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특별한 DJ 아이콘 팩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한 것을 준비 했습니다. 앞으로 어떤 프로젝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Illustrator에서 찾은 몇 가지 기본 도구를 사용할 것이므로 워크 플로는 초보자가 쉽게 따라 잡고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즉, Illustrator를 열고 시작해 봅시다.
새 문서 설정
파일> 새로 만들기로 이동 하거나 Control-N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다음 설정으로 800x600 px 문서를 만듭니다 .
- 대작의 수 : 1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R aster 효과 : 화면 (72ppi)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 선택됨
빠른 팁 : 픽셀로 완벽한 워크 플로를 사용하여 각 아이콘을 만들 예정이므로 이전 튜토리얼 ( 픽셀 완벽한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에서 설정 및 실제 프로세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
일부 레이어 설정
일단 문서가 생기면 한 번에 하나씩 집중하여 아이콘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레이어링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다른 모든 것을 잠그고 잘못 편집하거나 이동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 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면 5 개의 새 레이어를 만들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합니다.
- 레이어 1 - 참조 격자
- 레이어 2 - 비닐 레코드
- 레이어 3 - 크로스 페이드 믹서
- 레이어 4 - 스튜디오 모니터
- 레이어 5 - 오버레이
참조 그리드 만들기
정의 기준에 따라 참조 격자 는 일관성과 크기를 염두에두고 아이콘을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밀하게 구분 된 서페이스입니다. 아이콘이 동일한 스타일을 따르는 지 확인하기 위해 자체 기본 참조 격자 를 사용합니다.
1 단계
따라서 사각형 도구 (M)를 사용하여 96x96 px 사각형을 만들고 # f9737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작은 88x88 픽셀 하나 를 추가 하고 # f2f2f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두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이제 빨간색 사각형은 아이콘의 실제 크기를 나타내지 만 모든 주변 4px 내부 패딩으로 작동하며 밝은 회색 사각형은 모든 모양이 만들어지는 드로어 블 영역으로 작동합니다.
2 단계
첫 번째 참조 격자 가 생기면 오른쪽에 두 개의 사본을 더 만들고 대각선으로 중앙에 배치하여 서로 60 픽셀 거리 를 둡니다 .
비닐 레코드 만들기
으로 그리드 대신에, 우리는 지금 우리의 작은 아이콘에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작할 것이다 비닐 레코드 .
1 단계
두 번째 레이어를 찾아서 선택하고 다른 모든 레이어를 잠근 다음 첫 번째 참조 그리드 를 확대 하여 드로어 블 영역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타원형 도구 (L)를 잡고 78x78 픽셀 원형을 만들고 # 686b7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회색 사각형의 상단쪽으로 정렬합니다.
2 단계
중 하나를 사용하여 타원 도구 (L) 또는 오프셋 경로 단축에 의해, 기능, 구 개 동심원을 만들 폭 과 높이 가 각각의 모양을 2 픽셀 마다 당신은 새로운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턴테이블 바늘이 정상적으로 앉을 수있는 융기 부분을 만들기 위해 어두운 회색 음영 (# 474a54)을 사용하여 원의 일부 색상을 지정합니다.
3 단계
이전에 만든 이미지 위에 26x26 픽셀 서클을 추가 하고 # 36384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합니다.
4 단계
아이콘을 실제 디스크처럼 보이게하려면 각 원형을 통해 약간의 6x6 픽셀 컷 아웃을 만듭니다 . 작업을 마쳤 으면, 모든 도형을 선택하고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그러면 우연히 실수로 잘못 정렬되지 않습니다.
5 단계
작은 62x62 픽셀 타원 을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이 타원은 참조 격자 의 드로어 블 영역의 아래쪽에 정렬됩니다 . 검정색 (# 000000)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불투명도 레벨을 10 % 로 낮추십시오 .
그런 다음 그림자와 레코드를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이 시점에서 우리는 첫 번째 아이콘으로 거의 끝났습니다. 즉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빠른 팁 : 완성 된 아이콘에 오버레이를 추가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다면 단순히 레이어를 켜기 만하면 쉽게 전환 할 수있는 아이콘의 두 가지 변형이 가능합니다.
크로스 페이드 믹서 만들기
다음 아이콘은 믹서이며, 이전 아이콘과 조금 더 자세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보시다시피, 만드는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단계
두 번째 참조 격자를 이미 확대 한 것으로 가정하면 둥근 사각형을 잡아서 6x 코너 모서리 반경을 가진 88x78 픽셀 모양을 만들고 어두운 회색 음영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 474a54) 드로어 블 영역의 윗부분
2 단계
이전 단계 ( Control + C> Control + F )에서 만든 도형의 복사본을 만들고 색상을 밝은 회색 (# 686b75)으로 변경하고 상단 모서리를 제거하여 조정하십시오 ( 모서리 반경 0 px ) 높이 를 58 px로 단축합니다 .
3 단계
다음으로 4x8 코너 반경 의 작은 36x10 픽셀 둥근 사각형을 추가하고 이전 단계에서 만든 모양 위에 위치 시키십시오. 같은 그늘 (# 686b75)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반경을 0 픽셀 로 설정하여 하단 모서리를 제거하여 색상을 조정하십시오 .
4 단계
윗면쪽으로 4 개의 다이얼을 만들어 아이콘에 세부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이를 위해 먼저 선택 타원 도구 (L)를 a와 생성 6 × 6 PX 원 우리는 # 363840를 사용하여 색상, 그리고 약간의 추가 할 것, 2 × 4 픽셀이 A를 사각형 (# 686b75) 반올림 1 개 픽셀 모서리 반경을 지표로합니다.
두 가지 모양 ( Control + G )을 그룹화 한 다음 3 개의 복사본을 만듭니다.이 사본을 믹서의 각면에 한 쌍씩 서로 4px 간격으로 두 쌍으로 그룹화 합니다.
5 단계
전원 표시기 역할을 하는 작은 2x2 px 녹색 원 (# 88bc73)을 만들고 아이콘의 오른쪽 위 모서리, 두 번째 다이얼 쌍 위의 몇 픽셀 위에 배치하십시오.
6 단계
믹서의 상단 섹션쪽으로 작은 슬라이더를 추가합니다. # x3838을 사용하여 1x 코너 반경 의 24x2px 둥근 사각형을 만듭니다.이 반경 에는 # 363840을 사용하여 6x6 픽셀 버튼 (# c1c3c9)에 1을 추가합니다. px Corner Radius 및 2x2 픽셀 서클을 지시자로 사용합니다 (# 7f828c).
7 단계
변수 높이가있는 6 개의 직사각형을 작성하여 몇 가지 레벨 표시기를 추가하십시오. # 474a5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합니다. 선을 함께 그룹화하고 ( Ctrl + G ) 슬라이더 아래에 가운데에 놓아야합니다.
8 단계
세 개의 수직 슬라이더와 표시기를 만들고 아이콘의 왼쪽으로 위치 시키십시오. 이전 도형에서 사용한 것과 같은 색상을 사용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쉽게 이동하기 때문에 완료되면 그룹화해야합니다.
9 단계
작성하여 피크 표시를 추가 8x34의 픽셀의 팔 개 것입니다 집 사각형 (# 363840) × 4 픽셀의 다음 값을 사용하여 색해야합니다 사각형 :
- 첫 번째 지시등 : # baae7f
- 두 번째 LED 표시기 : # bc9c7e
- 세 번째로 지시자 : # ddb390
- 네 번째 LED 표시기 : # f9bd91
- 다섯 번째 지시자 : # f7a392
- 여섯 번째 주도 지표 : # f98f7d
- 일곱 번째 주도 지표 : # f77f7f
- 여덟 번째 지시자 : # ff6666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 한 다음 오른쪽에 레벨 표시기를 추가하십시오.
10 단계
믹서의 각면에 두 개의 2x2 px 볼트 (# 474a54), 상단 (# 7f828c) 텍스트 디캘 한 개, 그림자로 작동 하는 약간 더 넓은 72x4 px 타원을 추가하여 아이콘을 완성하십시오 (# 000000, 10 % ).
항상 그렇듯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콘 요소를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Studio 모니터 만들기
우리는 이제 마지막 아이콘 인 스튜디오 모니터로 이동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드릴을 잘 알고있을 것입니다. 다른 모든 레이어를 잠 갔는지 확인한 다음 세 번째 참조 격자 를 확대 합니다.
1 단계
은 Using 둥근 사각형 도구를 하는 생성 56x78 픽셀의 와 모양을 6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가 사용 #의 474a54 색상 다음의 상단면에 정렬됩니다 그리드의 그리기 가능 영역.
2 단계
아이콘의 각 모서리에 네 개의 4x4 px 동그라미를 추가 하고 작은 나사 역할을하기 때문에 # 36384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3 단계
트위터 콘에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 작은 10x10 픽셀 크기 (# 686b75)를 수용 할 14x14 픽셀 서클 (# c1c3c9)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원 다음에 복제본을 만들고 반으로 자르고 그 색을 검은 색 (# 000000)으로 변경하고 불투명도 레벨을 18 %로 낮춤으로써 그림자로 바꿉니다 .
마지막으로 4x4 px circle (# 474a54)을 모든 항목 위에 추가하고 Control + G를 사용하여 트위터의 요소를 그룹화하여 아이콘의 위쪽으로 위치 시키십시오.
4 단계
비슷한 과정을 사용하여 모니터의 더 큰 중앙 콘을 만들고 오른쪽 아래 모서리쪽으로 작은 전원 표시 등 (# 88bc73)을 추가하십시오.
5 단계
큰 콘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게인 컨트롤 노브, 바로 아래 26x4 px 앞면베이스 포트 (# 363840) 및 좁은 40x4 픽셀 그림자 를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 칩니다 .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 및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마지막 아이콘을 작은 아이콘 팩에 추가합니다.
최종 접촉 추가
이 시점까지는 단순한 모양과 인내심을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알 수있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작은 프로젝트에 최종 수정 사항을 추가 할 차례입니다.하지만 그렇게하기에 앞서, 아이콘 자체는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
1 단계
아이콘이 포함 된 모든 레이어의 잠금을 해제하고 각 레이어에서 가장 큰 모양의 복사본을 가져와 오버레이 그라디언트로 사용합니다.
필요한 모든 도형을 복사 한 다음 레이어를 잠근 다음 "오버레이"라는 레이어 위에 붙여 넣습니다.
선택된 모든 사본을 사용하여 왼쪽 색상에 # 00ffff를 사용하고 오른쪽 색상에 대해 # 006837을 사용하여 각도를 -90 °로 설정하여 선형 그래디언트를 적용합니다 .
2 단계
그라디언트 의 혼합 모드 를 곱하기로 변경 하고 불투명도 를 40 %로 낮 춥니 다 .
3 단계
대각선 하이라이트 ( 색상 : 흰색, 블렌딩 모드 e : 오버레이, 불투명도 : 40 %) 및 작은 대각선 그림자 ( 색상 : 검정, 불투명도 : 32 %) 를 추가하여 오버레이에 약간의 팝을 줍니다.
4 단계
각각에 두 개의 다각형 하이라이트 쌍을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색상은 흰색 (#FFFFFF) , 불투명도 는 40 %를 사용하십시오 .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각 아이콘의 오버레이 세부 정보를 그룹화하면 됩니다.
그것은 포장입니다!
그곳에는 DJ 풍미가있는 자신 만의 작은 아이콘 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좋은 짧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기사에서 제시 한 각 단계를 따라 가면서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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