 동물 / 편지 또는 알파벳 전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1 단계 가능한 한 많은 준비를하고 초기 생각을 당신이 개발할 수있는 형태로 정리하십시오. 정신 장애가 생기면 좋은 참고서가됩니다. 나는 스케치 북에서 scamping하기 전에 단어로 내 아이디어를 쓰는 경향이있다.




2 단계 저는 매우 양식화 된 방식으로 설명하기 때문에, 저는 전통적인 손으로 그리는 과정보다 모양과 대칭성 측면에서 내 선재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강하고 정의 된 모양을위한 기하학적이고 각진 형태를 만듭니다. 이것은 동물의 선택을 인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이 스타일은 사자에게 적합합니다.


3 단계 먼저 이미지의 절반을 그립니다. 헤드의 주요 특징을 중심으로 한 세부 묘사를 많이했는데 이미지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한쪽에있는 콘텐츠에 만족하면 중심 가이드에 맞춰 그룹화하고 뒤집습니다. 비대칭 요소 (이 경우 꼬리)를 추가하면 문자 모양을 마무리 할뿐만 아니라 대비가 잘됩니다.


4 단계 모든 것이 정해지면 내 선 작업 (Layers 패널의 모양 위에 있고 혼합 모드가 Multiply로 설정 됨) 아래에서 작업하면서 사자의 한쪽 절반에서 모양을 차단하기 시작합니다. 나는 이 초점에서 원하는 양의 디테일을 얻기 위해 머리로 시작하는 섹션에서 작업하면서 벡터 모양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약간의 그라디언트를 추가하여 형태와 광원에 대한 미묘한 힌트를 제공했습니다.


5 단계 내가 머리를 마칠 때, 나는 그 모든 요소를 ​​그룹화하고 잠그고 다음 부분으로 넘어 갔다. 이렇게하면 많은 모양이나 레이어로 작업 할 때 실수로 클릭하거나 아트 워크의 다른 부분을 움직이지 않고 작업중인 영역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도움이됩니다.


6 단계 색상과 세부 묘사가 만족 스러울 때까지 핵심 요소를 구축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요소의 상대적인 비율을 주시하고, 요소가 약간 손실되거나 잘못 보인다고 생각하면 조정해야합니다.


7 단계 나는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 하나의 사자를 만들어 복제하고 뒤집었다 - 중앙 안내를 따라 정렬했다. 마지막 작업은 세부 사항의 마지막 비트를 추가하는 것이 었습니다.이 경우 꼬리와 바위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8 단계 이제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에 만족 했으므로 파일을 Photoshop의 최종 광택을위한 PSD로 내 보냈다. 그림과 배경을 별도의 레이어에 유지하여 손쉽게 조정할 수있었습니다.


9 단계 Photoshop에서 PSD를 열어서 깨끗하게하고 약간의 텍스처를 추가했습니다. 텍스처를 레이어 스택의 사자 위에 배치하고 사자에게 Screen 또는 Multiply 혼합 모드를 사용하여 적용했습니다. 혼합 된 텍스처가 이미지 색상을 상당히 극적으로 바꿔 놓았 기 때문에 색상을 다시 균형 잡아 이미지를 원래의 음영과 색조로 되돌려 야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