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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손 글자를 벡터화하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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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

1 단계

신속한 스케치를 작성하여 시작하겠습니다. 완벽하게 정렬되고 깔끔하게 정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디자인을 작업하는 동안 스케치를 참조 자료로만 사용하므로 나중에 곡선, 두께, 균형 등을 변경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초보자라면 펜 도구에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곧 그 도구 없이는 할 수없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참조를 별도의 레이어에 배치하고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고 템플릿 확인란을 선택하여 레이어를 50 % 투명하게 만들고 잠급니다.

2 단계

2 단계

앵커 포인트를 정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앵커 포인트는 패스를 정의하는 데 사용되며 패스가 닫히면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자신의 스케치를 추적하는 경우이 점이 각 문자의 극단에 배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즉, 위쪽 / 아래쪽 및 가장 왼쪽 / 오른쪽을 의미하며,이 점에 배치하면 모양이 '깨끗한' ' 가능한 한. 모든 것을 더 매끄럽게 보이게 할 수있는 최소의 앵커 포인트를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실제로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포인터 :

특정 모양을 만드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 아래에서 좀 더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지침을 드리겠습니다. 이 포인터를 따르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완벽한 모양을 만드는 것은 실습을 필요로합니다.

Step_2a

가장 좋은 방법은 나중에 편지를 병합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모든 편지 또는 그 일부를 개별적으로 요약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다른 문자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실수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Step_2b

우리는 가장 명확한 결과를 보장하기 때문에 주로 수평 및 수직 포인트 핸들을 사용합니다. 이것이 약간 복잡한 경우 올바른 앵커 포인트를 먼저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핸들을 완벽하게 정렬하는 것보다 앵커 포인트를 올바르게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벡터화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인쇄체와 모양에 따라 다릅니다.이 경우 펜 도구를 사용하지만 모양이 매우 직사각형 및 / 또는 둥근 경우 사각형 또는 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뿐만 아니라; 이렇게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tep_2c

이 기본 도형을 사용하려면  타원 도구에 대한 바로 가기 L 을 사용 하고 Shift 키 (완전한 원)를 누른 상태에서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클릭하고 드래그하십시오. 너비를 조정하려면 Shift + W 를 누르고 조정하려는 앵커 포인트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선을 두껍게 또는 더 얇게 만듭니다.

Step_2d

단축 도구 M 을 사용하여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모양이 될 때까지 클릭하고 드래그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앵커 포인트를 클릭하여 모양을 조정합니다. 오브젝트를 돌리려면 커브 한 화살표가 보일 때까지 클릭하고 앵커 포인트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습니다.

Step_3

3 단계

새 레이어를 열고 바로 가기 P를 눌러 펜 도구를 선택하거나 왼쪽의 세로 막대에서 펜 도구를 클릭하십시오. 펜 도구를 시작하려는 위치에 놓고 Shift 키를 누른 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첫 번째 고정 점을 정의합니다. Sfhift 키는 수직 또는 수평 핸들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핸들을 늘리면 커브가 커집니다.

두 번째 앵커 포인트를 클릭하면 생성중인 경로가 표시됩니다. 문자를 전환하려면 선택 도구의 경우 V를 누르고 펜 도구를 선택하려면 P를 다시 누릅니다. 앵커 포인트를 삭제하려면 키보드의 - 또는 사이드 바에서 펜 도구를 클릭하면 4 개의 옵션이있는 하위 메뉴 팝업이 표시되고 세 번째 옵션은 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입니다. 핸들 바를 개별적으로 조정하려면 직접 선택 도구로 A를 누르고 고정 점을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핸들을 클릭하여 드래그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완벽한 모양을 만들지 않고 서신의 윤곽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Step_4

색상 추가 중

4 단계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더 명확하게하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채우는 색을 줄 것입니다. 이를 위해 임의의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명암 대비가 가장 좋습니다). 이 방법으로 우리는 우리가 만져야 할 것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선택 도구로 글자를 선택하고 왼쪽 사이드 바에서 '빈 상자'의 채우기 색상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다른 상자를 클릭하면 윤곽선의 색상이 조정됩니다. 색상 선택기가있는 팝업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사용하려는 색상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Step_4a

직사각형 도구의 배경색을 M으로하려면,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클릭하고 드래그하십시오. 상자를 선택하고 타이포그래피와 같은 방법으로 상자의 색상을 조정하십시오. 타이포그래피 뒤에 상자를 놓으려는 경우 맨 위에 배치됩니다. 변경하려면 상자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Arrange> Send to back; 이제 상자가 타이포그래피 뒤에 배치됩니다.

Step_5

도형 조절하기

5 단계

이제 모든 것이 정확히 원하는대로 모양을 조정할 시간입니다. 모든 것을 올바르게 수행하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채우기 색상 및 윤곽선없이 작업하는 것을 선호 함). 우리는 핸들 바를 조정하고 Shift 키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키보드에서 A를 선택하여 직접 선택 도구를 선택하고 조정할 앵커 포인트를 클릭 한 다음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필요한 방향으로 핸들 바를 늘립니다. 이제 약간의 글자를 늘리거나 정렬하고 싶을 때 조정할 시간입니다.

Step_6

6 단계

우리는 패스 파인더를 사용하여 겹쳐진 경로에 함께 참여할 것입니다. 이 예제에서 문자 R은 두 개의 형태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하나의 형태로 결합 할 것입니다. Window> Pathfinder에서 Pathfinder를 열면 다음 메뉴 도구가 나타납니다. 병합 할 셰이프를 선택하십시오 (두 셰이프가 병합하려면 겹치는 패스가 있어야 함). Unite (왼쪽의 첫 번째 아이콘)를 클릭하십시오.

Step_7

그림자 만들기

7 단계

이제 거의 끝났습니다! 나는 색상을 바꾸고 글자에 그림자를 추가하기로 마음 먹었지만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자를 만들기 위해 배경없이 전체 개체를 선택하고 붙여 넣을 Cmd + C 및 Cmd + V를 눌러서 레이어를 복사했습니다. 오브젝트의 색상을 변경하고 상단 패널에서 효과> 왜곡 및 변형> 변형으로 이동하십시오.

미리보기 상자를 선택하고 수평 및 수직 이동으로 재생합니다.이 경우에는 양쪽 모두에 7,5 사본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자신의 취향과 선호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그런 다음 최근에 만들어진 '그림자 인쇄술'을 클릭하고 선택한 오브젝트> 정렬> 맨 뒤로 보내기를 클릭하여 뒤쪽으로 보냅니다. 그렇다면 작은 세부 사항을 조정하는 것이 모두 끝난 것입니다!

결정적인

원하는 경우 배경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고 색상으로 재생하고 질감 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아하는 것을 만들고, 시도하고 탐구하며, 흥미로운 결과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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