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만들기 및 설정
1 단계
Cmd + N을 눌러 새 문서를 만듭니다. 단위를 픽셀로 설정하고 크기를 800x600 픽셀로 설정하십시오. 고급 옵션에서 컬러 모드를 RGB로 설정하고 해상도를 72ppi로 설정하십시오.
환경 설정 (Cmd + K)에서 1px를 키보드 단위로 입력하십시오.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창> 정보로 이동하여 도형의 크기와 위치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편집> 환경 설정> 단위에서 단위를 픽셀로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빨리 일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테이블 만들기
우리는 테이블과 다리를 그리기 시작합니다.
1 단계
테이블 상단에 440x20 픽셀의 직사각형 (Color : # EBBD63)을 그리고 획 두께를 6px로 설정합니다. 획 패널에서 윤곽에 라운드 조인을 적용합니다.
2 단계
테이블 다리의 경우 획의 무게가 6px 인 25x88 픽셀의 직사각형 (Color : # EBBD63)을 그립니다.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하단에 앵커 포인트를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직접 선택 도구 (A)로 삭제하십시오.
그런 다음 아래 이미지와 같이 직접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오른쪽에있는 고정 점을 위로 이동합니다. 다리 (Cmd + C> Cmd + F)를 복사하여 테이블의 다른쪽에 놓습니다.
청량 음료 만들기
1 단계
86x156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색상 : # F04903). 직접 선택 도구 (A)로 선택하고 하단 앵커 포인트를 10 픽셀로 이동하여 사다리꼴 모양으로 만듭니다.
이제 컵 중앙에 44x44 픽셀 타원 (색상 : # EFC206)을 만듭니다.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컵에 두 개의 삼각형을 그리고 #FFFFFF로 채 웁니다.
2 단계
우리는 컵 뚜껑을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둥근 사각형 도구를 선택하고 104x12 픽셀 크기의 사각형을 만듭니다 (색상 : #FFFFFF). 모서리 반경을 6px로 설정하고 획 두께를 4px로 설정합니다.
빨대는 7 x 44 픽셀 크기의 사각형 (Color : #FFFFFF)을 그린 다음 변형 패널에서 340º 회전시킵니다. 다른 56x7 px 사각형 (Color : #FFFFFF)을 추가하고 Pathfinder에서 Unite로 이전 사각형에 추가하십시오. 이제 직접 선택 도구 (A)로 라이브 코너를 사용하여 안쪽 각도를 약간 구부립니다. 마지막으로, 짚의 요소 (Cmd + G)를 그룹화 한 다음> 정렬> 맨 뒤로 보내기를 클릭하여 컵 아래에 놓습니다.
모든 항목을 그룹화하십시오 (Cmd + G).
햄버거 만들기
1 단계
우리는 햄버거 빵을 만들어 햄버거를 시작합니다. 129x41 픽셀의 사각형 (색상 : # F29B34)을 그리고 직접 선택 도구 (A) 및 라이브 코너로 상단 모서리를 둥글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변형 패널에서 140x10 픽셀의 사각형 (Color : # F16554C)을 만들어 햄 슬라이스를 추가하고 코너 반경을 5px로 설정하십시오.
2 단계
스트로크 무게를 6 px로 설정하고 펜 도구로 상추를 그립니다. # 71BA51.
그런 다음 Rounded Rectangle 도구를 사용하여 치즈 조각을 추가하여 반경이 5 픽셀이고 획 두께가 6 픽셀 인 140x10 픽셀 크기의 사각형 (Color : # EFC206)을 만듭니다.
> 정렬> 뒤로 보내기를 클릭하여 양상추를 뒤에 보냅니다.
3 단계
둥근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140x13px 직사각형 (색상 : # FD5B03)으로 햄버거 고기를 추가합니다. Radius를 7 px로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양상추 (Cmd + C> Cmd + F)를 복사하여 햄버거 밑에 놓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접 선택 도구 (A)와 라이브 코너로 하단 구석을 반올림하여 129x28 픽셀의 사각형 (색상 : # F29B34)을 만들어 빵의 하단 슬라이스를 추가합니다.
4 단계
우리는 햄버거 층 사이에 약간의 치즈를 쏟아 부어 추가 할 것입니다. 펜 도구로 이것을 그려 넣고 아래 채우기 색을 지정하십시오 : # EFC206 아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햄버거를 선택하고 모든 것을 그룹화하십시오 (Cmd + G).
프렌치 프라이 만들기
1 단계
이제 우리는 맛있는 감자 튀김을 만들 것입니다! 먼저, 우리는 그들을위한 홀더가 필요합니다. 102x94 픽셀의 사각형 (색상 : # F04903)을 만들고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낮은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고 8 픽셀로 이동하십시오.
그런 다음 홀더 가운데에 타원 도구 (# EFC206)를 사용하여 34x34 픽셀 서클을 만듭니다.
2 단계
타원형 도구로 75x75 픽셀 서클을 만들어 홀더에 놓습니다. 패스 파인더에 마이너스 프론트를 적용하십시오.
3 단계
감자 튀김을 넣으십시오. 10x120 픽셀의 직사각형 (# EFC206)을 만들고 획 두께를 5 픽셀로 설정합니다. 여러 가지 사본 (Cmd + C> Cmd + F)을 만들고 회전 도구 (R)로 일부를 회전하여 홀더 뒤에 놓습니다.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4 단계
아래 그림과 같이 테이블의 모든 요소를 배치하십시오.
조명 및 음영
패스 파인더를 사용하여 하이라이트와 음영을 주어 개체에 볼륨을 적용합니다.
1 단계
먼저 전체 일러스트의 획 색상을 변경합니다. 모든 것을 선택하고 획 색상을 # 5B372B로 변경하십시오. 그런 다음 객체> 모양 확장을 선택합니다.
각 개체를 그룹화하고 그룹을 선택하고 Shift + Cmd + G를 누릅니다. 모든 개체를 분리하면 세부 사항을 개별적으로 작업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2 단계
햄버거부터 시작해 봅시다. 빵의 안쪽 모양을 선택하고 두 번 복사하십시오 (Cmd + C> Cmd + F). 그런 다음 두 번째 사본을 아래쪽으로 약간 이동하고 패스 파인더에서 마이너스 프론트를 적용하십시오. 나머지 모양을이 색상으로 채 웁니다. # F8F5BC
3 단계
햄버거를 구성하는 나머지 모양을 사용하여 이전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채우기 색을 사용하십시오.
4 단계
12 개의 5x5 픽셀 서클 (색상 : B57427)을 마지막 터치로 버거 롤빵에 추가하십시오.
5 단계
청량 음료수 컵과 뚜껑은 같은 과정을 반복하되 빨대는 뺀다.
6 단계
프랑스 프라이 홀더에 대해서도 똑같이하십시오.
7 단계
마지막으로 테이블 상단과 다리에 대한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이 색상을 사용합니다 : # FBF2E0.
8 단계
이제 하이라이트를 추가 한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음영을 추가 할 차례입니다.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채우기 색을 적용하십시오.
최종 세부 정보
우리는 이제 우리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마지막으로 몇 가지 별과 점을 추가 할 것입니다.
1 단계
펜 도구 (P)로 두 개의 16 픽셀 긴 선을 그려서 십자가를 만들고 획 두께를 6 픽셀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10 줄 길이의 긴 줄을 만듭니다.
Ellipse 도구로 두 개의 4x4 px 원을 추가 한 다음 다른 7x7 px 원을 추가하십시오. 원의 선을 제거합니다.
별과 점에 대해 # FFCE0B, # F04903, # 653426, # FF8500 색상을 사용합니다.
2 단계
이 채우기 색상을 사용하여 800x600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 F2E2C9. 직사각형을 그림 뒤쪽에 놓습니다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치하! 우리는 끝났다!
잘 했어! 이 모든 작업을 한 후에 나는 배가 고프다고 느낍니다! 그래서이 튜토리얼에서는 아주 기본적인 모양을 사용하여 간단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는지 보았습니다.
이 튜토리얼을 즐겁게 사용하고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 으면합니다. 이제는 배운 내용을 자신의 프로젝트 및 디자인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곧 보자,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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