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디지털 컬러링 아트 제작 방법

by 코코리★ 2018. 5. 4.
728x90





소개 최근 프랑스의 삽화가 인 마거리트 소바 게 (Marguerite Sauvage) 는 "유행하고 전통적이며 매우 여성스러운"여성으로 묘사 된 일련의 인물을 꽃 여성 이라고 부릅니다 . 여기 그녀는 우리 중 한 명인 실비 (Sylvie) 의 발달 과정을 안내합니다 . 또한보십시오 : 86 제일 Photoshop 자습서 플라워 여성 (Flower Women) 은 개인 프로젝트 였고 마거리트 (Marguerite)는 자신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실험하고 노는 것은 전적으로 자유 롭습니다. 나는 초상화를 만들뿐만 아니라 이야기를하기를 원했습니다. 물고기, 수생 식물, 머리 위의 식물과 같은 몇 가지 세부 사항만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마거리트 (Marguerite)는 모든 예술가의 과정은 개인적이지만, 그녀가 자신의 작품을 어떻게 발전 시켰는지 보여줌으로써 그녀가 자신의 기술을 시도하고 이미하는 일에 더해지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창의적인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이하는 일에 놀라게하는 것입니다.마거리트 (Marguerit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작은 사고는 당신이 당신의 적절하고 개인적인 스타일을 찾을 수있게하는 독창적이고 독특한 사건 일 것입니다 - 이것은 매우 흥미롭고 즐겁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열정으로 당신을 강하게 할 것입니다. " 완료 시간 : 3 ~ 4 시간 도구들 : 연필, 종이, Photoshop CS5


1 단계 먼저, 3mm B 또는 2B 연필로 A4 사무실 사무 용지에 손으로 그린 ​​선을 그렸습니다. 나는 나중에 디지털 방식으로 고정 될 수 있기 때문에 내 드로잉의 템포를 유지하기 위해 거의 지우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더 정확하고 더 좋은 비율로 그릴 수 있기 때문에 꽤 작은 크기로 그립니다.




2 단계 내 그림을 Photoshop으로 스캔 한 다음 대비 및 밝기를 조정하여 연필 모양의 멋진 검정색 선을 만들었습니다. 나는이 작품에 그려진 부분을 항상 그려 놓고 싶습니다. 필자는 동일한 레이어의 기본 흰색 브러시로 원하지 않는 세부 사항과 실수를 디지털 방식으로 지웠다. 이 레이어를 곱하기 혼합 모드로 설정하여 위와 아래 모두를 그릴 수 있습니다.


3 단계 이 작품에 몇 가지 색상 만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얼굴과 어깨에 밝은 따뜻한 색채로 시작했다. 그런 다음 그림자 영역 (다른 레이어)에 더 차가운 색을 적용했습니다. 이것들은 결합되어 살아있는 사람의 즉각적인 느낌을줍니다. 내가 사용한 브러쉬는 특별히이 작품에 맞게 사용자 정의되었습니다.


4 단계 새로운 레이어에서 나는 그래픽 태블릿으로 패턴을 그렸고, 구성에 만족할 때까지 복제하고 배열했습니다. 일본의 기모노에 나타나는 패턴에 영감을 받아 라인 크기와 모양에 작은 변형을 많이 사용하여 손으로 그린 ​​모양을 유지했습니다.


5 단계 나는 캐릭터로부터 오는 방사선처럼 보이는 명백한 단색 브러시 스트로크가있는 배경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그녀를 더욱 생생하게 만듭니다. 내 원래 팔레트에 가까운 선을위한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이 레이어를 레이어 스택의 맨 아래에 놓았습니다. 그래서 일본의 영감을받은 패턴은 스크린 혼합 모드를 적용했을 때 밝은 핑크색으로 부드럽게 덮을 것입니다.


6 단계 나는 재미있는 그래픽 모양을 추가하기로 결정하고 물고기 실루엣을 그렸습니다 (구성에 대한 인어의 무언가가있는 것처럼). 내가 작곡에 만족할 때까지 나는 그것을 이미지 주위로 옮겼다. 나는 그것이 그녀의 얼굴에 거의 가면으로 보였던 것이 얼마나 좋은지에 관해 아주 놀랐다. 이런 식으로 유지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한이 작곡 내에서이 두 번째 이야기를 뒷받침 할 작은 물고기 실루엣을 추가했습니다.


7 단계 삽화를 완성하기 위해, 나는 줄을 서서 일을하고 그녀의 얼굴을 부드럽게했다. 나는 다른 모든 레이어를 숨기고 얼굴과 털의 일부를 채색했습니다. 라인 라인 레이어를 복제하고, 가우시안 블러를 맨 위 레이어에 적용하고, Multiply의 블렌딩 모드를 부여했습니다.


8 단계 두 개의 라인 작업 레이어를 병합하고 결과 레이어에 Multiply의 블렌딩 모드를 지정하여 아래 색상이 표시되도록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