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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픽셀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애니메이션하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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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그리기

우리는 맨손으로 장식하지 않은 나무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1 단계

우리가 좋아하는 높이를 찾아 봅시다. 물론 나무는 우리가 원하는만큼 클 수 있지만 문자보다 약간 더 크게 만들 것입니다.

01- 나무

2 단계

기본적으로이 나무는 완벽한 원뿔 형태입니다. 우리가 높이를 결정했을 때, 우리는 위로부터 대각선으로 내려가는 또 다른 선을 그릴 것입니다. 모든 이처럼 3 라인 :이 1 인 1 개 픽셀 이있다 걸쳐 3 픽셀이 추락.

두 선이 같은 높이 일단 그런 다음합니다 (와 타원형 선택 만들 타원형 윤곽 도구를 OFF로 설정 앤티 앨리어싱) 밖으로 중간에서 확장 수직선의 바닥에서, (개최하여 고도를 이 충족 될 때까지) 대각선으로 높이가 너비의 절반인지 확인하십시오.

타원형 선택을하면 윤곽선 색상으로 채운 다음 선택 ( 선택> 수정> 계약 ... )을 1 픽셀 축소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의 파삭 파삭 한 윤곽을 얻습니다.

02 나무

3 단계

같은 크기의 다른 원을 새 레이어에 그 립니다.

03 나무

4 단계

이것은 나무의 그림자가 될 것입니다. 그것을 적용하려면 검정색으로 채우고, 레이어 불투명도 를 약 15 %로 줄이고, 레이어 를 트리 레이어 뒤쪽으로 이동하고 그림자 위에서 나무를 조금 위로 움직이십시오.

04 나무

5 단계

우리는 원과 수직선의 뒤를 제거한 다음 원뿔 모양을 완성하기 위해 대칭 을 복제 및 대칭 ( 편집> 변형> 뒤집기 ) 할 수 있습니다.

05 나무

6 단계

원뿔의 한면에 몇 가지 단계를 추가하여보다 거친 모양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더 거칠기 때문에, 그것이 불규칙하게 들쭉날쭉하게 굴려 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06 나무

7 단계

청소하고 다른쪽에 적용하십시오.

07- 나무

8 단계

비슷한 물결 모양이 하단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통적으로 가고 싶다면 우리는 이제 멋진 녹색 그늘을 채울 수 있습니다.

08 나무

9 단계

나무에 강조 표시를 추가하여 볼륨을 높입니다.

하단에서 조금 더 넓고 상단에서 수렴하는 두 개의 선을 추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상단 픽셀을 덮을 필요가 없습니다).

09 나무

10 단계

그 선들에 물결 모양을 조금주고 컬러로 채우십시오.

10 나무

11 단계

색상을 적절한 그늘로 변경하십시오.

그리고 다른 쪽을 어둡게 만들어서 계속하십시오. 여기서는 거의 절반이 약간 더 어두워지고 두 색상 사이의 틈에는 약간의 물결이 적용됩니다.

11 나무

12 단계

나는 그것이 더 평평한 조금 아직도보고 있었다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더 한층 더 어둡고, 그늘을 더했다.

12 나무

13 단계

나는 파도와 함께조차도 전체 모양이 매끄러운 표면으로 덮여있는 것처럼 조금 보였기 때문에 가장 어두운 색과 가장 밝은 색조에 약간의 질감을 추가했습니다.

13- 나무

14 단계

마지막 터치로 바닥에 조금 더 어두운 음영. 그리고 그것은 벌거 벗은 나무를위한 것입니다.

이 복사본을 보관해야합니다. 외부 장면을 만들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14 나무

장식 추가하기

우리는 빛, 장신구, 선물, 심지어는 산타의 작은 힌트까지 추가 할 것입니다.

1 단계

조명이 움직이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끝낼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나무에 그들을 배치 시작할 수 있습니다.

 A의 새 레이어 , 나무의 높이를 포함하는 몇 가지 정기적 간격 마커를 그립니다.

15 장의 장식품

2 단계

표시된 높이에 반원을 그린다. Elliptical Marquee Tool을 다시 사용하여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로가는 서클을 만들고 너비가 절반 인 다음 아래쪽 절반 만 유지하는 원을 만듭니다.

비록 이것이 너무 정확하거나 미적 할 필요는 없지만, 이것들은 단지 지침 일뿐입니다.

16 장의 장식품

3 단계

이제 새 레이어 에서 가이드 라인을 따라 진행하는 마커 사각형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아래쪽에서 시작하여 그 위로 올라가면 나선형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7 장의 장식품

4 단계

자, 가이드 라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애니메이션 조명을 트리에 추가 할 것이지만, 우리는 이미이 마커로 시퀀스를 설정해야합니다. 우리는 4 개의 프레임을 수행하여 각 조명이 꺼짐, 켜기, 켜기 및 끄기 등의 상태를 처리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커에 총 4 가지 색상을 줄 것입니다. 마커 (이 경우 검정 - 파랑 - 회색 - 자주색)의 각 "수평"문자열에 대해 동일한 순서를 반복합니다 ... 또는이 작업을 무작위로 수행하지만 각 색상은 대략 같은 양만큼 사용하십시오.

19 장의 장식품

5 단계

장식품을 만드십시오!

빛나는 마무리와 세 가지 크기와 색상의 전통 싸구려로 갈 것입니다. 당신은 색상이 더 이상하지 않을 수 있지만 더 나은 색상 상호 작용을 보장하기 위해 내 팔레트를 더 차분하게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또한 최종 버전을 약간 더 부드러운 윤곽을 주었다.

20 장의 장식품

6 단계

나무에 장신구를 놓으십시오. 이 작업을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 가벼운 배치 마커의 불투명도를 낮추었습니다.

나무는 이상한 피자 조각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장식품 몇 개를 모서리 바로 위에 놓거나 약간의 모서리 위에 배치하는 것이이 점에서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21 장의 장식품

7 단계

도움이 될만한 또 다른 방법은 나무의 어두운면에서 싸구려를 어둡게하는 것입니다. 새 레이어 에서 검정 사각형으로 볼을 덮은 다음 그 레이어 의 불투명도를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낮추면됩니다.

또한 가장자리에 있거나 가장자리에있는 몇 안되는 싸구려는 어두운 윤곽선을 가져야합니다.

22 장의 장식품

8 단계

불투명도가 조정되고 병합되었습니다. 장식품이 거의 다되었습니다.

23 개 장식품

9 단계

우리는 약간의 촉감이 필요합니다 ...

24 장의 장식품

... 우리 나무 꼭대기에.

25 장의 장식품

10 단계

어떤 아이에게 물어보십시오 : 선물이없는 크리스마스는 없습니다.

같은 모양의 3 개의 상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평평한 사각형으로 시작하여 큐브로 바꾸고 큐브를 다른 방법으로 투영 한 다음 각 선물마다 다른 색, 질감, 리본 및 활을 제공합니다.

26 개 장식품

11 단계

그리고 크리스마스 정신으로 우리의 성격을 얻으려면 우리는 아버지 크리스마스 선택의 모자를 줘야합니다.

머리카락이 튀어 나오지 않는 부분을 제거하고 캡의 흰색 띠를 당기고 (이마는 이마보다 더 부풀어 오를 수 있음) 나머지 부분을 빨간색으로 덮으십시오.

27 장의 장식품

12 단계

응원을 그리고 놓고, 모자의 모양을 마무리하고, 그늘에 두르고, 강조하십시오.

28 개 장식품

그리고 그 장면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29 장의 장식품

조명 애니메이션하기

조명을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 시간!

1 단계

앞에서 언급했듯이 각 조명은 꺼짐, 켜기, 켜기 및 끄기 등 4 가지 상태를 거치게됩니다.

그러나 켜고 끄는 것은 똑같이 보일 것이므로 우리는 정말로 세 가지 상태를 그려야합니다. 게다가 원한다면 꺼져도 아무 것도 할 수 없으므로 반 밝은 색과 밝은 색이 2 개만 필요합니다.

밝은 색은 가운데에 단색 (또는 거의 흰색)으로 표시되며 같은 색의 몇 픽셀을 사용하지만 주변에는 불투명도가 낮습니다. 반 광택은 거의 동일하지만 모든 픽셀에 대해 불투명도가 낮고 꺼짐 (선택 사항)은 단 하나의 픽셀이지만 같은 색상이지만 매우 낮은 불투명도입니다.

30 애니메이션

2 단계

한 색상의 모든 배치 마커 인스턴스 위에 밝은 조명을 새 레이어 에 배치합니다.

나는 합병 하나 개의 레이어로 요소의 나머지 부분과 볼이 더 쉽게 만드는 불투명도를 낮췄다.

31 애니메이션

3 단계

한 번에 4 개의 모든 프레임을 작업하고 트리와 주변 요소를 4 배로 만들고 가벼운 배치 마커를 4 배로 만듭니다.

두 번째 프레임에서 밝은 빛은 다음 색상의 마커를 지나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경우 보라색, 검정색, 파란색 순입니다.

32 애니메이션

4 단계

그런 다음 밝은 빛의 왼쪽 및 / 또는 오른쪽으로 중간 빛을 넣고 나머지는 끄십시오.

33 애니메이션

5 단계

이제 마커를 없애거나 레이어를 숨길 수 있으며 4 프레임의 애니메이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한 배경을 제공하면 우리의 애니메이션에 인사 장 카드를 조금 더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명암과 조화에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미묘한 눈금 패턴이있는 옅은 파란색이지만 흰색이나 투명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34 애니메이션

6 단계

이제 첫 번째 프레임을 완전히 복사해야합니다. 새 배경 레이어에서 모든 요소를 병합 하거나 병합 복사 ( 편집> 병합 복사 )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새 배경 뒤에 흰색 배경이나 다른 것을 복사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투명한 배경 으로 새 파일 ( 파일> 새로 만들기 ... )을 만들고 프레임 1을 붙여 넣습니다. 프레임 2를 복사하여 동일한 파일에 붙여넣고 프레임 4까지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타임 라인 윈도우 ( 윈도우> 타임 라인 )를 열고 가운데에있는 버튼을 "프레임 애니메이션 만들기"로 설정하십시오.

35 애니메이션

7 단계

버튼을 누른 다음 모서리 드롭 다운 메뉴 "레이어를 프레임으로 만들기"에서 선택하십시오.

36 애니메이션

8 단계

루핑 옵션 을 Forever로 설정 하고 프레임 지연 시간을 원하는대로 조정하십시오. 나는 0.1 초 사이에 확신이 없었다. 0.2 초.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주문 기간을 만들었다 : 0.15 초.

37 애니메이션

이제 자신의 작은 조명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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