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때 ,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 )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우리는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려고합니다 . 잠시 시간을내어 빠른 시일 내에 배우게될 자습서 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이 누락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 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을 때마다 여러 가지 레이어로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능률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든 모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현재 상자
- 레이어 3> 스노우 글로브
- 레이어 4> 쿠키 취급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 정렬] 패널의 [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 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화이트 (#FFFFFF) 다음 그룹 사각형 (사용 형태를 색 Control + G를 )과 그들을 거리를보다 두 복사본 오른쪽 왼쪽 다른 하나 만들고 40 PX 원본한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현재 상자를 만드는 방법
이미 두 번째 레이어 (현재 상자가 될 것임)까지 이동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합시다. 즉, 참조 격자를 확대하여보다 나은 시각을 확보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 의 도움으로 현재 상자의 본문을 80x62 px 모양으로 만듭니다. # xx : D4624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 4 픽셀 공간을 남깁니다. 그것의 윤곽을위한 간격.

2 단계
그 (후 우리가 복사본을 만들어 개요를 만든 모양을 지정 컨트롤 + C> 컨트롤 + F 우리는 # 472C2C에 색상을 변경 한 다음 뒤집기에 의해 조정됩니다), 그 기입 그와 스트로크 ( Shift + X ), 무게 를 8 px로 설정합니다 .
작업이 끝나면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3 단계
# 2E8F4A를 사용하여 20x62 픽셀의 사각형을 사용하여 프론트 랩을 만든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정렬 센터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기본 오렌지색 모양에 가운데 정렬 합니다. 키 객체를 클릭하면됩니다.

4 단계
우리는 단지 좋은 두께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의 동일한 사용 개요 (#의 472C2C를) 스트로크 우리는 상자의 본체에 적용 후 함께 그룹으로 두 가지를 확인하는 방법을.

5 단계
작은 황금 선물 카드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려면 20x24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을 만들어 DBB96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상자 몸체의 오른쪽에 위치 시키십시오 (윤곽의 가장자리 에서 6 px , 상단에서 14 px 위치). 하나.

6 단계
카드에게 부여 8 PX 는 사용하여 두 함께 다음 그룹이 녹색 랩의 중복 및 있도록 두께의 개요 (# 472C2C)를 컨트롤 + G의 바로 가기를.

7 단계
은 Using 펜 도구 (P) , 카드를 들고 설정해야하고 작은 문자열에 그리는 스트로크의 무게 에 8 픽셀 , # 472C2C에 색, 그 총액 에 라운드 .
작업이 끝나면 기프트 카드와 문자열을 모두 선택한 다음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8 단계
상자의 뚜껑을 작업하려면 96x18 px 직사각형을 작성한 다음 # ED6F4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큰 본문에 가운데 맞춤을하고 테두리의 위쪽 가장자리에 배치하십시오.

9 단계
뚜껑에 8 px 외곽선 (# 472C2C)을주고 두 모양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G ).

10 단계
랩의 본체는 28x18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사각형은 # 329B5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뚜껑에 가운데 맞춤을 적용합니다.

11 단계
다른 모든 모양과 마찬가지로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두꺼운 8 x 8 윤곽선 (# 472C2C)을 배치 한 다음 Ctrl + G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두 개를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
완료되면 뚜껑과 감싸기를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2 단계
활성화 된 드로잉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16 px 의 거리에있는 뚜껑 상단에 배치 할 8 px 외곽선 (# 472C2C) 으로 32x32 px 원을 작성하여 리본의 왼쪽 절반에 대한 작업을 시작 합니다 .

1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 를 사용하여 오른쪽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한 다음 하단으로 16 픽셀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16 픽셀 )으로 방금 만든 원을 조정합니다. 다음 다른만큼 오른쪽으로 8 픽셀 ( 우측 수평> 8 픽셀>> 변형> 이동을 클릭 핸들로 재생하여 이후의 곡률을 조정해야하고,).

14 단계
조정 된 리본 섹션 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만든 다음 안쪽 앵커 포인트가 겹쳐 지도록 뚜껑의 다른쪽에 배치하고 , 나중에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합니다 .

15 단계
리본의 가운데 조각을 28x1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은 # DBB96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뚜껑에 가운데 정렬하여 윤곽선의 상반부와 중첩되도록 배치합니다.

16 단계
방금 작성한 모양에 8 px 두께 윤곽선 (# 472C2C)을 지정하고 나중에 두 개를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G ).
아, 그리고 우리는 아이콘으로 끝났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그 도형들을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드는 방법
첫 아이콘 작업을 마쳤으므로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아이콘 (세 번째 아이콘)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두 번째 참조 눈금을 확대하여 모양을보다 잘 볼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1 단계
# AFD6E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하고 92x92 픽셀 원형 을 작성하여 지구의 기본 모양을 작업 한 다음 상단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맞춤을 시작합니다 .

2 단계
#x3806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36x24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집의 본문을 만든 다음 방금 만든 원에 중앙 정렬 하고 하단 앵커 포인트 에서 26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

3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 두께의 개요 (#의 472C2C을)하지만 아직 그룹이하지 않는, 당신은 몇 순간에 이유를 볼 수 있습니다.

4 단계
집의 작은 문을 추가하고 8x1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을 만들어 # 472C2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시각적으로 채우기 도형의 하단 섹션과 중앙에 맞 춥니 다.
일단 문을 제자리에 놓았 으면 그 문과 집의 기본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5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상단 가장자리 중심에 새 앵커 포인트 를 추가 한 다음 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를 사용하여 측면 앵커를 제거하여 조정할 48x20 픽셀 크기의 사각형 (# 6B4D44)을 사용하여 지붕을 만듭니다. (-) . 조정이 끝나면 결과 모양을 집안에 정렬하여 외곽선의 위쪽 절반에 배치합니다.

6 단계
지붕에게 부여 8 픽셀의 집합에 확인하고 개요 (#의 472C2C를) 스트로크의 코너 에 라운드 가입 . 완료되면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합니다 ( Ctrl + G ).

7 단계
# 472C2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지붕의 오른쪽에 배치하여 집의 외곽선에 맞게 정렬 하여 8x12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을 작성하여 집의 굴뚝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

8 단계
2xx 코너 반경을 가진 12x4 px 둥근 사각형 (# 472C2C)을 만들어 굴뚝의 윗부분을 추가합니다.이 반경 은 이전 모양 위에 배치하고 가운데 정렬을 확인한 다음 ( Ctrl-G ) 나중에 2.
아, 그리고 우리는 집을 다 먹었으므로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으로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9 단계
상단 오른쪽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하고 하단으로 10 픽셀 씩 이동 하여 조정해야하는 92x34 픽셀의 사각형 (# EFE6E6)을 사용하여 하우스를 부분적으로 덮는 스노우 섹션을 만듭니다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10px )를 조정 한 다음 상단 선의 곡률을 조정합니다. 끝나면 결과 모양을 가운데 파란색 원의 아래쪽에 맞 춥니 다.

10 단계
Stroke 방법을 사용하여 눈에 8 px 두께의 외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두 모양을 함께 선택 ( Control-G )하십시오.

11 단계
눈이 볼 수 있듯이 눈 섹션은 현재 파란색 원의 표면 바깥에 있습니다. 원의 사본 ( Control + C )을 만들어 눈 앞에 붙이면 조정해야 합니다. -F ). 장소에 복사로, 그리고 기본 눈 부분을 모두 선택한 다음 생성 클리핑 마스크 로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을 클리핑 마스크합니다 .

12 단계
몇 가지 시간을 가져 와서 #xFE6E6을 사용하여 색칠 할 4x4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작은 눈송이를 추가하여 조금 창의적으로 만드십시오. 완료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서클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13 단계
우리는 거의 전 세계의 내부 요소에 작업을 완료하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그에게 줄 수있는 8 픽셀의 개요 (#의 472C2C)를 한 후 사용하여 그룹의 모든 구성 부분을 함께 선택하고 컨트롤 + G의 바로 가기를.
14 단계
8 px 모서리 반경을 가진 76x16 px 둥근 사각형 (# AF644A)을 작성하여 지구 중심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이 반경은 파란색 원에 가운데 맞추고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20 픽셀 거리에 배치합니다 .

15 단계
우리가 보통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 두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두께의 개요 (#의 472C2C를) 다음을 선택하고 그룹 컨트롤 + G의 바로 가기를.

16 단계
8 px 모서리 반경을 가진 88x16 px 둥근 사각형 (# C47857)을 사용하여 밑면을 만듭니다.이 반경 은 이전 섹션에 중점 을두고 윤곽의 아래쪽 절반과 겹치도록 배치합니다.

17 단계
모양에 8 px 외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해당 윤곽선과 윤곽선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 + G )합니다.

18 단계
우리는 # DBB963을 사용하여 색을 칠한 28x12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작은 금판을 만든 다음 지구본의 중심에 위치시킵니다.

19 단계
라운드 조인트로 설정된 Stroke 's Corner를 사용 하여 플레이트에 8 px 외곽선 (# 472C2C)을 지정 하고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작업이 완료되면 기본 작업을 수행 한 다음 나머지 아이콘 구성 섹션을 수행하십시오.

쿠키 처리 방법
우리는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 했으므로 이미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고 참조 그리드를 확대하고 시작해 봅시다.
1 단계
먼저 48x4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쿠키 본문을 만들고 # AF644A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모서리로, 상단 모서리에서 4 픽셀 , 그 모서리에서 2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맞아.

2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 의 색상 설정, 두꺼운 윤곽을 스트로크를 # 472C2C에.

3 단계
이제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 472C2C를 사용하여 색칠 할 다양한 크기의 서클을 사용하여 작은 초콜릿 칩을 만든 다음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끝나면 모든 쿠키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단계
주 컵의 주 모양을 80x80 픽셀의 직사각형 (# ED6F4C)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사각형 의 상단 모서리 반경 을 6 픽셀 로 설정 하고 하단 패널의 반경을 변환 패널 에서 28 픽셀 로 설정합니다 . 작업을 마쳤 으면 활성 모양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하여 결과 모양을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

5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은) 만들 36x24의 픽셀의 우리는 # EFE6E6를 사용하여 색상, 그리고 약간의 오른쪽 아래 곡률을 조정되는 모양입니다. 결과 모양을 컵 상단 부분에 위치 시키십시오. 그러면 아래쪽 절반 만 겹치게됩니다.

6 단계
모양에 8 px 두께 윤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7 단계
이미 가지고있는 것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칼라의 오른쪽 절반을 만듭니다. 반대쪽에 위치시키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변형> 반사> 세로 .

8 단계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고리의 양쪽 절반을 그룹화 한 다음 컵 본문의 더 큰 사본을 사용하여 마스크합니다 (선택한 모양 >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

9 단계
컵에 8 px 외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현재 구성된 모든 모양과 그룹 ( Control-G )을 함께 선택하십시오.

10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이 이 생성 의 8 × 8 픽셀의 원 우리의 거리에서 수직으로 쌓아됩니다 (#의 472C2C) 4 PX 그룹화, 서로 ( 컨트롤 + G를 나중에 그들을). 그런 다음 칼라 바로 아래 컵의 몸에 맞추어 센터를 정렬하십시오.

11 단계
은 Using 펜 도구 (P은) 하여 작은 벨트 그릴 8 PX 두꺼운 스트로크 # 472C2C 설정된 색으로한다.

12 단계
버클을 만들지 만, 이번에 는 벨트에 가운데 정렬 할 8x18 코너 반경의 36x32px 둥근 사각형 (# 472C2C)을 사용하여 윤곽선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13 단계
실제 버클은 20x1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은 # E5D6D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이전 단계의 윤곽선 가운데에 정렬하십시오.

14 단계
버클을 끝내려면 12x8 px 직사각형 (# 472C2C)을 이전의 중심에 추가하고 나중에 다른 모든 모양을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일단 끝나면 컵의 작곡 섹션에도 똑같이하십시오.

15 단계
왼쪽 모서리 의 반경 을 18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할 36x48 픽셀 사각형 (# D46244)을 사용하여 핸들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 . 결과 모양을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8 픽셀 떨어진 컵의 왼쪽에 놓습니다 .

16 단계
패스 파인더의 마이너스 전면 모양 모드를 사용하여 더 작은 흰색 (#FFFFFF) 12x24 픽셀 크기의 사각형 ( 왼쪽 모서리 반경 을 6 픽셀로 설정)을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하십시오 .

17 단계
결과 모양에게 부여 8 픽셀의 다음 개요 (#의 472C2C) 및 그룹 ( 컨트롤 + G를 )와 (컵의 뒷면에 두를 보낼 권리>를 클릭 변형>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작업이 끝나면 컵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고 ( Ctrl + G )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게 다야!
그곳에는 자신 만의 아이콘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프로세스에 대한 멋진 프리젠 테이션이 있으며, 새로운 아이콘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을 작성한만큼 재미있게 놀았 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 메모에는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회사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함으로써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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