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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애니메이션 축구 배지를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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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지 만들기

새 문서를 작성한 다음 공과 배지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 가자!

1 단계

Adobe Illustrator에서 다음 값을 사용하여 새 파일 (파일> 새로 만들기)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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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축구 공을 사용하려면 175x175 픽셀의 타원을 만들고 Artboard의 타원 도구 (L)를 중심으로 배치하십시오. 채우기 색상은 흰색, 스트로크는 빨간색을 사용하십시오. 획 두께를 4 픽셀로 변경하십시오.

다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타원의 중심에 30px 반경의 빨간색 오각형을 만듭니다. 도형을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수평으로 회전하여 구의 윗부분에 놓습니다. Rotation Tool (R)을 사용하여 타원의 중심에서 5 분간 5 각형을 72º로 복제하십시오. Shaper Builder 도구 (Shift + M)를 사용하여 타원 밖의 부분을 삭제하십시오. 모든 도형을 그룹화하십시오 (Ctrl +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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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4px 너비의 빨간색 획이있는 선분 도구를 사용하여 각변의 모서리에 가입하십시오. 흰색 채우기 색으로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4px의 획 두께로 축구 공 주위에 200x200 픽셀의 타원을 만듭니다. 축구 공 (Arrange> Send to back) 뒤에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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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Ellipse Tool (L)을 사용하여 600x600 픽셀 타원을 만듭니다. 다시 한 번 빨간색 줄무늬가 4 픽셀이지만 이번에는 채우기 색상이 없습니다. 두 개의 타원의 정점을 정렬하고 회전 도구 (R)를 사용하여 큰 타원을 세 번 (120º) 복제하여 정사각형 점의 중심을 정점에 배치합니다. 세 개의 타원을 선택하고 Shape Builder 도구 (Shift + M)를 사용하여 공 주위로 교차하는 모양을 만듭니다. 초과분을 제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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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배지를 선택하고 흰색으로 채우고 돌려 보내십시오 (Object> Arrange> Send to back). 그런 다음 (Ctrl + C) 복사하여 붙여 넣으십시오 (Ctrl + F). Effect> Path> Offset Path로 옵셋 모양을 만들고 오프셋 값에 -10 px를 적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브젝트> 모양 펼치기로 이동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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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이제 배지에 축구 공 뒤에 줄을 만듭니다. 작은 배지를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하여 분리하면 작업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선분 도구를 선택하고 배지의 중심에서 빨간색 수직선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Rotation Tool (R)을 사용하여 5º의 선을 하단 정점의 앵커와 복제하십시오. 모든 것을 선택하고 Shape Builder 도구 (Shift + M)를 잡고 배지 바깥 쪽의 선을 제거하십시오. 절연 모드를 종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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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단계

위 텍스트의 경우 가운데에 정렬 된 새 텍스트 레이어를 만들고 원하는 글꼴을 사용하여 유형 도구 (T) 유형을 "PLAY WITH"유형으로 만듭니다. 이 경우 Azo Sans Medium, 크기 20pt, 추적 200을 사용했습니다. 

텍스트를 선택하고 효과> 뒤틀기> 호, 수평, 13 %로 굽히십시오. 이제 4pt 스트로크로 선분 도구를 선택하고 중심에 정렬 된 240px의 수평선을 그립니다. 24 %, Bend의 휘어짐을 적용한 Warp Arp를 적용합니다. (오브젝트> 모양 확장)을 확장하십시오. 가위 도구 (C)를 사용하여 경로에 노드를 만들고 직접 선택 도구 (A)로 올바른 노드를 제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앞면에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고 반사 도구 (O)를 사용하여 배지 중앙에 고정 점을 배치하여 세로 축에 반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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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단계

이제 배너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제목이 200x60 픽셀이고 배너 플랩이 60x60 픽셀 인 두 개의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직사각형을 분리하고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플랩의 가운데 왼쪽에 앵커를 추가하고 Selection Direct Tool로 안쪽으로 밉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에 펜 도구 (P)가있는 다른 노드를 추가하고 직접 선택 도구 (A)로 안쪽과 아래쪽으로 이동하십시오. 앞면에 복사하여 붙여 넣기를하고 세로축에 반영하십시오. 반사 된 플랩을 직사각형의 다른면에 놓습니다. 격리 모드를 종료하고 배너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효과]> [변형]> [호]로 이동하여 51 %의 굽힘을 적용합니다. 이제 Object> Expand Appearance로 이동하여 배너를 배지의 중앙에 배치하십시오. 그룹 해제 (Shift + Ctrl + G), 플랩을 선택하고 다시 전송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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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단계

이제 배너의 "HEART"제목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직사각형 패스 위에 텍스트 레이어 ( 크기 : 40pt, 가운데 맞춤, 추적을 200으로 설정, 색상 : 흰색)를 만듭니다. 두 개의 작은 타원을 만들어 배너 상단에 배치하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Adobe Photoshop으로 이동하여 GIF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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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계

Abobe Photoshop으로 내보낼 문서를 준비하십시오. 먼저 [레이어] 패널에서 [레이어에 릴리스 (시퀀스)]를 선택합니다. 레이어 이름을 변경하면 Photoshop에서 레이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Photoshop 파일을 내보내고 "아트 보드 사용"(파일> 내보내기> 다른 이름으로 내보내기)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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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 공 애니메이션하기

이제 Adobe Illustrator에서 가져온 레이어로 Adobe Photoshop에서 애니메이션 GIF를 만듭니다. 가자!

1 단계

Photoshop에서 Abobe Illustrator에서 내 보낸 파일을 엽니 다. 보시다시피, 레이어 패널에 모든 레이어가 있습니다. 이제 타임 라인 패널 (윈도우> 타임 라인)을 불러 와서 "비디오 타임 라인"을 만듭니다. 작업 영역을 02 : 00f로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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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위치 및 불투명도를 선택하여 레이어 9에 애니메이션을 적용 해 보겠습니다. 불투명도가 타임 라인의 시작 부분에 0 %로, 마지막 프레임에 100 %로 설정된 새 키 프레임을 만듭니다. 위치에 대해 프레임 20의 현재 위치를 유지하면서 새 키 프레임을 만들고 키보드 화살표를 사용하여 프레임 0으로 이동합니다. 레이어 6과 7의 단계를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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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이제 공을 회전 시키자. 레이어 11을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하고 프레임 0에서 새 변환 키 프레임을 만든 다음 프레임 01,00에서 72º를주고 마지막 프레임에서 144º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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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이제 배너 배지에. 레이어 5, 불투명도 50 %, 24º 각도, 흰색 및 일반 혼합 모드에 그라디언트 오버레이를 적용합니다. 이동 도구 (V)를 사용하여 그래디언트를 왼쪽으로 이동하고 마지막 키 프레임에서 새 스타일을 만듭니다. 프레임 01:00에서 그라디언트를 다시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새 스타일 키 프레임을 만듭니다. 레이어 15와 16에서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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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끝내려면 "HEART"제목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합니다. 레이어 4에서 불투명도 키 프레임을 0 %로 설정하고 마지막 키 프레임에서 100 %로 설정합니다.

마지막으로 흰색의 단색을 만들어 배경으로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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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다음 값을 사용하여 GIF를 내보내십시오 (파일> 내보내기> 웹용으로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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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결과

지구와 함께 놀기 - 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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