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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이 튜토리얼에서는 크로아티아 출신의 이고르 세 스케 (Igor Scekic)가 자신의 작품 인 언어, 마음, 지식 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 이 그림은 이고르의 고향 인 자그레브에서 열린 국제 철학적 회의에서 포스터와 브로셔에 사용되었습니다. 작품은 전구, 얼굴 및 뇌를 작품에 합성하는 사진 조작 기술의 조합을 사용하여 Adobe Photoshop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자습서를 직접 따르려면이 자습서의 링크에서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를 찾으십시오. Silk로 만든 요소를 추가로 추가했습니다 . 실크는 온라인 대화 형 생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실크를 사용하면 라이트 페인팅을 기반으로 매우 멋진 생성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트웍을 멋지게 꾸미고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요소입니다. Silk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 응용 프로그램이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누구나 다양한 예술 작품 및 디자인에 사용되는 생성 요소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고르 (Igor)는이 튜토리얼을 따르기 위해서는 적어도 Photoshop에 대한 중간 지식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완료 시간 1-2 일 필요한 소프트웨어 Adobe Photoshop (CS 이상); 실크 인터랙티브 생성 예술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
1 단계 실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스케치하는 것은 전반적인 구성을 설정하고 프로젝트가 개발 될 방향을 결정하는 매우 유용한 방법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클라이언트는 언어, 마인드 및 지식 이라는 이벤트의 제목을 기반으로 개념을 원했습니다 . 나는 삽화가 인간의 얼굴과 혼합 된 전구로 이루어져야한다고 결정했다. 두뇌는 마음을 나타내고, 전구는 지식을 나타내며 추상적 인 조명 효과는 언어를 나타냅니다. 스케치를 상세하고 연마하지 않아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기본 요소의 위치를 막기 만하면됩니다. 이것은 종이 또는 포토샵에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검정 배경을 사용하여 최종 작품의 대비를 얻습니다.
2 단계 촬영을위한 시간과 예산을 확보하지 않으면 고품질의 스톡 사진을 찾는 것이 모든 사진 조작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일러스트레이션은 마감 기한이 매우 긴 클라이언트를 위해 작성되었으므로보기에 좋지 않은 편집을 필요로하지 않는 적절한 주식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두 이미지에서 머리와 전구의 조화를 만들 수는 있었지만, 마감 기한이되었습니다. 다행히 나는의 재고 합성 이미지 발견 이 있지만, 전체적인 모양은 분명 전구 아니다 - 그래서 나는에서 그와 함께 개요 및 필라멘트를 교체하여이를 개선하기로 결정 실제 전구 . 뇌 Crestock에서 구입했다. Photoshop에서 재고 사진을 엽니 다. 모든 요소는 배경에서 잘라야합니다.
3 단계 전구 및 전구로 얼굴을 그린 요소를 복사하여 새 PSD 파일의 검정색 배경에 붙여 '전구 및 얼굴'레이어를 각각 호출합니다. 서로 잘 어울리도록 두 요소를 서로 맞도록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이어] 패널에서 '전구'레이어를 '면'위에 놓고 불투명도를 약간 낮춰 (약 60-70 %) 레이어 아래에 레이어가 표시되도록합니다. 모든 것이 잘 정렬 될 때까지 두 레이어 모두에서 다양한 변형 옵션 ( Cmd / Ctrl + T )을 사용하십시오 . 이 작업을 잘 수행 할 수있는 규칙이 없습니다. 대부분 선택한 사진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경우, 저는 주로 새 전구와 잘 조화되도록 얼굴 모양을 조정하기 위해 주로 회전, 왜곡 및 뒤틀림을 사용했습니다.
4 단계 두 개체가 잘 조정 된 후에는 두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고 불필요한 부분을 지우십시오. 지우기를 위해 레이어 마스크를 사용하면 필요할 때마다 마스크를 수정하고 변경할 수있는 비파괴 기술입니다. 가면없이 지우기가 끝나면 지워진 부품을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마스크에서 지우기는 브러시 도구 ( B )와 지우개 도구 ( E )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면 레이어 마스크를 순수한 검정색으로 페인트하여 필요하지 않은 부분을 숨길 수 있습니다. 흰색을 사용하면 지우지 않았던 것을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우개 도구를 사용하면 흰색 색상을 사용하여 숨기기 / 지우기, 검정색을 사용하여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레이어 마스크의 마스터 링은 레이어의 선택적 투명도를 제어하는 데 유용합니다. 레이어 마스크에서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하여 두 레이어의 부분을 마스킹하여 더 잘 섞도록했습니다.
5 단계 이제 전구 / 머리 속에 두뇌를 넣을 때입니다. 배경에서 두뇌를 잘라 내고 그것을 컴포지션에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물론 배경을 제외한 다른 레이어 아래에 배치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변형됩니다. 나중에 투명한 효과를 얻으려면이 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Screen으로 설정하십시오. 이 순간에는 결과가 표시되지 않지만 그라디언트가 다음 단계에서 배경에 추가되면 모든 것이 명확 해집니다. '전구'및 '얼굴'레이어의 블렌드 모드는 Screen으로 설정되어야하므로 밝은 부분 만 보입니다. 이렇게하면 유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부분이 보이지 않게되고 배경색보다 밝은 부분 만 보입니다. 이 기법은 배경이 매우 어두운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밝은 배경을 사용했다면 전구의 금속 부분을 선택하고 일반 블렌딩 모드로 별도의 레이어에 복사하여 배경을 보지 않아도됩니다.
6 단계 밝은 흰색 요소를 순수한 검정색 배경에 배치하면 너무 많은 대비가 생성됩니다. 순수한 검정 대신 매우 어두운 색 (둔한 회색이 아님)을 사용하고 순수한 흰색 대신 채도가 낮은 매우 밝은 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더 좋은 색상 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경 위에 매우 진한 파란색 (# 000f1e) 레이어를 만듭니다. 위의 새 레이어 에서 그라디언트 템플릿의 '전경 투 투명'그라디언트 유형을 사용하여 녹색 색상 (# 1e5446) 의 원형 그라디언트 ( G )를 만듭니다. 그라디언트를 문서 가장자리로 드래그하지 마십시오. 가장자리쪽으로 희미 해져서 진한 파란색 배경색과 혼합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라데이션 레이어 위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다른 그라데이션을 만듭니다. 두 그라디언트의 중심은 거의 같은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이번에는 채도가 낮은 노란색 색상 (# d7ccb3)을 사용하고 짧은 선을 드래그하여 작은 요소를 만듭니다. 이전과 같은 초록색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아래쪽에 다른 방사형 그래디언트를 추가합니다. 그래디언트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낮추면 너무 많이 배경과 대비하면 항상 옵션입니다. 여기에서는 맨 아래 그라디언트의 경우 66 %의 불투명도를 사용했으며 다른 그라디언트의 경우 100 %를 사용했습니다.
7 단계 이제 모든 주요 요소가 자리를 잡았을 때, 세부적으로 필요한 세부 작업을해야합니다. '전구'및 '얼굴'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Screen으로 설정합니다. 전구의 금속 나사 받침대의 오른쪽이 너무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왼쪽면과 같으면 훨씬 좋을 것입니다. '전구'레이어를 복사하고 수평으로 뒤집습니다 ( Cmd / Ctrl + T , 오른쪽 클릭> '수평으로 뒤집기' ). 해당 레이어에 새 마스크를 만들고 부드러운 브러시 또는 지우개로 불필요한 부분을 삭제합니다. 금속베이스의 일부만 보이게하고 메인 '전구'레이어와 자연스럽게 섞으십시오.
8 단계 뇌와의 연결을 좋게하려면 전구의 텅스텐 필라멘트 주변 부분을 지워야합니다. '전구'레이어를 모두 그룹화하고 레이어 마스크를 해당 그룹에 추가하고이 마스크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지 웁니다. 하드 브러시를 사용하면 두뇌와 연결된 딱딱한 가장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이 마스크를 사용하여 전구에서 일부 반사를 부분적으로 지우고 부드러운 브러시로 지워야합니다.
9 단계 이것은 아트 워크가이 시점에서 전체적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10 단계 두뇌는 더 나은 대조를 필요로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뇌'레이어 위에 새로운 곡선 조정 레이어를 추가하십시오. 그렇게하려면 '두뇌'레이어가 선택된 상태에서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레이어 패널의 아래쪽에있는 '새 채우기 또는 조정 레이어 만들기'를 누릅니다. '곡선'을 선택하고 새 레이어 대화 상자에서 '이전 레이어를 사용하여 클리핑 마스크 생성'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곡선 조정 레이어에이 설정을 사용했지만 사용중인 재고 사진에 따라 설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11 단계 두뇌에 색상 차이를 추가하려면 새 레이어를 만들고 블렌딩 모드를 Color 모드로 설정하고 부드러운 브러시와 다양한 색상으로 페인트합니다. 밝은 색조의 녹색, 분홍색, 노란색 색을 사용했습니다. 과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멋진 색조로 미묘한 색조를 만들어보십시오. 그렇게하기위한 규칙이 없으며, 심미적 판단이 당신을 안내하게하십시오. 채색이 끝나면, 나는 뇌의 일부 영역이 더 나은 대조를 위해 약간 밝아지는 것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Brain'레이어에 클리핑 마스크로 새 레이어를 추가하고 블렌딩 모드를 Overlay로 설정하십시오. 몇 가지 부분에 부드러운 브러쉬와 밝은 색상으로 페인트하여 약간 밝게하십시오. 여기서는 약간의 가벼운 색조를 사용하여 색칠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12 단계 이제 '얼굴'레이어로 작업 할 차례입니다. 코와 눈 주위의 일부 부위는 수정이 필요합니다. '얼굴'레이어를 '보통'블렌딩 모드에 임시로두면 해당 레이어의 색상을 정확하게 샘플링하기 쉽습니다. 위의 '보통'모드에서 새 클리핑 마스크를 만드십시오. 지나치게 칠할 부분 주위의 색상을 샘플링하고 오버 페인트하기 위해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오버 페인트가 끝나면 'Face'레이어를 'Screen'블렌드 모드로 다시 설정해야합니다.
13 단계 색상을 조정하기 위해 새로운 색상 균형 및 레벨 조정 레이어가 'Face'레이어의 기본 레이어에 추가되어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됩니다. 눈, 코, 입술 주위의 부분에서 '색상 균형'조절 레이어의 강도를 약하게하려면 부드러운 브러시로 레이어 마스크의 해당 부분을 삭제하십시오.
14 단계 유리 효과를 목표로하기 때문에 얼굴 (목) 아래에 약간 가벼운 부분이 필요합니다. 연한 파란색 / 녹색 톤을 사용하여 일반 블렌딩 모드로 새 레이어에 페인트했습니다. 단조로운 표정을 피하려면 얼굴에 약간의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이 작업은 '얼굴'레이어의 다른 모든 클리핑 마스크 위에있는 새로운 클리핑 마스크에서 수행해야합니다. 새 클리핑 마스크에는 색상 혼합 모드가 있어야합니다. 빨간색 / 노란색 및 분홍색 색조의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하십시오.
15 단계 두뇌와 얼굴에 대한 작업을 마친 후에는 전구에 약간의 작업을해야합니다. 다른 요소와 잘 어울리는 데는 좀 더 대비가 필요합니다. 이 대비에는 '전구'레이어의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되는 레벨 조정 레이어가 추가되어야합니다. 짙은 회색과 진한 자주색 색상이 새 클리핑 마스크 레이어의 금속 나사베이스에 페인트합니다.
16 단계 '전구'레이어에 대한 추가 색상 차이는 두뇌 및 얼굴과 동일한 기법으로 추가해야합니다. '색상'혼합 모드로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할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착색을 위해서는 노란색 / 주황색, 파란색 및 분홍색을 사용하십시오 - 부드러운 솔로 도포하십시오.
17 단계 약간의 추가적인 반향이 우리의 '전구 얼굴'을 좀 더 재미있게 만드는 데 유용 할 것입니다. 각각의 레이어에 펜 도구 ( P ) 를 사용하여 반사에 대한 세 가지 모양을 만든 다음 밝은 노란색 및 녹색 / 파란색 색상으로 색상을 지정합니다.
18 단계 저는 각 레이어에 대해 서로 다른 불투명도 설정 (약 40, 60, 80 %)을 사용 했으므로 조금 실험하고 특정 모양에 대해 적절한 불투명도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반사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를 만들고 일부 반점을 삭제하여 각 반사의 점진적 불투명도를 나타냅니다.
19 단계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레이어> 새로 만들기> 레이어에서 그룹으로 이동하여 그룹 이름을 '추가 채색 및 조명'으로 지정합니다. 결합 된 전구 모양의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고 그룹으로 이동하십시오. 이렇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얼굴', '두뇌'및 '전구'레이어를 복제하고 복사본을 병합하는 것입니다. 누른 상태에서 Cmd를 / Ctrl 키를 하고 선택을 얻기 위해 해당 레이어를 클릭합니다. 레이어 패널의 맨 아래에있는 '레이어 마스크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이제이 그룹의 모든 레이어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전구 / 헤드 위의 영역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병합 된 레이어의 가시성을 끕니다 - 마스크를 만들 때만 필요했습니다. 혼합 모드가 색상으로 설정된 새 레이어에 추가 분홍색, 녹색, 파란색 및 노란색 부품을 만듭니다. 일반 블렌딩 모드로 새로운 레이어를 만들고 가장자리에 페인트 점을 추가하여 밝은 노란색, 녹색 / 파란색, 분홍색 및 주황색 색상으로 밝기를 추가하여 가장자리에 밝기를 더하십시오. 또한 오버레이 혼합 모드로 한 레이어를 사용하고 밝은 노란색으로 채색하여 밝은 가장자리를 더 가볍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반사 된 조명의 밝은 빨강 / 오렌지 색상을 금속 나사 바닥의 오른쪽에 추가하십시오.
20 단계 이제 우리의 일러스트레이션이 거의 끝나면, 그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 와서 시각적 흥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무료 대화 형 생성 예술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 실크를 사용하여 생성 된 생성적인 광 회화 효과를 넣어서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실크는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컨트롤에서 색상, 대칭 유형을 설정하고 '거울을 중심으로'및 '나선형을 중심으로'옵션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21 단계 여기에서 만든 모든 요소에 대해 몇 가지 대칭 유형을 사용하고 'Mirrors across center'옵션을 설정했습니다. 요소를 검정색 배경의 PNG 이미지로 컴퓨터에 저장했습니다. 당신이 만든 모든 것은 훌륭하게 보이지만 프로젝트에 맞지 않습니다. 다른 프로젝트에 사용하십시오.
22 단계 실크로 만든 요소의 배경은 검은 색이므로 배경에서 잘라내지 않고 요소를 구성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사용할 요소를 선택한 다음 Photoshop에서 모두 열어 모두 선택하고 기본 파일에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모든 요소의 블렌딩 모드를 Screen으로 설정하여 밝은 부분 만 표시되고 검은 색 배경은 보이지 않도록합니다. 각 요소를 개별적으로 변형하고 전체 컴포지션이 균형 잡혀 보일 때까지 이동합니다.
23 단계 대부분의 경우, 작업을 마치면 한 번에 전체 아트 워크의 색상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색상이 더 잘 균형을 이룹니다. 이 설정으로 다른 모든 레이어 위에 새로운 색상 균형 조정 레이어 적용
24 단계 전체 대비는 레벨 조정 레이어로 조정됩니다.
25 단계 추가 접촉을 위해 필자는 Photoshop 브러쉬가 다른 플레어를 거의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조각이 완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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