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설계
침실은 물론 침대에 의해 정의되며 우리가 방을 위해 만들 가구 중 가장 큰 부분이기 때문에 논리적 출발점입니다.
1 단계
우리는 우리의 성격을 취하여 침대의 크기를 알아 내기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크기, 여왕, 왕, 또는 무엇이든 군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요소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싱글 침대를 만들 것입니다.
캐릭터와 비교하면이 크기는 괜찮아 보입니다. 1 (: 라인, 물론 2, 2 픽셀의 모든 수평 1 개 픽셀 당신이 그릴 수있는 수직) 줄 도구 ( 안티 PES 오프 ) 또는와 연필 도구 중 하나를 그리기 픽셀 픽셀하거나 누른 시프트 동안 두 픽셀을 클릭하십시오.
2 단계
침대는 캐릭터의 높이보다 조금 더 길어야합니다. 눈에 들어갈 수 있으며, 누워 있어야만 캐릭터가 (63˚) 회전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L이 있으면 직사각형을 얻기 위해 L을 복제하면됩니다. 그것을 선택 하고, 180˚ 회전하고 ( 편집> 변형> 180˚ 회전 ) 배치하고 놓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단일 픽셀을 제거하여 약간 매끄러운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4 단계
우리는 침대의 너비와 길이를 얻었으므로 지금 우리가 원하는 높이를 줄 것입니다. 사각형을 복사 하고, 새 레이어에 붙이기 를하고 , 비율이 좋아 보이고 문자가 의미있는 위치에 놓습니다.
그런 다음 수 아래로 병합 ( > 레이어 아래로 병합 ) 원본 레이어에.
5 단계
하단 사각형의 뒤쪽 선을 제거해 봅시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가장 낮은 두 줄만을 유지할 것입니다.
6 단계
어떤 우리는 선택 과 침대의 특정 영역의 높이를 설정하는 중복. 바닥의 상단부터 하단까지 : 발자국 또는 그림자, 침대 밑면의 밑줄, 침대 기초 (또는 매트리스 바닥).
7 단계
아래쪽을 상단 모서리에 연결하는 수직선을 추가합니다 (그림자 선 제외).
그림자는 투명하고 검은 색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최종 색상에는 너무 빠르며 투명 필름으로 작업하는 것은 지저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윤곽선의 색상과 다른 단색을 제공 할 것입니다.
8 단계
나는 단순하지만 약간 현대적인 침대 디자인을 염두에두고 있지만, 자신의 침대 나 다른 디자인을 그리기를 원한다면 시도해보십시오.
내가 지금 할 일은 헤드 보드를 만드는 라인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9 단계
머리판이 얇은 골판지를 찾는 것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좀 더 많은 양을 줄 것입니다. 모든 헤드 보드 영역을 아래로 ( 1 픽셀 ) 아래로 옮기고 침대 중심 ( 2 픽셀 ) 쪽으로 향하게 한 다음 오른쪽 및 위쪽 윤곽선을 다시 그립니다.
10 단계
우리는 침대에 다리를 추가 할 것입니다. 내 침대 프레임의 가장자리에 직접 있지 않지만 중간에 손이 닿는 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빨간색으로 다리에 사용할 발자국을 그렸습니다. 이 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11 단계
여기 내 다리 개요가 완성되었습니다.
12 단계
나는 침대의 바닥 부분을 계속 편집 할 계획이 없으므로 이제 내 그림자를 투명하게 만들 것입니다. Magic Wand Tool( 앤티 앨리어싱 끄기 )을 사용 하여 임시 그림자 색상을 선택하여 삭제 한 다음 페인트 통 도구 를 15 % 또는 그 이하의 불투명도 로 검정색으로 설정 한 다음 선택 항목을 클릭 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13 단계
이제 침대 바닥과 헤드 보드의 색상을 선택합시다. 나는 그 모든 것을 목재 마감 처리하여 색상 을 30˚ 의 채도 와 75 %의 채도 로 지정하고 색조 / 채도 / 밝기 슬라이더 로 재생하여 원하는 색상을 조정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 조정> 색조 / 채도 ... )
14 단계
좋아하는 색상을 얻은 후에는 객체의 측면을 음영 처리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윗면을 가장 가볍게 만들고 오른쪽을 마주 보는면을 가장 어둡게 만듭니다. 10-20 %의 밝기 로 색상이 변화하는 세 가지 기본 쉐이드로 나타납니다 .
15 단계
음영 처리 후 일반적으로 다음 단계는 더 밝은 그늘을 하이라이트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잠시 동안은베이스의 가장 작고 앞쪽에있는 코너입니다.
16 단계
텍스처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도되지만 나무의 그레인을 전달하기 위해 격자의 간단한 아이소 메트릭 체크 무늬가 잘 작동합니다.
텍스처를 적용 할 패턴 / 텍스처로 전체 영역을 덮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레이어 에서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
텍스처가 너무 거칠지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잠시 후에 조정할 것입니다.
17 단계
이제 침대 레이어에서 Magic Wand Tool을 사용하여 추가 한 모든 나무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텍스처 레이어에가는 반전 선택 ( 선택> 역을 ) 삭제했다.
18 단계
이제 레이어 불투명도로 놀아보십시오 . 이동 도구 또는 선택 도구가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아무 숫자 나 눌러이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을 누르면 레이어에 10 %의 불투명도가 부여됩니다. 이는 매우 미묘하고 충분히 좋을 수도 있지만 자유롭게 시도해보십시오.
19 단계
그런 다음 침대 레이어로 병합 하고 매트리스를 계속 채울 수 있습니다. 시트를 위해 흰색으로 가고.
20 단계
기초를 칠할 때와 같은 기본 규칙. 상단에 밝은 그늘, 왼쪽 중간, 오른쪽에 어둡게, 피크 모서리에 하이라이트.
21 단계
이제와 모든 새로운 색상을 선택 마술 지팡이 도구 , 복사 및 붙여 넣기 A의를 새 레이어 전체 매트리스 색상의 새로운 세트를합니다. 우리는 표지에 두 가지 색을 줄 것입니다.
22 단계
흰색 커버가 보이도록 새 레이어에서 매트리스 색상의 길이를 줄이십시오.
23 단계
그런 다음 색상의 두 영역을 깨는 부드러운 윤곽선을 추가하십시오. 가장 어두운 것보다 약간 어두운 색조를 사용하십시오 (이 경우 최신 색).
그런 다음 작업이 완료되면 병합 할 수 있습니다 .
24 단계
작은 베개를 추가합시다.
A의 새 레이어 , 베개의 바닥을 만들 것입니다 사각형을 그립니다, 그것은 침대를 중심으로해야 ... 캐릭터가 깔끔하지 않는 한.
25 단계
사각형에 약간의 높이를 지정하십시오.
26 단계
그런 다음 베개가 부드럽기 때문에 선을 닦고, 색상으로 채우고 가장자리를 부드럽게하십시오!
27 단계
베개에 음영을 추가하고 선택적으로 베개와 커버가 만나는 윤곽선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28 단계
원한다면 계속해서이 "골짜기"모서리를 부드럽게 만드십시오. 매트리스 요소와 나무가 만나는 곳마다 검은 색을 어두운 목재 색상으로 바 꾸었습니다.
29 단계
침대를 끝내기 위해 두 개의 가장 앞쪽 모서리를 약간 둥글게하여 침대에 부드러운 느낌을주었습니다.
또한베이스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여 약간의 볼륨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침대가 끝났어!
방 그리기
이제 우리는 침대를 다 마쳤으므로 방의 치수를 알아 내고 벽과 바닥을 완성하십시오.
1 단계
우리는 마루를위한 뒷줄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나중에 너비와 길이를 정의 할 것입니다.
2 단계
바닥 선을 복사하고 위로 움직여 침실의 높이를 정의하십시오.
3 단계
그런 다음 바닥 선을 다시 가져 와서 복제하고 180도 회전 하고 방의 폭과 길이를 정의하려는 새 선의 위치를 찾으십시오. 크기 나 모양이 다양 할 수 있지만 크기를 작게 만들 것입니다. 캔버스 공간을 경박하게 사용하지 않고 필수 구성 요소만으로 단단한 구성을 유지할 수있는 공간.
4 단계
모든 측정이 정의 된 상태에서 남은 비트를 제거하고 모서리의 높이를 연결하여 모양을 완성합시다.
5 단계
벽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룩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부분 내 색을 중립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나중에 다른 요소의 색을 추가해야 할 때 제한이 적기 때문에.
늘 그렇듯이 어두운 색조가 옳다. 계곡 코너 (양쪽 벽이 만나는 곳)에서 우리는 대비를 낮추고 더 어두운 색의 벽 색을 사용합니다.
6 단계
바닥 색상 추가. 나는 나무 마루를 만들 것이고 나는이 그늘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것은 침대 나무 색깔과 충분히 다르며 또한 그것으로 잘 작동합니다.
같은 색을 원한다면 35 °, 60 %, 80 % (HSB) ... 뒤늦게 밝아 지더라도 조금 더 밝고 포화 될 수 있습니다.
떠 다니는 캐릭터는 절대로 숨기지 마라. 실제로 잠시 동안 그 레이어를 숨기자.
7 단계
우리는 우리 바닥에 나무 판자를 만들 것입니다. 신속하게 작업하려면이 서페이스를 덮는 것에 대해서만 걱정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텍스처를 타일링 가능하게 만들면 다른 내부 장면을 만들 때마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 새 레이어 와 벽 중 하나에 평행 한 선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복제하여 벽에서 멀리 떨어 뜨려 반복하십시오. 전체 표면을 덮을 때까지 작업을 저장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단일 행 대신에 그룹을 복제하십시오.
8 단계
그런 다음 다른 층에 이전 층에 수직선을 만들어 각 마루판의 모서리를 만듭니다. 길이와 너비를 따라 반복하지만 다른 모든 띠는 비워 둡니다.
내 마루판이 방의 가장자리와 정확히 일치하고 시작하고 끝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이것은 필수적이지 않고 사실적이지는 않지만 어느 쪽이든 좋다고 생각합니다. 내 라인의 거리를 대부분 10 픽셀 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요소를 캔바스로 이동하기 때문에 Shift 키를 사용하여 요소 를 원하는 방향으로 10 픽셀 이동 합니다.
9 단계
이제 새 줄을 복제하여 빈 줄에 놓으십시오. 단, 이전 줄 바꿈 집합의 중간 지점에서 줄 바꿈이 이루어 지도록 오프셋하십시오. 간단히 말해, 마루판은 벽에 벽돌을 바르는 방법을 도와야합니다.
10 단계
이제 우리는 모든 선들에 나무 바닥 색상의 더 어두운 그늘을 줄 것입니다. 약 4 % 정도 어두워지면 텍스처를 매우 낮은 콘트라스트로 유지하므로 과감하지 않습니다.
11 단계
그것은 끔찍한 나무 바닥 텍스쳐는 아니지만 약간 다른 색상의 마루판을 무작위로 사용하여 좀 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총 3 가지 색상을 할 것이고, 이제는 고 대비 색상으로 대략 3 분의 1의 색상을 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이 새로운 색상이 너무 꽉 차거나 너무 비어있는 것처럼 눈에 띄지 않게하십시오. squinting은이 부분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2 단계
새 색상으로 위의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13 단계
그리고이 두 가지 새로운 색상을 두 가지 밝은 색상의 나무 바닥 색상으로 대체하십시오.
좋아 보여!
14 단계
벽에 단순하고 거친베이스 보드를 추가합시다.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듭니다.
바닥에 평행 한 두 줄로 시작하여 원하는 높이를줍니다.
15 단계
그런 다음 흰색 (가장 흔하고보기 좋게) 또는 약간의 나무 그늘로 채 웁니다.
어두운면, 모서리, 밑둥과 벽이 만나는 선을 그늘지게하고 위쪽에 부드러운 강조 표시를 추가하십시오.
그리고 내부 벽과 바닥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벽과 바닥의 폭을 보여주기 위해 내부를 약간 넘어갈 수 있습니다 (예 : 횡단면 절단).
16 단계
이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잘라낸 그래픽을 만들면 결국 벽의 안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션을보다 완성 된 모양으로 보여줍니다.
그래서 가장자리에 평행 한 선을 추가하십시오.
17 단계
구체적인 종류의 색상이나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적절히 음영 처리하십시오.
18 단계
우리는 피크 하이라이트를 벽과 목재 색상의 가장자리 바로 위에있는 인테리어에 배치합니다. 새 레이어 에 흰색으로 그 립니다.
또한이 강조 표시 주변의 검은 색 선을 부드럽게 처리하면 고 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9 단계
흰색 강조 표시를 사용하여 레이어의 블렌드 모드를 오버레이 로 변경하고 불투명도를 약 30 %로 변경 합니다. 이렇게하면 채도를 유지하면서 밝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벽 레이어로 병합하면 3 개의 주 표면이 완성됩니다.
벽에 세부 정보 추가하기
우리가 보지 못하는 벽에 창문과 문이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벽은 맨손 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문을 추가 할 것이고, 우리는 창과 더 많은 것을 추가 할 것입니다.
1 단계
당신의 성격을 가져와 문 가장자리의 크기를 찾으십시오.
2 단계
가장자리 주변에는 문틀을 만드는 몇 줄의 선이 추가됩니다. 문틀을베이스 보드만큼 넓게 만드십시오.
3 단계
베이스 보드와 도어 프레임을 매끄럽게 매칭시켜 프레임에 같은 색상, 윤곽선, 하이라이트 등을 부여하십시오. 그리고 솔기를 칠하십시오.
4 단계
문 아래에 약간의 바닥 색상 / 질감이 추가되어 벽 / 바닥과 너무 딱 맞지 않게 보일 것입니다.
5 단계
그리고 나서 우리가 문을 추가 할 때 거기에 추가적인 차원이 있습니다.
나는 문을 프레임과 같은 색으로 만들고 그 주위의 윤곽선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6 단계
문 손잡이를 배치하는 데 도움이되는 문자를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팔꿈치 높이에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 높이 주변의 캐릭터 뒤에 선을 그었습니다.
7 단계
그런 다음 간단하고 둥근 손잡이를 그립니다.
8 단계
그리고 손잡이에 색깔과 음영을줍니다. 나는 회색 / 은색으로 갔다.
9 단계
문이 너무 평평하고 지루하지 않도록합시다.
우리는 4 개의 패널을 추가 할 것입니다. 수평선으로 시작하여 새 레이어 에서 대비되는 임시 색상으로 그립니다. 선은 위에서 아래로, 문 손잡이 위와 아래에서 바닥 위로 가야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10 단계
그런 다음 다른 레이어에 수직선 네 개를 추가합니다. 두 개는 가장자리로, 두 개는 가운데에 추가합니다. 단순한.
11 단계
선 레이어를 병합하고 4 개의 사각형을 넘어선 선을 지우고 사각형보다 약간 (약 5 %) 어두운 음영을 문에 부여하십시오.
12 단계
A의 새로운레이어 는 이전의 것과 똑같이 정확하게 아래 1 개의 1 픽셀 및 1 픽셀의 4 개의 새로운 사각형을 그립니다 . 우리는 이것을 하이라이트로 바꿔 놓을 것이고 그것은 패널에게 문에 구호 효과를 줄 것입니다.
13 단계
새로운 직사각형의 색상을 문 (약 5 % 밝기 차이)보다 겨우 밝게 조정하고 밝고 어두운 음영이 겹쳐있는 곳이면 배경 문 색을 사용하십시오.
14 단계
문이 완성되었으므로 우리는 같은 너비, 같은 프레임 디자인과 같은 높이의 창을 방에 유지하기 때문에 창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함께 그 일을 시도 ... 문을 선택 다각형 올가미 도구 (과 안티 앨리어싱 오프 그럼.) 복사 , 그것을 붙여 넣기 를하고 플립 을 ( 편집> 수평 뒤집기> 변환 )하고 반대 벽에 그것을 좋아 곳에 놓습니다.
15 단계
우리는 곧 색을 다룰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창 프레임의 아래쪽을 그리고 여분의 문을 제거해 봅시다.
16 단계
두 개의 직사각형을 그려 중간에 레일이있는 별도의 창틀 두 개를 만듭니다.
17 단계
그리고 나서 하늘 같은 또는 유리 같은 색으로 채 웁니다.
이미 장면을 준비했다면 창 뒤에있는 것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18 단계
선택적으로 유리에 약간의 효과를 추가하십시오.
저는 평행선 쌍을 더합니다. 하나는 더 가볍고 하나는 더 어두웠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유리창을 통해 유리를 통해 보았거나 유리창의 내부가 유리에 반사되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 해석들 중 어떤 것도 작동합니다 나를 위해 좋은.
19 단계
마지막으로 창 디자인이 완료되면 색상을 왼쪽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페인트 통 도구 로, 연속 OFF로 설정은 색상의 모든 인스턴스를 교체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제한된 선택 내에서 사용하고 일부 음영이 반복 될 때 발생할 수있는 의도하지 않은 변경 사항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0 단계
창문과 문이있는 경우에도 벽에 여분의 세부 사항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조금 깔끔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포스터를 만들 것입니다.
포스터 프레임을 포함하기 위해 치수를 정의하고 이중선으로 시작합니다.
21 단계
프레임의 색상을 지정하고 음영 처리합니다.
22 단계
이제 작은 픽셀 아트 포스터로 바꾸려는 그림을 가져옵니다.
나는이 그림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으나 나중에 창보기와 혼동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실제 창에는보기가 없기 때문에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 원하는 아트 워크 나 사진을 사용하면 몇 단계 만 거치면 등각 투영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레이어 불투명도를 낮추어 포스터 프레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포스터 프레임의 크기와 일치하도록 ([ 편집]> [자유 변형] ) 비율을 조정 한 다음 (비율을 끄면 그림을 자르거나 포스터 프레임을 조정할 수 있음) 수직 왜곡 을 26.5˚ 또는 -26.5로 설정합니다 포스터로 사용할 벽에 따라 ˚. 수평선을 2 : 1 선으로 바꿉니다.
이제 사진이 올바른 각도로 조정되지만 픽셀 단위로 작업하지 않으면 항상 재조정 된 사진처럼 보입니다.
23 단계
따라서 새 레이어 에서 그림을 추적하여 부드러운 그라디언트를 몇 가지 색상으로 자릅니다.
24 단계
불규칙한 선을 약간 주문하거나 곧게 펴십시오.
25 단계
세부 사항 중 일부는 단순한 패턴으로 추상화 될 수 있습니다.
26 단계
또한 패턴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그라디언트에 적용 할 수 있으며 인공적인 (좋은 방법으로)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픽을 끝내면 참조 그림 레이어를 삭제하고 밝기 / 대비 ( 이미지> 조정> 밝기 / 대비 ... ) 또는 색조 / 채도 / 밝기 ( 이미지> 조정> 색조 / 채도 ... )를 무언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활기찬.
27 단계
마지막으로 포스터 프레임을 사용하여 포스터 위에 부드러운 외곽선 캐스트를 선택적으로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새 레이어 에서 검은 사각형으로 처리 하고 불투명도를 조정 한 다음 병합 합니다.
그리고 그걸로 벽이 완성되었습니다!
추가 요소 설계
많은 진전이 있었지만 아직자는 것 외에 침실에서 할 일이별로 없습니다. 그 부분을 돕기 위해 여분의 가구와 몇 가지 다른 요소를 더하고 장면을보다 자세하게하고 컴포지션을 더 재미있게 만들자.
1 단계
우리는 책상 / 테이블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문자를 사용하여 높이를 정의합니다. 의심 스럽다면, 책상 앞에 서서 몸이 얼마나 높이 올라가는지보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아래쪽 그림자와 위쪽면을위한 선을 배치 할 것입니다.
2 단계
그런 다음 폭을 정의합니다.
3 단계
그리고 나서 우리는 바닥 선을 그림자로 그리고 위쪽을 목재 색 표면으로 바꿀 것입니다. 팔레트와 함께 주위를 어지럽히 지 않기 위해서 나는 같은 나무 색깔의 침대를 사용하고있다.
4 단계
책상 표면을 약간 두껍게 만들고 침대와 같은 질감을 적용하십시오.
5 단계
새 레이어 에서 다리 바닥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 나는 변화를 위해 다른 재료, 얇은 금속 다리로 갈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들을 중심쪽으로 약간만 배치 할 것입니다.
6 단계
다리를 위로 올려 놓으면 책상과 같이 (테이블처럼) 끝납니다.
7 단계
이제 의자를 추가 할 것입니다. 우리는 캐릭터뿐만 아니라 테이블에 대해서도 측정 할 것입니다. 그것은 무릎 높이에 관한 것이어야하며 다리가 테이블 표면의 바닥과 시트 사이에 들어갈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을위한 너비와 길이를 설정하십시오; 적어도 문자만큼 넓어 야합니다.
8 단계
그림자와 다리를하십시오. 나는 얇은 금속 다리 인 책상과 같은 스타일을 그들에게 주기로했다.
9 단계
거의 모든 색상을 중립으로 유지하면서 나는 활기찬 색상을 추가 할 때가되었으므로 레몬에 노란색을 적용했습니다.
나는 또한이 다리를 의자의 중심쪽으로 약간 내려 놓을 것입니다.
10 단계
그런 다음 의자 뒤에 줄을 추가 할 것입니다.
11 단계
적절히 음영 처리하고 원하는 곳에 배치하십시오.
12 단계
이제 우리는 책상 위에 앉아 노트북을 할 것입니다.
작지만 키보드, 트랙 패드와 같이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알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하단에 사각형이 있습니다.
지금 임시 색상으로 윤곽을 그리십시오.
13 단계
그리고 라인을 추가하여 화면을 만들어 어두운 회색 색상으로 만듭니다.
14 단계
색상 및 하이라이트를 하단에도 추가하십시오.
15 단계
내부 선과 바탕면에 닿은 부분의 명암을 부드럽게합니다.
16 단계
그리고 화면의 음영을 마무리하십시오. 몇 가지 하이라이트와 사각형이있어 스크린 패널의 가장자리를 제안합니다.
이제 전체 책상 영역이 완성되었습니다. 그것은 멋지다. .. 그러나 방의 가장 앞쪽의 지역은 조금만 둔 해 보인다. 충분한 공간이 있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 우리는 무엇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17 단계
간단한 플로어 램프를 만들어 봅시다!
베이스는 꽤 작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방의 빈 구석 가까이에 놓을 것입니다.
18 단계
그런 다음 튜브를 추가하십시오.
19 단계
그리고 그늘을 만들기 시작하려면 상단에 원을 그리십시오.
당신은 인 원 수 타원형 윤곽 도구 ( 안티 앨리어싱 오프 )는 넓은 9px 있다면, 그것은 4 또는 5 픽셀 높이되어야한다고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길이의 절반 높이를주고, (우리는 폭이되고 싶어요를 홀수이므로 튜브에 맞 춥니 다.) 윤곽선 색으로 원을 채운 다음 그늘에 사용할 색으로 채 웁니다.
20 단계
jaggedness를 줄이기 위해 서클을 약간 수정 한 다음 내 램프 그늘을 위해 원하는 크기로 "돌출"했습니다.
21 단계
그늘의 모양이 완성되면 상단을 통해 구멍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음영 처리를 시작합니다.
22 단계
그리고 나서 원통 모양을 전달하기 위해 측면에 약간의 음영이 나타납니다.
23 단계
그런 다음 램프의 튜브와 밑면에 사용할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새로운 무언가를 추가하기 위해 짙은 청동 색을 추가했습니다 (검은 색 두 윤곽선 사이에 삽입 된 밝은 선은 너무 높은 대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24 단계
그런 다음 외곽선 / 모서리 등을 강조 표시하고, 그늘지게하고, 수정합니다.
그리고 bada-bing! 방은 끝났어!
침실 완료!
여기 장면에 포함 된 등장 인물이 우리의 창조물이며,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작품에 감탄합니다!
또한 전체 장면은 내가 중립적으로 지나치게 포화 상태에 빠졌을 수 있으므로 여기에 터치 업을했습니다. 이러한 색상 조정은 조각이 완성되었을 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모든 레이어에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모든 요소를 재활용하면 더 좋습니다.
우리는 많은 토양을 뒤덮었으며, 많은 부분을 다룰 수있었습니다. 아이소 메트릭 픽셀 아트를 계속 만들면 이러한 요소들이 매우 재활용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유용한 것을 발견하고 희망적으로도 너무 지루하지 않게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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