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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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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때 ,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 )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우리는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려고합니다 . 잠시 시간을내어 빠른 시일 내에 배우게될 자습서 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1 - 설정 - 새 - 문서

빠른 팁 : 픽셀 그리드에 새 객체 정렬 옵션이 누락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Illustrator에서 픽셀 스냅을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되어 번거 로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로운 프로젝트가있을 때마다 여러 가지 레이어로 자산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능률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든 모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현재 상자
  • 레이어 3> 스노우 글로브
  • 레이어 4> 쿠키 취급

2 - 셋업 - 업 - 더 - 층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 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

레퍼런스 그리드를위한 3 가지 주요 형상 생성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화이트 (#FFFFFF) 다음 그룹 사각형 (사용 형태를 색 Control + G를 )과 그들을 거리를보다 두 복사본 오른쪽 왼쪽 다른 하나 만들고 40 PX 원본한다.

나머지 4 개의 레퍼런스 그리드 생성 및 배치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현재 상자를 만드는 방법

이미 두 번째 레이어 (현재 상자가 될 것임)까지 이동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합시다. 즉, 참조 격자를 확대하여보다 나은 시각을 확보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 의 도움으로 현재 상자의 본문을 80x62 px 모양으로 만듭니다. # xx : D4624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 4 픽셀 공간을 남깁니다. 그것의 윤곽을위한 간격.

현재의 상자 모양을위한 메인 형상의 5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2 단계

그 (후 우리가 복사본을 만들어 개요를 만든 모양을 지정 컨트롤 + C> 컨트롤 + F 우리는 # 472C2C에 색상을 변경 한 다음 뒤집기에 의해 조정됩니다), 그 기입 그와 스트로크 ( Shift + X ), 무게 를 8 px로 설정합니다 .

작업이 끝나면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6 추가 - 개요 - 투 - 선물 상자 - 본문

3 단계

# 2E8F4A를 사용하여 20x62 픽셀의 사각형을 사용하여 프론트 랩을 만든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정렬 센터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기본 오렌지색 모양에 가운데 정렬 합니다. 키 객체를 클릭하면됩니다.

7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주형 용 - 현재 상자 - 바디 랩

4 단계

우리는 단지 좋은 두께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의 동일한 사용 개요 (#의 472C2C를) 스트로크 우리는 상자의 본체에 적용 후 함께 그룹으로 두 가지를 확인하는 방법을.

8-outline-to-the-present-boxs-body-wrap 추가하기

5 단계

작은 황금 선물 카드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려면 20x24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을 만들어 DBB96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상자 몸체의 오른쪽에 위치 시키십시오 (윤곽의 가장자리 에서 6 px , 상단에서 14 px 위치). 하나.

9- 생성 및 위치 지정 - 메인 - 모양 -을위한 - 선물 상자 - 골든 - 레이블

6 단계

카드에게 부여 8 PX 는 사용하여 두 함께 다음 그룹이 녹색 랩의 중복 및 있도록 두께의 개요 (# 472C2C)를 컨트롤 + G의 바로 가기를.

10- 추가 - 개요 - 투 - 선물 상자 - 선물 카드

7 단계

은 Using 펜 도구 (P) , 카드를 들고 설정해야하고 작은 문자열에 그리는 스트로크의 무게 에 8 픽셀 , # 472C2C에 색, 그 총액 에 라운드 .

작업이 끝나면 기프트 카드와 문자열을 모두 선택한 다음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11- 추가 문자열 - 줄 선물 상자 선물 카드

8 단계

상자의 뚜껑을 작업하려면 96x18 px 직사각형을 작성한 다음 # ED6F4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큰 본문에 가운데 맞춤을하고 테두리의 위쪽 가장자리에 배치하십시오.

현재의 상자 모양의 뚜껑을 만드는 12 개의 위치 지정 및 위치 지정

9 단계

뚜껑에 8 px 외곽선 (# 472C2C)을주고 두 모양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G ).

13 개 추가 - 개요 - 투 - 선물 상자 - 뚜껑

10 단계

랩의 본체는 28x18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사각형은 # 329B50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기본 뚜껑에 가운데 맞춤을 적용합니다.

14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주형 - 현재 상자 용 뚜껑 포장

11 단계

다른 모든 모양과 마찬가지로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두꺼운 8 x 8 윤곽선 (# 472C2C)을 배치 한 다음 Ctrl + G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두 개를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

완료되면 뚜껑과 감싸기를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15- 추가 - 개요 - 투 - 선물 상자 - 뚜껑 포장

12 단계

활성화 된 드로잉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16 px 의 거리에있는 뚜껑 상단에 배치 할 8 px 외곽선 (# 472C2C) 으로 32x32 px 원을 작성하여 리본의 왼쪽 절반에 대한 작업을 시작 합니다 .

16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주형 리본 용 - 왼쪽 절반

1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 를 사용하여 오른쪽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한 다음 하단으로 16 픽셀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16 픽셀 )으로 방금 만든 원을 조정합니다. 다음 다른만큼 오른쪽으로 8 픽셀 ( 우측 수평> 8 픽셀>> 변형> 이동을 클릭 핸들로 재생하여 이후의 곡률을 조정해야하고,).

17도 조정 - 리본 - 곡률 반 - 왼쪽 - 절반

14 단계

조정 된 리본 섹션 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만든 다음 안쪽 앵커 포인트가 겹쳐 지도록 뚜껑의 다른쪽에 배치하고 나중에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합니다 .

18 개 추가 - 리본의 오른쪽 섹션 - 뚜껑의 다른쪽에 추가

15 단계

리본의 가운데 조각을 28x1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은 # DBB96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뚜껑에 가운데 정렬하여 윤곽선의 상반부와 중첩되도록 배치합니다.

19- 창조 및 위치 선정 - 메인 - 리본 - 센터 - 피스 - 형상

16 단계

방금 작성한 모양에 8 px 두께 윤곽선 (# 472C2C)을 지정하고 나중에 두 개를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G ).

아, 그리고 우리는 아이콘으로 끝났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그 도형들을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20-present-box-icon-finished

스노우 글로브를 만드는 방법

첫 아이콘 작업을 마쳤으므로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아이콘 (세 번째 아이콘)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두 번째 참조 눈금을 확대하여 모양을보다 잘 볼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1 단계

# AFD6E2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 하고 92x92 픽셀 원형 을 작성하여 지구의 기본 모양을 작업 한 다음 상단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맞춤을 시작합니다 .

21- 창조 - 위치 - 메인 - 모양 -를위한 - 크리스마스 - 글로브 - 상체

2 단계

#x3806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36x24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집의 본문을 만든 다음 방금 만든 원에 중앙 정렬 하고 하단 앵커 포인트 에서 26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

22 개 생성 및 위치 지정 - 주형 주택용 주 몸체

3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 두께의 개요 (#의 472C2C을)하지만 아직 그룹이하지 않는, 당신은 몇 순간에 이유를 볼 수 있습니다.

23-outline-to-the-houses-main-body 추가하기

4 단계

집의 작은 문을 추가하고 8x10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을 만들어 # 472C2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시각적으로 채우기 도형의 하단 섹션과 중앙에 맞 춥니 다.

일단 문을 제자리에 놓았 으면 그 문과 집의 기본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24 개 더하는 작은 문간 주택들

5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상단 가장자리 중심에 새 앵커 포인트 를 추가 한 다음 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를 사용하여 측면 앵커를 제거하여 조정할 48x20 픽셀 크기의 사각형 (# 6B4D44)을 사용하여 지붕을 만듭니다. (-) . 조정이 끝나면 결과 모양을 집안에 정렬하여 외곽선의 위쪽 절반에 배치합니다.

25 개 창출 및 위치 선정 - 주형 - 투 - 하우스 - 옥상

6 단계

지붕에게 부여 8 픽셀의 집합에 확인하고 개요 (#의 472C2C를) 스트로크의 코너 에 라운드 가입 . 완료되면 두 도형을 모두 선택하고 함께 그룹화합니다 ( Ctrl + G ).

26-addition-the-roofs-outline

7 단계

# 472C2C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지붕의 오른쪽에 배치하여 집의 외곽선에 맞게 정렬 하여 8x12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을 작성하여 집의 굴뚝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

27- 창고 형 포지셔닝 - 주형 - 굴뚝 - 굴뚝

8 단계

2xx 코너 반경을 가진 12x4 px 둥근 사각형 (# 472C2C)을 만들어 굴뚝의 윗부분을 추가합니다.이 반경 은 이전 모양 위에 배치하고 가운데 정렬을 확인한 다음 ( Ctrl-G ) 나중에 2.

아, 그리고 우리는 집을 다 먹었으므로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으로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28- 창조 및 위치 선정 - 탑 섹션 - 오브 - 더 - 하우스 - 굴뚝

9 단계

상단 오른쪽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하고 하단으로 10 픽셀 씩 이동 하여 조정해야하는 92x34 픽셀의 사각형 (# EFE6E6)을 사용하여 하우스를 부분적으로 덮는 스노우 섹션을 만듭니다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10px )를 조정 한 다음 상단 선의 곡률을 조정합니다. 끝나면 결과 모양을 가운데 파란색 원의 아래쪽에 맞 춥니 다.

29- 창조 -와 - 위치 - 눈 - 섹션 -에 - 크리스마스 - 글로브 - 본문

10 단계

Stroke 방법을 사용하여 눈에 8 px 두께의 외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두 모양을 함께 선택 ( Control-G )하십시오.

30 개 추가 - 개요 - 투 - 더 - 글로브 - 눈 - 섹션

11 단계

눈이 볼 수 있듯이 눈 섹션은 현재 파란색 원의 표면 바깥에 있습니다. 원의 사본 ( Control + C )을 만들어 눈 앞에 붙이면 조정해야 합니다. -F ). 장소에 복사로, 그리고 기본 눈 부분을 모두 선택한 다음 생성 클리핑 마스크 로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을 클리핑 마스크합니다 .

31 마스킹 - 크리스마스 - 글로브 - 스노우 섹션

12 단계

몇 가지 시간을 가져 와서 #xFE6E6을 사용하여 색칠 할 4x4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작은 눈송이를 추가하여 조금 창의적으로 만드십시오. 완료되면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서클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32- 추가 - 눈송이 - 크리스마스 - 글로브 - 몸

13 단계

우리는 거의 전 세계의 내부 요소에 작업을 완료하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그에게 줄 수있는 8 픽셀의 개요 (#의 472C2C)를 한 후 사용하여 그룹의 모든 구성 부분을 함께 선택하고 컨트롤 + G의 바로 가기를.

33-outline-to-the-christmas-globes- 메인 바디 추가하기

14 단계

8 px 모서리 반경을 가진 76x16 px 둥근 사각형 (# AF644A)을 작성하여 지구 중심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이 반경은 파란색 원에 가운데 맞추고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20 픽셀 거리에 배치합니다 .

34-making-and-positioning-the-main-shape-the-the-christmas-globes-base

15 단계

우리가 보통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 두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두께의 개요 (#의 472C2C를) 다음을 선택하고 그룹 컨트롤 + G의 바로 가기를.

35- 추가 - 개요 - 투 - 더 - 섹션 - 더 - 크리스마스 - 글로브베이스

16 단계

8 px 모서리 반경을 가진 88x16 px 둥근 사각형 (# C47857)을 사용하여 밑면을 만듭니다.이 반경 은 이전 섹션에 중점 을두고 윤곽의 아래쪽 절반과 겹치도록 배치합니다.

36- 창조 및 위치 결정 - 메인 - 형태 - 하단 - 섹션 -의 - 크리스마스 - 글로브 기지

17 단계

모양에 8 px 외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해당 윤곽선과 윤곽선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 + G )합니다.

37- 추가 - 개요 - 투 - 하단 - 섹션 -의 - 크리스마스 - 글로브 기지

18 단계

우리는 # DBB963을 사용하여 색을 칠한 28x12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작은 금판을 만든 다음 지구본의 중심에 위치시킵니다.

38- 창조 -와 - 위치 - 메인 - 모양을위한 - 크리스마스 - 글로브 - 금 - 플레이트

19 단계

라운드 조인트로 설정된 Stroke 's Corner를 사용 하여 플레이트에 8 px 외곽선 (# 472C2C)을 지정 하고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작업이 완료되면 기본 작업을 수행 한 다음 나머지 아이콘 구성 섹션을 수행하십시오.

39-christmas-globe-icon-finished

쿠키 처리 방법

우리는 이제 세 번째 아이콘과 마지막 아이콘으로 이동 했으므로 이미 마지막 레이어로 이동했다고 가정하고 참조 그리드를 확대하고 시작해 봅시다.

1 단계

먼저 48x4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쿠키 본문을 만들고 # AF644A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모서리로, 상단 모서리에서 4 픽셀 , 그 모서리에서 2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맞아.

40-making-and-positioning-the-cookies-body-for-the-cookies-body

2 단계

우리가 방금 만든 모양 부여 8 픽셀 의 색상 설정, 두꺼운 윤곽을 스트로크를 # 472C2C에.

41- 개요 - 투 - 더 - 쿠키 - 본문 추가

3 단계

이제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 472C2C를 사용하여 색칠 할 다양한 크기의 서클을 사용하여 작은 초콜릿 칩을 만든 다음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끝나면 모든 쿠키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그룹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2- 초콜릿 칩 - 투 - 더 - 쿠키 - 시체 추가

4 단계

주 컵의 주 모양을 80x80 픽셀의 직사각형 (# ED6F4C)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사각형 의 상단 모서리 반경 을 6 픽셀 로 설정 하고 하단 패널의 반경을 변환 패널 에서 28 픽셀 로 설정합니다 작업을 마쳤 으면 활성 모양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하여 결과 모양을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

43- 주전자 모양의 쿠키 처리 컵 (cup-for-the-the-cookie-treats-cup)

5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은) 만들 36x24의 픽셀의 우리는 # EFE6E6를 사용하여 색상, 그리고 약간의 오른쪽 아래 곡률을 조정되는 모양입니다. 결과 모양을 컵 상단 부분에 위치 시키십시오. 그러면 아래쪽 절반 만 겹치게됩니다.

44- 컵 - 생성 및 위치 결정 - 메인 - 형상 - 좌측 컵 - 오브 - 더 - 컵 - 칼라

6 단계

모양에 8 px 두께 윤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45-addition-the-outline-to-the-left-of-the-cups-collar

7 단계

이미 가지고있는 것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칼라의 오른쪽 절반을 만듭니다. 반대쪽에 위치시키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변형> 반사> 세로 .

46 개 생성 및 위치 결정 - 오른쪽 컵 절반 - 칼라

8 단계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고리의 양쪽 절반을 그룹화 한 다음 컵 본문의 더 큰 사본을 사용하여 마스크합니다 (선택한 모양 > 오른쪽 클릭>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 ).

47 마스킹 - 더 - 컵 - 칼라

9 단계

컵에 8 px 외곽선 (# 472C2C)을 부여한 다음 현재 구성된 모든 모양과 그룹 ( Control-G )을 함께 선택하십시오.

컵을 추가 할 때 - 본문 - 48 개 추가

10 단계

은 Using 타원 도구 (L)이 이 생성 의 8 × 8 픽셀의 원 우리의 거리에서 수직으로 쌓아됩니다 (#의 472C2C) 4 PX 그룹화, 서로 ( 컨트롤 + G를 나중에 그들을). 그런 다음 칼라 바로 아래 컵의 몸에 맞추어 센터를 정렬하십시오.

49- 두 개의 버튼 - 투 - 더 - 컵 - 바디 추가하기

11 단계

은 Using 펜 도구 (P은) 하여 작은 벨트 그릴 8 PX 두꺼운 스트로크 # 472C2C 설정된 색으로한다.

50-added-the-belt-to-the-cups-body

12 단계

버클을 만들지 만, 이번에 는 벨트에 가운데 정렬 할 8x18 코너 반경의 36x32px 둥근 사각형 (# 472C2C)을 사용하여 윤곽선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51- 버클 생성 및 위치 지정 - 버클 - 컵 - 아웃 - 더 - 컵 - 벨트

13 단계

실제 버클은 20x1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은 # E5D6D3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이전 단계의 윤곽선 가운데에 정렬하십시오.

52 개의 벨트 버클 생성 및 위치 지정 - 메인 - 형상 용 벨트 버클

14 단계

버클을 끝내려면 12x8 px 직사각형 (# 472C2C)을 이전의 중심에 추가하고 나중에 다른 모든 모양을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일단 끝나면 컵의 작곡 섹션에도 똑같이하십시오.

53 벨트 마무리

15 단계

왼쪽 모서리 의 반경 을 18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할 36x48 픽셀 사각형 (# D46244)을 사용하여 핸들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 결과 모양을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8 픽셀 떨어진 컵의 왼쪽에 놓습니다 .

54- 생성 및 위치 지정 - 메인 - 모양 - 컵 - 핸들

16 단계

패스 파인더의 마이너스 전면 모양 모드를 사용하여 더 작은 흰색 (#FFFFFF) 12x24 픽셀 크기의 사각형 ( 왼쪽 모서리 반경 을 6 픽셀로 설정)을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하십시오 .

손잡이 55 개

17 단계

결과 모양에게 부여 8 픽셀의 다음 개요 (#의 472C2C) 및 그룹 ( 컨트롤 + G를 )와 (컵의 뒷면에 두를 보낼 권리>를 클릭 변형>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작업이 끝나면 컵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고 ( Ctrl + G )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56- 쿠키 취급 아이콘 완성

그게 다야!

그곳에는 자신 만의 아이콘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프로세스에 대한 멋진 프리젠 테이션이 있으며, 새로운 아이콘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을 작성한만큼 재미있게 놀았 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 메모에는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회사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함으로써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57- 최종 결과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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