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무 그리기
우리는 맨손으로 장식하지 않은 나무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1 단계
우리가 좋아하는 높이를 찾아 봅시다. 물론 나무는 우리가 원하는만큼 클 수 있지만 문자보다 약간 더 크게 만들 것입니다.

2 단계
기본적으로이 나무는 완벽한 원뿔 형태입니다. 우리가 높이를 결정했을 때, 우리는 위로부터 대각선으로 내려가는 또 다른 선을 그릴 것입니다. 모든 이처럼 3 라인 :이 1 인 1 개 픽셀 이있다 걸쳐 3 픽셀이 추락.
두 선이 같은 높이 일단 그런 다음합니다 (와 타원형 선택 만들 타원형 윤곽 도구를 OFF로 설정 앤티 앨리어싱) 밖으로 중간에서 확장 수직선의 바닥에서, (개최하여 고도를 이 충족 될 때까지) 대각선으로 높이가 너비의 절반인지 확인하십시오.
타원형 선택을하면 윤곽선 색상으로 채운 다음 선택 ( 선택> 수정> 계약 ... )을 1 픽셀 축소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의 파삭 파삭 한 윤곽을 얻습니다.

3 단계
같은 크기의 다른 원을 새 레이어에 그 립니다.

4 단계
이것은 나무의 그림자가 될 것입니다. 그것을 적용하려면 검정색으로 채우고, 레이어 불투명도 를 약 15 %로 줄이고, 레이어 를 트리 레이어 뒤쪽으로 이동하고 그림자 위에서 나무를 조금 위로 움직이십시오.

5 단계
우리는 원과 수직선의 뒤를 제거한 다음 원뿔 모양을 완성하기 위해 대칭 을 복제 및 대칭 ( 편집> 변형> 뒤집기 ) 할 수 있습니다.

6 단계
원뿔의 한면에 몇 가지 단계를 추가하여보다 거친 모양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더 거칠기 때문에, 그것이 불규칙하게 들쭉날쭉하게 굴려 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7 단계
청소하고 다른쪽에 적용하십시오.

8 단계
비슷한 물결 모양이 하단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통적으로 가고 싶다면 우리는 이제 멋진 녹색 그늘을 채울 수 있습니다.

9 단계
나무에 강조 표시를 추가하여 볼륨을 높입니다.
하단에서 조금 더 넓고 상단에서 수렴하는 두 개의 선을 추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상단 픽셀을 덮을 필요가 없습니다).

10 단계
그 선들에 물결 모양을 조금주고 컬러로 채우십시오.

11 단계
색상을 적절한 그늘로 변경하십시오.
그리고 다른 쪽을 어둡게 만들어서 계속하십시오. 여기서는 거의 절반이 약간 더 어두워지고 두 색상 사이의 틈에는 약간의 물결이 적용됩니다.

12 단계
나는 그것이 더 평평한 조금 아직도보고 있었다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더 한층 더 어둡고, 그늘을 더했다.

13 단계
나는 파도와 함께조차도 전체 모양이 매끄러운 표면으로 덮여있는 것처럼 조금 보였기 때문에 가장 어두운 색과 가장 밝은 색조에 약간의 질감을 추가했습니다.

14 단계
마지막 터치로 바닥에 조금 더 어두운 음영. 그리고 그것은 벌거 벗은 나무를위한 것입니다.
이 복사본을 보관해야합니다. 외부 장면을 만들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장식 추가하기
우리는 빛, 장신구, 선물, 심지어는 산타의 작은 힌트까지 추가 할 것입니다.
1 단계
조명이 움직이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끝낼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나무에 그들을 배치 시작할 수 있습니다.
A의 새 레이어 , 나무의 높이를 포함하는 몇 가지 정기적 간격 마커를 그립니다.

2 단계
표시된 높이에 반원을 그린다. Elliptical Marquee Tool을 다시 사용하여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로가는 서클을 만들고 너비가 절반 인 다음 아래쪽 절반 만 유지하는 원을 만듭니다.
비록 이것이 너무 정확하거나 미적 할 필요는 없지만, 이것들은 단지 지침 일뿐입니다.

3 단계
이제 새 레이어 에서 가이드 라인을 따라 진행하는 마커 사각형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아래쪽에서 시작하여 그 위로 올라가면 나선형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자, 가이드 라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애니메이션 조명을 트리에 추가 할 것이지만, 우리는 이미이 마커로 시퀀스를 설정해야합니다. 우리는 4 개의 프레임을 수행하여 각 조명이 꺼짐, 켜기, 켜기 및 끄기 등의 상태를 처리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커에 총 4 가지 색상을 줄 것입니다. 마커 (이 경우 검정 - 파랑 - 회색 - 자주색)의 각 "수평"문자열에 대해 동일한 순서를 반복합니다 ... 또는이 작업을 무작위로 수행하지만 각 색상은 대략 같은 양만큼 사용하십시오.

5 단계
장식품을 만드십시오!
빛나는 마무리와 세 가지 크기와 색상의 전통 싸구려로 갈 것입니다. 당신은 색상이 더 이상하지 않을 수 있지만 더 나은 색상 상호 작용을 보장하기 위해 내 팔레트를 더 차분하게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또한 최종 버전을 약간 더 부드러운 윤곽을 주었다.

6 단계
나무에 장신구를 놓으십시오. 이 작업을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 가벼운 배치 마커의 불투명도를 낮추었습니다.
나무는 이상한 피자 조각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장식품 몇 개를 모서리 바로 위에 놓거나 약간의 모서리 위에 배치하는 것이이 점에서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7 단계
도움이 될만한 또 다른 방법은 나무의 어두운면에서 싸구려를 어둡게하는 것입니다. 새 레이어 에서 검정 사각형으로 볼을 덮은 다음 그 레이어 의 불투명도를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낮추면됩니다.
또한 가장자리에 있거나 가장자리에있는 몇 안되는 싸구려는 어두운 윤곽선을 가져야합니다.

8 단계
불투명도가 조정되고 병합되었습니다. 장식품이 거의 다되었습니다.

9 단계
우리는 약간의 촉감이 필요합니다 ...

... 우리 나무 꼭대기에.

10 단계
어떤 아이에게 물어보십시오 : 선물이없는 크리스마스는 없습니다.
같은 모양의 3 개의 상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평평한 사각형으로 시작하여 큐브로 바꾸고 큐브를 다른 방법으로 투영 한 다음 각 선물마다 다른 색, 질감, 리본 및 활을 제공합니다.

11 단계
그리고 크리스마스 정신으로 우리의 성격을 얻으려면 우리는 아버지 크리스마스 선택의 모자를 줘야합니다.
머리카락이 튀어 나오지 않는 부분을 제거하고 캡의 흰색 띠를 당기고 (이마는 이마보다 더 부풀어 오를 수 있음) 나머지 부분을 빨간색으로 덮으십시오.

12 단계
응원을 그리고 놓고, 모자의 모양을 마무리하고, 그늘에 두르고, 강조하십시오.

그리고 그 장면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조명 애니메이션하기
조명을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 시간!
1 단계
앞에서 언급했듯이 각 조명은 꺼짐, 켜기, 켜기 및 끄기 등 4 가지 상태를 거치게됩니다.
그러나 켜고 끄는 것은 똑같이 보일 것이므로 우리는 정말로 세 가지 상태를 그려야합니다. 게다가 원한다면 꺼져도 아무 것도 할 수 없으므로 반 밝은 색과 밝은 색이 2 개만 필요합니다.
밝은 색은 가운데에 단색 (또는 거의 흰색)으로 표시되며 같은 색의 몇 픽셀을 사용하지만 주변에는 불투명도가 낮습니다. 반 광택은 거의 동일하지만 모든 픽셀에 대해 불투명도가 낮고 꺼짐 (선택 사항)은 단 하나의 픽셀이지만 같은 색상이지만 매우 낮은 불투명도입니다.

2 단계
한 색상의 모든 배치 마커 인스턴스 위에 밝은 조명을 새 레이어 에 배치합니다.
나는 합병 하나 개의 레이어로 요소의 나머지 부분과 볼이 더 쉽게 만드는 불투명도를 낮췄다.

3 단계
한 번에 4 개의 모든 프레임을 작업하고 트리와 주변 요소를 4 배로 만들고 가벼운 배치 마커를 4 배로 만듭니다.
두 번째 프레임에서 밝은 빛은 다음 색상의 마커를 지나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경우 보라색, 검정색, 파란색 순입니다.

4 단계
그런 다음 밝은 빛의 왼쪽 및 / 또는 오른쪽으로 중간 빛을 넣고 나머지는 끄십시오.

5 단계
이제 마커를 없애거나 레이어를 숨길 수 있으며 4 프레임의 애니메이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한 배경을 제공하면 우리의 애니메이션에 인사 장 카드를 조금 더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명암과 조화에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미묘한 눈금 패턴이있는 옅은 파란색이지만 흰색이나 투명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6 단계
이제 첫 번째 프레임을 완전히 복사해야합니다. 새 배경 레이어에서 모든 요소를 병합 하거나 병합 복사 ( 편집> 병합 복사 )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새 배경 뒤에 흰색 배경이나 다른 것을 복사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투명한 배경 으로 새 파일 ( 파일> 새로 만들기 ... )을 만들고 프레임 1을 붙여 넣습니다. 프레임 2를 복사하여 동일한 파일에 붙여넣고 프레임 4까지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타임 라인 윈도우 ( 윈도우> 타임 라인 )를 열고 가운데에있는 버튼을 "프레임 애니메이션 만들기"로 설정하십시오.

7 단계
버튼을 누른 다음 모서리 드롭 다운 메뉴 "레이어를 프레임으로 만들기"에서 선택하십시오.

8 단계
루핑 옵션 을 Forever로 설정 하고 프레임 지연 시간을 원하는대로 조정하십시오. 나는 0.1 초 사이에 확신이 없었다. 0.2 초.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주문 기간을 만들었다 : 0.15 초.

이제 자신의 작은 조명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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