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튜토리얼에서는 Freepik.com의 놀라운 벡터를 사용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사용 가능한 디자인은 정말 감동적이고 애니메이션 친화적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Adobe Illustrator (Ai)와 Adobe After Effects (Ae) 중 가장 직관적 인 두 가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럼 Freepik.com에서이 아름다운 자전거 그림을 우리의 목표로 삼아 들어가 봅시다.
별도의 요소
Ae에서이 디자인을 애니메이션화하려면 전륜, 뒷바퀴, 페달 등 애니메이션을 적용 할 자전거의 부분을 별도의 레이어로 구분해야합니다. 따라서 Ai 파일을 Ae로 가져 오면 각 레이어 / 객체를 개별적으로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레이어에서 풍선과 각 꽃을 분리하여 애니메이션으로 만들 예정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적절한 레이어를 잘라내어 붙여 넣기하고 필요에 따라 새 레이어를 만드십시오.
귀하의 광고 문안을 설정하십시오
After Effects를 열고 메뉴에서 [컴포지션]> [새 컴포지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크기의 광고 문안을 설정하십시오. (나중에 GIF 파일을 내보낼 때 너무 커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매끄러운 애니메이션을 위해 프레임 속도를 24fps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3 초로 설정하고 (나중에 변경할 수 있음) 귀하의 광고가 준비되었습니다.
이제 AI 파일을이 컴포지션으로 가져와야합니다. 파일> 가져 오기> 파일로 이동하십시오. AI 파일을 저장 한 폴더를 찾아서 선택하십시오. 아직 열지 마십시오. 이 옵션을 선택하면 대화 상자 아래쪽에 '다음 이름으로 가져 오기'탭이 표시됩니다. 드롭 다운에서 Composition + retain layer size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열어주세요.
우리가 Ai에 설정 한 모든 레이어가 Ae에있는 것과 똑같이 임포트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AI 파일 차원을 기반으로 한 자체적 인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레이어를 선택하고 작성한 컴포지션에서 잘라내어 붙여 넣습니다. comp의 이름을 'Bicycle_Anim'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꽃이 바구니 위에 있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나중에 그들을 바구니에 넣기 위해 마스크를 칠할 것입니다.
생명 있는
이제 재미있는 것들을 배우자. 레이어 상단에 버튼과 같은 작은 태양이 보입니다. 그 아래에있는 모든 레이어의 모든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연속적으로 레이어가 래스터 화되며 Ai 에서처럼 배율과 관계없는 벡터로 동작합니다.
배경 레이어를 선택하고 레이어 이름 앞에있는 작은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변환 드롭 다운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필요에 따라 컴퍼 지션에 맞게 BG 값을 변경합니다. 키보드에서 'S'를 누르기 만하면 레이어가 직접 스케일 값을 입력하도록 선택됩니다.
이제 뒷바퀴에 애니메이션을 적용 해 봅시다. 레이어를 선택하고 키보드의 'R'을 누르면 회전 값이 표시됩니다. 첫 번째 프레임에 시간 슬라이더를 유지하고 '회전'앞의 작은 시계를 클릭하여 값을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타임 라인에서 약 2 초간 진행하고 회전 값을 '360'으로 변경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바퀴가 2 초 동안 정확히 한 바퀴 씩 회전합니다.
이제 우리가 설정 한 마지막 키 바로 이전의 프레임을 슬라이더로 가져 와서 키보드의 'N'을 누르십시오. 이렇게하면 마지막으로 재생할 시간 슬라이더를 제한하고 키보드에서 '0'(Zero)을 누르면 루프에서 미리보기가 실행되고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자전거 바퀴가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앞 바퀴와 똑같이하십시오. 자전거가 움직입니다.
이제 페달에 애니메이션을 적용 해 보겠습니다. Front 페달 크랭크 레이어를 선택하십시오 (나중에 페달을 복제 할 때 Back 페달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제 레이어를 회전하면 중심에서 회전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것이 체인 휠에서 힌지 된 곳에서 회전하기를 원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조인트에서 앵커 포인트를 이동해야합니다.
툴바에서 팬 뒤 도구 (앵커 포인트 도구)를 선택하고 앵커 포인트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이제 우리가 바퀴에서했던 것처럼 페달 크랭크의 회전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듭니다. 첫 번째 키와 마지막 키가 올바르게 루프 할 수 있도록 동일한 값을 가져야합니다. 가급적 페달 크랭크를 정확히 90도 유지하고 첫 번째 프레임에서 건반을 누릅니다. 나중에 발 받침대에 맞 춥니 다.
발 받침대는 페달 크랭크와 함께 회전해야하지만 자체 회전은 그대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먼저 발 받침대를 페달 크랭크에 연결해야합니다.
발 받침대 층 앞에있는 작은 나선형 버튼 (pickwhip이라고 함)을 잡고 페달 크랭크에 로프를 떨어 뜨립니다. 이제 발 받침대가 페달 크랭크에 설정 한 동작을 따릅니다.
그러나 발 받침대가 크랭크와 함께 기울어 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자체 회전을 설정합니다. 마지막 프레임으로 이동하여 회전시 '-1'값을 삽입하십시오. 첫 번째 섹션에이 값을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발 받침대를 스스로 회전시키고 카운터는 페달 크랭크 회전을 작동시켜 전체적으로 안정되게 유지합니다. 우리의 페달 애니메이션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전체 페달을 복제하고 다른 페달을 뒤집어 봅시다. 페달 크랭크와 발 받침대 레이어를 모두 선택하고 Ctrl / Cmd + D를 눌러 레이어를 복제합니다. 두 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사전 작성을 클릭하십시오. 콤보의 이름을 Back Pedal로 지정하십시오.
이 comp 레이어를 순환 레이어 뒤에 배치합니다. 프론트 페달로 정확하게 움직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절하게 만들기 위해 그것을 상쇄해야합니다. 따라서 레이어를 잡고 타임 라인에서 이동 / 오프셋하면 더 이상 애니메이션이 없으므로 반쯤 작동합니다. 우리가 벌써 반으로 줄인 2 초. 우리는 애니메이션을 다른 회전 / 초만큼 확장해야합니다.
페달 구성을 두 번 클릭하여 안으로 이동합니다. 거기에서 두 개의 페달 크랭크와 발 받침대를 볼 수 있습니다. 예전과 같은 작문 설정으로 이동하고 약 4 초 정도 길게하십시오. 이제 우리의 애니메이션은 2 초 안에 1 회전합니다. 4 초 마크로 이동하고 첫 번째 값 섹션에 -1 값을 다시 입력하여 회전 키를 하나 더 설정하십시오. 이제 페달은 두 사이클 동안 회전하여 페달을 프론트 페달에 대해 오프셋 할 수 있습니다.
주 구성으로 돌아가서 반쯤 싸이클을 오프셋합니다. 이제 페달 둘 다 움직이게되고 기본 자전거 애니메이션이 준비됩니다.
풍선과 꽃을 앞뒤로 바람에 흔들어 움직여보세요. 스레드가 캐리지에 부착 된 곳과 같이 개체의 아래쪽에 앵커 포인트를 조정하고 회전 키 3 개를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처음과 마지막은 루프를 적절하게 만들기 위해 동일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쉽게 넣을 수 있도록하려면 키를 선택하고 키보드에서 F9를 누르면 쉽게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같이 애니메이션을 확장하여 애니메이션을 오프셋하고 모든 항목이 동시에 움직이지 않도록 컴포지션의 레이어를 오프셋합니다.
이제 꽃을 바구니 안에 넣어야합니다.
모든 꽃을 미리 준비해 놓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Flower Comp를 선택한 상태에서 툴바의 펜 도구를 사용하여 마스크를 그립니다. 마스크 루프를 완료하면 해당 모양 외부의 항목은 가려져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다른 방법으로 필요로합니다. 레이어의 마스킹 옵션으로 간단히 드롭 다운하고 마스크 1에서 반전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마스크가 반전되어 원하는 결과를 얻습니다.
이제 애니메이션이 완성되었습니다. 움직이는 구름을 추가하여 속도와 변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레이어 탭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 도형 레이어로 이동하십시오. 도구 모음에서 모양 도구를 선택하고 간단한 원형 구름을 만듭니다.
이제 구름을 배치하고 뒤로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또한 전체주기에 대해 사전 계산을 수행 한 다음 울퉁불퉁 한 도로에서와 같이 조금 더 위아래로 움직여 좀 더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루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첫 번째 프레임과 마지막 프레임이 동일해야합니다). 컴포지션 설정의 주된 컴 크기를 변경하여 필요에 따라 장면을 자릅니다.
장면을 렌더링하려면 컴포지션> 렌더링 대기열에 추가로 이동하거나 Ctrl / Cmd + M을 누릅니다.
출력 모듈 설정에서 퀵타임을 선택하고 원하는 경로에 렌더링하십시오.
이제 Mov을 Gif로 변환하려면 Adobe Photoshop을 열고 가져 오기> 레이어에 비디오 프레임으로 이동하여 렌더링 된 Mov을 선택하십시오.
가져 오기가 완료되면 내보내기> 웹에 저장으로 이동하십시오.
내보내기 형식을 Gif로 선택하고 저장하십시오. (다른 설정을 변경할 필요는 없지만 원하는 파일 크기를 최적화하기 위해 자유롭게 놀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애니메이션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튜토리얼이 벡터에 대한 Ae의 재미있는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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