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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Adobe Illustrator에서 기하학적 음식 그림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30.
728x90

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이 설정할 새 문서 (파일> 신규 또는 제어 -N)를 작성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 선택됨

픽셀 퍼펙트 워크 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모양을 만들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아이콘 작성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Pixel Perfect Icons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깊이있는 자습서를 쉽게 읽고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삽화까지.

1 - 설정 - 새 - 문서

빠른 팁 : 대부분의 설정은 문서를 문서의 대지의 너비와 높이가 아닌 유일한 웹으로 설정하여 자동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구성 방법

다음으로, 우리는 실수로 다른 그림을 움직이거나 조정할 필요없이 더 빨리 액세스하고 편집 할 수 있도록 그림의 각 섹션을 자체 레이어로 분리하여 몇 분의 시간을 들여 프로젝트를 구성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레이어 패널을 열고 7 개의 새 레이어를 만들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바꿉니다.

  • 레이어 1> 배경
  • 레이어 2> 병
  • 레이어 3> 치즈
  • 레이어 4> 우유 박스
  • 레이어 5> 살라미
  • 레이어 6> 올리브
  • 레이어 7> 토마토
  • 레이어 8> 달걀

보시다시피 각 레이어에 짧은 설명이 포함 된 이름 / 레이블을 지정하여 필요한 경우 자산 이름을 간단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는 제가 항상 사용하는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복잡한 작곡을 다룰 때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오고 갈 수있는 모든 프로젝트에 적용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2 - 셋업 - 업 - 더 - 층

이제 워크 플로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작업 할 레이어를 제외하고 모든 레이어를 잠글 것이므로 우연히 일부 셰이프를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백그라운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새 프로젝트를 구성하자마자, 우리는 첫 번째 레이어에 자신을 배치하고 작은 배경에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28 px 폭의 선분을 # 2B2525로 설정된 색으로 8 px 두께의 선을 그리고 둥근 꼭지점을 사용하여 그립니다. 그런 다음 왼쪽에서부터 106 px 거리에 배치하십시오. 하단 가장자리에서 정확히 122 픽셀의 아트 보드.

3 생성 및 위치 지정 - 배경 - 라인 - 섹션

2 단계

첫 번째 선분을 제자리에 놓은 다음, 518px (# 2B2525)와 2px (# 2B2525)를 더 추가 한 다음 Align (정렬) 패널을 사용하여 서로 16px 거리를두고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Control-G) 3 명 모두 후에.

4-add-the-line-segments-to-the-background

3 단계

첫 번째 선분을 제자리에 놓고 #DBDBDB를 사용하여 색칠 할 456x456 픽셀 서클을 추가 한 다음 아래 부분의 작은 표면이 선으로 겹치도록 아래에 배치합니다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5-circle-to-the-background 만들기 및 배치

4 단계

선분과 겹치는 아래쪽 하단 섹션을 숨기려면 456x372 픽셀의 사각형 (오렌지색으로 강조 표시됨)을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하고 기본 원과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6-masking-the-upper-of-backgrounds-circle 서클

5 단계

원을 마스크하면 현재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병에 대해 작업을 시작합니다.

7-locking-current-layer-and-moving-one-next-one

병을 만드는 방법

백그라운드가 끝나면 이제는 일반 kefir 병인 컴포지션의 첫 번째 요소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실제로 레이어의 명확한 계층 구조를 설정합니다. 이전의 앞에서 새로운 애셋을 추가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의 뒤에서 앞으로 작업 할 것입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4x312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병의 주 모양을 만듭니다. 그러면 # EFE0D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왼쪽 가장자리에서 정확히 130px에 선분의 위쪽 절반에 배치합니다.

8- 창작 및 포지셔닝 - 메인 - 셰이핑 - 케 피어 - 병 - 바디

2 단계

선택한 모양을 사용하여 추가 앵커 포인트 도구 (+)를 사용하여 두 쌍의 측면 앵커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하나는 상단 모서리에서 14 px, 다른 하나는 66 px에서 추가합니다.

9- 조정 - the - kefir- 병 - 기본 모양에 의해 추가 - 2 - 쌍 - 앵커 - 포인트의 쌍

3 단계

Move Tool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 / - 24 px)의 도움을 받아 상단의 두 측면 앵커 포인트를 내부로 향하게하여 24 px만큼 개별적으로 선택하여 밀어서 병의 전체 모양을 조정합니다. 앵커).

10- 조정 - 케 피어 병 - 주형에 의한 윗면 앵커 포인트 - 내측으로의 밀어 내기

4 단계

병의 위쪽 부분과 아래쪽 몸체 사이의 전환점을 부드럽게 만드십시오. 중앙 지점 쌍을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멋진 유기적 인 선이 생길 때까지 핸들을 조정하십시오.

11- 조정 - the-kefir- 병 - 메인 셰이프 - 측면 - 앵커 - 포인트 - 핸들 사용

5 단계

병의 위쪽 가장자리에 76x8 px 직사각형을 추가하면 색상이 # 999999로 설정되어 미묘한 그림자가 생깁니다.

12- 추가 - 미묘한 섀도우 - 투 - 더 - 위 섹션 -의 - kefir - 병

6 단계

병 (Control + C)을 복사 한 후 병을 그려 넣고 (Control + F) 그 자리에 붙여 넣기 (Control + X) 후 채우기를 8 px 두꺼운 획 (# 2B2525)으로 뒤집어서 설정하십시오 둥근 모서리.

작업을 마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13- 개요 - 투 - 더 - 케 피어 병 - 주 몸

빠른 팁 : 똑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나머지 도형에 윤곽선을 추가 할 것이므로 따라하기 쉽기 때문에 단계를 기억해보십시오.

7 단계

보틀 채우기 모양의 위쪽 가장자리를 향해 84 x 36 픽셀의 직사각형을 추가하고 # AD6050을 사용하여 색을 지정합니다.

14 추가 - 메인 - 모양 -를위한 - kefir - 병 - 모자

8 단계

캡에 8 px 윤곽선 (# 2B2525)을 부여한 다음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서로 6 px 떨어진 5 개의 수직선 선분을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부분과 함께 (Ctrl + G)를 그룹화합니다. 모자의 구성 도형.

15- 추가 세부 사항 - 케 피어 병 - 병마개

9 단계

몇 가지 단계를 거쳐 생성 된 어두운 직사각형 바로 아래에 8 px 두꺼운 획과 라운드 캡이있는 88 픽셀 너비의 선분 (# 2B2525)을 병의 목 부분에 추가하십시오.

16- 추가 - 넥 라인 세그먼트 - 투 - 더 - 케 피어 병

10 단계

더 작은 다른 24px 와이드 선분 (# 2B2525)을 추가하고 이전 단계에서 방금 추가 한 큰 병에서 30px 떨어진 병 중심에 위치 시키십시오.

17- 추가 - 작은 라인 세그먼트 - 투 - 더 - 케 피어 - 병 목

11 단계

타원형 도구 (L)를 사용하여 84x102 px 모양 (# DD5F5F)을 만들고 방금 만든 선분에서 16 px 거리에 병 중심에 맞 춥니 다.

18 개 추가 - kefir 병 라벨을위한 주형 추가

12 단계

8 px 두께의 외곽선 (# 473333)과 8 px 거리의 두 개의 더미 텍스트 줄에 그 이후의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핑 (Ctrl + G)하십시오.

병의 구성 부분에 대해서도 똑같이하십시오. 왜냐하면 우리는 병을 하나로 묶어서 하나의 대상으로 사용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19-kefir 병 완성품

치즈를 만드는 방법

컴포지션의 첫 번째 요소 제작이 완료되었으므로 레이어를 잠그고 세 번째 레이어로 이동하여 치즈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선택하고 왼쪽 모서리 반경을 44 px로 설정하여 조정할 192 x 188 px 모양 (# EAB575)을 만든 다음 배경 선의 왼쪽에서 106 px 거리를 배치합니다 분절.

20- 창조 및 포지셔닝 - 메인 - 모양 -를위한 치즈

2 단계

오른쪽 상단에서 28x28 픽셀 서클 (오렌지색으로 강조 표시)을 잘라서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21 가지 - 치즈 - 메인 셰이프

3 단계

결과 모양에 8 px 두께 윤곽선 (# 2B2525)을 그룹화 (Ctrl + G)하여 나중에 함께 제공하십시오.

22 개 추가 - 개요 - 투 - 더 - 치즈 - 주형

4 단계

앞면의 복사본 (Control + C> Control + B)을 잡고 윤곽선에서 52 px 위치에 채우고 채우기 모양의 색상을 # CE8A41로 설정하여 치즈의 측면 섹션을 만듭니다.

23면 추가 - 섹션 - 투 - 더 - 치즈

5 단계

타원형 도구 (L)를 사용하여 두 개의 구멍을 만들고 # CE8A41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8 px 두께의 윤곽선 (# 2B2525)을 지정합니다. 시간을 들여 각 구멍의 채우기 모양을 윤곽선에 개별적으로 그룹화 (Ctrl + G)하십시오.

24 개 추가 - 작은 구멍 - 투 - 더 - 치즈 - 프론트 섹션

우리는 작은 치즈 요소에 대한 작업을 거의 끝내었기 때문에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하여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방을 만드는 방법

이미 네 번째 레이어 ( "우유 상자"가 될 것임)에 자신을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아트 보드의 오른쪽으로 몇 픽셀 이동하고 컴포지션의 세 번째 요소 작업을 시작 합니다.

1 단계

132x140 픽셀의 직사각형을 그린 다음 #EFEAEA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배경의 오른쪽을 향하여 선분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122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하여 우유 상자 앞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

25- 창조 및 위치 선정 - 주형 - 우유 상자 - 앞 섹션

2 단계

우리가 나머지 요소에 사용한 것과 같은 중복 방법을 사용하여 라운드 조인트로 멋진 8px 두께 윤곽선 (# 2B2525)을 만든 모양을 제공하고, 나중에 두 모양.

26 개 추가 - 개요 - 투 - 우유 박스 - 주형

3 단계

#EFEAEA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132x48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상자의 상단 뾰족한 섹션을 만든 다음 몇 단계 전에 작성한 전면 섹션 위에 배치합니다.

27- 창조 및 위치 선정 - 메인 섹션 - 중 - 상단 섹션 -의 - 우유 박스 - 앞 섹션

4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왼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 (-)를 사용하여 옆 앵커 포인트를 제거하기 만하면 앵커 포인트의 중심을 향해 새로운 앵커 포인트를 추가하여 모양을 조정합니다.

28 개 조정 - 메인 섹션 - 상단 - 섹션 -의 - 우유 - 상자 - 전면 - 섹션

5 단계

방금 조정 한 모양에 8 px 두께 윤곽선 (# 2B2525)을 부여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29- 추가 - 개요 - 투 - 상단 - 섹션 - 우유 - 상자 - 전면 - 섹션

6 단계

앞면의 복사본을 잡고 (Control + C> Control + F) 상자의 아래쪽 섹션을 만든 다음 너비를 136 픽셀로 늘려 조정합니다. 왼쪽에서부터 66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오른쪽.

30- 생성 및 위치 - 하단 - 측면 - 섹션 - - - 우유 상자에

7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채우기 도형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색상을 조금 더 어둡게 변경합니다 (# 999999).

31 조정 우유 상자 - 하단 - 측면 - 채우기 - 모양 - 색상

8 단계

방금 만든 사이드 섹션을 상자의 맨 아래에 놓기를 원할 때 먼저 선택한 다음 [정렬]> [맨 뒤로 보내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Illustrator가 뒤쪽으로 보내도록 지시해야합니다.

32 위치 - 바닥면 - 우유 상자 - 앞면 아래 -

9 단계

앞쪽 섹션의 복사본을 잡고 (Control + C> Control + F) 위쪽 섹션을 만든 다음 아래쪽 섹션의 왼쪽에 맞 춥니 다.

33- 우유 상자 생성 및 위치 지정 - 윗면 섹션

10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채우기 모양의 색상을 약간 더 어둡게 #BFBFBF로 선택하고 변경합니다.

34 색 조정 우유 상자 - 상단 채우기 단면

11 단계

박스의 정면 아래에 윗면 섹션이 있어야하므로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채우기 및 획 모양에 새 앵커 포인트를 추가 한 다음 새 앵커를쪽으로 드래그하여 조정해야합니다 앞 삼각형 모양의 끝.

35- 조절 - 우유 박스 - 윗면 섹션

12 단계

상단면 섹션의 모양을 조정 한 후에는> 정렬> 맨 뒤로 보내기를 클릭하여 뒷면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36- 위치 - 우유 박스 - 윗면 섹션 - 아래

13 단계

# 999999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다른 모양 위에 위치 시키려면 70x2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포장 상자의 상단 섹션을 만듭니다.

37- 창작 및 포지셔닝 - 메인 - 형태의 우유 상자 - 위로

14 단계

방금 만든 모양을 선택하고 스트로크 색상으로 # 2B2525를 사용하여 8 픽셀 두께 윤곽을 지정하십시오.

38- 추가 - 아웃 라인 - 투 - 더 - 섹션 - 더 - 섹션의 - 우유 - 상자

15 단계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8px 두꺼운 스트로크 (# 2B2525)를 사용하여 42px 높이의 세그먼트 선 4 개를 만들고 6px 간격으로 그룹화하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이전 단계에서 만든 모양

39- 추가 - 수직 라인 세그먼트 - 투 - 우유 박스 - 상단 섹션

16 단계

끝나면 상위 섹션의 모든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그룹 (Control + G)도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40 그룹화 - 우유 박스 - 꼭대기 섹션

17 단계

박스의 프론트 라벨 작업을 시작합니다. # DD5F5F를 사용하여 124x48 픽셀의 직사각형을 생성 한 다음, 하단의 프론트 섹션 중앙에 위치시킵니다.

41- 제작 및 위치 선정 - 주형을위한 우유 상자 앞 라벨

18 단계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 2B2525로 설정된 색상의 8 픽셀 두꺼운 획을 사용하여 레이블의 상단 및 하단 윤곽선을 추가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레이블의 작곡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42- 추가 - 상단 및 하단 - 윤곽선 - 투 - 우유 박스 - 전면 레이블

19 단계

상자의 측면 레이블에 대한 기본 셰이프를 62x48 픽셀 x 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사각형은 # BA4F4F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하단 측면 섹션의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43- 제작 및 위치 선정 - 주형을위한 우유 상자 측면 라벨

20 단계

몇 분의 시간을 들여 앞면 레이블에서와 똑같은 획과 색상 값을 사용하여 상단 및 하단 윤곽선을 추가하고 완료되면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Ctrl + G).

상단 추가 및 하단 - 윤곽선 - 투 - 우유 박스 - 측면 레이블

21 단계

8px 두꺼운 스트로크 (# 2B2525)를 세로로 쌓아서 8px 간격으로 두 개의 더미 텍스트 줄을 추가하여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 할 사이드 라벨과 우유 상자 자체를 마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실수로 구분되지 않도록 상자의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그룹화 (Ctrl + G)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5- 우유 상자 완성품

살라미 만드는 법

시작하기 전에 이전 레이어를 잠그고 다섯 번째 레이어로 이동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살라 미를 만들 것입니다.

1 단계

# E0A9A9를 사용하여 색칠 한 68x6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살라미 앞 부분을 만든 다음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44 픽셀 떨어진 우유 상자 앞 부분에 배치합니다.

46- 창조 및 위치 선정 - 살라 미스 - 프론트 - 섹션을위한 메인 - 형상

2 단계

방금 작성한 모양에 중복 방법을 사용하여 8 px 두께의 윤곽을 지정하고 획의 색상을 # 2B2525로 설정 한 후 두 모양을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Ctrl + G).

47-addition-the-outline-to-the-salamis- 앞 섹션

3 단계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두 개의 대각선 선분 (짧게 하나씩 더 길게)을 살라미 앞면에 추가하여 세부 사항을 제공하십시오. 이전과 마찬가지로 스트로크의 무게를 8 px로 설정하고 색상을 # 2B2525로 설정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그룹 (Control + G)을 끝내면 서로를 마주 치게되고, 또한 기초가되는 섹션으로갑니다.

48 추가 - 세부 라인 - 살라 미 - 프론트 섹션

4 단계

# C66767을 사용하여 색칠 한 120x68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살라미의 몸을 만들고 방금 만든 앞면 아래에 배치하여 오른쪽 절반에 겹쳐 지도록하십시오.

49- 창조 및 위치 선정 - 메인 셰이프 - 살라 미스 - 바디

5 단계

변형 패널에서 오른쪽 모서리의 반지름을 34 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살라미스 - 몸통 - 조정 - 오른쪽 - 모퉁이 - 50

6 단계

# 2B2525를 스트로크 색상으로 사용하여 결과 모양에 8 픽셀 두께의 외곽선을 지정합니다.

51- 개요 - 살라미 - 개요

7 단계

살롱 레이블의 기본 모양을 #pEAEA를 사용하여 색칠하는 8x16 코너 반경의 56x16px 둥근 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든 다음 본문의 위쪽 섹션에 배치하여 윤곽선이 겹쳐 지도록합니다.

52- 살라 미스 - 라벨을위한 메인 - 형상 - 포지셔닝

8 단계

레이블에 8 px 두께의 윤곽선 (# 2B2525)을 부여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함께 그룹화합니다.

53 살 추가 - 개요 - 투 - 살라 미 레이블

9 단계

레이블을 살라미 몸체의 표면에 구속 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기본 채우기 모양의 복사본을 클리핑 마스크 (선택한 모양>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로 사용하여 원하지 않는 섹션을 숨 깁니다.

마스크를 만든 후에는 마스크와 살라미의 몸체를 모두 선택하여 후면으로 보내려면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개요가 겹치지 않도록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신체의 주요 작곡 요소를 선택하고 그룹화 (Control + G) 할 수도 있습니다.

54-masking-the-salamis-label-and-positioning-it-its-body

10 단계

# A54646을 사용하여 색칠 할 22x16 픽셀 타원을 만들어 살라미의 "꼬리"섹션의 기본 모양을 추가 한 다음 본문의 오른쪽 옆에 위치 시키십시오.

55- 창조 및 위치 선정 - 메인 셰이프 - 살라 미스 테일 섹션

11 단계

"꼬리"에 두 개의 (Control + G)를 그룹화 한 다음 나머지 살라미가 구성하는 모양을 그룹화하여 사고로 분리되지 않도록 8 px 두께 윤곽선 (# 2B2525)을 지정하십시오.

56 살라미 완제품

올리브를 만드는 방법

그것이 작곡의 가장 작은 요소 임에도 불구하고 작은 올리브가 더 많이 첨가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자신의 레이어에 스스로를 중독 시켰다고 가정하면, 빨리 만들어 보겠습니다.

1 단계

30x22 px 타원을 사용하여 올리브의 주요 모양을 만듭니다. # 819B6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우유 상자의 측면 섹션쪽으로 배치합니다.

57- 창조와 위치 잡기 - 올리브 - 본문

2 단계

올리브에 8 px 외곽선 (# 2B2525)을 부여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개를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58- 올리브 완성품

토마토를 만드는 방법

이제 작곡의 여섯 번째 요소 인 작은 토마토에 이릅니다. 따라서 이미 여섯 번째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고 시작해 보겠습니다.

1 단계

# DD5F5F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왼쪽에서 약 92 픽셀의 위치에 치즈의 중심을 향한 86x86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토마토의 주요 모양을 만듭니다.

59-mak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tomatos-body

2 단계

방금 작성한 모양을 선택하고 나중에 8 개의 두꺼운 윤곽선 (# 2B2525)을 그룹화 (Control-G)하여 함께 정리하십시오.

60 추가 - 개요 - 투 - 토마토 - 본문

3 단계

# 819B6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토마토의 상단 부분에 위치시킬 12x16 픽셀 타원을 사용하여 가운데 잎의 기본 모양을 추가하십시오.

61- 창조 및 포지셔닝 - 메인 - 셰이핑 - 투 - 더 - 토마토 - 프론트 리프

4 단계

리프에 8 px 두께 윤곽선 (# 2B2525)을 부여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셰이프를 그룹화합니다.

62 추가 - 개요 - 투 - 토마토 - 프론트 리프

5 단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변형> 회전을 클릭하고 각도 값 필드에 -45를 입력하여 방금 완료 한 후 회전 한 사본 (Ctrl + C> Ctrl + F)을 가져 와서 왼쪽 잎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회전 된 모양을 선택하고 중앙 잎의 왼쪽을 향하게합니다.

63- 생성 및 위치 결정 - 왼쪽 - 잎 -에 - 토마토 - 몸

6 단계

왼쪽 잎의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움켜 잡고 중앙 잎의 다른쪽에 위치시켜 오른쪽 잎을 만듭니다.

64 개 생성 및 포지셔닝 - 오른쪽 잎 - 투 - 토마토 - 몸체

7 단계

우리가 어두운 녹색 (# 647F52)을 사용하여 색을 칠한 14x14 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그 꼬리에 대한 주 형태를 추가하여 토마토를 마칩니다.

65- 창조 및 포지셔닝 - 메인 - 형태 - 투 - 토마토 - 꼬리

8 단계

하단 앵커 포인트를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안쪽으로 2 픽셀 씩 밀어서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끝내면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외곽선 (# 2B2525)을 부여한 다음 두 개와 토마토의 조합 모양을 그룹화 (Ctrl + G)합니다.

66 토마토 완성품

달걀을 만드는 방법

우리는 이제 우리의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구성 요소 인 계란에 이릅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정말로 쉽게 창조 될 것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레이어에 있는지 확인하고 끝내자.

1 단계

#EFEAEA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토마토의 왼쪽에 위치 시키려면 56x56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난의 주요 모양을 만듭니다.

67- 달걀 - 몸 모양의 주형 생성 및 위치 지정

2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맨 위 앵커 포인트를 선택한 다음 이동 도구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 16 픽셀)를 사용하여 맨 위로 이동하여 원을 조정합니다.

달걀 - 주형

3 단계

결과 모양에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개의 모양을 함께 그룹화 한 8 x 2 크기의 외곽선 (# 2B2525)을 지정합니다.

69- 추가 - 개요 - 투 - 달걀 - 주형

4 단계

Ellipse Tool (L)을 사용하여 #AB1575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계란의 중심을 향하여 위치하는 더 작은 24x24 픽셀 서클을 추가합니다.

70 추가 - 메인 - 모양 -를위한 달걀 - 인테리어

5 단계

달걀을 완성하고 그 자체로 작곡 자체를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방금 작성한 노란색 원에 윤곽선 (# 2B2525)을 추가 한 다음 나중에 두 개의 그룹으로 묶습니다 (Control + G).

71 달걀 완성품

그것은 포장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기본적인 기하학적 모양을 사용하여 복잡한 구성을 만드는 매우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 저기에 몇 가지 단도와 트릭이 있습니다.

따라하기 쉬운 단계를 찾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72- 일러스트 레이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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