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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겨울 테마 아이콘 팩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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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때,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퍼펙트 워크 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깊이있는 튜토리얼 ( https://www.tutpad.com/tutorials/how-to-create-pixel- 완벽한 아이콘 )을 사용하면 시간을 최대한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 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을 때마다 여러 가지 레이어로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능률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든 모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 참조 격자
  • 레이어 2 > 겨울 모자
  • 레이어 3 > 슬레지
  • 레이어 4 > 보온병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FFFFFF)을 사용하여 도형의 색상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Control + G)을 그룹화하고 왼쪽에서 두 개, 오른쪽에서 두 개 더 복사하여 원본과 40px 간격을 둡니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겨울 모자를 만드는 방법

이미 두 번째 레이어 (겨울 모자)로 이동했다면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즉, 참조 격자를 확대하여보다 나은 시각을 확보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선택하고 # ED664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72x8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모자의 기본 모양을 만든 다음 기본 윤곽선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정렬하고 윤곽선에 4 픽셀 간격을 남깁니다.

2 단계

패스 파인더의 마이너스 전면 모양 모드를 사용하여 가운데 - 하단 섹션에서 더 작은 32x46 픽셀 크기의 사각형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됨)을 잘라 냄으로써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결과 모양의 왼쪽 상단 모서리와 오른쪽 모서리를 선택한 다음 Live Corners 입력 상자를 사용하여 반경을 20 px로 설정합니다.

5 단계

# 8195C1을 사용하여 색칠 할 10x46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왼쪽 귀 덮개에 아래쪽 오른쪽 정렬을 적용하여 모자에 세부 사항을 추가합니다.

6 단계

직접 선택한 선택 도구 (A)로 왼쪽 상단 모서리를 선택한 다음 반경을 6 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8 단계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2B3249)를 사용하여 3 개의 대각선 세부 선을 그려서 서로 2 px 거리에 수직으로 쌓고 (Ctrl + G) 그룹화 한 다음 파란색 채우기 모양으로 가운데 맞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귀 덮개의 모든 구성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9 단계

모자의 왼쪽 귀 덮개 장식에 대한 사본 (Ctrl + C> Control + F)을 만들어 반대편에 놓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변형> 반사> 수직으로 옮긴 후 수직으로 뒤집어서 확인하십시오. .

10 단계

방금 만든 두 개의 장식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 (Control + G) 한 다음, 앞에 놓인 더 큰 빨간색 모양의 복사본 (Control + C)을 사용하여 마스크합니다 (Ctrl + F) .

이전에 클리핑 마스크를 사용 해본 적이없는 분이라면 과정이 매우 간단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룹화 된 개체를 복사본과 함께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클릭하면됩니다.

11 단계

모자의 기본 윤곽선을 추가합니다 (Control + C). 앞에 (Ctrl + F)를 붙여 붙여 넣은 다음 색상을 # 2B3249로 설정 한 다음 채우기를 획으로 바꿉니다 (Shift + X ) 나중에 무게를 8 px로 설정해야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가지고있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2 단계

# 8195C1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32x24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모자의 앞쪽 접힌 섹션을 만든 다음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에서 20 픽셀 떨어진 위치에 본문을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13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내에서 상단 모서리 반경을 8 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14 단계

결과 모양에 스트로크 방법을 사용하여 8 픽셀 두께의 윤곽선 (# 2B3249)을 부여한 다음, 서로 7 픽셀 간격으로 놓인 3 개의 4 픽셀 두께 세로선 세그먼트 집합을 그립니다 (Ctrl + G). 그런 다음 중앙을 파란색 모양으로 맞 춥니 다.

완료되면 모든 접힌 섹션의 구성 도형과 그룹 (Control + G)을 선택합니다.

15 단계

# D34F3D를 사용하여 색칠 할 72x3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모자의 뒷 부분을 만든 다음 더 큰 빨간색 모양으로 중앙 정렬하고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46 픽셀 거리에 배치합니다.

16 단계

패스 파인더의 마이너스 전면 모양 모드를 사용하여 하단 가장자리 중앙에서 32x8 픽셀 타원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을 잘라서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18 단계

2 x 2 px 정사각형 (# 2B3249) 9 행을 서로 2 픽셀 간격으로 배치하여 모자 모양의 뒷 부분에 텍스처를 지정하고,이를 Ctrl + G로 그룹화하고 표시 영역 중앙에 배치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모자 구성 섹션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을 구성 (Control + G)하십시오.

19 단계

8 x 12 윤곽선 (# 2B3249)을 부여한 다음 그룹화 (Control + G)하고 활성 드로잉 영역의 아래쪽 모서리에 정렬하여 12 x 12 픽셀 서클을 생성하여 모자의 왼쪽 술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것을 모자의 장식용 왼쪽 귀 패드의 윤곽선에 맞 춥니 다.

20 단계

태슬의 문자열 섹션을 그린 다음 그룹화 (Control + G)하고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올바른 아이콘을 만듭니다.

잊지 마세요. 일단 완료되면 실수로 분리되지 않도록 아이콘의 구성 섹션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Control + G).

슬레지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을 완성했다고 가정하고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참조 격자를 확대하면 작은 썰매에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2B3249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48x11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러너를 만든 다음 활성 드로잉 영역의 아래쪽 모서리에 가운데 정렬합니다.

2 단계

먼저 Stroke (Shift + X)로 채우기를 반전시킨 다음 8px로 Weight를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결과 모양의 위쪽 모서리를 선택한 다음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에서 반경을 12 px로 설정하여 진원도를 조정합니다.

4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하단 모서리의 중심에 새 앵커 포인트를 추가 한 후 런처를 마친 다음 삭제를 눌러 셰이프 경로를 엽니 다.

5 단계

# 8195C1을 사용하여 색칠 할 36x12 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썰매의 상단 중앙 레일을 만들고, 8 px 두께 윤곽선 (# 2B3249) 그룹화 (Ctrl + G) 및 활성 도면에서 48 px 거리에 두 위치 지정 영역의 상단 가장자리.

6 단계

이미 가지고있는 것의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두 번째 레일을 만듭니다. 정렬 패널을 사용하여 원본과 32px 거리로 썰매의 아래쪽 부분에 배치합니다 수직 분배 간격 옵션.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레일을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7 단계

우드 침대에서 작업을 시작하려면 # EDA672를 사용하여 12x88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만든 다음 주자의 왼쪽면에 위치시키고 중앙에 두 개의 레일을 맞 춥니 다.

8 단계

방금 만든 모양을 왼쪽 상단 모서리의 반경을 8 px로 설정하여 결과 모양에 8 px 두께 윤곽선 (# 2B3249)과 두 개의 4x4 px 동그라미 (# 2B3249)를 거리에 배치합니다. 나무 침대의 사지에서 16 px.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성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9 단계

우드 룸의 오른쪽 섹션을 방금 완료 한 방책의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그러면 수직으로 뒤집습니다 (우클릭> 변형> 반사> 세로).

10 단계

8px 두께의 외곽선 (# 2B3249)과 2 개의 4x4 px 볼트 (# 2B3249)가있는 12x88 픽셀의 직사각형 (# EDA672)을 사용하여 나무 침대 중간 섹션을 만들어 썰매를 끝내고 (Ctrl + G) 그런 다음 다른 두 섹션에 가운데 정렬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콘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보온병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미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면 참조 그리드를 확대하고 작은 보온 효과에 대해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1 단계

# 8195C1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44x64 px 사각형을 사용하여 보온병의 하단부를 만든 다음 하단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맞춤을 맞 춥니 다.

2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에서 아래쪽 모서리 반경을 8 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3 단계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외곽선 (# 2B3249)을 붙이고 8 px 두께의 수평 구분선 (# 2B3249)을 모양의 아래쪽 가장자리의 보이는 부분에서 8 px 거리에 배치합니다.


4 단계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라운드 캡이있는 24 픽셀 너비의 4 픽셀 두께 선분을 작성하여 작은 눈 조각을 그리기 시작합니다.이 세그먼트는 18px의 거리에 서모의 아래쪽 부분에 맞춰 정렬됩니다 수평 분할 선에서.

5 단계

두 개의 안쪽 대괄호 (# 2B3249)를 그린 다음 수평 편상 섹션을 선택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합니다.

6 단계

방금 작업을 마친 스노우 플레이크 섹션의 사본 (Control + C> Control + F)을 만든 다음 회전하여 수직 섹션을 만듭니다 (오른쪽 클릭> 변형> 회전> 90). 일단 작업이 끝나면 스노우 플레이크의 구성 부분을 그룹화 (Control + G)하여 보온병의 하단 부분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7 단계

8px 두께의 윤곽선 (# 2B3249)과 10px 높이의 수직 분할 선 (# 2B3249)이있는 44x1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DCE5F4)을 사용하여 보온병의 중앙 섹션을 만들고 함께 그룹화 (Ctrl + G) 한 다음 위에 배치합니다 이전 섹션의 맨 위에, 개요가 겹쳐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8 단계

# ED664C를 사용하여 색칠 할 44x26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든 다음 아이콘의 위쪽 섹션에서 작업하고, 가운데 구역의 채우기 모양에 중앙 정렬하고 활성 그리기 영역의 위쪽 가장자리에서 16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9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8 x 두께 윤곽선 (# 2B3249)의 모양을 만든 다음 라운드 조인, 선택 및 그룹화 (Control (# 2B3249))와 함께 4 px 두꺼운 획 (# 2B3249)을 사용하여 작은 장식용 다이아몬드를 만듭니다 + G) 이후 세 가지 모양 모두 함께.

10 단계

# D34F3D를 사용하여 색칠 할 36x12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윤곽선 (# 2B3249)을 8 x 두께 윤곽선 (# 2B3249)으로 그룹화 한 다음 (Ctrl + G) 그룹화하여 중복.

11 단계

# 2B3249를 사용하여 색칠 할 12x32 px 직사각형을 작성하여 핸들에 대한 작업을 시작한 다음 보온병의 오른쪽에 위치시키고 중앙에 눈 조각과 정렬하여 10 픽셀 거리에 배치하십시오.

12 단계

핸들의 채우기에 획 (Shift + X)을 대고 아이콘의 무게를 8 px로 설정하고 오른쪽 모서리 반경을 8 px로 설정하여 아이콘을 마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콘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그것은 포장입니다!

그곳에는 이런 종류의 아이콘을 만들 때 필요한 모든 것을 보여주는 멋지고 쉬운 자습서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각 단계를 따라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 길을 따라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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