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
나는 솔직히 말해서 아이콘 디자인에 전념한다면 아트 보드 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 자신이 무엇인지, 어떻게 행동하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산을 내보내는 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파악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나는 몇 가지 정의와 "방법"예제를 던질 것이지만,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하는 매우 훌륭한 일을 한 Adobe의 사람들에게 신용을 제공해야합니다 . https : /helpx.adobe.com/illustrator/using/artboard-overview.html .
Artboards 가 아이콘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이유는 아트 갤러리 가 주 캔버스 또는 참조 서페이스로 작용하여 크기를 지정하고, 빌드하고, 내보낼 수 있으므로 최종적으로 프로젝트를 일관성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포장되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아이콘의 크기에 따라 약 10000 개의 대지 를 만들 수 있으므로 레이어를 사용하여 볼 수없는 일종의 눈에 자산을보고 비교할 수 있으므로 제작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집니다.
격자
경우 대지가 귀하의 아이콘의 크기를 결정의 격자는 당신이 균형과 일관성에 초점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으로이 개념을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몇 초간 "그리드"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봅시다.
음, Meriam-Webster 온라인 사전에 따르면 "그리드"는 "균일하게 간격을 둔 수평 및 수직선 네트워크"로 정의되며지도상의 점을 찾는 데 사용됩니다.
디자이너에게 그리드 는 일련의 교차하는 수직선과 수평선으로 만들어진 시각적 도구로 구성을 안내하고 구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Illustrator에는 강력한 그리드 시스템이 내장되어있어 자산의 크기와 복잡성에 따라 사용자 정의하고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유용합니다. 아이콘을 균형있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리는 각각의 새로운 도형이 완벽하게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쉽게 사용자 정의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에 걸쳐 이동하여, 각각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 환경 설정> 안내선 & 격자를 편집 조정 다음과 눈금 선 모든 및 세분의 값을.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가장 낮은 값을 사용하여 그리드 를 설정합니다. 그리드 를 설정 하면 더 높은 정밀도로 아이콘을 만들 수 있지만 다른 값을 실험 해 볼 때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 정의 그리드를 설정 했으면 지시 할 때까지 Illustrator에서 표시하거나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미세 조정이 끝나면 View 메뉴 로 이동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두 개의 Grid 관련 옵션을 찾습니다 .
첫 번째는 Show Grid입니다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몇 분 전에 얘기 한 수직선과 수평선을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그리드는 볼의 표시 그리드 옵션으로 설정됩니다 숨기기 그리드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이 기능을 해제 할 수있는.
두 번째 옵션은 Snap to Grid 입니다.이 옵션은 각각의 새 객체를 스냅하여 구조 선에 정렬하도록 지시합니다. 개인적으로이 기능을 항상 사용합니다. 방향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모양을 많이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방향키를 사용하면 정확한 1px 단계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빠른 팁 : 두 번째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셰이프를 스냅 할 수 있도록 그리드를 표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 .
처음에는 이해하기 힘들지 만, 일단 그리드 를 가지고 노는 시간을 갖게되면 쉽게 익힐 수 있고 아이콘이 아닌 모든 아트웍을 제작할 때 실제로 워크 플로우를 개선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픽셀 미리보기 모드
지금까지 보셨 듯이 Illustrator의 그리드 시스템 은 한 번 사용해 보시면 정말 강력합니다.하지만 주로 사용하는 것은 작곡을 구조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콘은 완벽한 픽셀 기반을 준수해야하므로 기본 픽셀 격자 에서 전체 픽셀을 차지하는 모양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픽셀 미리보기 모드 가 실행되는 곳입니다. 그리드 를 볼 수있을 뿐만 아니라 모양을 스냅하도록 지시 할 수 있기 때문에 결국에는 아이콘이 가능한 선명하게 보입니다.
이 도구는 보기 메뉴에서 찾을 수 있으며 , Alt-Control-Y 바로 가기 키 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끌 수 있습니다 .
전원을 켜 자마자 Illustrator는 각 도형을 구성하는 픽셀의 미리보기를 제공하므로 정렬되지 않은 객체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완벽한 픽셀 아이콘을 만드는 도구와 프로세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 포괄적 인 자습서 를 읽어보십시오. 이 자습서 에서는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변형 패널
그리드 와 픽셀 미리보기 모드를 익히고 나면 , 변형 패널을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패널은 도형의 속성을 확인하고 조정할 때 가장 유용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패널은 숨겨져 있으므로 창 메뉴 로 이동하여 패널 메뉴를 클릭해야합니다.
방법 변환 작동 패널은 매우 간단하다 : 당신은 당신이 조정하려는 모양을 선택하여 시작, 다음은 그들이 정말 이해할 것 때문에 사용하기 매우 쉬운 몇 가지 옵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도형 의 Width 및 / 또는 Height 값을 조정하거나 X 및 Y 좌표 를 식별 및 / 또는 수정 하거나 정확한 값을 사용하여 Rotate 또는 Shear 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도구를 항상 사용하여 픽셀 격자 에 정렬 옵션을 선택 하여 픽셀 격자 에 항상 정렬되도록합니다. 하지만 픽셀 그리드 를 개별적으로 설정하려는 경우에도 내 모서리를 조정하는 데 의존합니다 .
어떤 작업을 수행하든 관계없이 작업이 실제로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 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 흐름에이 작업을 통합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셋 경로 도구
오프셋 경로는 내가 모든 시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것을 만들에 올 때, 지난 몇 년 동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대부분의 학대 도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라인 아이콘 과 아트 워크의 다른 종류.
자, 여러분 중 일부가 뛰어 들어서 대신에 스트로크 를 사용해야한다고 말하지만, 하루가 끝나면 모두 개인적 취향과 사용 편의성으로 귀결됩니다.
내가 사용을 선호하는 이유는 오프셋을 대신 스트로크는 좀 더 쉽게 선택하고 내가 대신 시도하고 행정의 중심이 어디 있는지 생각해야하는 필요할 때 모양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도구 자체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옵셋 을 추가 할 모양을 선택하고 객체> 경로> 오프셋 경로 로 이동하여 오프셋에 값을 입력하면됩니다. 값 필드.
[ 확인] 을 클릭하자마자 Illustrator에서는 모양이 바깥 쪽을 향하게하여 선택한 모양의 복사본을 만들어 모양과 색상이 같은 더 큰 버전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색상을 단순히 더 어둡게 변경하여 오프셋을 윤곽선으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주변에서 놀고 자신에게 맞는 지 결정하십시오.
결론
떠나기 전에 나는 이것이 매일 매일 사용하는 도구의 포괄적 인 선택임을 지적하고 싶었습니다. 즉, 여러분 중 일부는 다른 도구와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아이디어는 아이콘 디자인을 처음 접한 사람이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이라면,이 자료에 소개 된 정보가 유용하고, 아이콘 디자인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워크 플로우를 찾을 때까지 새로운 아이디어와 도구를 모색하는 것이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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