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설정
1 단계
새 문서를 설정합니다.이 경우 850 픽셀 (너비), 400 픽셀 (높이)입니다. 그리고 간단한 스케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만들려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가있는 한 완벽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스케치를 직접 만들거나 종이에 그려서 스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레이어에 참조를 배치하고 스케치를 클릭하고 불투명도를 50 %로 변경합니다. 레이어를 더블 클릭하고 스케치 할 이름을 변경하여 레이어를 추적합니다.
2 단계
이 액션 래스터가있는 Command + '를 눌러 배경에 격자를 설정하십시오. 래스터는 무언가가 똑 바르게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되며, 눈이 균형 잡힌 그림을 더 쉽게 만들 수있게 해줍니다. 눈금자를 Command + R로 설정하고 가운데를 결정한 다음 그림을 정렬하고 다른 눈금자를 경계선으로 끌어옵니다. 이렇게하면 그림을 끝내야 할 곳을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도형 만들기
1 단계
새 레이어를 열면 첫 번째 객체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름을 지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별도의 요소를 추적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중간에있는 산에서 출발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우리는 더 많은 요소를 추가 할 것입니다. 새 레이어를 추가하고 획을 검은 색으로 변경하고 채우기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별 도구를 선택하고 사각형 도구 아래에있는 별 도구를 선택하고 별을 눌러 아래쪽 키를 눌러 삼각형을 만듭니다. 삼각형의 크기를 산의 크기로 조절하십시오.
2 단계
가장자리를 둥글게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오프셋 패스를 사용하고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오브젝트> 패스> 오프셋 패스를 클릭합니다. 미리보기를 선택하고 오프셋 값으로 10 픽셀을 입력하고 라운드 조인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안쪽 삼각형을 삭제하면 둥근 모서리가 생깁니다.
3 단계
녹은 산 꼭대기를 만들려면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삼각형 위에 모양을 복제하십시오.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도형 작성기 도구 또는 Shift + M 바로 가기를 클릭하고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삭제할 영역을 클릭하십시오. 두 번째 녹은 산 꼭대기 층으로이 작업을 반복하십시오. 모든 요소를 선택하고 Command + G를 눌러 그룹화하십시오.
4 단계
산을 복사하여 첫 번째 레이어 뒤의 새 레이어에 붙여넣고 뒤쪽의 작은 산을 만들기 위해 크기를 조정합니다. 모든 것이 곧바로 정렬되도록 가이드를 추적하십시오.
5 단계
스케치에서 볼 수 있듯이 첫 번째 산에서 패스 파인더 도구를 사용할이 효과를 만들기 위해 '물기'가 빠져 있습니다. 첫 번째 산 레이어를 선택하고 겹쳐진 원, 즉 단축키 L (타원형 도구)을 그립니다. 그림을보다 역동적으로 만들려면 다양한 크기로 원을 그립니다. 원을 선택하고 Pathfinder> Unite를 클릭하면이 작업으로 모든 개별 도형을 병합합니다.
6 단계
산에서 서클을 가져 오려면 병합 된 오브젝트와 산을 선택하고 모양 작성기 도구를 클릭 한 다음 Alt 키를 누르고 삭제할 경로를 삭제하십시오.
7 단계
두 산 사이에 2 개의 부시가 있고, 새 레이어를 만들고, 타원 도구를 선택하고, 서로 다른 크기로 겹치는 원을 그립니다. 오른쪽에있는 원의 그룹을 선택하고 Pathfinder> Unite를 클릭하십시오. 왼쪽에있는 그룹과 동일하게하십시오. 펜 도구로 별도의 경로를 만들어 부시가 산 뒤에 놓여있는 것처럼 보이게하는 새로운 모양을 만듭니다. 가시성이 명확하지 않으면 레이어 메뉴 (표시 여부 전환)에서 레이어를 끕니다.
8 단계
그것은 원숭이를 만들 때입니다.이 모양은 특히 오른팔이 산을 가로 지르기 때문에 좀 더 복잡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몸과 머리부터 시작합니다. 타원형 도구로 머리의 타원형 모양을 만들고 펜 도구로 나머지 몸통을 그려 패스 파인더 도구와 병합하고 두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 결합을 클릭하십시오. 나머지 모양을 그립니다. 팔 / 바나나 끝의 모양을 몸통 / 머리 아래에 두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도형에 색상을 추가하면 모양이 실제로 밑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 배를 잊지 말고 몸통과 배를 선택하고 모양 작성 도구를 클릭하고 alt 키를 누른 채 외부 모양을 삭제하십시오.
9 단계
원숭이의 얼굴이 기본 모양에서 벗어나서 겹쳐진 두 개의 타원을 그려서 타원 도구로 얼굴을 만든 다음 Pathfinder> Unite를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귀를 위해 다른 원을 그려서 사각형 도구, 바로 가기 Command + L로 원 위에 상자를 그리고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대위> 빼기를 클릭하십시오.
10 단계
야자수와 식물을위한 새 레이어를 열고 레이어 산 뒤에 배치합니다. 2. 펜 도구를 사용하여 팜 트리를 완전히 그립니다. 원숭이의 팔 아래에있는 잔디의 경우 잔디 한 개를 그려 복사 및 붙여 넣기 (Command + C> Command + V)하여 다른 블레이드를 다시 만듭니다. 날개의 크기와 각도를 개별적으로 변경하여보다 역동적 인 느낌을 주도록하십시오.
11 단계
야자수 나무와 같은 층에 우리는 왼쪽에 잎을 만들 것입니다. 타원형 도구로 시작하여 긴 타원형을 그리거나 클릭하고 27x100 픽셀로 입력하십시오. 방향 선택 도구 (A)를 선택하고 상단 앵커 포인트를 클릭 한 다음 핸들을 가운데로 드래그하여 점을 만듭니다. 복사를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고 양쪽에 30도 각도로 돌려 놓고 다른쪽에 밑면을 정렬하고이 단계를 다시하지만 70도 각도로 반복하십시오.
12 단계
새 레이어를 열고 원숭이 레이어 뒤에 놓습니다. 삼각형처럼 보이는 원숭이 뒤에 모양을 만듭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원을 만들 것입니다.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첫 번째 원을 만들고 그 위에 다른 원을 그립니다. 조금 더 크게 그립니다. 같은 간격으로 5 개의 다른 원이 생길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13 단계
서클과 같은 레이어에서 우리는 새와 함께 지류를 만들 것입니다. 기본 모양을 사용할 분기를 만들려면 Rectangle Tool (바로 가기 M)을 사용하여 분기와 나뭇 가지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타원형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원을 만들어 잎을 만들고 모든 원을 선택하고 Pathfinder> Unite로 이동하여 모든 것을 하나의 객체로 병합합니다. 타원형 도구로 작은 잎을 만들고 직접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고정 점을 점으로 드래그하고 핸들을 사용하여 둥근 점으로 만듭니다.
14 단계
이제 조류를 구경하고, 작은 원을 그리고 방향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하나의 앵커 포인트를 점으로 드래그하십시오. 측면의 앵커 포인트를 클릭하여 조금 아래로 드래그하면 모양이 더 많이 드롭으로 바뀝니다. 모양을 50도 각도로 돌리고 모양을 복사하고 크기를 작게하여 날개에 넣습니다. 눈으로 작동하고 펜 도구로 부리를 그리는 작은 원을 그립니다.
15 단계
배경에 구름을위한 새로운 레이어를 만듭니다. 직사각형 도구 (단축키 Command + M)를 사용하여 구름의 거친 바닥 인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사각형을 선택하고 Pathfinder> Unite를 클릭하고 전체 모양을 선택한 다음 효과> 스타일> 둥근 모서리를 클릭하고 반경 13을 채우고 확인을 누릅니다. 다른 구름을 만들려면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누락 된 유일한 것은 야자수 뒤의 원이 있으며, 같은 층에 놓을 것입니다. 타원형 도구로 원을 그리고 왼쪽 구름 위에 놓고 나중에 요소를 정렬합니다.
16 단계
마지막 요소에 대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다른 모든 레이어 앞에 배치합니다. 스케치를 제외한 다른 레이어의 가시성을 끕니다. 펜 도구를 사용하여 앞쪽에 물결 모양 나뭇 가지를 만듭니다. 획 두께를 11로 변경하고 획의 시작과 끝이 가이드에 정렬되도록 앵커 포인트의 핸들을 변경합니다. 획을 선택하고 객체> 확장> 채우기 + 획>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색상 및 최종 조정 추가
1 단계
마지막 요소 인 원숭이 팔을위한 시간입니다. 펜 도구를 사용하여 팔과 손을 만듭니다. 모든 레이어를 켜면 최종 결과 / 선 그리기가 다소 비슷해 보입니다.
2 단계
이 그림은 오렌지와 블루의 다른 색조가 될 것입니다. 사각형을 그려서 채우기 색상을 지정하여 나만의 colorpallete를 만들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견본으로 바꾸십시오. 색상 표를 선택하고 위의 막대에서 채우기 견본을 클릭하고 새 색상 그룹을 클릭하십시오. 색상 견본을 그림 가까이에 놓으면 쉽게 샘플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요소를 선택하고 사용하려는 색상에 스포이드 도구 (Es I)를 사용하여 채 웁니다. 일부 구성 요소는 다른 구성 요소에서 존재하며 서로 다르게 채워 져야합니다.
3 단계
바나나와 산을 색칠하려면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라이브 페인트 통 도구 또는 바로 가기 K를 클릭하고 견본 패널에서 첫 번째 색상을 선택하고 모양을 채우고 왼쪽 / 오른쪽 키를 사용하여 색상을 전환합니다. 모든 것이 다 채워질 때까지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모든 항목에 채우기 색이 있으면 모든 객체를 선택하고 획 색상을 투명으로 변경합니다.
4 단계
서클에 색을 채우기 위해서는 서클의 순서를 정렬해야합니다. 첫 번째 원을 선택하고 스포이드 도구로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이 작업을 계속할 때 일부 서클이 다른 서클을 차단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순서를 바꾸려면 하나의 원을 클릭하고 Command + Shift + [/] 키를 길게 눌러 앞으로 또는 뒤로 이동하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오른쪽 클릭> 정렬> 뒤 / 앞 등으로 보내기입니다.이 단계는 도형을 원하는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모든 레이어를 검사하여 모양이 올바르게 정렬되어 있는지, 원숭이 뒤에있는 잔디, 종려 나무 잎, 가지 등을 확인합니다.
5 단계
원을 선택하고 Object> Group 또는 Command + G로 그룹화하십시오. 안내선 아래에있는 모든 모양 (원과 오른쪽의 흰 구름) 위에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모든 도형을 선택하고 도형 작성기 도구 또는 단축키 Shift + M을 선택하십시오. alt 키를 누르고 안내선 아래의 모든 요소를 삭제하십시오.
6 단계
삽화의 한가운데에, 당신은 그 모양이 산 아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개체를 클릭하고 튀어 나와있는 고정 점을 클릭 한 다음 모양 아래로 끕니다. 포도 나무 아래 산 꼭대기를 끕니다.
7 단계
이제 펜 도구로 선을 그어 일러스트레이션에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차례입니다. 획 두께를 1.5 또는 2pt로 변경하고 라운드 캡과 모서리, 윈도우> 획을 선택하십시오. 선을 긋고 외곽선을 파란색으로 변경하고 배경에 배치하여 간단한 별을 만듭니다. '하이라이트'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특정 대상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 정렬, 예를 들어 나뭇잎과 같이 레이어 내에있는 객체를 정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8 단계
마지막 단계는 사소한 일을 변경하고, 원하는 모양으로 변경하기 위해 일부 모양을 위 / 아래 / 위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앵커 포인트를 드래그하여 핸들을 조정하여 산 꼭대기를 좀 더 둥글게 만들기로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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