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 메트릭 픽셀 아트 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환경 및 대부분의 다른 요소가이를 준수 할 것입니다.
자 이제 4 개의 그룹으로 복사 할 캐릭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러면 그 캐릭터를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 그리기
우리는 상대적으로 상세한 캐릭터를 만들 것입니다. 약 60px의 키가 있습니다. 그러면 눈의 흰 눈과 미소 같은 얼굴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실히, 머리가 시작하는 곳입니다.
1 단계
Adobe Photoshop에서 새 파일 만들기 . 그 사이의 크기 확인 200 픽셀 과 600 픽셀 너비와 높이.
약 600 %로 확대하고 피부색을 그립니다. 나는 색조 / 채도 / 밝기 슬라이더와 함께 색상 선택기를 사용하고 내가 사용하는 색은 각각 25 % - 40 % - 95 %입니다.
피부 색 블록의 중간에 연필 도구로 검정색 또는 검정색의 단일 픽셀을 추가하십시오 . 이것은 눈이 될 것입니다.
2 단계
이제 어두운 픽셀 주위에 흰색 또는 거의 흰색을 추가하십시오. 흰색은 검정 주위를 모두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는 더 좋지 않습니다. 충격적인 모양과 더 넓은 얼굴을 만들어 여분의 픽셀에 맞 춥니 다.
3 단계
첫 번째 눈을 복제하고 사본을 그 옆에 놓습니다. 등각 투영 뷰에서 수평선은 기울어 짐이지만 얼굴을 정의하는 것으로는 예외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두 눈은 수평으로 정렬되어 피부색 2 px 만큼 떨어져 있습니다.
4 단계
이 캐릭터 해상도에서는 눈썹을 더할 여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두 개의 어두운 선으로 눈을 감습니다. 눈썹이 있고 눈은 기본적으로 끝납니다.
5 단계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눈 주위에 건물을 짓습니다. 검은 세로선이있는 머리 가장자리를 정의하고 눈 아래에 좁은 선이나 픽셀을 추가하면 입처럼 생기지 않습니까?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코에 의해 주조 된 그림자 일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검은 선"또는 "거의 검은 선"또는 "윤곽선"이라고 말하면 보통 약 5 %의 밝기로 약간의 색을 참조합니다. 투명 섀도우의 경우 0 % 밝기를 유지하므로 마술 지팡이를 나중에 간단하게 사용하여 윤곽선과 그림자를 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단계
얼굴 영역을 계속 확장하면 이제 입이 추가됩니다. 코와 같이 눈과 관련하여 중심에 둘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는 코와 거의 같지만 머리 뒤쪽으로 여분의 픽셀을 확장합니다.
7 단계
이제 우리는 턱이나 얼굴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그릴 수 있습니다. 지금은 슈퍼 스퀘어 턱에 신경 쓰지 마세요.
8 단계
우리는 눈 옆과 같은 레벨에서 귀를 추가하지만 밝기 가 10 % ~ 20 % 낮고 선택적 으로 빨간색으로 5 ° 가까이 약간 더 짙은 색조의 새롭고 어두운 색조가 필요합니다. .
남겨 둘 PX 눈이 새로운 그늘 정기 피부색을.
9 단계
피부의 어두운 그늘을 확장하여 규칙적인 피부 색조로 귀를 그릴 수 있습니다.
10 단계
귀는 머리 뒤 가장자리를 표시하므로 세로선을 추가하십시오.
11 단계
머리를 위쪽으로 벌리고 이마를 더합니다.
불균형 적으로 크게 보일 수도 있지만 모서리가 둥글게되면 더 잘 작동합니다. 비율이 다른 것으로 생각되면 대체 버전을 만들어 나란히 비교하고 가장 잘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12 단계
자, 머리 꼭대기를 둥글게. 이 짧은 대각선은 새롭고 둥근 모서리이며 상단과 턱의 두 모퉁이에 적용됩니다.
13 단계
지우개 도구 (또는 사각형 마키 도구 )를 사용하여 정리하십시오 .
14 단계
목 부분이 좁아지기 때문에 그 부분을 조금만 개척 할 것입니다.
15 단계
목 픽셀을 정리하면 헤드의 주 윤곽이 완성됩니다.
16 단계
우리는 머리카락의 좋은 부분을 머리로 덮을 것이지만, 이제는 캐릭터가 대머리 인 것처럼 음영 처리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제 어두운 피부 색이 머리 꼭대기에 완전히 도달하지 않아야합니다.
17 단계
얼굴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강조하고 추가 볼륨을 가져 오는 데 사용할 새롭고 밝은 피부 색조를 추가합시다.
여기 이마, 코, 볼에 적용됩니다.
18 단계
대비를 낮추려면 검은 눈썹, 눈, 입을보다 적절한 색으로 바꿉니다. 입안은 거의 새로운 피부 색조가되지만 검은 피부색과 어두운 피부색 사이의 어딘가에 있어야합니다. 눈썹은 갈색 또는 회색 일 수 있으며 눈은이 경우 파란색이지만 너무 가벼워서 쉽게 읽을 수 없습니다.
19 단계
얼굴 작업을 끝내려면 어둡고 어두운 피부색의 픽셀을 입 옆과 입을 더 가볍게 웃는 픽셀로 추가하십시오.
본문 그리기
머리의 기초가 완성됩니다. 우리는 개개인을 만들 때 나중에 머리카락을 추가 할 것이지만 지금은 우리가 시체를 할 것입니다. 남자 시체에서 시작.
1 단계
머리에서 몇 줄을 확장하십시오. 하나는 가슴이 될 턱과 목에서 대각선에있는 하나의 턱에서 수직으로 아래로 내려 가면서 어깨가됩니다.
2 단계
어깨는 매우 넓지 않습니다. 여기에 걸쳐 3 px 입니다. 그 라인은 팔의 바깥 쪽 가장자리를 가리키고 두 줄 사이에 3 px를 남기고 또 다른 수직선으로 안쪽 가장자리를 그립니다 .
3 단계
15 px 에서 20 px 높이가 될 때까지 가슴 라인을 펴십시오 .
가슴 라인의 바닥에서 우리는 / 아래로 이동을 의미 전형적인 등각 수평 라인이 될 것이다, 엉덩이 라인을 추가 할 것 1 픽셀을 모든 위해 2 픽셀 이 가로 질러 간다. 엉덩이 라인은 바깥 쪽 팔의 가장자리 바로 앞까지 연장되며 다소 둥글거나 그렇지 않으면 엉덩이가 얇은 종이처럼 보일 것입니다. 비록 팔이 그것을 덮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실제로 그 지역을 보지 않을 것이지만, 캐릭터가 결국 다른 위치에 그려진다면 그것은 보일 것입니다.
4 단계
팔은 엉덩이를지나 연장됩니다. 비율은 현실적 일 필요가 없습니다. 손목을 엉덩이와 거의 같은 높이에 두었습니다.
우리가 보여주지 않을 다른 팔; 그것은 가슴에 의해 가려 짐을 암시합니다.
5 단계
더 작은 해상도에서 캐릭터가 작을수록 우리는 아마 우리가 위에있는 그루터기로 손을 떠날 것입니다. 그러나이 정도면 엄지 손가락을 전달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약간의 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루터기를 손으로 돌려 보겠습니다.
6 단계
그리고 이제 우리는 다리를 추가 할 것입니다. 특히, 다리를 착용 한 팬츠는 곡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불쾌하게 들쭉날쭉 해 보일뿐입니다.
이것은 단지 20px 이상 입니다. 전체 특성은 대략 60 px 키이고 비율에서 몸은 머리의 고도의 대략 2.5x, 현실적이 아니다, 그러나 나의 의견으로는 작풍을 위해 이해된다.
7 단계
우리는 작은 다리를 추가 할 것입니다, 다리의 끝에는 다른 곳이 있습니다. 주로 픽셀 크기를 늘리면 비율이 더 좋을 수 있기 때문에 주로이 크기입니다. 또한 모양을 좋게 만드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자신의 버전을 사용해보십시오.
8 단계
이제 우리는 그 다리를 복사하여 다른 다리로 바꾸기 만하면됩니다. 등각 투영선을 따라 위치시킵니다. 이 경우 픽셀 단위의 거리가 홀수이므로 발가락이 등각선과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9 단계
이제 몸을 피부색으로 채우십시오. 우리는 결국 신체의 대부분을 덮을 것이지만 아직 옷을 만드는 중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알몸의 성격을 가진 사람을 분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10 단계
우리가 머리를 가졌던 것처럼 몸에 약간의 기본 음영을 추가합시다.
머리 부분에 약간의 그림자, 너클 부분에 약간의 그림자, 다리의 한쪽에만 그림자가 있습니다.
11 단계
그리고 몇 가지 주요 내용. 어깨에 하나, 발에 하나씩.
선택적으로, 엄지 손가락의 엉덩이 라인과 안쪽 라인에 우리가 그 대비가 많은 부위가 필요 없으므로 부드러운 피부 그늘 (입과 동일)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여자 캐릭터 만들기
남성 캐릭터의 기초가 완성되었으므로 처음부터 작업하지 않고도 여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단계
머리에 대한 유일한 변화는 입술이 될 것입니다 (여성 캐릭터가 메이크업을하고 싶지 않다면이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두운 빨간색 일뿐만 아니라 풀러에 약간의 음영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보기.
2 단계
여성은 통계적으로 남성보다 짧기 때문에 높이가 몇 픽셀 정도 떨어집니다. 나는 비례하여 여성들이 남성보다 다리가 길기 때문에 몸통 에서 2 px를 꺼내 다리에서 1 px 만 빼냅니다.
3 단계
캐릭터를 더 짧게 만들었으므로 너비가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캐릭터를 조금 더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너비가 1px 인 것을 제거하여 슬림 한 비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몸통에 팔과 어깨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다리는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간단히 1 픽셀 가까이 이동 합니다. 이에 따라 음영을 조정하십시오 (이 작은 손에는 안쪽 엄지 선이 너무 잘 작동하지 않으므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4 단계
여성은 남성보다 곡선이 더 많습니다. 그리고 픽셀 아트에 있어서는 커브가 그리 좋지는 않지만 적어도 가슴을 추가해야합니다.
그들은 1 px 또는 2 px 만큼 몸 밖으로 돌출 할 것입니다 . 또한 가슴 위쪽에서 한 쌍의 픽셀을 제거하여 어깨가 좁아지고 가슴이 더 좋아 지도록합니다.
5 단계
상단 픽셀을 제거하고 유방에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캐릭터가 옷을 입을 것이기 때문에 음영이 각 가슴에 맞을 필요는 없습니다.
6 단계
이제 우리는 남녀 캐릭터의 기초를 얻었습니다!
여분의 세부 사항으로 캐스트 그림자를 조금 추가하자. 그러면 장면을 넣은 장면의 일부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투명한 검은 색으로 직접 작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어떤 색상 (그러나 아직 사용하지 않은 그림)으로 그려 그림자를 그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7 단계
그런 다음 원하는 모양을 얻은 다음 해당 색상을 투명 검정색으로 바꿉니다. Magic Wand Tool로 이것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공차 는 0으로 설정 하고 앤티 앨리어싱 과 인접은 체크 표시를 해제합니다. 그림자를 클릭하고 삭제 버튼을 누른 다음 페인트 통 도구 로 검은 색 (0 % 밝기)을 채우고 15 % 정도의 불투명도로 설정합니다.
남성 캐릭터를위한 옷과 머리 만들기
우리의 캐릭터 옷을주기 시작하는 시간.
누드 버전의 문자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아마도 언젠가 나중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이미 바지가 표시되어있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바지를 좋아하는 색으로 주 다리 부분을 채우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 페인트 통 도구 로 설정, 연속을 , 멋진 색상으로 채 웁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색상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이 새로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술 지팡이 도구 , 복사 및 붙여 넣기 A의 새 레이어와 함께 전체 레이어의 색상을 변경 색조 / 채도 / 밝기 (패널 이미지 > 조정> 색조 / 채도 ... )를 선택하고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슬라이더를 사용하십시오.
2 단계
그런 다음 어두운 피부 색조를 어두운 색조의 색조로 대체하십시오 (약 15 % 더 낮은 밝기).
3 단계
이제 우리는 다른 색상으로, 캐릭터의 나머지 부분과 잘 어울리고, 짧은 소매 또는 원하는 크기의 소매를 제외하고는 피부색을 대체하는 비슷한 과정을 상단에 대해 수행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깨에 강조 표시를 대체합니다.
4 단계
셔츠 색상이 완성되면 셔츠가 끝나는 곳을 표시하는 선을 추가해야합니다. 검정색 선은 별도의 볼륨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검정색보다 가벼운 경우이 선이 더 잘 보입니다. 선이 분리되어있는 두 색 사이의 어딘가에 색조와 채도가있는 어두운 색을 권장합니다.
5 단계
이제 신발에는 흰색 중창이 있습니다. 이것은 발 뒤꿈치쪽으로 약간 더 어두운 그늘을 가진 매우 가벼운 크림 색이지만.
6 단계
신발은 운동화가 될 것이고 최고 색은 달라질 것입니다. 나는 파란색을 선택했다.
그 캐릭터와 그 옷에 대한 모든 옷을 완성하기 위해 나는 다리 부분에 그 특징없는 수직선이 약간 지루해 보이는 것처럼 바지 바닥에 약간의 주름을 추가했습니다.
7 단계
이제 머리에.
우리의 성격을위한 헤어 라인을 그리고 머리카락 색으로 머리 꼭대기를 채우자.
나는이 성격을 금발로 만들고있다. 제가 지금 적용한 것은 머리카락이 가장 어두운 그늘입니다.
8 단계
그의 머리카락이 매우 짧다면 괜찮아 보이 겠지만, 머리 부분을 넓히고 윤곽을 조정한다는 측면에서 헤어질 때 긴 머리를 줄 것입니다.
9 단계
그런 다음 헤어 스타일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양으로 중간 그늘을 적용하십시오.
10 단계
그리고 몇 가지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그리고 우리에게는 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여자 캐릭터를위한 옷과 머리 만들기
이제, 우리의 숙녀분을 차려 입을 때입니다.
1 단계
바지 좀 색칠해라. 음영 처리에도 적용하십시오.
2 단계
상단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여성 캐릭터를 위해 우리는 더 넓은 셔츠 넥과 짧은 소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셔츠에 경계선을 적용하십시오.
엉덩이 선을 위해 나는 바지 색의 더 어두운 그늘을 선택했다.
4 단계
신발을 좀 추가하십시오. 그들은 운동화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5 단계
이제 우리는 머리카락 색을 선택하고 머리카락을 그리고 머리 꼭대기를 채울 것입니다.
6 단계
우리는이 캐릭터에 포니 테일을 줄 예정이므로 머리카락에 여분의 볼륨을 줄 필요가 없으므로 더 밝은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7 단계
그리고 그녀의 머리 뒤로 볼 수있는 포니 테일을 그립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여성 성격을 가졌습니다!
추가 문자 복사 및 만들기
이제 우리는 두 명의 주인공을 두 명의 다른 캐릭터로 바꿀 것입니다!
1 단계
첫 번째 완성 된 남성 캐릭터를 가져 와서 복사본을 만듭니다.
우리가 아주 다른 헤어 스타일을 줄테니까 그의 머리를 누드 버전의 머리로 교체하십시오.
나는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이 문자를 아시아 언어로 만들기로 결정하여 눈을 더 좁게 만들었습니다.
2 단계
나는 또한 피부색을 조절하고있다.
페인트 통 도구 에서 연속 을 선택하여 색상의 모든 인스턴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새 레이어 또는 선택 영역 에서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렇지 않으면 다른 모든 문자에도 적용됩니다.
3 단계
이제 우리는 머리카락을 추가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머리카락의 가장 어두운 부분에 대해 거의 검은 색 (윤곽선과 동일한 음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가벼운 중간 그늘.
4 단계
그런 다음 약간의 강조 표시를 추가하십시오. 평평하고 매끄러운 머리카락을 위해 이러한 대단한 기하학적 하이라이트를 그립니다.
5 단계
바지와 신발 색깔을 바꿉니다.
6 단계
그리고 셔츠 색깔.
7 단계
우리는 또한 셔츠 유형을 바꿀 것입니다. 이것을 너무 쉽게 만들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성을 원합니다.
우리는 단추 셔츠로 만들 것이기 때문에 셔츠를 V 목으로 바꿀 것입니다. 그리고 소매를 길게하십시오.
8 단계
V 넥 아래에 셔츠 색상의 더 어두운 그늘에 칼라를 암시하는 몇 개의 픽셀과 커프를 암시하는 약간의 주름을 추가하십시오.
9 단계
마지막으로 칼라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셔츠 버튼을 미묘하게 그립니다.
캐릭터 # 3 완료!
10 단계
이제 우리는 여분의 여성 캐릭터를 만들 것입니다.
여기에는 원래의 여성 캐릭터의 복사본이 있습니다. 머리는 누드 버전으로 바뀌었고 피부색은 어두운 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11 단계
우리는 그녀에게 꽤 다른 헤어 스타일을 줄거야. 다음은 주요 라인입니다.
12 단계
머리카락을 색으로 채 웁니다. 약간 밝은 그늘이있는 짙은 갈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3 단계
그런 다음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14 단계
바지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이 경우 큰 차이는 아니지만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15 단계
신발 색깔 및 / 또는 스타일을 변경하십시오. 나는 운동화가 좋다.
16 단계
셔츠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17 단계
그리고 원한다면, 또한 셔츠 스타일.
그리고 캐릭터 # 4가 완료되었습니다!
캐릭터 완성!
우리의 문자 그룹이 완료되었습니다! 캐릭터 만들기, 헤어 스타일 추가, 셔츠 유형 추가, 스킨 색상 추가, 믹스 및 매치 등으로 픽셀 아트 캐릭터의 진정한 군대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캐릭터 4 번에 torsos와 밝은 머리카락 강조에 여분의 음영으로 여성 캐릭터에게 약간의 터치 업을했다. 그리고 마지막 라인업이 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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