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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Adobe Photoshop에서 픽셀 문자를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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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소 메트릭 픽셀 아트 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환경 및 대부분의 다른 요소가이를 준수 할 것입니다.

자 이제 4 개의 그룹으로 복사 할 캐릭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러면 그 캐릭터를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 그리기

우리는 상대적으로 상세한 캐릭터를 만들 것입니다. 약 60px의 키가 있습니다. 그러면 눈의 흰 눈과 미소 같은 얼굴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실히, 머리가 시작하는 곳입니다.

1 단계

Adobe Photoshop에서 새 파일 만들기 그 사이의 크기 확인 200 픽셀 과 600 픽셀 너비와 높이.

약 600 %로 확대하고 피부색을 그립니다. 나는 색조 / 채도 / 밝기 슬라이더와 함께 색상 선택기를 사용하고 내가 사용하는 색은 각각 25 % - 40 % - 95 %입니다.

피부 색 블록의 중간에 연필 도구로 검정색 또는 검정색의 단일 픽셀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눈이 될 것입니다.

01- 헤드

2 단계

이제 어두운 픽셀 주위에 흰색 또는 거의 흰색을 추가하십시오. 흰색은 검정 주위를 모두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는 더 좋지 않습니다. 충격적인 모양과 더 넓은 얼굴을 만들어 여분의 픽셀에 맞 춥니 다.

02 머리

3 단계

첫 번째 눈을 복제하고 사본을 그 옆에 놓습니다. 등각 투영 뷰에서 수평선은 기울어 짐이지만 얼굴을 정의하는 것으로는 예외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두 눈은 수평으로 정렬되어 피부색 2 px 만큼 떨어져 있습니다.

03 머리

4 단계

이 캐릭터 해상도에서는 눈썹을 더할 여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두 개의 어두운 선으로 눈을 감습니다. 눈썹이 있고 눈은 기본적으로 끝납니다.

04 머리

5 단계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눈 주위에 건물을 짓습니다. 검은 세로선이있는 머리 가장자리를 정의하고 눈 아래에 좁은 선이나 픽셀을 추가하면 입처럼 생기지 않습니까?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코에 의해 주조 된 그림자 일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검은 선"또는 "거의 검은 선"또는 "윤곽선"이라고 말하면 보통 약 5 %의 밝기로 약간의 색을 참조합니다. 투명 섀도우의 경우 0 % 밝기를 유지하므로 마술 지팡이를 나중에 간단하게 사용하여 윤곽선과 그림자를 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05- 헤드

6 단계

얼굴 영역을 계속 확장하면 이제 입이 추가됩니다. 코와 같이 눈과 관련하여 중심에 둘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는 코와 거의 같지만 머리 뒤쪽으로 여분의 픽셀을 확장합니다.

06- 헤드

7 단계

이제 우리는 턱이나 얼굴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그릴 수 있습니다. 지금은 슈퍼 스퀘어 턱에 신경 쓰지 마세요.

07- 헤드

8 단계

우리는 눈 옆과 같은 레벨에서 귀를 추가하지만 밝기 가 10 % ~ 20 % 낮고 선택적 으로 빨간색으로 5 ° 가까이 약간 더 짙은 색조의 새롭고 어두운 색조가 필요합니다. .

남겨 둘 PX 눈이 새로운 그늘 정기 피부색을.

08- 헤드

9 단계

피부의 어두운 그늘을 확장하여 규칙적인 피부 색조로 귀를 그릴 수 있습니다.

09 머리

10 단계

귀는 머리 뒤 가장자리를 표시하므로 세로선을 추가하십시오.

10 머리

11 단계

머리를 위쪽으로 벌리고 이마를 더합니다.

불균형 적으로 크게 보일 수도 있지만 모서리가 둥글게되면 더 잘 작동합니다. 비율이 다른 것으로 생각되면 대체 버전을 만들어 나란히 비교하고 가장 잘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11 헤드

12 단계

자, 머리 꼭대기를 둥글게. 이 짧은 대각선은 새롭고 둥근 모서리이며 상단과 턱의 두 모퉁이에 적용됩니다.

12 머리

13 단계

지우개 도구 (또는 사각형 마키 도구 )를 사용하여 정리하십시오 .

13 헤드

14 단계

목 부분이 좁아지기 때문에 그 부분을 조금만 개척 할 것입니다.

14 헤드

15 단계

목 픽셀을 정리하면 헤드의 주 윤곽이 완성됩니다.

15 헤드

16 단계

우리는 머리카락의 좋은 부분을 머리로 덮을 것이지만, 이제는 캐릭터가 대머리 인 것처럼 음영 처리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제 어두운 피부 색이 머리 꼭대기에 완전히 도달하지 않아야합니다.

16 헤드

17 단계

얼굴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강조하고 추가 볼륨을 가져 오는 데 사용할 새롭고 밝은 피부 색조를 추가합시다.

여기 이마, 코, 볼에 적용됩니다.

17- 헤드

18 단계

대비를 낮추려면 검은 눈썹, 눈, 입을보다 적절한 색으로 바꿉니다. 입안은 거의 새로운 피부 색조가되지만 검은 피부색과 어두운 피부색 사이의 어딘가에 있어야합니다. 눈썹은 갈색 또는 회색 일 수 있으며 눈은이 경우 파란색이지만 너무 가벼워서 쉽게 읽을 수 없습니다.

18 헤드

19 단계

얼굴 작업을 끝내려면 어둡고 어두운 피부색의 픽셀을 입 옆과 입을 더 가볍게 웃는 픽셀로 추가하십시오.

19 머리

본문 그리기

머리의 기초가 완성됩니다. 우리는 개개인을 만들 때 나중에 머리카락을 추가 할 것이지만 지금은 우리가 시체를 할 것입니다. 남자 시체에서 시작.

1 단계

머리에서 몇 줄을 확장하십시오. 하나는 가슴이 될 턱과 목에서 대각선에있는 하나의 턱에서 수직으로 아래로 내려 가면서 어깨가됩니다.

20 시체

2 단계

어깨는 매우 넓지 않습니다. 여기에 걸쳐 3 px 입니다. 그 라인은 팔의 바깥 쪽 가장자리를 가리키고 두 줄 사이에 3 px를 남기고 또 다른 수직선으로 안쪽 가장자리를 그립니다 .

21 시체

3 단계

15 px 에서 20 px 높이가 될 때까지 가슴 라인을 펴십시오 .

가슴 라인의 바닥에서 우리는 / 아래로 이동을 의미 전형적인 등각 수평 라인이 될 것이다, 엉덩이 라인을 추가 할 것 1 픽셀을 모든 위해 2 픽셀 이 가로 질러 간다. 엉덩이 라인은 바깥 쪽 팔의 가장자리 바로 앞까지 연장되며 다소 둥글거나 그렇지 않으면 엉덩이가 얇은 종이처럼 보일 것입니다. 비록 팔이 그것을 덮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실제로 그 지역을 보지 않을 것이지만, 캐릭터가 결국 다른 위치에 그려진다면 그것은 보일 것입니다.

22 시체

4 단계

팔은 엉덩이를지나 연장됩니다. 비율은 현실적 일 필요가 없습니다. 손목을 엉덩이와 거의 같은 높이에 두었습니다.

우리가 보여주지 않을 다른 팔; 그것은 가슴에 의해 가려 짐을 암시합니다.

23 시체

5 단계

더 작은 해상도에서 캐릭터가 작을수록 우리는 아마 우리가 위에있는 그루터기로 손을 떠날 것입니다. 그러나이 정도면 엄지 손가락을 전달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약간의 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루터기를 손으로 돌려 보겠습니다.

24 시체

6 단계

그리고 이제 우리는 다리를 추가 할 것입니다. 특히, 다리를 착용 한 팬츠는 곡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불쾌하게 들쭉날쭉 해 보일뿐입니다.

이것은 단지 20px 이상 입니다. 전체 특성은 대략 60 px 키이고 비율에서 몸은 머리의 고도의 대략 2.5x, 현실적이 아니다, 그러나 나의 의견으로는 작풍을 위해 이해된다.

25 시체

7 단계

우리는 작은 다리를 추가 할 것입니다, 다리의 끝에는 다른 곳이 있습니다. 주로 픽셀 크기를 늘리면 비율이 더 좋을 수 있기 때문에 주로이 크기입니다. 또한 모양을 좋게 만드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자신의 버전을 사용해보십시오.

26 본문

8 단계

이제 우리는 그 다리를 복사하여 다른 다리로 바꾸기 만하면됩니다. 등각 투영선을 따라 위치시킵니다. 이 경우 픽셀 단위의 거리가 홀수이므로 발가락이 등각선과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27 시체

9 단계

이제 몸을 피부색으로 채우십시오. 우리는 결국 신체의 대부분을 덮을 것이지만 아직 옷을 만드는 중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알몸의 성격을 가진 사람을 분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28 몸

10 단계

우리가 머리를 가졌던 것처럼 몸에 약간의 기본 음영을 추가합시다.

머리 부분에 약간의 그림자, 너클 부분에 약간의 그림자, 다리의 한쪽에만 그림자가 있습니다.

29 시체

11 단계

그리고 몇 가지 주요 내용. 어깨에 하나, 발에 하나씩.

30 시체

선택적으로, 엄지 손가락의 엉덩이 라인과 안쪽 라인에 우리가 그 대비가 많은 부위가 필요 없으므로 부드러운 피부 그늘 (입과 동일)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31 시체

여자 캐릭터 만들기

남성 캐릭터의 기초가 완성되었으므로 처음부터 작업하지 않고도 여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단계

머리에 대한 유일한 변화는 입술이 될 것입니다 (여성 캐릭터가 메이크업을하고 싶지 않다면이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두운 빨간색 일뿐만 아니라 풀러에 약간의 음영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보기.

33- 암컷

2 단계

여성은 통계적으로 남성보다 짧기 때문에 높이가 몇 픽셀 정도 떨어집니다. 나는 비례하여 여성들이 남성보다 다리가 길기 때문에 몸통 에서 2 px를 꺼내 다리에서 1 px 만 빼냅니다.

34- 암컷

3 단계

캐릭터를 더 짧게 만들었으므로 너비가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캐릭터를 조금 더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너비가 1px 인 것을 제거하여 슬림 한 비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몸통에 팔과 어깨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다리는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간단히 1 픽셀 가까이 이동 합니다. 이에 따라 음영을 조정하십시오 (이 작은 손에는 안쪽 엄지 선이 너무 잘 작동하지 않으므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35- 암컷

4 단계

여성은 남성보다 곡선이 더 많습니다. 그리고 픽셀 아트에 있어서는 커브가 그리 좋지는 않지만 적어도 가슴을 추가해야합니다.

그들은 1 px 또는 2 px 만큼 몸 밖으로 돌출 할 것입니다 또한 가슴 위쪽에서 한 쌍의 픽셀을 제거하여 어깨가 좁아지고 가슴이 더 좋아 지도록합니다.

36- 암컷

5 단계

상단 픽셀을 제거하고 유방에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캐릭터가 옷을 입을 것이기 때문에 음영이 각 가슴에 맞을 필요는 없습니다.

37 세 여성

6 단계

이제 우리는 남녀 캐릭터의 기초를 얻었습니다!

38 세 여성

여분의 세부 사항으로 캐스트 그림자를 조금 추가하자. 그러면 장면을 넣은 장면의 일부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투명한 검은 색으로 직접 작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어떤 색상 (그러나 아직 사용하지 않은 그림)으로 그려 그림자를 그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39 여성

7 단계

그런 다음 원하는 모양을 얻은 다음 해당 색상을 투명 검정색으로 바꿉니다. Magic Wand Tool로 이것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공차 는 0으로 설정 하고 앤티 앨리어싱 과 인접은 체크 표시를 해제합니다. 그림자를 클릭하고 삭제 버튼을 누른 다음 페인트 통 도구 로 검은 색 (0 % 밝기)을 채우고 15 % 정도의 불투명도로 설정합니다.

40- 암컷

남성 캐릭터를위한 옷과 머리 만들기

우리의 캐릭터 옷을주기 시작하는 시간.

누드 버전의 문자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아마도 언젠가 나중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이미 바지가 표시되어있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바지를 좋아하는 색으로 주 다리 부분을 채우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 페인트 통 도구 로 설정, 연속을 , 멋진 색상으로 채 웁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색상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이 새로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술 지팡이 도구 , 복사 및 붙여 넣기 A의 새 레이어와 함께 전체 레이어의 색상을 변경 색조 / 채도 / 밝기 (패널 이미지 > 조정> 색조 / 채도 ... )를 선택하고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슬라이더를 사용하십시오.

41 남자 -1

2 단계

그런 다음 어두운 피부 색조를 어두운 색조의 색조로 대체하십시오 (약 15 % 더 낮은 밝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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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이제 우리는 다른 색상으로, 캐릭터의 나머지 부분과 잘 어울리고, 짧은 소매 또는 원하는 크기의 소매를 제외하고는 피부색을 대체하는 비슷한 과정을 상단에 대해 수행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깨에 강조 표시를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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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셔츠 색상이 완성되면 셔츠가 끝나는 곳을 표시하는 선을 추가해야합니다. 검정색 선은 별도의 볼륨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검정색보다 가벼운 경우이 선이 더 잘 보입니다. 선이 분리되어있는 두 색 사이의 어딘가에 색조와 채도가있는 어두운 색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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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이제 신발에는 흰색 중창이 있습니다. 이것은 발 뒤꿈치쪽으로 약간 더 어두운 그늘을 가진 매우 가벼운 크림 색이지만.

45 남자 -1

6 단계

신발은 운동화가 될 것이고 최고 색은 달라질 것입니다. 나는 파란색을 선택했다.

그 캐릭터와 그 옷에 대한 모든 옷을 완성하기 위해 나는 다리 부분에 그 특징없는 수직선이 약간 지루해 보이는 것처럼 바지 바닥에 약간의 주름을 추가했습니다.

46 남자 -1

7 단계

이제 머리에.

우리의 성격을위한 헤어 라인을 그리고 머리카락 색으로 머리 꼭대기를 채우자.

나는이 성격을 금발로 만들고있다. 제가 지금 적용한 것은 머리카락이 가장 어두운 그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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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단계

그의 머리카락이 매우 짧다면 괜찮아 보이 겠지만, 머리 부분을 넓히고 윤곽을 조정한다는 측면에서 헤어질 때 긴 머리를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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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단계

그런 다음 헤어 스타일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양으로 중간 그늘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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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계

그리고 몇 가지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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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우리에게는 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여자 캐릭터를위한 옷과 머리 만들기

이제, 우리의 숙녀분을 차려 입을 때입니다.

1 단계

바지 좀 색칠해라. 음영 처리에도 적용하십시오.

52 - 여자 - 1

2 단계

상단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여성 캐릭터를 위해 우리는 더 넓은 셔츠 넥과 짧은 소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53 - 여자 - 1

3 단계

셔츠에 경계선을 적용하십시오.

엉덩이 선을 위해 나는 바지 색의 더 어두운 그늘을 선택했다.

54 - 여자 - 1

4 단계

신발을 좀 추가하십시오. 그들은 운동화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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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이제 우리는 머리카락 색을 선택하고 머리카락을 그리고 머리 꼭대기를 채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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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우리는이 캐릭터에 포니 테일을 줄 예정이므로 머리카락에 여분의 볼륨을 줄 필요가 없으므로 더 밝은 음영을 추가하십시오.

58 - 여자 - 1

7 단계

그리고 그녀의 머리 뒤로 볼 수있는 포니 테일을 그립니다.

59 - 여자 - 1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여성 성격을 가졌습니다!

추가 문자 복사 및 만들기

이제 우리는 두 명의 주인공을 두 명의 다른 캐릭터로 바꿀 것입니다!

1 단계

첫 번째 완성 된 남성 캐릭터를 가져 와서 복사본을 만듭니다.

우리가 아주 다른 헤어 스타일을 줄테니까 그의 머리를 누드 버전의 머리로 교체하십시오.

나는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이 문자를 아시아 언어로 만들기로 결정하여 눈을 더 좁게 만들었습니다.

60 남자 2

2 단계

나는 또한 피부색을 조절하고있다.

페인트 통 도구 에서 연속 을 선택하여 색상의 모든 인스턴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 레이어 또는 선택 영역 에서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렇지 않으면 다른 모든 문자에도 적용됩니다.

61 남자 2

3 단계

이제 우리는 머리카락을 추가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머리카락의 가장 어두운 부분에 대해 거의 검은 색 (윤곽선과 동일한 음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가벼운 중간 그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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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그런 다음 약간의 강조 표시를 추가하십시오. 평평하고 매끄러운 머리카락을 위해 이러한 대단한 기하학적 하이라이트를 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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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바지와 신발 색깔을 바꿉니다.

65 남자 2

6 단계

그리고 셔츠 색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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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단계

우리는 또한 셔츠 유형을 바꿀 것입니다. 이것을 너무 쉽게 만들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성을 원합니다.

우리는 단추 셔츠로 만들 것이기 ​​때문에 셔츠를 V 목으로 바꿀 것입니다. 그리고 소매를 길게하십시오.

67 남자 2

8 단계

V 넥 아래에 셔츠 색상의 더 어두운 그늘에 칼라를 암시하는 몇 개의 픽셀과 커프를 암시하는 약간의 주름을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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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단계

마지막으로 칼라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셔츠 버튼을 미묘하게 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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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 3 완료!

10 단계

이제 우리는 여분의 여성 캐릭터를 만들 것입니다.

여기에는 원래의 여성 캐릭터의 복사본이 있습니다. 머리는 누드 버전으로 바뀌었고 피부색은 어두운 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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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단계

우리는 그녀에게 꽤 다른 헤어 스타일을 줄거야. 다음은 주요 라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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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단계

머리카락을 색으로 채 웁니다. 약간 밝은 그늘이있는 짙은 갈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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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단계

그런 다음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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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단계

바지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이 경우 큰 차이는 아니지만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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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단계

신발 색깔 및 / 또는 스타일을 변경하십시오. 나는 운동화가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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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단계

셔츠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76- 여자 -2

17 단계

그리고 원한다면, 또한 셔츠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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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캐릭터 # 4가 완료되었습니다!

캐릭터 완성!

우리의 문자 그룹이 완료되었습니다! 캐릭터 만들기, 헤어 스타일 추가, 셔츠 유형 추가, 스킨 색상 추가, 믹스 및 매치 등으로 픽셀 아트 캐릭터의 진정한 군대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캐릭터 4 번에 torsos와 밝은 머리카락 강조에 여분의 음영으로 여성 캐릭터에게 약간의 터치 업을했다. 그리고 마지막 라인업이 있습니다.

문자 - 최종

희망이 도움이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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