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을 디자인 할 때 독특한 도전이되는 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도전의 한 부분은 단순히 화면에 콘텐츠를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해상도와 물리적 차원에서 작동해야하며, 꼭지점이나 마우스 클릭에 적절하게 응답해야하며,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어포던스가 무엇인지와 관련되어야합니다. 브라우저는 평범한 텍스트를 잘 렌더링 할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은 결코 우리가 원하는 바가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도움을 주어야합니다. 우리 스타일을 적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각 내용이 다른 스타일과 어떻게 관련되는지 또는 현대적인 브라우저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브라우저는 지리적 위치 확인 및 하드웨어 가속과 같은 작업을 위해 앱에서 운영 체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크 업을 사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의미론 은 HTML 태그를 미학보다는 의미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조직적 관점에서 중요하며 콘텐츠 구성 방법을 숙고함으로써 해결할 수있는 탐색 위반의 수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시각 장애가있는 사용자와 같이 Google 시스템 (Google 로봇 등)과 스타일 시트가없는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데 유용합니다.
대부분의 디자이너는 HTML과 CSS를 동시에 작성하지만 마크 업이 적절한 구조인지 확인하는 쉬운 방법은 스타일 시트없이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헤드 라인이 뚜렷하고 본문에 많은 차별화가없는 원고처럼 보입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쉽게 탐색하고 로봇을 구문 분석하고 관리 할 수 있도록 내용을 내부에서부터 빌드하기 시작하는 좋은 기준이됩니다.
https://robots.thoughtbot.com/on-markup-and-lay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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