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때,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퍼펙트 워크 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려고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깊이있는 튜토리얼 ( ht tps : //www.tutpad.com/tutorials/how-to-create-pixel)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perfect-icons )를 사용하면 빠른 속도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 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길 때마다 필자는 요소를 몇 개의 다른 레이어로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능률화 할 수 있으므로 모든 모양을 항상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전구
- 레이어 3> 플랜트
- 레이어 4> 플러그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도형의 일부를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우리가 작업 할 것 이외의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더 작은 120x120 픽셀 크기의 사각형을 작성하여 모든 라운드 4 px 패딩을 제공하십시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Ctrl + G)을 그룹화하고 왼쪽에서 두 개, 오른쪽에서 두 개 더 복사하여 원본과 40px 간격을 둡니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전구를 만드는 방법
이미 두 번째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참조 격자를 확대하면 더 좋은 시야를 확보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d9f4e5를 사용하여 88x8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아이콘의 배경을 만든 다음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중심에 정렬합니다.

2 단계
실제 전구에서 작업을 시작하려면 68x68 픽셀 원을 만들어 흰색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FFFFFF) 그리기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에 4px 거리로 가운데 정렬하십시오.

3 단계
직사각형 도구 (M)를 사용하여 28x8 px 모양을 만듭니다.이 모양은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방금 작성한 원에 가운데 맞춤을하여 2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4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아래쪽 앵커 포인트를 선택한 다음 삭제를 눌러 아래쪽 절반을 제거하여 원을 조정합니다.

5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상단 모서리의 중심에 새로운 앵커 포인트를 추가 한 다음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여 제거하고 직사각형 경로를 엽니 다. Delete 키를 누릅니다.

6 단계
우리가 방금 여는 두 개의 경로를 하나의 더 큰 닫힌 것으로 결합하십시오.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한 다음 Ctrl + J를 두 번 눌러 결합하십시오.

7 단계
먼저 픽셀 미리보기 모드 (Alt + Ctrl + Y)를 켜고 선택한 앵커를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변환하여 결과 모양을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중앙 앵커의 핸들을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끝점의 위치를 조정합니다.

8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결과 모양에 윤곽을 지정하고 Ctrl + C> Ctrl + F를 클릭 한 다음 색상을 # 45c980으로 변경 한 다음 채우기를 획 (Shift + X)으로 바꾸어 윤곽을 지정합니다. ) 스트로크 패널에서 Weight를 8 px로 설정해야합니다. 완료되면 채우기 모양 (흰색)과 윤곽선을 모두 선택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묶습니다.

9 단계
전구의 내부 나뭇잎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잎의 중심에 정렬 할 36 px 높이의 8 px 두꺼운 선 (# 45c980)을 사용하여 잎자루를 만듭니다.

10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내에서 오른쪽 위 및 왼쪽 아래 모서리의 반경을 8 픽셀로 설정하여 조정할 16x16 픽셀 사각형 (#FFFFFF)을 사용하여 왼쪽 잎을 만듭니다. 결과 모양에 둥근 결합으로 설정된 모서리가 8 px 두께의 외곽선 (# 45c980)을 갖도록하여보다 유기적 인 느낌을주고 두 개 (Ctrl + G)를 묶어서 잎자루 상단에 배치하십시오.

11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잎 사본 (Ctrl + C> Ctrl + F)을 사용하여 두 번째 잎을 만듭니다.이 잎은 줄기 나 잎자루의 오른쪽에 위치 시켜서 나중에 수직으로 반영해야합니다 (오른쪽 클릭> 변형> 반사> 수직).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나뭇잎과 잎자루를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12 단계
백열 (#FFFFFF)을 사용하여 색을 지정하고 전구의 아래쪽 구역에 중앙 정렬을 사용하여 36x2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전구 섹션을 작업하여 시작하십시오.

13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8px 두께의 윤곽선 (# 45c980)과 그 아래에있는 36px 폭의 8px 두께 (# 45c980) 수평선을 중심에 배치합니다. 모양 (흰색).

14 단계
두꺼운 외곽선에서 4 px 떨어진 거리에 20 px 높이의 4 px 두께 (# 45c980) 세로 막 대를 추가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5 단계
이전에 생성 된 섹션 아래에 흰색을 맞추어 가운데에 흰색 (#FFFFFF) 가운데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할 20x14 픽셀의 사각형을 사용하여 모자의 하단 섹션을 만듭니다.

16 단계
방금 만든 모양을 8px 두께의 외곽선 (# 45c980)과 20x8px 직사각형을 사용하는 그림자 (# 45c980)로 지정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이 사각형은 흰색 모양의 위쪽 가장자리에 맞춰 정렬됩니다.
작업이 끝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의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말고 나중에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식물을 만드는 방법
이전 레이어를 잠근 것으로 가정하고 다음 레이어 (세 번째 레이어)로 이동 한 다음 두 번째 참조 그리드를 확대하면 두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첫 번째 아이콘에서와 마찬가지로 88x8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원형 배경을 작성한 다음 # d9f4e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가운데에 맞 춥니 다.

2 단계
28x2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공장의 "헤드"를 만듭니다.이 서클은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상단 테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정렬합니다.

3 단계
모든 모양을 사용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스트로크 방법을 사용하여 8px 두께의 윤곽선 (# 45c980)을 만든 원을 만드십시오.

4 단계
작은 전기 기호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려면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맨 위 왼쪽 앵커 지점을 선택한 다음 삭제를 눌러 제거 할 5x10 픽셀의 사각형 (# 45c980) (1)을 만듭니다. Ctrl + J 바로 가기 키 (2)를 사용하여 나중에 경로를 닫습니다. 결과 모양 (Ctrl + C> Ctrl + F)의 복사본을 만든 다음 가로 및 세로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변형> 리플 렉트> 가로 및 세로 방향으로 반사하여 원본의 오른쪽 아래쪽 방향으로 배치합니다. 교차가 2 px 너비의 4 px 높이의 직사각형 (3)을 만듭니다. 작업이 끝나면 두 모양을 함께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모든 모양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흰색 원 (4)에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5 단계
88px 높이의 8px 두꺼운 수직 스트로크 라인 (# 45c980)을 사용하여 플랜트의 줄기를 만듭니다.이 줄은 우리가 방금 그룹화 한 모양에 맞춰 정렬됩니다.

6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내에서 오른쪽 상단 및 왼쪽 하단 모서리 반경을 16 px로 설정하여 조정할 34x34 픽셀 제곱 (#FFFFFF)을 만들어 왼쪽 리프 작업을 시작합니다. 끝나면 결과 원 모양을 원의 너비의 왼쪽 절반에 배치하고 상단 원에서 8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7 단계
스트로크 방법을 사용하여 잎에 8 px 두께 윤곽선 (# 45c980)을 부여한 다음 줄기 중심에서 시작하여 라운드 캡이있는 8 픽셀 두께의 대각선 세부 선 (# 45c980)을 그립니다. 잎의. 작업이 끝나면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8 단계
작업을 마친 것의 사본 (Ctrl + C> Ctrl + F)을 사용하여 두 번째 잎을 만들어 아이콘에서 마침을 끝내십시오. 먼 거리에서 줄기의 오른쪽 절반에 위치시킵니다 (오른쪽 클릭> 변형> 반사> 세로)를 확인하여 수직 원형을 확인하십시오.
작업이 완료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콘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를 만드는 방법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 했으므로 이전 레이어를 잠근 다음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고 참조 그리드를 확대 한 다음 다시 래핑하자.
1 단계
다른 모든 아이콘에서와 마찬가지로 88x8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원형 배경을 생성 한 다음 # d9f4e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중심에 정렬합니다.

2 단계
왼쪽 핀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흰색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FFFFFF) 10:26 픽셀 직사각형을 만들고 활성 도면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에서 4 픽셀, 왼쪽 가장자리에서 4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3 단계
방금 만든 8px 두께의 외곽선 (# 45c980)을 만든 다음 4 거리에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10px 너비의 4px 두께 수평선 (# 45c980)을 그립니다. 큰 윤곽선의 위쪽 가장자리에서 px.
항상 그렇듯이 일단 완료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4 단계
작업이 끝난 것의 사본 (Ctrl + C> Ctrl + F)을 사용하여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에 12 px의 거리에 위치시킬 플러그의 두 번째 핀을 만듭니다 (Ctrl + G)를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5 단계
우리가 그룹핑 (Ctrl + G) 할 8 px 두께 윤곽 (# 45c980)으로 56x12 px 직사각형 (#FFFFFF)을 생성 한 후 플러그를 윗부분에서 작업을 시작하고 방금 완료 한 두 핀의 아래에 위치 시키십시오 에.

6 단계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이전에 만든 도형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중앙 정렬 할 40x32 픽셀 사각형을 사용하여 플러그의 가운데 섹션을 만듭니다.

7 단계
스트로크 방법을 사용하여 방금 만든 8px 두께의 윤곽선 (# 45c980)과 기본 흰색 모양에 맞춰 중앙에 맞출 40px 너비의 4px 두꺼운 수평선 (# 45c980)을 지정하십시오 하단 가장자리에서 4 픽셀 거리에 배치합니다.

8 단계
# 45c98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흰색 사각형의 위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을 적용하여 40x8 px 사각형을 만들어 미묘한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9 단계
두 번째 아이콘에서 전기 심볼의 사본 (Ctrl + C)을 잡고 현재 레이어 (Ctrl + F)에 다시 붙이면이 섹션을 마칩니다. 사본을 얻은 다음 먼저 90º 각도로 회전 (오른쪽 클릭> 변형> 회전> 90) 한 다음 수직으로 뒤집 (마우스 오른쪽 버튼> 변형> 반사> 수직) 결과 모양을 가운데에 배치하여 조정하십시오 현재 섹션의 공백 공백
그런 다음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10 단계
20 x 14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플러그의 하단 섹션을 만듭니다.이 사각형은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이전 모양 아래에 배치합니다.

11 단계
방금 작성한 모양에 8px 두께의 외곽선 (# 45c980)과 20x8px 그림자 (# 45c980)를 부여한 후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12 단계
아이콘을 마칩니다. 우리는 32px 높이의 8px 두꺼운 Stroke 라인 (# 45c980)을 사용하여 생성 할 작은 코드를 추가하여 이전에 작성한 외곽선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맞 춥니 다.
작업이 끝나면 아이콘 구성 섹션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 (Ctrl + G)하여 이동하면 모양이 그대로 남지 않게됩니다.

그것은 포장입니다!
거기에 지구를 디지털로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자습서가 있습니다. 나는이 작은 아이콘을 만들 때만큼 재미있게 놀았 으면하고 언제나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 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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