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설정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설정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우리의 문서입니다. 따라서 Illustrator를 이미 실행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파일> 새로 만들기 로 이동 하거나 Ctrl + N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문서를 조정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 선택됨
빠른 팁 : "완벽한 픽셀"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여 전체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할 예정이므로 잠시 시간을내어이 기사를 읽으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를 통해 모든 기술적 인 지식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습득하기 위해 파악해야합니다.
일부 레이어 설정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길 때마다 필자는 몇 분의 시간을 들여 삽화의 여러 부분을 분리하여 별도로 겹쳐서 한 번에 하나의 영역에만 집중할 수있는 안정적인 워크 플로를 만들고 싶습니다.
즉, 레이어 패널을 열고 세 개의 레이어를 만들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합니다.
- 레이어 1 - 책상
- 레이어 2 - 데스크 객체
- 레이어 3 - 책장
책상 만들기
우리가 작업을 시작하는 그림의 첫 번째 섹션은 다른 모든 요소를 기반으로하는 바탕 인 책상입니다.
1 단계
첫 번째 레이어 위에 자신을 배치하고 Rectangle Tool (M)을 사용하여 # D3A171을 사용하여 색칠 하는 404x10 픽셀 셰이프를 만든 다음 선택한 다음 4 xx 두께 윤곽선을 지정합니다 (# 493930). 그런 다음 Object > 경로> 옵셋 경로 를 선택하고 값 필드 에 4 를 입력 합니다.
두 가지 모양이 있으면 대지 의 중심을 향해 선택하여 위치시키고 아트 보드 의 중심 과 아래쪽 사이에 146 픽셀의 간격을 둡니다 .
2 단계
만들어, 서랍 작업을 시작 136x20 픽셀의 우리는 #의 b7865e를 사용하여 색상, 다음 동일한 적용됩니다 사각형, 4 픽셀 은 Using 두께의 개요 (# 493930)를 오프셋 경로 방법을.
작업이 끝나면 두 개를 테이블 위에서 왼쪽 에서 약 6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놓고 외곽선이 겹쳐 지도록 하십시오.
3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 하는 생성 4 × 4 픽셀의 우리가 제공 한 후 #의 d3a171를 사용하여 색상, 것입니다 원, 2 픽셀의 이 서랍 손잡이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개요 (# 493930)를.
빠른 팁 : 이 시점에서 포함 할 모양을 선택하여 책상의 다른 구성 요소를 그룹화하는 생각을 시작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 또는 오른쪽 클릭> 그룹 방법.
4 단계
첫 번째 서랍을 선택하고 Shift 키 (완벽한 직선으로 드래그)와 Alt 키 (복제본 생성 )를 누른 상태에서 셰이프를 오른쪽 으로 드래그 하여 복사본을 만듭니다. 외곽선은 그들이 만나는 곳에 겹쳐진다.
5 단계
# 91837b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하고 12x8 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상단 섹션을 만든 다음 레거시 다리 작업을 시작한 다음 오프셋 경로 방법을 사용하여 4 픽셀 윤곽선 (# 493930)을 지정합니다 .
두 가지 모양 ( Control + G )을 그룹화 한 다음 탁상 아래에 놓고 더 큰 윤곽선과 26px 간격을 둡니다 .
6 단계
동일한 4 x 두께 윤곽 (# 493930)을 적용 할 다른 4x36 픽셀의 사각형 (# 76675e)을 그려서 다리의 아래쪽 부분을 추가합니다 . 그런 다음 # p393930을 사용하여 색칠 할 모서리 반경 2x4x24x24x4 둥근 직사각형을 만들고 다리의 상단 부분 중앙에 배치하고 뒤쪽으로 보내야합니다 (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
7 단계
방금 만든 다리를 먼저 선택한 다음 Alt-Shift 끌기 방법을 사용하여 두 번째 다리를 만들고 책상의 주 개요와 동일한 빈 간격을 유지하십시오.
8 단계
이 시점에서 우리는 책상을 만드는 일을 거의 끝냈습니다. 이제는 다른 구성 요소에 마무리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 위에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주로 추가 할 것이기 때문에 프로세스 자체는 정말로 직선적이어야합니다.
하이라이트로는 채우기 색상으로 흰색 (#FFFFFF) , 책상과 서랍 의 주요 블렌딩 모드 인 Soft Light , 다리의 오버레이 , 밝은 모양의 경우 불투명도 레벨을 60 % 로 유지 하며 더 어두운 사람들은 30 % . 그림자의 경우 채우기 색상으로 # 493930 , 어두운 모양에 대해 60 % 불투명도 , 더 밝은 색상으로 40 % 를 사용하여 혼합 모드 를 보통으로 유지 합니다.
빠른 팁 : 보시다시피, 일반적으로 강조와 그림자가 겹치지 않도록 세부 사항을 추가했지만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iMac 만들기
책상을 다 마쳤 으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가서 오브젝트 작업을 시작하고 iMac으로 시작합니다.
1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를 하는 만들 156x112 픽셀의 와 모양을 6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좋은 #의 e2d6d3를 사용하여 색상과 줄 것이다, 4 픽셀 은 Using 두께의 개요 (# 493930)를 오프셋 경로 방법 ( 모양> 개체> 경로를 선택합니다 > 옵셋 경로> 4 픽셀 ).
다음으로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대지 의 중심을 향해 배치 하여 데스크와 데스크 사이에 24 픽셀 간격을 둡니다 .
2 단계
그랩 사각형 도구 (M)를 a와 생성 164x98 픽셀의 는 회색의 사본을 사용하여 마스크 확인하고 윤곽의 윗부분에 정렬, 우리는 우리가 방금 만든 두 개의 모양을 통해 위치한다 모양 (# 493930)를 모양 클리핑 마스크로 .
3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은) 추가 의 8 × 8 픽셀의 원 로고 역할을 아이맥의 하단에 (# 493930)를.
4 단계
작성하여, 아이맥의 스탠드에 작업을 시작 36x14의 픽셀의 우리는 한 번에 상단 고정 점 하나를 선택하는 사용하여 조정합니다 사각형 (#의 bfb3b2) 직접 선택 도구 (A)에 의해 안쪽으로 그들을 이동 이 PX를 .
그런 다음 조정 된 모양 ( Control + C> Control + F ) 의 복사본을 만들어 색상을 # 493930으로 설정하고 폭 을 44 픽셀로 늘려 외곽선으로 바꿉니다 .
5 단계
사용하여 A 스탠드의 하측에 추가 54x2의 PX가 으로 사각형을 반올림 한 PX 모서리 반경 (# e2d6d3) 및 4 (PX)의 윤곽 (# 493930).
항상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다른 섹션의 요소를 그룹화하여 보다 나은 것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빠른 끝 : 당신은 아마 눈치 챘의 그 다른 부분들이 윤곽이 아이맥의 바닥 윤곽이 실제로 우리 모두가 함께 할거야 뭔가가 더 큰 윤곽의 상단에 위치, 중복이 책상에 비해 다른 대상들은 그것들을 깊이있게 해줍니다.
6 단계
iMac을 마치면 책상과 동일한 값과 설정으로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추가하십시오.
Studio 모니터 만들기
우리의 목록에서 벗어난 다음 객체는 복고풍 책상의 양쪽면에있는 두 개의 스튜디오 모니터입니다.
1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 것은 하는 생성 38x56의 픽셀의 A의 형태 4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 847a76를 사용하여 색상 것, 멋진주는 4 픽셀의 이탈, 개요 (# 493930)와 책상의 왼쪽을 향해 다음 위치를 24 픽셀을 공간 간격.
빠른 팁 :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모양은 컴포지션 전체에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정밀한 위치 지정을 따르므로 스튜디오 모니터가 책상의 실제 다리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 모니터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2 단계
은 Using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A 전방 대면베이스 포트를 생성 26x4의 PX의 로모그래퍼 형상 (# 493930)를 2 PX 모서리 반경 우리가에 위치 할 4 PX 스피커의 하부 섹션.
다음으로 만들어 주 콘 작업을 시작 18 × 18에서 픽셀의 원 (#은 e2d6d3) 우리는 추가 뜻하는 4 픽셀의 개요 (# 493930)와 작은 10 × 10의 픽셀의 상단에 원 (# 493930)를.
사용하여 트위터 콘 추가 4 × 4 픽셀의 원 (#의 998b8a)와 4 픽셀 두께의 개요 (# 493930)를.
3 단계
왼쪽의 스튜디오 모니터를 끝내고 나머지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다른 모양과 동일하게 추가합니다.
또한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4 단계
은 Using Alt + Shift 드래그 방법을 우리가 만들어 놓은 스튜디오 모니터의 복사본을 생성하고, 책상의 오른쪽에 걸쳐 놓습니다.
선인장 만들기
일단 우리가 스튜디오 모니터에서 작업을 마치면, 우리는 왼쪽 유닛과 아이맥 사이에있는 작은 선인장을 만드는 것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1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 것은 만들 22x16의 픽셀의 A의 모양 이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의 e2d6d3를 사용하여 색상을 것입니다, 다음에 하단 모서리의 전반적인 원형을 증가시켜 조정 6 픽셀 .
우리가 그렇게되면, 우리는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4 픽셀 두께의 개요 (# 493930)을, 그리고 거리에서 모양의 위치를 12 픽셀 왼쪽 스튜디오 모니터.
2 단계
하이라이트와 22x2 픽셀 세로 분배기 (# 493930) 와 같은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볼에 상단면에 추가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요소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3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 것은 하는 생성 14x22의 픽셀의 A의 모양 6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는 # 97bf97를 사용하여 색상 것이며, 다음 줄 4 픽셀의 (그릇 아래에 그 위치를 확인하고 개요 (# 493930)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4 단계
은 Using 펜 공구 (P)를 위해 두 개의 내부 분할 라인 (# 493930)을 그리는 것은 객체 좀 깊이를 얻었다.
5 단계
선인장을 끝내고, 녹색 필의 안쪽과 아래쪽 부분에 스파이크와 약간의 그림자를 추가하십시오.
오디오 인터페이스 만들기
우리의 목록에서 벗어난 다음 객체는 iMac과 외부 스튜디오 모니터 사이에있는 Focusrite에서 영감을 얻은 오디오 인터페이스입니다.
1 단계
그랩 둥근 사각형 도구를 하고 만들 30x8의 픽셀의 와 형태를 1 개 픽셀 Corner 반경 우리는 #의 cc6254을 사용하여 색상을 다음 줄 것이다 4 픽셀의 약에서, 두 아이맥 아래에 위치해야하고 개요 (# 493930)를 30 픽셀 에서 스피커 장치.
2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의 두 그려서 XRL 입력 포트에 대향하는 두 개의 정면을 만들 4 × 4의 PX 에 이격 원 (# 493930)를 2 PX 서로 및 이탈 인터페이스의 좌측으로 그 위치 2의 PX 사이 갭 및 인터페이스 개요.
그런 다음 각 포트 위에 2 개의 작은 2x2 px 서클 (# 493930)을 추가하고 오른쪽으로 2x8 픽셀 수직 분배기 (# 493930)를 추가하십시오.
3 단계
가산하여, 상기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마무리 4 × 4 픽셀의 볼륨 노브 (# 1 e2d6d3)는 함께 4 PX의 윤곽 (# 493930), 작은 2 × 2 픽셀의 , 우측 버튼 (# 493930) 및 하이라이트 커플 흰색 사용 색상 채우기 오버레이 에 대한 혼합 모드 및 30 % 에 대한 불투명도 .
항상 그렇듯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빨강 및 파랑 최소 인쇄 만들기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그림의이 부분을 거의 다 마쳤습니다. 만들 필요가있는 것은 벽에 매달린 작은 벽면입니다. 그런 다음 책장 인 마지막 부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그랩 사각형 도구 (M)을 하고 만들 44x58의 픽셀의 우리는 #의 bfb3b2를 사용하여 색상을 다음 줄 것이다 모양 4의 PX 의 갭을두고, 아이맥의 왼쪽으로 두 개의 위치를 확인하고 개요 (# 493930)를 (114) 그 (것)들과 책상의 개략 사이의 px .
2 단계
또 다른 작은 추가 28x42의 픽셀의 그것과 동일한주는 사각형 (# e2d6d3)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의 상단에, 4 픽셀의 개요 (# 493930)를.
3 단계
Ellipse Tool (L)을 사용하여 하나의 빨간색 (# ce5757)과 하나의 파란색 (# 5d97c6) 두 개의 20x20 픽셀 서클을 만들고 불투명도 를 80 % 로 낮추어 중첩합니다 .
4 단계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모양을 함께 그룹화하여 여기 저기에 일부 하이라이트 및 그림자를 추가하여 인쇄를 마무리하십시오 .
책장 만들기
작은 인쇄물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책장에서 작업 할 세 번째 레이어와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하고 그 위에 놓여있는 작은 개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단계
제 3 층에 자신을 위치 및 사용하여 사각형 도구 (M은) 만들 108x6 픽셀의 일반적인주고, 우리는 #의 d3a171을 사용하여 컬러 것이다 형상을 4 픽셀 두께의 개요 (# 493930) 오른쪽으로 두 가지가 맞아야하기를 책상에서 약 166px 떨어져 있습니다.
2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툴은 , 크리에이트 6x18의 픽셀의 형상 (# 1 91837b)를 가진 3 PX 모서리 반경 , 그것을 부여 4 PX의 윤곽 (# 493930)와, 4 × 4 픽셀의 다음 아래쪽을 향해 볼트 (# 493930)을 상기 방향으로 그 위치 책꽂이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를 선택 합니다.
3 단계
책꽂이의 오른쪽으로 두 번째 장착 힌지를 추가 한 다음 강조 표시와 그림자를 추가하여 마무리하십시오.
책 만들기
서가를 제자리에 놓으면 몇 가지 장식 개체를 추가하여 컴포지션을 좀 더 재미있게 만들고 일부 책을 추가하는 것보다이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계
은 Using 사각형 도구 (M은) 생성 6x46의 픽셀의 우리가 제공 한 후 # 97bf97를 사용하여 색상, 것 모양, 4 픽셀의 개요 (# 493930)를. 약간의 장식적인 수직선과 수평선을 추가하고 일단 모양을 그룹화 ( Control + G )하고 왼쪽에 두 개의 복사본을 더 만듭니다.
더 넓은 10x46 px 책을 추가 한 다음 4 개의 모든 책꽂이를 책꽂이 오른쪽으로 놓고 14 px 의 빈 공백을 남깁니다 .
창조하기
여기에서 저는 여러분에게 창조적 인 자유를 줄 것이며, 방금 만든 책과 함께 가기위한 장식적인 부분을 생각해 내도록하겠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작은 BB8 장난감을 만들었지 만, 같은 경로를 따라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 만의 고유 한 무언가를 생각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시간을내어 끝내면 최종 결과를 코멘트 섹션에 게시하여 여러분이 생각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이미 알고 있듯이, 시간과 노력을 더 투입 할 때 무언가를 만드는 과정은 항상 보람이 있으며, 이로 인해 기술이 향상 될 것입니다.
즉,이 자습서가 도움이되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아, 그리고 소스 파일을 첨부하여 주위에서 놀고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 무료 디자인 자습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방법 (0) | 2018.04.23 |
---|---|
Spring 테마 collaged 글자를 만드는 법 (0) | 2018.04.23 |
어도비 포토샵에서 만화 소녀를 그리는 법 (0) | 2018.04.23 |
아이스크림 아이콘 만드는 방법 (0) | 2018.04.23 |
Adobe Illustrator에서 3D 로고를 만드는 방법 (0) | 2018.04.23 |
햄버거 음식 세트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0) | 2018.04.23 |
DJ 아이콘 팩을 만드는 방법 (0) | 2018.04.22 |
그림을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변환하는 방법 (0) | 2018.04.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