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utpad.com/tut/0/80/41_BEDROOM2.jpg?size=%3C700)
침대 설계
침실은 물론 침대에 의해 정의되며 우리가 방을 위해 만들 가구 중 가장 큰 부분이기 때문에 논리적 출발점입니다.
1 단계
우리는 우리의 성격을 취하여 침대의 크기를 알아 내기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크기, 여왕, 왕, 또는 무엇이든 군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요소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싱글 침대를 만들 것입니다.
캐릭터와 비교하면이 크기는 괜찮아 보입니다. 1 (: 라인, 물론 2, 2 픽셀의 모든 수평 1 개 픽셀 당신이 그릴 수있는 수직) 줄 도구 ( 안티 PES 오프 ) 또는와 연필 도구 중 하나를 그리기 픽셀 픽셀하거나 누른 시프트 동안 두 픽셀을 클릭하십시오.
![01-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01-bed.png?size=%3C700x&dpr=2)
2 단계
침대는 캐릭터의 높이보다 조금 더 길어야합니다. 눈에 들어갈 수 있으며, 누워 있어야만 캐릭터가 (63˚) 회전 할 수 있습니다.
![02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02-bed.png?size=%3C700x&dpr=2)
3 단계
L이 있으면 직사각형을 얻기 위해 L을 복제하면됩니다. 그것을 선택 하고, 180˚ 회전하고 ( 편집> 변형> 180˚ 회전 ) 배치하고 놓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단일 픽셀을 제거하여 약간 매끄러운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03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03-bed.png?size=%3C700x&dpr=2)
4 단계
우리는 침대의 너비와 길이를 얻었으므로 지금 우리가 원하는 높이를 줄 것입니다. 사각형을 복사 하고, 새 레이어에 붙이기 를하고 , 비율이 좋아 보이고 문자가 의미있는 위치에 놓습니다.
그런 다음 수 아래로 병합 ( > 레이어 아래로 병합 ) 원본 레이어에.
![04 단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04-bed.png?size=%3C700x&dpr=2)
5 단계
하단 사각형의 뒤쪽 선을 제거해 봅시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가장 낮은 두 줄만을 유지할 것입니다.
![05-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05-bed.png?size=%3C700x&dpr=2)
6 단계
어떤 우리는 선택 과 침대의 특정 영역의 높이를 설정하는 중복. 바닥의 상단부터 하단까지 : 발자국 또는 그림자, 침대 밑면의 밑줄, 침대 기초 (또는 매트리스 바닥).
![06-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06-bed.png?size=%3C700x&dpr=2)
7 단계
아래쪽을 상단 모서리에 연결하는 수직선을 추가합니다 (그림자 선 제외).
그림자는 투명하고 검은 색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최종 색상에는 너무 빠르며 투명 필름으로 작업하는 것은 지저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윤곽선의 색상과 다른 단색을 제공 할 것입니다.
![07 병상](https://img.tutpad.com/tut/0/80/07-bed.png?size=%3C700x&dpr=2)
8 단계
나는 단순하지만 약간 현대적인 침대 디자인을 염두에두고 있지만, 자신의 침대 나 다른 디자인을 그리기를 원한다면 시도해보십시오.
내가 지금 할 일은 헤드 보드를 만드는 라인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08-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08-bed.png?size=%3C700x&dpr=2)
9 단계
머리판이 얇은 골판지를 찾는 것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좀 더 많은 양을 줄 것입니다. 모든 헤드 보드 영역을 아래로 ( 1 픽셀 ) 아래로 옮기고 침대 중심 ( 2 픽셀 ) 쪽으로 향하게 한 다음 오른쪽 및 위쪽 윤곽선을 다시 그립니다.
![09 병상](https://img.tutpad.com/tut/0/80/09-bed.png?size=%3C700x&dpr=2)
10 단계
우리는 침대에 다리를 추가 할 것입니다. 내 침대 프레임의 가장자리에 직접 있지 않지만 중간에 손이 닿는 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빨간색으로 다리에 사용할 발자국을 그렸습니다. 이 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침대 10 개](https://img.tutpad.com/tut/0/80/10-bed.png?size=%3C700x&dpr=2)
11 단계
여기 내 다리 개요가 완성되었습니다.
![11 단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11-bed.png?size=%3C700x&dpr=2)
12 단계
나는 침대의 바닥 부분을 계속 편집 할 계획이 없으므로 이제 내 그림자를 투명하게 만들 것입니다. Magic Wand Tool( 앤티 앨리어싱 끄기 )을 사용 하여 임시 그림자 색상을 선택하여 삭제 한 다음 페인트 통 도구 를 15 % 또는 그 이하의 불투명도 로 검정색으로 설정 한 다음 선택 항목을 클릭 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12 인용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12-bed.png?size=%3C700x&dpr=2)
13 단계
이제 침대 바닥과 헤드 보드의 색상을 선택합시다. 나는 그 모든 것을 목재 마감 처리하여 색상 을 30˚ 의 채도 와 75 %의 채도 로 지정하고 색조 / 채도 / 밝기 슬라이더 로 재생하여 원하는 색상을 조정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 조정> 색조 / 채도 ... )
![13-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13-bed.png?size=%3C700x&dpr=2)
14 단계
좋아하는 색상을 얻은 후에는 객체의 측면을 음영 처리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윗면을 가장 가볍게 만들고 오른쪽을 마주 보는면을 가장 어둡게 만듭니다. 10-20 %의 밝기 로 색상이 변화하는 세 가지 기본 쉐이드로 나타납니다 .
![14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14-bed.png?size=%3C700x&dpr=2)
15 단계
음영 처리 후 일반적으로 다음 단계는 더 밝은 그늘을 하이라이트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잠시 동안은베이스의 가장 작고 앞쪽에있는 코너입니다.
![15 인용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15-bed.png?size=%3C700x&dpr=2)
16 단계
텍스처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도되지만 나무의 그레인을 전달하기 위해 격자의 간단한 아이소 메트릭 체크 무늬가 잘 작동합니다.
텍스처를 적용 할 패턴 / 텍스처로 전체 영역을 덮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레이어 에서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
텍스처가 너무 거칠지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잠시 후에 조정할 것입니다.
![침대 16 개](https://img.tutpad.com/tut/0/80/16-bed.png?size=%3C700x&dpr=2)
17 단계
이제 침대 레이어에서 Magic Wand Tool을 사용하여 추가 한 모든 나무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텍스처 레이어에가는 반전 선택 ( 선택> 역을 ) 삭제했다.
![17 인실](https://img.tutpad.com/tut/0/80/17-bed.png?size=%3C700x&dpr=2)
18 단계
이제 레이어 불투명도로 놀아보십시오 . 이동 도구 또는 선택 도구가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아무 숫자 나 눌러이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을 누르면 레이어에 10 %의 불투명도가 부여됩니다. 이는 매우 미묘하고 충분히 좋을 수도 있지만 자유롭게 시도해보십시오.
![18 인용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18-bed.png?size=%3C700x&dpr=2)
19 단계
그런 다음 침대 레이어로 병합 하고 매트리스를 계속 채울 수 있습니다. 시트를 위해 흰색으로 가고.
![19 단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19-bed.png?size=%3C700x&dpr=2)
20 단계
기초를 칠할 때와 같은 기본 규칙. 상단에 밝은 그늘, 왼쪽 중간, 오른쪽에 어둡게, 피크 모서리에 하이라이트.
![20 인실](https://img.tutpad.com/tut/0/80/20-bed.png?size=%3C700x&dpr=2)
21 단계
이제와 모든 새로운 색상을 선택 마술 지팡이 도구 , 복사 및 붙여 넣기 A의를 새 레이어 전체 매트리스 색상의 새로운 세트를합니다. 우리는 표지에 두 가지 색을 줄 것입니다.
![21-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21-bed.png?size=%3C700x&dpr=2)
22 단계
흰색 커버가 보이도록 새 레이어에서 매트리스 색상의 길이를 줄이십시오.
![22 병상](https://img.tutpad.com/tut/0/80/22-bed.png?size=%3C700x&dpr=2)
23 단계
그런 다음 색상의 두 영역을 깨는 부드러운 윤곽선을 추가하십시오. 가장 어두운 것보다 약간 어두운 색조를 사용하십시오 (이 경우 최신 색).
그런 다음 작업이 완료되면 병합 할 수 있습니다 .
![23 병상](https://img.tutpad.com/tut/0/80/23-bed.png?size=%3C700x&dpr=2)
24 단계
작은 베개를 추가합시다.
A의 새 레이어 , 베개의 바닥을 만들 것입니다 사각형을 그립니다, 그것은 침대를 중심으로해야 ... 캐릭터가 깔끔하지 않는 한.
![24 인용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24-bed.png?size=%3C700x&dpr=2)
25 단계
사각형에 약간의 높이를 지정하십시오.
![25 인실](https://img.tutpad.com/tut/0/80/25-bed.png?size=%3C700x&dpr=2)
26 단계
그런 다음 베개가 부드럽기 때문에 선을 닦고, 색상으로 채우고 가장자리를 부드럽게하십시오!
![26 개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26-bed.png?size=%3C700x&dpr=2)
27 단계
베개에 음영을 추가하고 선택적으로 베개와 커버가 만나는 윤곽선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27 인실](https://img.tutpad.com/tut/0/80/27-bed.png?size=%3C700x&dpr=2)
28 단계
원한다면 계속해서이 "골짜기"모서리를 부드럽게 만드십시오. 매트리스 요소와 나무가 만나는 곳마다 검은 색을 어두운 목재 색상으로 바 꾸었습니다.
![28-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28-bed.png?size=%3C700x&dpr=2)
29 단계
침대를 끝내기 위해 두 개의 가장 앞쪽 모서리를 약간 둥글게하여 침대에 부드러운 느낌을주었습니다.
또한베이스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여 약간의 볼륨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9- 침대](https://img.tutpad.com/tut/0/80/29-bed.png?size=%3C700x&dpr=2)
침대가 끝났어!
방 그리기
이제 우리는 침대를 다 마쳤으므로 방의 치수를 알아 내고 벽과 바닥을 완성하십시오.
1 단계
우리는 마루를위한 뒷줄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나중에 너비와 길이를 정의 할 것입니다.
![30 실](https://img.tutpad.com/tut/0/80/30-room.png?size=%3C700x&dpr=2)
2 단계
바닥 선을 복사하고 위로 움직여 침실의 높이를 정의하십시오.
![31 실](https://img.tutpad.com/tut/0/80/31-room.png?size=%3C700x&dpr=2)
3 단계
그런 다음 바닥 선을 다시 가져 와서 복제하고 180도 회전 하고 방의 폭과 길이를 정의하려는 새 선의 위치를 찾으십시오. 크기 나 모양이 다양 할 수 있지만 크기를 작게 만들 것입니다. 캔버스 공간을 경박하게 사용하지 않고 필수 구성 요소만으로 단단한 구성을 유지할 수있는 공간.
![32 개 객실](https://img.tutpad.com/tut/0/80/32-room.png?size=%3C700x&dpr=2)
4 단계
모든 측정이 정의 된 상태에서 남은 비트를 제거하고 모서리의 높이를 연결하여 모양을 완성합시다.
![33 실](https://img.tutpad.com/tut/0/80/33-room.png?size=%3C700x&dpr=2)
5 단계
벽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룩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부분 내 색을 중립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나중에 다른 요소의 색을 추가해야 할 때 제한이 적기 때문에.
늘 그렇듯이 어두운 색조가 옳다. 계곡 코너 (양쪽 벽이 만나는 곳)에서 우리는 대비를 낮추고 더 어두운 색의 벽 색을 사용합니다.
![34 방](https://img.tutpad.com/tut/0/80/34-room.png?size=%3C700x&dpr=2)
6 단계
바닥 색상 추가. 나는 나무 마루를 만들 것이고 나는이 그늘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것은 침대 나무 색깔과 충분히 다르며 또한 그것으로 잘 작동합니다.
같은 색을 원한다면 35 °, 60 %, 80 % (HSB) ... 뒤늦게 밝아 지더라도 조금 더 밝고 포화 될 수 있습니다.
![35 실](https://img.tutpad.com/tut/0/80/35-room.png?size=%3C700x&dpr=2)
떠 다니는 캐릭터는 절대로 숨기지 마라. 실제로 잠시 동안 그 레이어를 숨기자.
7 단계
우리는 우리 바닥에 나무 판자를 만들 것입니다. 신속하게 작업하려면이 서페이스를 덮는 것에 대해서만 걱정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텍스처를 타일링 가능하게 만들면 다른 내부 장면을 만들 때마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 새 레이어 와 벽 중 하나에 평행 한 선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복제하여 벽에서 멀리 떨어 뜨려 반복하십시오. 전체 표면을 덮을 때까지 작업을 저장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단일 행 대신에 그룹을 복제하십시오.
![36 개 객실](https://img.tutpad.com/tut/0/80/36-room.png?size=%3C700x&dpr=2)
8 단계
그런 다음 다른 층에 이전 층에 수직선을 만들어 각 마루판의 모서리를 만듭니다. 길이와 너비를 따라 반복하지만 다른 모든 띠는 비워 둡니다.
내 마루판이 방의 가장자리와 정확히 일치하고 시작하고 끝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이것은 필수적이지 않고 사실적이지는 않지만 어느 쪽이든 좋다고 생각합니다. 내 라인의 거리를 대부분 10 픽셀 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요소를 캔바스로 이동하기 때문에 Shift 키를 사용하여 요소 를 원하는 방향으로 10 픽셀 이동 합니다.
![37 개 객실](https://img.tutpad.com/tut/0/80/37-room.png?size=%3C700x&dpr=2)
9 단계
이제 새 줄을 복제하여 빈 줄에 놓으십시오. 단, 이전 줄 바꿈 집합의 중간 지점에서 줄 바꿈이 이루어 지도록 오프셋하십시오. 간단히 말해, 마루판은 벽에 벽돌을 바르는 방법을 도와야합니다.
![38 개 객실](https://img.tutpad.com/tut/0/80/38-room.png?size=%3C700x&dpr=2)
10 단계
이제 우리는 모든 선들에 나무 바닥 색상의 더 어두운 그늘을 줄 것입니다. 약 4 % 정도 어두워지면 텍스처를 매우 낮은 콘트라스트로 유지하므로 과감하지 않습니다.
![39 방](https://img.tutpad.com/tut/0/80/39-room.png?size=%3C700x&dpr=2)
11 단계
그것은 끔찍한 나무 바닥 텍스쳐는 아니지만 약간 다른 색상의 마루판을 무작위로 사용하여 좀 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총 3 가지 색상을 할 것이고, 이제는 고 대비 색상으로 대략 3 분의 1의 색상을 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이 새로운 색상이 너무 꽉 차거나 너무 비어있는 것처럼 눈에 띄지 않게하십시오. squinting은이 부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0 방](https://img.tutpad.com/tut/0/80/40-room.png?size=%3C700x&dpr=2)
12 단계
새 색상으로 위의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41 방](https://img.tutpad.com/tut/0/80/41-room.png?size=%3C700x&dpr=2)
13 단계
그리고이 두 가지 새로운 색상을 두 가지 밝은 색상의 나무 바닥 색상으로 대체하십시오.
좋아 보여!
![42 방](https://img.tutpad.com/tut/0/80/42-room.png?size=%3C700x&dpr=2)
14 단계
벽에 단순하고 거친베이스 보드를 추가합시다.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듭니다.
바닥에 평행 한 두 줄로 시작하여 원하는 높이를줍니다.
![43 방](https://img.tutpad.com/tut/0/80/43-room.png?size=%3C700x&dpr=2)
15 단계
그런 다음 흰색 (가장 흔하고보기 좋게) 또는 약간의 나무 그늘로 채 웁니다.
어두운면, 모서리, 밑둥과 벽이 만나는 선을 그늘지게하고 위쪽에 부드러운 강조 표시를 추가하십시오.
![44 방](https://img.tutpad.com/tut/0/80/44-room.png?size=%3C700x&dpr=2)
그리고 내부 벽과 바닥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벽과 바닥의 폭을 보여주기 위해 내부를 약간 넘어갈 수 있습니다 (예 : 횡단면 절단).
16 단계
이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잘라낸 그래픽을 만들면 결국 벽의 안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션을보다 완성 된 모양으로 보여줍니다.
그래서 가장자리에 평행 한 선을 추가하십시오.
![45 방](https://img.tutpad.com/tut/0/80/45-room.png?size=%3C700x&dpr=2)
17 단계
구체적인 종류의 색상이나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적절히 음영 처리하십시오.
![46 방](https://img.tutpad.com/tut/0/80/46-room.png?size=%3C700x&dpr=2)
18 단계
우리는 피크 하이라이트를 벽과 목재 색상의 가장자리 바로 위에있는 인테리어에 배치합니다. 새 레이어 에 흰색으로 그 립니다.
또한이 강조 표시 주변의 검은 색 선을 부드럽게 처리하면 고 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7 방](https://img.tutpad.com/tut/0/80/47-room.png?size=%3C700x&dpr=2)
19 단계
흰색 강조 표시를 사용하여 레이어의 블렌드 모드를 오버레이 로 변경하고 불투명도를 약 30 %로 변경 합니다. 이렇게하면 채도를 유지하면서 밝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벽 레이어로 병합하면 3 개의 주 표면이 완성됩니다.
![48 개 객실](https://img.tutpad.com/tut/0/80/48-room.png?size=%3C700x&dpr=2)
벽에 세부 정보 추가하기
우리가 보지 못하는 벽에 창문과 문이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벽은 맨손 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문을 추가 할 것이고, 우리는 창과 더 많은 것을 추가 할 것입니다.
1 단계
당신의 성격을 가져와 문 가장자리의 크기를 찾으십시오.
![49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49-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 단계
가장자리 주변에는 문틀을 만드는 몇 줄의 선이 추가됩니다. 문틀을베이스 보드만큼 넓게 만드십시오.
![50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50-wall-details.png?size=%3C700x&dpr=2)
3 단계
베이스 보드와 도어 프레임을 매끄럽게 매칭시켜 프레임에 같은 색상, 윤곽선, 하이라이트 등을 부여하십시오. 그리고 솔기를 칠하십시오.
![51 벽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51-wall-details.png?size=%3C700x&dpr=2)
4 단계
문 아래에 약간의 바닥 색상 / 질감이 추가되어 벽 / 바닥과 너무 딱 맞지 않게 보일 것입니다.
![52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52-wall-details.png?size=%3C700x&dpr=2)
5 단계
그리고 나서 우리가 문을 추가 할 때 거기에 추가적인 차원이 있습니다.
나는 문을 프레임과 같은 색으로 만들고 그 주위의 윤곽선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53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53-wall-details.png?size=%3C700x&dpr=2)
6 단계
문 손잡이를 배치하는 데 도움이되는 문자를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팔꿈치 높이에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 높이 주변의 캐릭터 뒤에 선을 그었습니다.
![54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54-wall-details.png?size=%3C700x&dpr=2)
7 단계
그런 다음 간단하고 둥근 손잡이를 그립니다.
![55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55-wall-details.png?size=%3C700x&dpr=2)
8 단계
그리고 손잡이에 색깔과 음영을줍니다. 나는 회색 / 은색으로 갔다.
![56 벽면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56-wall-details.png?size=%3C700x&dpr=2)
9 단계
문이 너무 평평하고 지루하지 않도록합시다.
우리는 4 개의 패널을 추가 할 것입니다. 수평선으로 시작하여 새 레이어 에서 대비되는 임시 색상으로 그립니다. 선은 위에서 아래로, 문 손잡이 위와 아래에서 바닥 위로 가야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57 벽면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57-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0 단계
그런 다음 다른 레이어에 수직선 네 개를 추가합니다. 두 개는 가장자리로, 두 개는 가운데에 추가합니다. 단순한.
![58 벽면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58-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1 단계
선 레이어를 병합하고 4 개의 사각형을 넘어선 선을 지우고 사각형보다 약간 (약 5 %) 어두운 음영을 문에 부여하십시오.
![59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59-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2 단계
A의 새로운레이어 는 이전의 것과 똑같이 정확하게 아래 1 개의 1 픽셀 및 1 픽셀의 4 개의 새로운 사각형을 그립니다 . 우리는 이것을 하이라이트로 바꿔 놓을 것이고 그것은 패널에게 문에 구호 효과를 줄 것입니다.
![60 벽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60-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3 단계
새로운 직사각형의 색상을 문 (약 5 % 밝기 차이)보다 겨우 밝게 조정하고 밝고 어두운 음영이 겹쳐있는 곳이면 배경 문 색을 사용하십시오.
![61 벽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61-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4 단계
문이 완성되었으므로 우리는 같은 너비, 같은 프레임 디자인과 같은 높이의 창을 방에 유지하기 때문에 창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함께 그 일을 시도 ... 문을 선택 다각형 올가미 도구 (과 안티 앨리어싱 오프 그럼.) 복사 , 그것을 붙여 넣기 를하고 플립 을 ( 편집> 수평 뒤집기> 변환 )하고 반대 벽에 그것을 좋아 곳에 놓습니다.
![62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62-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5 단계
우리는 곧 색을 다룰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창 프레임의 아래쪽을 그리고 여분의 문을 제거해 봅시다.
![63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63-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6 단계
두 개의 직사각형을 그려 중간에 레일이있는 별도의 창틀 두 개를 만듭니다.
![64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64-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7 단계
그리고 나서 하늘 같은 또는 유리 같은 색으로 채 웁니다.
이미 장면을 준비했다면 창 뒤에있는 것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65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65-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8 단계
선택적으로 유리에 약간의 효과를 추가하십시오.
저는 평행선 쌍을 더합니다. 하나는 더 가볍고 하나는 더 어두웠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유리창을 통해 유리를 통해 보았거나 유리창의 내부가 유리에 반사되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 해석들 중 어떤 것도 작동합니다 나를 위해 좋은.
![66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66-wall-details.png?size=%3C700x&dpr=2)
19 단계
마지막으로 창 디자인이 완료되면 색상을 왼쪽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페인트 통 도구 로, 연속 OFF로 설정은 색상의 모든 인스턴스를 교체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제한된 선택 내에서 사용하고 일부 음영이 반복 될 때 발생할 수있는 의도하지 않은 변경 사항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7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67-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0 단계
창문과 문이있는 경우에도 벽에 여분의 세부 사항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조금 깔끔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포스터를 만들 것입니다.
포스터 프레임을 포함하기 위해 치수를 정의하고 이중선으로 시작합니다.
![68 벽면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68-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1 단계
프레임의 색상을 지정하고 음영 처리합니다.
![69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69-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2 단계
이제 작은 픽셀 아트 포스터로 바꾸려는 그림을 가져옵니다.
나는이 그림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으나 나중에 창보기와 혼동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실제 창에는보기가 없기 때문에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 원하는 아트 워크 나 사진을 사용하면 몇 단계 만 거치면 등각 투영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레이어 불투명도를 낮추어 포스터 프레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포스터 프레임의 크기와 일치하도록 ([ 편집]> [자유 변형] ) 비율을 조정 한 다음 (비율을 끄면 그림을 자르거나 포스터 프레임을 조정할 수 있음) 수직 왜곡 을 26.5˚ 또는 -26.5로 설정합니다 포스터로 사용할 벽에 따라 ˚. 수평선을 2 : 1 선으로 바꿉니다.
이제 사진이 올바른 각도로 조정되지만 픽셀 단위로 작업하지 않으면 항상 재조정 된 사진처럼 보입니다.
![70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70-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3 단계
따라서 새 레이어 에서 그림을 추적하여 부드러운 그라디언트를 몇 가지 색상으로 자릅니다.
![71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71-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4 단계
불규칙한 선을 약간 주문하거나 곧게 펴십시오.
![73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73-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5 단계
세부 사항 중 일부는 단순한 패턴으로 추상화 될 수 있습니다.
![74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74-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6 단계
또한 패턴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그라디언트에 적용 할 수 있으며 인공적인 (좋은 방법으로)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픽을 끝내면 참조 그림 레이어를 삭제하고 밝기 / 대비 ( 이미지> 조정> 밝기 / 대비 ... ) 또는 색조 / 채도 / 밝기 ( 이미지> 조정> 색조 / 채도 ... )를 무언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활기찬.
![75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75-wall-details.png?size=%3C700x&dpr=2)
27 단계
마지막으로 포스터 프레임을 사용하여 포스터 위에 부드러운 외곽선 캐스트를 선택적으로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새 레이어 에서 검은 사각형으로 처리 하고 불투명도를 조정 한 다음 병합 합니다.
![76 벽면 상세](https://img.tutpad.com/tut/0/80/76-wall-details.png?size=%3C700x&dpr=2)
그리고 그걸로 벽이 완성되었습니다!
![77 벽 세부 정보](https://img.tutpad.com/tut/0/80/77-wall-details.png?size=%3C700x&dpr=2)
추가 요소 설계
많은 진전이 있었지만 아직자는 것 외에 침실에서 할 일이별로 없습니다. 그 부분을 돕기 위해 여분의 가구와 몇 가지 다른 요소를 더하고 장면을보다 자세하게하고 컴포지션을 더 재미있게 만들자.
1 단계
우리는 책상 / 테이블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문자를 사용하여 높이를 정의합니다. 의심 스럽다면, 책상 앞에 서서 몸이 얼마나 높이 올라가는지보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아래쪽 그림자와 위쪽면을위한 선을 배치 할 것입니다.
![78- 엑스트라 요소](https://img.tutpad.com/tut/0/80/78-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2 단계
그런 다음 폭을 정의합니다.
![79-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79-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3 단계
그리고 나서 우리는 바닥 선을 그림자로 그리고 위쪽을 목재 색 표면으로 바꿀 것입니다. 팔레트와 함께 주위를 어지럽히 지 않기 위해서 나는 같은 나무 색깔의 침대를 사용하고있다.
![80-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80-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4 단계
책상 표면을 약간 두껍게 만들고 침대와 같은 질감을 적용하십시오.
![81-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81-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5 단계
새 레이어 에서 다리 바닥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 나는 변화를 위해 다른 재료, 얇은 금속 다리로 갈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들을 중심쪽으로 약간만 배치 할 것입니다.
![83-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83-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6 단계
다리를 위로 올려 놓으면 책상과 같이 (테이블처럼) 끝납니다.
![84-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84-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7 단계
이제 의자를 추가 할 것입니다. 우리는 캐릭터뿐만 아니라 테이블에 대해서도 측정 할 것입니다. 그것은 무릎 높이에 관한 것이어야하며 다리가 테이블 표면의 바닥과 시트 사이에 들어갈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을위한 너비와 길이를 설정하십시오; 적어도 문자만큼 넓어 야합니다.
![86-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86-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8 단계
그림자와 다리를하십시오. 나는 얇은 금속 다리 인 책상과 같은 스타일을 그들에게 주기로했다.
![87-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87-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9 단계
거의 모든 색상을 중립으로 유지하면서 나는 활기찬 색상을 추가 할 때가되었으므로 레몬에 노란색을 적용했습니다.
나는 또한이 다리를 의자의 중심쪽으로 약간 내려 놓을 것입니다.
![88- 엑스트라 엘리먼트](https://img.tutpad.com/tut/0/80/88-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0 단계
그런 다음 의자 뒤에 줄을 추가 할 것입니다.
![추가 요소 89 개](https://img.tutpad.com/tut/0/80/89-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1 단계
적절히 음영 처리하고 원하는 곳에 배치하십시오.
![90 여분의 요소들](https://img.tutpad.com/tut/0/80/90-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2 단계
이제 우리는 책상 위에 앉아 노트북을 할 것입니다.
작지만 키보드, 트랙 패드와 같이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알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하단에 사각형이 있습니다.
지금 임시 색상으로 윤곽을 그리십시오.
![91- 추가 요소](https://img.tutpad.com/tut/0/80/91-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3 단계
그리고 라인을 추가하여 화면을 만들어 어두운 회색 색상으로 만듭니다.
![92-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92-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4 단계
색상 및 하이라이트를 하단에도 추가하십시오.
![93-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93-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5 단계
내부 선과 바탕면에 닿은 부분의 명암을 부드럽게합니다.
![94- 추가 요소](https://img.tutpad.com/tut/0/80/94-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6 단계
그리고 화면의 음영을 마무리하십시오. 몇 가지 하이라이트와 사각형이있어 스크린 패널의 가장자리를 제안합니다.
![95-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95-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이제 전체 책상 영역이 완성되었습니다. 그것은 멋지다. .. 그러나 방의 가장 앞쪽의 지역은 조금만 둔 해 보인다. 충분한 공간이 있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 우리는 무엇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17 단계
간단한 플로어 램프를 만들어 봅시다!
베이스는 꽤 작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방의 빈 구석 가까이에 놓을 것입니다.
![96- 엑스트라 요소](https://img.tutpad.com/tut/0/80/96-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8 단계
그런 다음 튜브를 추가하십시오.
![97-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97-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19 단계
그리고 그늘을 만들기 시작하려면 상단에 원을 그리십시오.
당신은 인 원 수 타원형 윤곽 도구 ( 안티 앨리어싱 오프 )는 넓은 9px 있다면, 그것은 4 또는 5 픽셀 높이되어야한다고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길이의 절반 높이를주고, (우리는 폭이되고 싶어요를 홀수이므로 튜브에 맞 춥니 다.) 윤곽선 색으로 원을 채운 다음 그늘에 사용할 색으로 채 웁니다.
![98-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98-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20 단계
jaggedness를 줄이기 위해 서클을 약간 수정 한 다음 내 램프 그늘을 위해 원하는 크기로 "돌출"했습니다.
![99 개의 여분의 요소들](https://img.tutpad.com/tut/0/80/99-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21 단계
그늘의 모양이 완성되면 상단을 통해 구멍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음영 처리를 시작합니다.
![100-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100-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22 단계
그리고 나서 원통 모양을 전달하기 위해 측면에 약간의 음영이 나타납니다.
![101-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101-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23 단계
그런 다음 램프의 튜브와 밑면에 사용할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새로운 무언가를 추가하기 위해 짙은 청동 색을 추가했습니다 (검은 색 두 윤곽선 사이에 삽입 된 밝은 선은 너무 높은 대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102-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102-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24 단계
그런 다음 외곽선 / 모서리 등을 강조 표시하고, 그늘지게하고, 수정합니다.
![104-extra-elements](https://img.tutpad.com/tut/0/80/104-extra-elements.png?size=%3C700x&dpr=2)
그리고 bada-bing! 방은 끝났어!
침실 완료!
여기 장면에 포함 된 등장 인물이 우리의 창조물이며,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작품에 감탄합니다!
![105-done](https://img.tutpad.com/tut/0/80/105-done.png?size=%3C700x&dpr=2)
또한 전체 장면은 내가 중립적으로 지나치게 포화 상태에 빠졌을 수 있으므로 여기에 터치 업을했습니다. 이러한 색상 조정은 조각이 완성되었을 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모든 레이어에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모든 요소를 재활용하면 더 좋습니다.
우리는 많은 토양을 뒤덮었으며, 많은 부분을 다룰 수있었습니다. 아이소 메트릭 픽셀 아트를 계속 만들면 이러한 요소들이 매우 재활용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유용한 것을 발견하고 희망적으로도 너무 지루하지 않게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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